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시에 나오는 유쾌한 네 글자 숙어

시에 나오는 유쾌한 네 글자 숙어

1. 시경의 아름다운 네 글자

원출판사: ***아시아

시경의 아름다운 네 글자 1부 시집: 시집 속의 아름다운 말 1. 건가의 네 글자 말. 소위 Yiren은 물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큰 갈대는 녹색이고 아침 이슬은 서리로 변합니다. 내가 그리워하는 연인은 강 건너편에 서 있다. 2. 북을 치고 Zicheng과 대화하세요.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설명: 우리는 이미 함께 살고 죽고 결코 헤어지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손을 잡게 해주세요. 그러면 우리는 함께 살고 죽을 것입니다. , 리버 아일랜드에서. 우아한 숙녀, 신사는 싸움을 좋아합니다. 설명 : 관관과 관관의 지저귀는 비둘기가 강의 작은 섬에서 서로 동행한다. 그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입니다. 4. 옷이 없나요? 당신의 아들과 같은 옷을 입으십시오. 왕께서 군대를 일으키시고 나의 칼과 창을 수리하여 나와 같은 적을 나누셨도다! 설명: 어떻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나요? 내가 너랑 하나 입을게. 왕이 군대를 일으켜 싸울 때에는 내가 창을 수리하고 닦아서 너희와 함께 싸워 대적을 치리라. 5. 사슴은 포효하며 야생의 사과를 먹습니다. 하프와 셩을 연주하는 손님이 있습니다. 설명 : 사슴 떼가 황야에서 사과풀을 먹고 짖고 있었다. 음악을 조율하기 위해 하프와 셩을 연주하는 좋은 손님 그룹이 있습니다. 6. 나무가 베어지고 있고 새들이 지저귀고 있습니다. 깊은 계곡에서 나무로 옮겨졌습니다. 설명 : 벌목 소리가 쿵쿵 울리고 새들이 조화롭게 지저귀는 소리가 난다. 새들은 깊은 계곡에서 나와 큰 나무 꼭대기로 날아갑니다. 7. 타오 야오 타오 야오 야오. , 그의 집에 적합합니다. 설명 : 푸르고 무성한 복숭아나무에 꽃이 피었습니다. 이 소녀는 결혼했고 확실히 가족을 화목하고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8. 나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여전히 그 자리에 있다. 지금 생각해보면 비가 오고 눈이 오네요. 설명 : 우리가 처음 전쟁에 나갔을 때, 아직도 버드나무가 바람에 휘날리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 보자. 이제 돌아오는 길에는 하늘 곳곳에 폭설이 날리고 있습니다. 중국 노예사회 말기에 창작된 시집이다. 시집의 시작이자 최초의 시집이다. 또한 기원전 11세기부터 기원전 6세기까지의 고대 시 305편을 수록하고 있으며, 제목은 있지만 내용은 없는, 즉 목적은 있으나 말이 없는 시가 6편 있는데 이를 성육시(聖六歌)라고 한다. 이는 서주초기부터 춘추중기까지 약 500년간의 사회관을 반영하고 있다. 저자는 알 수 없으나 은지복이 수집하고 공자가 편찬한 것으로 전해진다. 대부분 2. '시경'에 좋은 네 글자는 무엇인가요

'시가'에 좋은 네 글자는 무엇인가요?

1. IKEA Yishi: "시경·주남·복숭아" "Yao": "아들이 돌아오면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병음: yí jiā yí shì

정의 : 가정의 화목과 부부의 화목을 묘사함

2. 해가 뜨고 달이 뜬다 : 『시경· Xiaoya·Tianbao": "달처럼 일정하고 해가 뜨는 것과 같습니다. ”

병음: rì shēng yuè gèng

정의: 일이 잘될 때

3. 편히 앉아 쉬세요: "시경·샤오야·샹 보” “모형 전기: “어떻게 아들이 유하회연과 같을 수 있겠는가? 여자가 딸을 잡지 않으면 나라 사람들은 그녀를 엉망진창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

병음: zuò huái bù luàn

정의: 성적 도덕 측면에서 남자의 고상한 감정과 단정한 스타일을 묘사합니다.

4. 루시티어: "The 『시·북』 『풍·건희』: “태양은 중앙, 앞, 위쪽에 있다. ”

병음: rú rì zhōng tiān

해석: 사물이 매우 번영하는 단계로 발전하고 있다는 비유

5. 춤: "시경· 주남·관주" "서문": "영원한 노래의 부족함은 손으로 춤출 줄도 발로 춤출 줄도 모른다는 것이다. " 병음: shōu wϔ zú dώo

정의: 팔과 다리가 흔들리고 뛰는 모습을 묘사하며 기분이 매우 고조됩니다.

6. 구메이(Gumei)의 해: " 『시경·조남·푸유미』: “제나라에는 자두가 있는데 실제로는 7개이다. 평범한 여러분에게 행운을 빌어요. ”

병음 : bào méi zhī nián

해석 : 결혼 적령기를 맞이한 여성에 대한 비유입니다.

7. 같은 적 : 『시경·진봉·오이』 : “나의 검과 창을 닦는 자여, 나는 너와 같은 증오를 품고 있다. "Zuo Zhuan : Wen Gong 4 년": "왕자들은 적에게 화를 내고 그들의 공로를 왕에게 바쳤습니다." ”

병음 : tóng chóu dí kài

정의 : 같은 원한을 품고 한마음으로 적을 다루는 것을 말합니다

8. 하프의 장점 : 『시경·주남·관저』: “우아한 여인은 거문고와 거문고의 친구이다.

『시경·소야·장제』: “부인은 북과 거문고처럼 조화롭다.” "

병음 : qí sè zhī hao

해석 : 부부의 화목한 관계를 비유한 것입니다.

9. 사랑을 보답합니다. 『시경·다야·이』: “유람하다 복숭아 하나 주고, 매실 하나 돌려준다. ”

병음: tóu táo bào lī

해석: 우호적인 교류나 물건을 서로 주고받는 것을 비유합니다.

10. 죽을 때까지 잃다: 『시경·阘风』 ·백주(白周): “화살의 죽음은 그것을 파괴할 것이며, 어머니는 신과 같아서 인간에게 자비가 없다. ”

병음: zhì sϐ mū tā

정의: 죽을 때까지 마음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한결같은 사랑을 묘사합니다. 3. 고대 시에서 발췌 멋진 4자 문구

"물고기가 하늘을 뛰어넘고 연이 날아다닌다"라는 말은 "시·다야·한루"에서 유래했다. 연은 거친 하늘로 날아가고, 물고기는 심연을 뛰어넘는다. "

마오쩌둥: "말을 잘 살펴보세요. 공영대서(孔寧大書): 마오쩌둥은 왕과 왕지덕이 분명하고 명확하게 가르쳤다고 생각했는데, 그들은 상하위권에 있었다.

그 위에는 연이 하늘로 날아가서 헤엄칠 수 있고, 그 아래에는 물고기들이 모두 심연 속으로 뛰놀며 기뻐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물고기가 연을 뛰어넘어 날아간다'는 것은 세상의 생물들이 제 마음대로 움직이며 스스로 즐거움을 얻는다는 뜻이다.

높은 둑과 깊은 계곡 ①은 한적한 곳을 말한다. ② 가파르고 깊은 곳을 묘사한다.

③ 『시·소야·10월의 전환기』: “높은 둑이 계곡이고, 깊은 계곡이 능이다. 이후 '높은 둑과 깊은 계곡'은 사물의 큰 변화를 비유하는 말로 사용됐다.

가죽처럼 날아다니는 새들은 궁궐의 웅장함을 묘사한다. ": "가죽 위의 새처럼, 땅 위의 깃털처럼." 날다. ”

Zhu Xi의 전기 전집: “건물은 새가 경계하고 물러나는 것처럼 가파르게 솟아 있고 처마는 꽃으로 장식되어 깃털이 날아 날개를 펴는 것처럼 솟아 오르며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이런 식으로 홀. "복숭아를 자두로 갚아라" "시·다야·이" : "나에게 복숭아를 던져 자두로 갚아라."

나중에 '복숭아와 자두를 돌려준다'는 것은 서로주고 답하고 예의를 보답한다는 비유로 사용됩니다. Xuan Gou Suxian이 지은 '시 Wei Feng Fa Tan': "없으면 사냥, Hu Zhan'erting에서는 사냥이 없습니다.

저 신사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나중에는 공로 없이 월급을 받는다는 비유로 쓰이기도 했다.

딱딱한 것은 뱉고 부드러운 것은 먹는다. 강자에게 괴롭힘을 당할까 봐 두려워한다는 비유이다.

언어 이 『시·다야·하오민』: “부드러우면 놔주고, 강하면 뱉어낸다는 말이 있다. Wei Zhongshanfu는 온화하지도 무례하지도 않고 강하지도 않고 짜증을 내지도 않으며 다른 사람을 모욕하지도 않으며 폭력을 두려워하지도 않습니다. "

공영대수: "부드럽고 젖은 것이 먹고, 강하고 강한 것이 나온다는 뜻이다... 적이 적고 약한 것이 침입하여 모욕한다는 뜻이다. 강한 자들은 그들을 피하고 두려워할 것이다. "논의하고 고민한다는 것은 '잘라내고 고민하다'라고도 합니다.

①기구 가공 과정의 이름입니다. ②도덕적, 문화적 측면에서 서로 토론하고 격려한다는 비유입니다.

교과서 『시·위풍·교』: “토론도 잘하고 닦는 것도 잘하는 도적, 군자가 있다. "계곡을 떠나 나무로 이동하라.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이동하라."

"시·샤오야·벌목" : "계곡에서 나무로 이동하라." " Song Wang Zhidao의 "Qingyu 사건 · Youhuaixuan Cheshan Old Hidden"시 : "꾀꼬리는 더 이상 청춘의 황혼을 한탄하지 않고 계곡을 떠나 옛 집으로 이사 할 것이며 하나님의 뜻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약속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새가 깊은 계곡에서 나와 높은 나무로 이동한다는 뜻이다. 나중에는 '이주'라는 말을 다른 사람의 이동을 축하하는 말로 사용했다. 깊은 곳을 걷는다" "시·샤오야·샤오민": "심연을 마주한 듯, 살얼음 위를 걷는 듯 두려움으로 따뜻해진다."

이후 '얇은 땅을 걷고 깊은 위험에 직면한다'는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다는 비유로 사용되며 매우 조심해야 한다. '시· Xiaoya·Xiaobian".

Zhu Xi의 전기: “Sang과 Zi는 두 그루의 나무입니다. 옛날에는 5평짜리 집 나무 담장 밑에 자식들과 손자들을 남겨두고 밥을 먹고 기구를 쓰곤 했다”고 말했다.

뽕나무는 부모가 심은 것이기 때문에 마땅히 뽕나무를 심어야 한다. 나중에는 고향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Haotian이 신경 쓰지 않으면 하늘이 자비와 축복을 나타내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하오티엔에게 관심이 없다면 제가 선생님이 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주희 자서전: "축하합니다. 애도를 표합니다." " 후에 '호전이 매달리지 않는다'는 애도의 뜻으로 쓰였다.

청위탁경 '시·북봉·고풍' : '징은 위탁인데 젖어 있다. 공영대서: "징수이에는 위수(魏河)가 있어 탁하다.

고대에는 위수(魏水)가 맑고 정수(智河)가 탁하다고 믿었기 때문에 후에는 "맑은 위수(淨魏수), 혼탁한 정수"라 불렀다. 이를 비유적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두 가지를 비교하여 옳고 그름을 구별합니다.

공감하지만 제한된 조건으로 인해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시·다야·호민'의 언어판은 "내가 계획한 것, 웨이중산푸는 그것을 들어 올릴 수 있지만 어쩔 수 없다"고 말한다.

정쉬안의 메모: "사랑은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중산부는 그것을 들어 올릴 수 밖에 없다." 이 덕을 실천하면 그것을 도울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후회하게 될 것이다. 뽕나무뿌리껍질이라고도 하는데... 흐리고 비가 내리지 않을 때 뽕나무 뿌리를 가져다가 둥지 구멍에 감아 두곤 한다. 재난이 발생하기 전에 부지런히 관리하고 예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술에 취해 덕이 가득하다 "시·다야·지즈이": "술에 취하고 덕이 가득하다." 그리고 서문: "술에 취하고 덕이 가득하다." 선비의 행실은 어떠하며, 선비의 행실은 어떠하리이까?" 이것은 나중에 잔치의 주인에게 보답하는 방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로우루강투의 '시·다야·하오민': "사람에게도 말이 있는데 부드러우면 비비고 강하면 뱉어낸다. 웨이중산푸, 부드러운 것은 문지르지 않고 단단한 것은 뱉지 아니하며 약한 자를 괴롭히지 말고 강한 자를 두려워하지 말라." 약자를 괴롭히고 강자를 두려워하고, 약자를 괴롭히고 강자를 두려워한다는 비유. 좌사도편의 『시·소야·샤오민』: “도교에 기초한 집을 지으면 실패 없이 성공할 것이다.”

마오전: “그렇다면 실패한다.” 마치 길 위에 집을 짓고 사람을 구해 그와 함께 무엇인가를 꾀하는 것과 같다. 행인의 생각이 달라서 이루어질 수 없는 일이다.”

<후한·조보전기> : "속담:' '길모퉁이에서 제물을 바치려면 3년이 걸린다.'" 나중에는 '길모퉁이에서 제물을 바친다'는 뜻을 이루기가 어렵다는 뜻을 비유적으로 사용했다.

사람이 죽고 나라가 죽으면 『석·대야·잔희』는 “사람이 죽으면 나라가 죽는다”고 말한다.

Zheng Xuan의 메모: "현자가 모두 도망쳐 멸망한다면 세계의 모든 나라가 가난해질 것입니다." 나중에 "사람이 망하고 나라가 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지쳤다'는 말은 현자가 집권하지 못하고 나라가 쇠퇴한다는 뜻이다.

심연을 마주할 때 얇은 얼음 위를 걷는다 "시·샤오야·샤오민": "두려움을 안고 걷는다는 것은 심연을 마주할 때 얇은 얼음 위를 걷는 것과 같다."

이후에는 “깊은 물속의 얇은 땅을 걷는다”는 말은 경계와 두려움을 비유하는 말로 사용됐다. Zhanyun Zhiqi의 "시 Wei Feng Zhiqi": "Zhi Qi Qi Xi, 어머니를 바라보다."

"당나라 신서 Di Renjie의 전기": "Bingzhou Facao에게 군대에 입대하도록 권장합니다. 나 여기 허양에서 임제가 태항산에 올라 뒤를 돌아보니 흰 구름이 홀로 날아가는 것을 보고 좌우로 “오랜만에 보니 구름이여”라고 말했다. "구름과 지기를 바라보다"는 실종된 친척에 대한 비유입니다. 난폭한 호랑이 펑허는 『시·소야·샤오민』에서 인용했다. “감히 호랑이를 공격하지 말고, 감히 펑허를 공격하지 말라.”

맨손으로 호랑이와 싸우고 걸어서 강을 건너라. . 이는 위험을 감수하고 용감하지만 현명하지 않다는 비유입니다.

"시 다야 · 주안 아"의 오봉 명 : "봉황 황제가 저 높은 언덕에서 노래합니다. 봉황 나무는 떠오르는 태양에서 자랍니다."

마오 전기 : "봉황나무에 꽃이 피면 봉황이 노래한다. 신하가 힘쓰면 땅이 아주 화평해지고, 천하가 화평하면 봉황이 덕이 된다." 정치와 종교의 조화, 세계의 평화를 비유하는 의미로 사용되었습니다.

바람과 비는 어둠과 같다 ① 『시·정풍·바람과 비』: “바람과 비는 어둠과 같고 닭은 끝없이 우는구나.” 가혹한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고결함을 바꾸지 않는다는 비유로 사용됩니다.

②사회의 어둠과 혼란을 비유한 것이다. 중국어판 '시·대야·면' 중 '모욕에 대한 방어가 있다고 유씨가 말했다' 마오좡: '군 관계자가 모욕에 저항하라고 말했다.'

나중에는 적과 싸우는 것을 의미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할미원의 『시·소야·장제』: "등뼈 순서는 원문에 있는데 형제가 곤경에 처해 있다." 4. 우아하고 아름답고 시적인 4자 숙어는 무엇입니까?

우아하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시적인 4자 관용어에는 한여름의 광년, 감탄의 해, 왕을 사로잡은 노래, 해질녘의 아름다운 여인, 삶의 변덕에 지친 우아하고 빠른 모래, 연기와 꿈과 같은 수천 세대의 필사자 세계의 두루마리.

1. 한여름 광년 shèng xià guāng nián

정의: 계절 용어인 한여름은 실제로 한여름입니다. 고대에는 맹(孟), 종(忠), 기(旗)로 나누어졌다. 차이점은 여름 중 가장 더운 시기인 3개월 중 한 달입니다. 이때는 많은 과일과 채소가 익어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한여름에는 날씨가 덥고 노약자나 어린이들이 열사병에 걸리기 쉬우므로 일상생활 속에서도 과학적으로 식생활을 하여 합리적으로 더위를 식히고 건강을 유지해야 합니다. "광년"은 이 시간과 이 시대를 가리킨다.

예: 한여름 광년이고 당신과 나는 서로 만났습니다.

2. Enzhi Nianhua ròn zhīnián huá

정의: 시간과 세월은 물처럼 흘러갑니다. 남조(南代)의 포소(寶趙)가 지은 시 《등운양구리대(鄧雲陽伯秀台)》에는 "늙은 마음은 돌아오지 않고, 세월이 지나면 쇠퇴하는 병이 가득할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 "50년 전, 왕조는 젊은이들에게 의지했습니다. 세월이 지나면 매일 침략합니다." 원나라 장커구의 "궁전의 행복: 출가의 생각"의 노래: "꽃이 지고 있습니다." 소만서의 『단홍영암이야기』 제1장: “이제부터 나는 나뭇잎을 쓸고 향을 피워 덧없는 한 해를 보내리라.” , 후회하지 않습니다! ”

옛날에는 점쟁이들이 한 해의 운을 점쳤다. 송소시의 "동각의 자운자": "가는 곳마다 물건을 지을 수 있고, 지나가는 세월을 셀 수 있다." "깨어나는 말·두자춘이 장안에 세 번 들어간다": " 내 인생이 불행하다고 생각해서 즐길 운이 없다. 그리고 심지어 그렇다." 조술리의 "샤오얼헤이의 결혼" 5: "샤오얼헤이는 어렸을 때부터 똑똑했다. 며칠 안에 별자리 계산, 운세, 크고 작은 해 또는 'Jia Zi Yi Chou Hai Zhong Jin'을 암송하는 것과 같은 공식.”

3. Gē jìn qīng jun

의미: 노래를 부르고 나면 청춘의 모든 세월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맡겨진다.

예: 무대 위의 유지는 평생 노래를 부르고 노래한다.

4. Yi Ren Xi'an yī rén xī àn

해석: 과거 여성에게 사용된 3인칭 Yi는 현재의 "she"와 동일합니다. 이런: 저 사람(여자)이에요. 그 사람(여자)은 해질녘에 해안에 서 있었습니다. 생략형 문장과 분위기 단어로도 사용됩니다. 시간의 흐름을 한숨 쉬며, 아름다운 여인, 일몰이 가까워진 둑 위의 아름다운 여인, 거의 저녁이 되었습니다. 아름다움은 늙어간다. 아니면 당신의 마음 속에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예: 강 건너편에 아름다운 여인을 보면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5. 봉화유사(fēng huá liú shā)

정의: 봉화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를 말합니다. 유사란 쉽게 말하면 액체처럼 흐를 수 있는 모래, 즉 흐르는 모래를 말합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기초가 불안정한 사막에서 자주 나타나며, 모래 위에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으면 가라앉듯이 바닥으로 가라앉는 현상이 나타난다. 여기서는 최고의 해는 모래와 같아서 쉽게 잃어버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6. 삶의 변덕 cāng sāng nián juàn

정의: 삶의 변덕, 중국 관용어 삶의 변덕에서 유래. 바다가 뽕나무 밭이 되고, 뽕나무 밭이 바다가 되었어요. 이는 자연계나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의 큰 변화, 생명의 무상함을 은유하거나, 삶의 변천이라 불리는 세상의 거대하고 빠른 변화를 은유합니다. 금나라 게홍의 『선인전·왕원』의 텍스트: “마고는 스스로에게 '제가 부임한 후 동중국해에서 세 개의 뽕나무 밭을 보았다'고 했습니다." 당나라 초광희(朱廣熙)의 서안8삼촌(西十八師)이 동쪽으로 돌아오다. 〈혼자 가면 남과 함께 할 수 없다. 바다가 뽕나무밭으로 변한다〉 명나라 유기의 『남은 봄의 느림을 소중히 여겨라·용자귀』. ": "바다가 뽕밭일 때가 있는데, 바다가 마르지 않으면 슬픔이 끝이 없을 것이다."

예: 인생은 아직 어리지만 경험해 본 것이다. 온갖 우여곡절을 겪고 나면 생각만 해도 피곤해진다.

7. 붉은 먼지 그림 두루마리 hóng chén huà juàn

해석: 붉은 먼지는 바쁜 도시에 날아다니는 먼지를 말하며, 번화한 사회의 붉은 먼지를 의미합니다. 세상의 붉은 먼지를 꿰뚫어 보는 것. 홍진(紅chen)은 고대에는 번영하는 도시를 뜻하는 속명이다. 동한시대의 작가이자 역사가인 반구(Ban Gu)의 『서경시(西舊歌)』에 나오는 시에서 따온 것이다. 그것은 이 세상의 분주한 세속 생활을 가리킨다. 과거 비포장도로에서 말과 마차가 쌓인 먼지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예와 부에 이르는 길을 비유한 것입니다.

예: 인간의 세계를 돌아보면 사랑과 미움이 모두 담겨 있는데 무심코 잊혀진다.

8. Qianqiu Jishi qiān qiū jīshì

정의: Qianqiu는 천년, 오랜 시간, 생일을 의미합니다. 공손한 말은 사람의 생일을 가리킨다. 오늘날의 조상은 수천 살이다. 할머니가 화를 내면 화제가 되지 않겠는가? --Cao Xueqin의 "A Dream of Red Mansions" Qianqiu는 천년의 시간을 의미합니다. 설명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한나라의 리링(Li Ling)이 지은 옛 시 《소우(蘇吳)와 함께》에서 따온 것이다. "다시 만나기는 어렵지만 3년은 천년이다."

예: 황제는 압도적인 힘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생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고시에 나오는 사자성어

산과 강이 있어도 나갈 길은 없지만, 검은 버드나무와 화사한 꽃이 피어나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산시 마을을 방문하다' 루유(버드나무는 어둡고 꽃은 밝다)

힘없이 꽃은 떨어지고, 제비는 서로 친숙한 듯 돌아온다. '환시 모래' 안수(무기력)

동풍을 맞으면 언제나 찬란한 색채로 봄임을 쉽게 알 수 있다. "봄" Zhu Xi (천 개의 보라색과 빨간색)

하나님께서 모든 종류의 재능을 응원하고 보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공즈진(절충주의)의 "지하이 잡시"

뼈가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세상에서 순수함을 지켜야 합니다. "석회 노래" Yu Qian (조각나서)

여유로운 구름 웅덩이의 그림자는 길고 상황은 변하며 별은 여러 가을을 움직입니다. 왕보의 《등왕정시》(만물은 변하고 별은 움직인다)

봄바람이 어찌나 늠름한지 말발굽이 나빠서 장안의 꽃을 다 볼 수 있을 정도다. 어느 날. "입학 후" 맹자 (봄바람에 자랑)

사람에게는 희로애락이 있고, 달이 차고 지는 것은 고대에는 하기 힘든 일이다. "Shui Tiao Ge Tou" Su Shi (슬픔과 기쁨)

시간이 지날수록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백거이(영원무궁)의 '영원한 노래'

부러진 미늘창은 모래에 가라앉고 쇠는 팔리지 않지만 씻겨 나가고 전 왕조가 인정받게 된다. '붉은 절벽' 두무(부러진 미늘창과 모래에 가라앉는)

생명수의 원천이 될 만큼 맑을 수 있는 운하가 어디인지 물어보세요. '책을 관찰한 감상' 주희(생수원)

불나무와 은빛 꽃이 닫히고, 별다리의 철제 자물쇠가 열린다. '정월 십오야' 소미위(불나무와 은화)

자동차는 물 흐르듯, 말은 용처럼, 꽃밭은 아직도 옛날 상원에서 수영하던 시절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달은 봄바람 속에 있다. "Wang Jiangnan"Li Yu (교통 혼잡)

여기에서는 종소리와 차임벨 소리를 제외하고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Chang Jian의 "포산사 뒤 선사에 새겨져 있음"(모든 것이 조용함) 6. 멋지고 시적인 4자 문구여야 하며, 소녀에게 적합해야 합니다.

An Zhiruo Suqingqingzijinyunjuanyunshuhuahua 꽃이 피고 떨어진다 지나간 나는 지나갔네 버드나무는 여전히 떨어지고 비와 눈은 내리고 마음은 맑고 고아하며 소위 사랑이란 처음 만난 것이라 지치고 평안히 돌아보니 세월이 여름꽃 같으니, 사람의 세계는 꽃이 피기를 기다리고 푸른 바다와 조수가 생기기를 기다리나니, 마치 일생 전인 것 같으니 서쪽 창가의 촛불을 자르고 삶과 죽음이 되느니라. 아들의 손을 잡고 묵은 복숭아를 함께 쥐면 불이 붙고, 사랑은 깊고, 수명은 길지 않으며, 지혜가 상하고, 가루와 붉은 화장이 지워진다고 한다. 그러나 나는 왕을 위하여 오늘까지 고민하며 꿈속에서 높은 건물에 기대어 바람을 들으며 처음 만난 아들처럼 집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제가 아주 좋아하는 시경의 말씀이라 위에서 언급한 가사 중 많은 부분이 시경의 말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