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국학 문화 - 세다 관광명소 소개 세다의 명소는 무엇인가요?

세다 관광명소 소개 세다의 명소는 무엇인가요?

1. 세타르의 라룽 가르 불교 대학

세타르의 라룽 가르 불교 대학은 현 소재지에서 약 20km 떨어진 세타르 현 루오루오 타운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학원. 이곳의 산허리에는 수천 개의 통나무집이 개미집처럼 빽빽하게 들어차 있습니다. 얼핏 보면 집집마다 색깔과 구조가 비슷한데, 계곡 바닥부터 능선까지 겹겹이 쌓여 있는 것 같다. 불교 서원 전체가 매우 크고 길도 많아 마음대로 둘러볼 수 있습니다. 기도탑 남서쪽의 기도 깃발이 가득한 언덕에서는 불교 서원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불교 서원 전체를 사진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불교의 승려 거주지는 모두 선홍빛 선실로, 불교대학의 본당을 중심으로 산으로 둘러싸인 계곡에 밀집되어 있다. 언덕에 있는 수많은 진홍색 통나무집은 기복이 심하고 장관입니다. 이 작은 목조 주택에는 자바(승려)와 주엠(승려)을 포함해 약 5천 명의 승려와 평신도가 살고 있습니다. 세다불교대학은 세상의 마지막 정토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곳 사람들이 일생 동안 오직 한 가지, 바로 수행을 하기 때문입니다.

2. 세다천장

세다천장은 세다현과 불교대학 사이에 있는 완만한 경사면에 세워진 작은 흰색 탑이다. 비교적 평탄한 산, 그 옆에는 농구장만한 넓이의 평지가 철책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이곳이 바로 천공지이다. 하늘장례는 망자의 시신을 독수리에게 바치는 풍습으로, 독수리가 그것을 먹은 후 하늘로 날아가는 것으로 티베트인들은 망자가 승천했다고 믿습니다.

티베트 천공 규정에는 관광객이 천공을 관람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어 천공을 관람하는 것은 전적으로 개인의 행위입니다. 세다에서 하늘 매장지를 보려면 어느 정도의 용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장면이 조금 무섭고 장면의 냄새가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하늘 장례의 일반적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이 죽은 후 시신을 며칠 동안 안치한 후 라마에게 경전을 낭송하고 지정된 날에 매장되도록 요청합니다. 그런 다음 천장사는 시체의 옷을 벗기고 일정한 절차에 따라 살과 뼈를 제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독수리를 호루라기로 불러 뼈와 고기 순으로 먹이를 준다.

3. 만다라

만다라는 라룽가르불교서원의 가장 높은 산에 위치해 있다. 인도 탄트라 불교에서 유래한 도장으로 탄트라 신과 그 가족들이 모이는 도장이다. 만다라(Mandala)는 산스크리트어로 원, 티베트어로 중심과 가장자리를 의미합니다. 만다라의 외적 의미는 부처님과 보살의 정토궁을 뜻하고, 내적 의미는 모든 중생의 마음의 순수한 모습을 뜻한다. 정토궁 중앙에 있는 신은 모든 중생의 본래 ​​순수한 불성이다. 그러므로 만다라는 신의 지혜와 위덕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무한대우주'와 '내면의 소소함'에 대한 일종의 미묘하고 공허한 소식인 우주 속 생명의 진리를 보여주는 그림이기도 하다. 우주".

티베트인들의 마음 속에 만다라는 행복을 전하는 곳이자 티베트인들이 축복을 기원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돌 수 있는 가장 크고 유일한 만다라이기도 합니다. 3층으로 되어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1층과 2층을 돌아 다닙니다. 1층은 원형의 기도바퀴가 있는 기도회랑이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람들이 이곳을 돌며 1등복이 10,800개, 2등복이 1,080개, 3등복이 108개가 있습니다. 만다라 옆 열린 공간에는 항상 경건한 신자들이 엎드려 절하고 있다. 대학은 이를 위해 특별히 1층 단에도 나무판을 배치했다.

4. 동가사

동가사는 세다현 진마 초원의 동가산에 위치해 있으며, 티베트 닝마종 백옥계의 유명한 사원 중 하나입니다. 불교는 세다의 3대 사찰 중 하나입니다. 청나라 강희제 24년(1686)에 관세음보살의 첫 화신인 동가린포체가 창건한 이곳의 겔룩파 사찰 중 가장 크고 영향력이 크며, 현대에도 중요한 사찰이다. 티베트의 역사. 사찰에서는 매년 크고 작은 법회가 열리며, 특히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구루 린포체 기도회에서는 승려들이 경전을 독송하고 세계 평화와 모든 생명체의 행복을 기원하며 티베트 오페라를 공연합니다. , Vajra 춤 및 기타 불교 활동, 전례없는 성대한 행사.

동가사는 고대와 근대에 걸쳐 세다의 13개 사찰 중 첫 번째 사찰로, 한때 와스세다 가문의 보호를 받고 있는 곳입니다. 세다에는 300개가 넘는 사찰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저명한 승려와 대성인들이 이곳에 와서 듣고, 생각하고, 실천하고, 말하고, 논쟁하고, 글을 쓰며 경전과 탄트라를 통합한 부처님의 가르침을 주재하고 많은 건포를 양성했습니다. 대장경을 설하고 족첸을 수행한 사람. 홀에는 석가모니 좌상이 있고 삼면에는 종교 벽화가 그려져 있으며 붉은 기둥에는 용과 꽃이 새겨 져 있으며 색상이 밝고 눈길을 사로 잡으며 분위기는 엄숙하고 엄숙합니다. 사원에는 청나라 말기의 문화 유물과 탕카 부처님의 문화 유물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사찰의 벽화 조각 예술은 독특한 장식적, 연구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5. 세다 초원

서다 초원은 장강의 주요 하천인 대두강, 야룡강, 진사강 상류에 위치하고 있으며, Garze Tibetan 지역의 Shiquzhaxika 초원은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 목초지를 구성합니다. 북쪽의 세쿠 강을 따라 강 양쪽에는 수백 개의 풀 도랑과 풍성한 목초지, 다양한 색의 야생화, 동서 방향으로 뻗어 있는 구불구불한 능선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음표처럼 흐르는 블랙야크와 흰양, 바람에 날리다가 때로는 구름처럼 사라지는 잔잔한 목가도 있다.

6. Dengdeng Qudeng Pagoda는 티베트어로 악마를 정복하는 탑을 의미하며 Seda County에서 약 1.5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서장력 1913년(서기 1913년)에 건립되었으며 쓰촨성에서 가장 높은 티베트 불탑이자 티베트 지역에서 가장 큰 탑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탑은 세르다니안롱 사원의 다키니가 세르다 바스투 가문의 세습 지도자인 가두오와 라마 수오랑 루오우의 꿈에서 악마를 제압하고 악령을 쫓아내며 재난을 없애고 어려움을 해결한다는 꿈을 가지고 세웠다고 합니다. , 모든 생명체에게 구원을 가져다주고 평화와 번영을 가져다주는 쓰촨성에서 가장 높은 티베트 불교 탑 건설을 주재했습니다. 매년 칭하이(靑海), 간쑤(甘肅), 티베트(西藏)와 현(縣) 북부와 남부에서 순례자들이 끝없이 몰려든다.

Dengdeng Qudeng Pagoda의 본관은 높이 52m로 내부가 둥글고 외부가 정사각형이며 외부가 둥글고 내부가 정사각형이며 엇갈리게 쌓여 있으며 독특한 지역 특성과 강한 종교적 색상 및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 탑 1층에는 기도실이 있고, 그 주위에는 크고 작은 155개의 기도실이 배치되어 있어 기도할 수 있습니다. 탑 표면에는 화려하고 눈길을 끄는 다양한 불교 벽감이 있습니다. 탑 안에는 천 번이나 쓴 오다라니와 완전한 불교 서적, 그리고 여러 개의 고대 기념물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툰... 미상부자가 경전을 구하러 인도로 가서 번역한 티베트 경전의 수집가 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