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국학 문화 - 사천 오페라는 어떻게 얼굴 변화를 수행하나요?
사천 오페라는 어떻게 얼굴 변화를 수행하나요?
얼굴 바꾸기는 쓰촨 지역의 향토 오페라인 쓰촨 오페라의 독특한 공연으로, 1930년대에 제작되었으며, 극 중 베이(Bei)라는 기사가 등장합니다. 롱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여러 번 얼굴을 바꾸었는데, 이런 참신한 연기 방식은 그때부터 계속됐다. 사천 오페라의 '변신'은 '국보, 독특한 기술, 광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굴, 붉은 얼굴, 사람의 얼굴, 찡그린 얼굴 등 12개 이상의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을 바꾸는 예술가는 가장 빠른 속도를 낼 수 있고 270분의 1초 안에 얼굴을 바꿀 수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그것은 장엄하고 올곧을 수도 있고, 사납고 무섭거나, 재미있고 재미있을 수도 있습니다. 시청자가 아무리 봐도 결점이 보이지 않는 걸 보면 모두가 놀란다. 1940년대 초반 이 작품을 관람한 천한은 "쓰촨 오페라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얼굴 변화가 특별하다"고 말했다.
쓰촨 오페라 공연에서 얼굴 변화는 내면의 생각을 드러내는 방법이다. 그리고 극중 인물들의 감정을 낭만적으로 접근한다. 얼굴 화장은 그 특유의 뚜렷한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배우가 관객이 눈치채지 못하게 얼굴을 바꾸면서 캐릭터의 성격과 감정의 변화와 발전을 강조하면서 캐릭터의 충성심과 악랄함, 악랄함을 표현할 수 있다. Liu Chengji는 "무언가를 가시적이고 유형적인 것으로 바꾸는 것은 놀라운 기술입니다."라고 Liu Chengji는 말했습니다. "얼굴을 바꾸는 데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얼굴 닦기', '얼굴 불기', '얼굴 당기기'입니다. '.'얼굴'' 외에도 얼굴이 바뀌는 일종의 '행운'도 있다.
'얼굴 스머징'은 얼굴의 특정 부위에 메이크업 페인트를 바르는 것을 말한다. 시간이 지나서 손으로 얼굴에 닦아내면 다른 피부색으로 변해있어요. 얼굴 전체를 바꾸고 싶다면 유성 페인트를 이마나 눈썹에 바르고, 얼굴의 아래쪽 부분만 바꾸고 싶다면 유성 페인트를 얼굴이나 코에 바르면 됩니다. 특정 부분만 바꾸고 싶다면 바꾸고 싶은 부분만 칠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백사 전설"의 Xu Xian, "Freeing Pei"의 Pei Yu, "Flying Cloud Sword"의 늙은 유령 Chen Lun 등은 모두 "얼굴 닦기"를 사용합니다.
페이스 블로우는 금가루, 토너 가루, 은가루 등 분말형 화장품에만 적합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무대 바닥에 가루가 담긴 작은 상자를 놓고 배우가 바닥에 누워서 춤을 추며 상자에 얼굴을 대고 가루를 불어 넣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의 얼굴에 부딪히면 그의 얼굴은 즉시 다른 색으로 변합니다. 불 때 눈과 입을 감고 숨을 쉬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생자도 포획"의 자두와 "중산 통치"의 낙양자 등 캐릭터는 "얼굴 부는 얼굴"을 사용하여 얼굴을 바꿉니다. '자두살생포획'에서는 얼굴을 날릴 때 와인잔에 가루를 넣는다.
"얼굴 당기기"는 얼굴을 바꾸는 비교적 복잡한 방법입니다. 실크 조각에 미리 얼굴 화장을 그려서 자르고, 각 마스크에 실크 실 한 줌을 묶어서 얼굴에 하나씩 붙이는 작업입니다. 명주실은 옷의 편리하고 눈에 띄지 않는 위치(예: 벨트)에 묶여 있으며 공연의 필요에 따라 춤 동작의 덮개 아래에서 하나씩 당겨집니다. 첫째, 얼굴 화장을 붙일 때 접착제가 너무 많이 묻어서 떼어지지 않거나 얼굴 화장이 한꺼번에 벗겨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둘째, 동작은 깨끗하고 단정해야 하며, 페이크 동작은 관객을 속일 수 있을 정도로 영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백사전설"의 보통(자금보)은 녹색, 빨간색, 흰색, 검은색을 포함하여 7~8개의 다른 얼굴로 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얼굴 당기기를 사용하는 "Jiuzhenglou"의 도둑과 "Wangniangtan"의 Nie Long입니다.
행운은 고(故) 쓰촨 오페라 배우 팽시홍이 '공성공략'에서 제갈량 역을 맡았을 때, 피아노 소년이 사마의 병사들이 퇴각했다고 보고했을 때 성공했다고 한다. 기공을 사용하여 얼굴이 빨간색에서 흰색으로 변하고 다시 흰색으로 변하는 것은 제갈량이 안도감을 느낀 후의 두려움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눈썹 사이의 검은 연기를 닦아내는 형태로 표범눈이라는 유형도 있다. 예를 들어, 양광은 "궁문"에서 표범의 눈을 닦아 그의 잔인함과 사악함을 보여줍니다.
사천 오페라의 '변신왕'과 '변신 사부'
사천 오페라의 세계에는 얼굴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많지만 잘하는 사람은 극소수이다. 그것에. 공연을 본 관객들은 배우들이 얼굴을 잘 바꿔야 할 뿐만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그 자리에서 자신의 결점을 드러내고 자신을 추하게 보이게 만들 뿐만 아니라, 심오한 무술 실력과 강인하고 우아한 몸매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쓰촨 오페라 하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쓰촨성 쓰촨 오페라 극장 출신의 60대 유명 배우 왕도정을 떠올릴 것이다.
그는 변신을 위한 전제조건을 갖고 있다. 어려서부터 무술을 전공했고, 외모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 쿵푸 실력도 뛰어나다. '백사전설'에서 청년 역을 맡아왔다. , "여포와 초선"의 루부, 혁명적인 현대 드라마 "지혜를 얻으라"에서 그녀는 "호산"의 양자롱으로서 노래와 연기 모두 아름답습니다. 그는 또한 '장동교', '결혼을 위한 산책', '풍의각', '휘화당' 등 다수의 전통 무술 드라마에 능통해 그의 연기가 '멋진' 분위기를 자아낸다. , 그리고 그의 움직임과 발걸음은 모두 일종의 사나운 아름다움과 형태의 아름다움을 발산합니다. 왕도정은 극장과 함께 독일연방공화국, 네덜란드, 스위스, 이탈리아, 일본, 싱가포르 등 동서양 국가는 물론 홍콩과 대만을 순회했다. 1996년 10월 왕도정은 참가를 위해 홍콩으로 갔다. 홍콩의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위한 국경일 및 반환 갈라 갈라. 사천 오페라의 독특한 얼굴 변화 기술은 홍콩의 "Ta Kung Pao"에 의해 "얼굴 변화의 왕"이라고 불렸습니다.
'변신왕'에 대해 이야기한 뒤, '변신의 대가'로 알려진 펑덩화이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Yu Canghai는 CCTV 버전 "The Swordsman"에서 가장 눈에 띄는 캐릭터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천 오페라의 독특한 얼굴 변화 기술을 사용하면 Jin Yong의 원작에서 Yu Canghai가 더 좋아질 뿐만 아니라 마술적인 면모도 뛰어납니다. 얼굴을 바꾸는 퍼포먼스도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Peng Denghuai는 쓰촨성 쓰촨 오페라 학교의 강사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쓰촨 오페라를 좋아했으며, 특히 쓰촨 오페라의 얼굴 변화를 좋아했습니다. 그의 얼굴 변화 기술은 훌륭하고 빠르며 마법적이고 완벽합니다. 1993년에는 처음으로 9종의 안면 마스크가 출시되어 선두를 달렸습니다. 1996년, 그의 묘기는 동남아시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한 거대 말레이시아 사업가가 그의 '저작권'을 구입하기 위해 거액의 돈을 제안했지만 그는 단호하게 거절했다. 1999년 2월, 펑덩화이는 싱가포르와 대만 TV 방송국의 초청으로 싱가포르에 공연을 갔습니다. 22일 라이언 시티 클락키 극장에서 펑뎅화이는 25초 만에 14개 화장으로 변신한 뒤 4개 화장을 원래 얼굴로 되돌려 1998년 12개 화장으로 바꾸고 3개 복원 기록을 깨뜨렸다. 25초 만에 메이크업 완성 '기네스북'에 등재.
Peng Denghuai의 멋진 공연은 국내외 수많은 관객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는 특별한 보살핌을 받는 사람이 있다. 그는 홍콩의 슈퍼스타로 알려진 앤디 라우다. Andy Lau는 Peng Denghuai 씨의 마술적인 얼굴 변화 예술을 여러 번 보고 놀랐으며, 전통 사천 오페라와 현대 대중 음악을 결합하여 새로운 가사를 작곡하고 옛 노래에 새로운 노래를 부르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 유유화(Andy Lau)는 쓰촨 오페라의 "얼굴의 왕" 펑뎅화이(Peng Denghuai)의 제자가 되었고 한때 모든 사람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펑덩화이(Peng Denghuai)는 견습생 유우(Andy Lau)에 대해 다음과 같이 칭찬하면서 매우 기뻤습니다. 예술적 기량과 도덕성이 더 높아서 나는 그를 첫 번째 제자이자 마지막 제자로 받아들였습니다. 5년 동안 접촉한 후 Hua Tsai는 4~5개의 얼굴을 바꾸는 법을 배웠지만 그의 기술이 부족하면 무대에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성숙하지 못했어요.” 펑덩화이는 웃으며 “뭔가 잘못되면 체면을 잃을까 봐 두렵고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변신아기'를 만나다 - 강용
강용은 '변신왕' 왕도정도 아니고, '변신왕' 펑덩화이도 아니다. 그러나 강용은 1970년 쓰촨성 랑중시 외딴 마을에서 산 아이로 태어났다. 이제 그는 국가 일류 스턴트맨이자 젊은 사천 오페라 공연 예술가입니다. 그는 얼굴을 바꾸고 불을 뿜는 데 능숙합니다. 강용은 20초 안에 15개의 얼굴을 바꾸는 기네스북 기록을 세웠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통 안면 화장은 물론 실생활 인물을 기반으로 얼굴을 바꾸는 등 얼굴 변화의 영역을 넓혔다. 현재는 변신 스킬을 더욱 향상시키는 동시에 옷을 갈아입는 방법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젊은 강용은 미국, 일본, 한국, 싱가포르, 태국, 홍콩, 대만 및 기타 국가와 지역에서 공연했으며 '바슈 위드', '쓰촨 자랑스러운 왕자', '청춘 얼굴' 등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왕이 바뀌다."
힘든 견습 경험
강용의 부모는 농부였고 어렸을 때 연극단에서 공연을 하곤 했다. 용씨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버지 목에 타고 주변 마을에 가서 연극을 보는 것이다. 강용의 어린 마음은 사천 오페라에 대한 큰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극중 얼굴 변하는 남자 스워시, 고개를 돌리고 붉은 얼굴로 변했다 스워시, 금빛 얼굴로 변해 스워시, 다시 돌아서 나왔다. 검은 얼굴에, 컵을 들고 술을 마시다가 연기가 나기 시작하면 얼굴색이 변하는 게 정말 신기해요. 강용은 쓰촨 오페라에 대한 사랑으로 9살 때 향촌 아마추어 쓰촨 오페라단에 들어가 젊은 배우가 되었습니다.
15세 때 중학교를 졸업한 후 랑중 쓰촨 오페라단에 입단할 것을 스스로 추천해 정식 배우가 됐다. 그러나 그곳에서 그는 얼굴을 바꾸는 묘기를 배울 기회가 없었습니다.
강용은 12살 때 랑중사천극단에 현재의 기술과 관습에 따르면 얼굴 세 개를 간단히 바꿀 수 있는 스승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작고 보기 어리석은 동물. 그래서 나는 그에게 견습을 구하러 갔지만 그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이 선생님은 이 규칙을 매우 존중하십니다. 한편으로는 강용이 사천 오페라단에 참여한 기간이 짧고, 다른 한편으로는 강용이 그렇게 하지 못할까 봐 걱정도 하십니다. 이 기술을 배운 후에는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고 이 독특한 기술을 계승할 수 있습니다.
강용 씨는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았고 돈도 없었기 때문에 생활 속에서 선생님을 존경하고 존경하는 것 외에도 뭔가를 베풀고 재능을 발휘해야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 당신은 이 선생님에게 감정적으로 감동을 주어야 합니다. 그 선생님은 아침에 모닝차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지금의 차는 향차가 아니고, 겨울에 나오인차라고 하더군요. 아침 일찍 먼 곳으로 가서 차 한 잔을 찾아다녀도 되고, 동네 사람 집에 가서 차 한 잔 달라고 해서 선생님께 건네주고 스스로 연습하러 가보세요. 그 당시 우리 지역에서는 생선을 먹는 것이 매우 비쌌기 때문에 강용은 대나무 장대를 구해 바늘로 낚시바늘을 만든 다음 동료 마을 사람에게 강용이 한 번도 잡지 못한 나일론 실을 달라고 했습니다. 전에는 물고기 한 마리. 집 형편이 좋지 않고 옷 살 돈도 없는 강용은 겨울에 옷을 거의 입지 않았다. 어느 날 한 노인이 와서 “얘야, 너는 할 수 없다. 물고기를 잡으려고 하는데 너무 적게 입으면 얼어버릴 것 같다”고 말했다. 제가 비법을 가르쳐 드릴게요. 그러면 오늘은 반드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노인의 지도를 받은 강용은 한 시간도 안 돼서 두 마리의 물고기를 잡았다. 작은 강 도랑이기 때문에 물고기 한 마리에 최대 2~3마리 정도만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잡은 후 강용은 매우 신나서 서둘러 현지 동료를 찾아 무료로, 어떤 보상도 없이 생선국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강용은 생선국을 끓여 선생님께 보내자 선생님께 직접 사왔다고 말했다. 선생님은 지금은 평범해 보이는 생선국을 먹었는데도 강용네 집에 돈이 없다는 걸 알고는 그 돈으로 생선국을 샀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선생님도 정말 감동받았어요.
늙은 예술가들은 모두 일찍 일어나기 때문에 어느 날 선생님이 산책을 하러 강으로 가던 중 늙은 어부를 만났습니다. 늙은 스승이 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 중에 매일 이곳에서 낚시를 하는 아이가 있습니다. 선생님이 이 아이는 어떻게 생겼나요? 그 노인이 뭐라고 했는데 선생님은 강용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셨어요. 알고 보니 강용이가 나에게 해준 생선국은 그가 매일 아침 잡은 생선으로 만든 것이었다. 이때 선생님은 더욱 감동하셨습니다.
어느 날 선생님이 강용을 자기 방으로 불러서 '선생님이 너무 성실하고 선생님을 존경하는 걸 보니 한 동작씩 가르쳐주는 게 불가능하다'고 하셨어요. 특별한 소품은 제가 진화시킨 소품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보여드리니 직접 보시면 아실 겁니다. 강용은 당시 매우 신났고 이대로라면 꽤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선생님이 동작 하나하나를 직접 가르쳐주신 게 아니라 강용에게 보여주고 스스로 알아서 하라고 했기 때문이다. 그 당시에는 옛 예술가들과 선배들이 입으로나 마음으로 가르쳤던 것, 특히 독특한 기술을 꼭 많이 알려주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강용은 선생님의 소품을 보고 다시 생각해 보았지만 전혀 알 수 없었다. 그는 종이를 이용해 직접 스케치를 했고, '얼굴 화장'은 집에서 시트를 찢어서 공연 의상을 만들었고, 결국 3개월 동안 많은 구타를 당하기도 했다. , 그는 여전히 성공하지 못했고, 심지어 변신도 성공하지 못했고, 한 번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강용은 선생님이 의상을 갈아입을 때나 공연을 할 때 몰래 지켜보며 배웠다.
혁신을 위한 어려운 시도
관심이 최고의 스승이다. 비록 스승에게서 배운 변태 지식은 제한적이었지만, 완고한 산소년 강용은 자신의 끊임없는 실험에 의지해 거듭된 실패를 겪은 끝에 마침내 변태의 비법을 터득했다.
강용은 기성세대의 변신작가들과 달리, 전통적인 변신작가에 현대적 요소를 더해 현대인의 감상에 적응하고자 한다. 스타의 얼굴을 바꾸고 옷을 갈아입는 것도 그의 독특한 능력이다.
독특한 실력을 말하자면 강용도 어느 정도 재능을 갖고 있다. 그는 경극과 자매 오페라를 포함하여 연극계에서 실력이 있는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사천극에서는 얼굴을 바꾸는 것 외에도 불을 뿜는 사람이 많다. 그것도 독특한 기술이고, 예를 들어 양초를 사용하여 즉시 불을 붙이고, 다시 불을 붙이는 등의 작은 기술도 있다. 불을 끄고 다시 켜는 것을 강용씨는 아주 잘 하려고 합니다.
전통적인 얼굴 변신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큰 충격과 충격을 안겨주던 강용이 제자가 된 지 거의 20년이 지났을 것이다. 리보칭 선생님은 그에게 연예인의 얼굴을 바꿀 수 있는지 제안하셨습니다. 강용이가 원래의 얼굴을 바탕으로 새로운 창작물을 만들고 새로운 개선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강용은 현대 스타와 연예인들의 독특한 변모 기술에 대해 "이미 많은 시청자들이 사천 오페라의 변모에 '미학적 피로'를 느꼈고, 진전이 없고 단지 모습만 보여준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고 특히 흥분했다. ! 항상 걱정이 많았어요!
그래서 강용은 청두에 집을 빌려 문을 닫고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 기술을 연구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 기술. 그는 공리(Gong Li), 앤디 라우(Andy Lau), 사이먼 얌(Simon Yam), 세실리아 청(Cecilia Cheung)의 예술적 이미지를 쓰촨 오페라의 변모에 통합하여 현대적 성격을 부각시키는 등 현대 관객이 좋아하는 인기 스타와 사천 오페라의 변모 예술을 결합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가시성. 강용은 집에 숨어서 TV와 영상을 보고, 연예인들의 외모와 옷차림, 표정까지 잘 알고 있었고, 하루 종일 매장을 돌아다니는 걸 여자보다 더 좋아했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그는 천 조각과 옷 조각을 잡고 오랫동안 지켜볼 줄 알았습니다. 강용 씨는 연예인 화보와 새로운 재료를 사서 얼굴 화장을 하고 계속 그림을 그리고 만들고 있어요. 요즘은 바느질을 못 하는 여자애들이 많지만, 잘 생긴 소년 강용은 솜씨 좋고 자유롭게 실을 꿰는 일을 해요. 연예인 마스크. .
전통적인 얼굴은 비교적 단순하고 투박한 고전적인 캐릭터 얼굴 화장의 윤곽을 통해 만들어지지만, 연예인의 얼굴은 우리 삶의 얼굴과 같아서 더욱 섬세하고 특별한 손길과 기술이 필요하다. . 무엇보다도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매우 어려운 일이다. 짧은 기간이라면 하루, 이틀, 한 달, 두 달은 상대적으로 힘들다. 오랜 고민, 오랜 고민, 수많은 실패 끝에 결국 경험을 종합해 본 강용의 스타 페이스는 이제 대략적인 모습일 뿐, 아직 세련된 수준에는 이르지 못했다.
강용의 연예인 얼굴 변신과 이번 옷 변신(일명 '옷 갈아입기')은 이전에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지금 얼굴이 바뀐 동료들 사이에서도 강용이 유일하다. 현재 강용의 창작은 진행 중이고 아직 연구 개발 단계에 있다. 초안이 공개됐지만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는 있다고 해야 맞겠지만, 아직은 정확성과 기술, 그리고 완성도가 조금 부족하다. 강용은 최고의, 최고의, 가장 빛나는 표현을 관객들에게 바치고 싶다.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곧 관객 여러분을 만날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국경을 넘나드는 로맨틱한 사랑
강용의 변신 연기는 그를 중국에서 유명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자주 공연을 펼치고 있다. 2002년 7월, 그는 한국 부산에서 공연하기 위해 "중국 Zigongchuan 곡예 예술단"에 합류하도록 초청받았습니다. 강용의 마술적인 얼굴 변화 예술은 현재 한국의 아름다운 소녀를 매료시켰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로맨틱한 초국적 연애를 시작했다.
강용은 2002년 한중 수교 10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현재 여자친구인 쑨메이하이는 한국의 한 대형 회사 홍보부장으로 이들의 공연과 음식, 숙박을 담당했다. 그때 강용의 방에는 매일 또 하나의 선물이 있었는데, 바로 생과일 주스였다. 당시 그는 감히 술을 마시지 못했다. 왜냐하면 남의 선물을 가져가거나 남이 준 것을 먹으면 안 된다는 외교 규율과 관리 규정이 있었기 때문이다.
일주일쯤 뒤, 공연을 준비하던 어느 날 밤, 한국은 6월이었는데, 강용이 나오자 지금의 여자친구가 술을 마시고 있는 것을 보고 농담을 건넸다. 그녀: "여기에는 우리가 너무 많아서 혼자 술을 마시는데, 우리 각자에게 술을 사주는 게 어때요?" 그녀가 이렇게 말하자 갑자기 얼굴이 붉어졌습니다. 강용은 이어 "얼굴이 바뀌었다. 아름다운 소녀의 얼굴이 빨개졌다. 중국에서는 빨간 얼굴을 관공이라고 부른다. 그러면 쑨메이하이가 더 당황스러워서 떠날 것이다"라고 농담을 이어갔다. 30초도 채 안 걸은 뒤 돌아왔다. "강아지, 컵을 가리키며 안쪽을 가리켰다. 그제서야 강용은 이 컵이 매일 나오는 생과일 주스라는 걸 깨달았다." 그녀 때문에."
강용과 한국 소녀 선미하이는 한국에 머무는 동안 서로의 접촉을 통해 이해가 더욱 깊어졌고 마음도 점점 가까워졌다. 사랑의 힘은 서로의 언어를 배우려고 애쓰게 만들기도 한다.
강용이 한국을 떠날 때 쑨메이하이는 그를 공항으로 배웅하자 강용에게 편지를 건네며 중국으로 가져갔다가 고향에 가서 다시 열어달라고 부탁했다.
언어 장벽으로 인해 Sun Meihai는 편지를 쓸 때 항상 사전을 옆에두고 한 단어를 쓰고 한 단어를 다른 단어로 번역합니다. 초안을 입력 한 후 고급 꽃 종이에 복사합니다. 편지는 마치 초등학생이 쓰는 것과 같습니다. 편지에는 여전히 향수가 뿌려져 있고, 100개가 넘는 단어는 사랑을 표현하는 문구가 있습니다.
강용은 그것을 본 후 매우 취해서 아무 생각도 할 수 없는 것 같았다. 그녀를 만난 때부터 그녀가 한 모든 일이 전부였다. , 영화 같았어요 왜도 지울 수 없나요? 이때 소녀에게서 전화가 왔고, 강용은 그 자리에서 “나도 사랑해요”라고 한국어로 답했다.
지난 12월, 손미해는 마침내 중국까지 여행을 떠나 자공에 있는 강용의 집을 따라잡았습니다. 강용의 부모님을 만났습니다. 중국에 더 많이 오고 강용씨를 더 많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 쑨메이하이는 이제 다른 회사에서 일하기 위해 사표를 냈습니다. 이제 두 사람은 올해 9월에 그 소녀가 중국에 올 것이며, 결혼할 날이 그리 멀지 않을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변신 묘기는 어디로 가야 할까요?
변신 묘기는 탄생부터 다채로운 표정 분장과 신비한 기술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수십 년 동안 외부인은 얼굴을 바꾸는 독특한 기술을 습득하지 못했습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얼굴을 바꾸는 비밀을 유지"하는 것이 사천 오페라의 세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그들은 "내부에서 외부인에게 전달하고 남성에게 전달하지만 여성에게는 전달하지 않는다"라는 고대 모토를 엄격히 고수해 왔습니다. 쓰촨성 문화부에서도 이를 '양극 공연 비법'으로 규정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천 오페라계에서는 얼굴 변화 묘기가 깨졌고 일부 사람들이 여제자들에게 얼굴 변화 묘기를 가르쳤으며 얼굴 변화 묘기가 다양한 사업에 사용되었다는 보도가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상황. 얼굴 변화 묘기를 보호하는 문제는 쓰촨 오페라 커뮤니티에서 논쟁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얼마 전 누군가가 얼굴 변화 기술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강용은 얼굴 바꾸기는 자신도, 펑덩화이 선생님도, 다른 선생님이 만든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많은 예술가와 선배들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입니다. 그 사람이 없었다면 그는 이 비밀을 엄격히 지킬 것이다. 이제 이 비밀이 조만간 밝혀진다면 그는 분명 큰 압박감을 느낄 것이다. 그가 사천의 거리와 골목에 있다면 분명 우리 주변의 노인, 중년, 청년, 노인 모두가 얼굴 변화의 비결이 무엇인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얼굴을 바꾸는 아이임에도 그는 여전히 자신의 독특한 기술을 관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쓰촨 오페라의 변모 미스터리가 수많은 관객을 사로잡았기 때문에 이 창호지를 뚫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비밀을 지키고 현 상태를 고수하는 것이 쓰촨 오페라의 변모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합니다. 어느 것이 더 정확한지는 알 수 없지만, 많은 시청자들이 여전히 그 이후의 변모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 번 보고 또 보고 싶어지는 젊은 세대의 변신 아티스트가 시장에서 붐을 이루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 관련 기사
- 가넷을 식별하는 가장 쉬운 방법
- 전설적인 개인 서버 이름의 전체 목록(가장 독특한 게임 세계를 찾고 있음)
- 구정에 생선을 먹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 '중국 절친'은 이제 낯선 사람이 되었는데, Tang Yan과 Yang Mi는 어떻게 오늘날의 위치에 도달하게 되었나요?
- 아이를 위한 무료 이름 지정 가이드. 아기에게 좋은 이름은 무엇인가요?
- 후난성 샹탄의 일년 내내 날씨는 어떻습니까?
- Yin이라는 성을 가진 여자 이름의 전체 목록입니다.
- 황금 두꺼비가 나오는 꿈은 무슨 뜻인가요?
- 아직 누구도 해결할 수 없는 세상에서 가장 미스터리한 사건 10가지
- 광둥 고온 서스펜션 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