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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르어

중국 역사를 잘 아는 친구들은 우리나라에 56개의 민족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56개의 민족은 각각 고유한 문화, 신앙,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까지의 라이프 스타일.

이 56개 민족 중 많은 분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게 아닌가 걱정됩니다. 한편으로는 3,500명도 안 되는 숫자로 너무 적기 때문이다. 반면에 우리나라의 타타르족은 여행을 좋아하지 않아 신장의 우루무치와 일리에서 대대로 살아왔습니다. 외국 친척들에 비해 중국의 타타르족은 매우 조용하고 신비스러워 보입니다.

문제를 깊이 파고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많은 친구들에게 타타르족의 기원을 연구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이 나라의 기원은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정확한 국적의 역사를 갖고 있는 일부 소수민족과 달리 훈족처럼 시간이 짧더라도 충분히 명확하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혼란스러운 기원을 지닌 타타르족은 늘 중앙아시아에서 활동해 왔다. 이 지역은 수십 명의 주인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타타르족은 오늘날까지 지속되는 철통같은 진영이다.

타타르족의 기원을 다시 이야기하자면, 간단히 말하면 그 기원은 중앙아시아 대초원 민족의 대통합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스스로를 타타르인이라고 부르지만, 많은 역사적 자료에서는 타타르인으로도 언급됩니다. 그러나 타타르족은 실제로 Bulgars, Kipchaks 및 Turkic Mongol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세 사람의 융합이다.

이러한 통합의 출현은 몽골군의 2차 서부 원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13세기 바투는 몽골군을 이끌고 유럽으로 원정을 떠났고, 결국 중앙아시아와 동유럽 일부 지역에 황금군단을 세웠다. 바투가 점령한 지역은 킵착족의 영토였기 때문에 킵차크라고도 불렸다. 칸국.

한국의 넓은 영토에는 예의와 법에 대한 제한이 없었기 때문에 다양한 민족 간의 통합이 크게 이루어졌습니다. 여러 세대의 융합 끝에 타타르 부족이 탄생했습니다. Kipchak Khanate가 쇠퇴하면서 Tatars도 볼가 강 유역을 점령할 기회를 얻었고 점차 발전하고 성장했습니다.

중앙아시아 역사를 통틀어 중앙아시아는 중국과 서방 무역의 중심지인 실크로드일 뿐만 아니라 군사 전략가들의 격전지이기도 했습니다. 타타르족은 중앙아시아의 목구멍을 차지하고 있지만 이 땅을 지배할 힘은 없습니다. 차르주의 러시아가 점점 더 강력해짐에 따라 타타르 부족 역시 위협을 느꼈습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 마이그레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최초의 이주는 짜르 러시아 군대의 포로를 피하기 위해 19세기 초에 시작됐다. 당시 짜르 러시아는 농노제를 시행했고, 주변 소수민족이 노예의 원천이었다. 타타르족은 짜르 러시아에 저항할 힘이 없었기 때문에 산과 능선을 넘어 중국에 도달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이 단계에서 신장에 입국한 타타르족 대부분은 가난한 목동들이었다.

두 번째 이주는 수십 년 후에 이루어졌으며 이번에는 신장에 들어간 타타르족이 더 이상 도망치지 않고 사업을 위해 왔습니다. 청나라와 짜르 러시아 사이에 체결된 무역 협정을 이용하여 이 타타르 상인들은 신장에 정착했으며 다양한 상점과 창고를 열었을 뿐만 아니라 이곳에 학교와 사원도 세웠습니다. 이는 그들 자신에게도 편리하지만, 지역 주민들이 점차적으로 그들의 문화를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줍니다. 첫 번째 이주와 비교하면 이들 상인의 도착이 신장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세 번째 이주는 제1차 세계대전과 관련이 있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짜르 러시아는 이미 인기가 없었다. 러시아인 자신도 전장에서 복무할 의지가 없을 뿐만 아니라, 항복한 것으로 보이는 타타르족도 복무할 의지가 훨씬 적습니다. 따라서 러시아 짜르 군대가 곳곳에서 젊은이들을 포로로 잡기 시작하자 타타르족은 다시 이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이주는 타타르족 역사상 최대 규모의 인구 이주일 뿐만 아니라 앞선 두 차례에 비해 이번에 중국 신장에 온 사람들은 주로 타타르족 청년들이었습니다. 이 젊은 인재들은 또한 신장의 이후 급속한 발전에 새로운 힘이 되었습니다.

세 차례의 이주 기간 동안 모두 중국으로 왔고, 목적지는 예외 없이 신장이었다. 오늘날까지도 타타르족은 그들의 조상이 수백 년 전에 살았던 곳과 별반 다르지 않은 신장 자치구에 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타타르인들은 보이지 않는 벽으로 인해 한 곳에 갇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사실 그들은 이 땅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더 깊은 고민을 했습니다.

쉽게 말하면 중국 신장은 그들이 예전에 살던 곳과 비교적 가깝다. 또한 천산산맥에 의해 막혀 있고 짜르 러시아의 통제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따라서 유목민인 타타르족에게는 신장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세 번의 이주 결과는 또한 타타르족이 신장에 왔을 때 러시아 군대에 의해 추적되지 않았지만 다른 곳으로 도망친 타타르족은 그다지 운이 좋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오늘날의 타타르족은 신장 자치구에서 가장 오래된 원주민 집단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이 땅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다른 민족과 동일한 권리를 누리며, 자신의 민족의 이름을 딴 마을을 갖고 있습니다. 이 나라가 수백 년 동안 괴롭힘을 당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아마도 오늘날의 행복한 삶은 그들에게 전혀 다른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타타르족에 관해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터넷상에서 논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즉, 당시 타타르 사역과 관련이 있습니까? 그리고 이 타타르족은 징기스칸이 몽골을 통일하면서 멸망시킨 첫 번째 부족이었습니다.

확실한 것은 두 집단 모두 타타르족이라고 불리지만, 그들 사이에는 한 푼도 없다는 점이다. 민족분류상 타타르족은 몽골족에 속한다. 타타르족은 유로파족과 몽골족이 융합된 종족으로, 외모로 보면 타타르족은 좀 더 유럽적인 느낌이 나는 반면, 타타르족은 좀 더 아시아적인 느낌이 난다.

게다가 지리적 관점에서 보면 두 종족은 수천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타타르족은 중앙아시아와 동유럽에서 활동해 왔으며 그들의 발자국은 신장을 떠난 적이 없습니다. 몽골 타타르족은 줄곧 몽골 초원 남부와 금나라 접경 지역에 살았으나, 몽골 부족의 방해로 인해 타타르족이 몽골 초원에서 볼가강 유역으로 이주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또는 Tianshan 지역.

시기적으로 볼 때 두 타타르족은 시간적으로 겹치지 않는다. 사실 타타르족의 등장은 기본적으로 킵차크 칸국 중후기에 일어났다. 타타르족의 전성기는 칭기즈칸이 몽골 초원을 통일하기 전이었다. 기간은 백년이 넘습니다!

게다가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칭기즈칸이 타타르족을 정복한 후 그 부족의 남자들은 기본적으로 학살당했다. 그리고 여성은 기본적으로 노예가 되어버렸다. 사실 타타르족은 칭기즈칸에게 정복당한 뒤 역사의 무대에서 완전히 사라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마도 21세기 오늘날에도 일부 몽골인의 DNA에서 타타르 유전자를 찾을 수 있지만 이 부족과 종족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신장에 살고 있는 타타르족이든, 수백 년 전 볼가강에서 방목하던 타타르족이든. 그들은 진 왕조와 징기스칸에 의해 멸망된 타타르 부족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어쩌면 두 민족의 이름이 같다는 것은 단지 역사가 우리에게 던지는 농담일 뿐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해해야 할 것은 역사는 언제나 냉철한 사실만을 제시할 뿐, 사람들이 발전하고 상상할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오늘날 지구상의 유일한 '타타르족'으로서, 가장 좋은 결말은 타타르족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