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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대인 할례
포경수술은 아프리카에서 널리 퍼져 있는 고대 풍습입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거의 모든 인종 집단에서 포경수술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빨. 성대한 성인식을 거행합니다. 지역 전통 관념에 따르면, 포경수술을 받은 젊은이들만이 결혼할 수 있고, 성인 사회에 들어갈 수 있으며,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젊은이들에게는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이 됩니다. 오늘날 서부, 동부, 북아프리카에서는 매년 최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포경수술을 받지만 구체적인 관행은 국가마다, 지역마다 다릅니다.
할례 활동은 대개 매년 농외 기간에 행해지며, 남성 관행과 여성 관행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남성 포경수술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음경에서 포피를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성 포경수술은 더 복잡하며 경증과 중증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온화한 치료는 음핵을 자르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심한 경우에는 음핵, 대음순, 소음순 등 외부생식기를 모두 잘라낸 뒤 피가 난 상처를 봉합하고 질 바깥에 성냥개비 정도의 작은 구멍만 남겨둔다. 일정 기간 동안 작은 구멍을 제외하고 질의 나머지 부분이 자라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유럽인들은 아프리카 여성의 이런 가혹한 포경수술을 '성기절제'라고 부른다.
아프리카의 의료 수준은 대체적으로 낮다. 남성의 경우든 여성의 경우든 수술 후 출혈을 멈추기 위해 약을 사용하는데, 이는 나중에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의식을 받은 후 출혈이나 감염, 화농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여성들은 평생 동안 고통을 겪거나 심지어 장기간 상처가 치유되지 않아 장애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포경수술은 과학적이지도 위생적이지도 않은 잔인하고 후진적인 관습이다.
아프리카에서 포경수술은 언제 시작됐는지, 왜 포경수술이 필요한지, 오랫동안 서로 다른 의견과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끝없는 논쟁이 있어왔다. 그러나 고고학자들은 이집트 미라에 포경수술을 받은 여성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는데, 이는 아프리카에서 포경수술이 적어도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아프리카에서 포경수술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포경수술은 소녀들이 위험한 성적 성숙기와 청소년기를 견디고 처녀성을 잃을 가능성을 줄여 처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포경수술을 받은 소녀들은 유난히 온순해져서 부부의 성생활에 무한한 행복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일부 지역에서는 여성이 포경수술을 받아야 진짜 여성이 된다고 주장한다. 할례를 받지 않은 여성은 결혼할 권리도 없고, 자녀를 가질 권리도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낳은 아이가 이웃과 심지어 부족 전체에게 불행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포경수술을 거부하는 일부 소녀들은 여론의 비난을 받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차별을 받으며, 그런 환경에서 만족스러운 남편을 찾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러한 관념에 따라 오늘날까지 할례 관습이 지켜지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여성들에게 포경수술은 인생에서 처음 겪는 고통일 뿐이며, 머나먼 인생의 길에서 많은 고난을 겪게 될 것이다. 결혼 후 포경수술로 인한 질 폐쇄는 여성의 성생활에 참을 수 없는 고통을 가져오며, 질을 다시 열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출산 시 질 입구가 좁아 절개수술을 받아야 하는 여성들이 많다. 수술 중 아기의 머리가 다쳐 사망에 이르게 되는 경우도 많다.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는 남편이 장기간 집을 떠나 있는 경우 아내에게 처녀성 보호라는 수술을 받도록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수술에서는 작은 구멍만 남기고 질을 다시 봉합합니다. 그리고 이 여자에게는 끝없는 고통이 찾아옵니다.
지역 전통 풍습에 따르면 남자아이는 보통 7~8세쯤에 포경수술을 하고, 여자아이는 10~15세에 주로 포경수술을 한다. 예식에 앞서 부모들은 자녀에게 포경수술의 의미를 교육하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갖도록 격려해야 한다. 친척과 친구들은 잇따라 축하하고 선물도 주었습니다. 경사스러운 날에는 의식을 받은 젊은 남녀들이 마을 잔디밭에 모이고, 장로가 사회를 맡는다. 전통 축제의상을 입은 젊은 남녀들은 북을 치며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모두들 흥겨운 분위기에 휩싸였습니다. 할례날이 가까워질수록 축제의 분위기는 더욱 강렬해지며, 며칠 동안 밤새도록 노래하고 춤추며 큰 잔치를 벌인다.
할례는 부족의 주요 행사로, 의식 장소는 마을 장로들이 토론을 통해 결정한다. 그리고 사람을 보내어 사전에 철저히 청소하도록 하십시오. 정식 예식이 열리는 이른 아침, 청년의 친척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소와 양을 도살했습니다. 거행식을 받은 청년들은 모두 한자리에 모여 목욕을 하고 몸을 정화한 뒤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일제히 거행되는 장소로 걸어갔다. 마을의 남자, 여자, 젊은이들도 행사장으로 사방에서 모여들었고, 사람들은 마치 축제를 축하하듯이 새로운 민족 의상을 입고 이야기하고 웃었습니다. 행사장 중앙에는 젊은이들이 앉도록 배치되었으며, 남자와 여자는 따로 앉았고, 남자는 남자 친척이, 여자는 여자 친척이 동행했다. 남자아이들은 수술을 위해 서 있어야 하며, 의식을 받을 때 소리를 지르는 것은 물론이고 두려움이나 불안함을 느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시당할 것입니다. 수술을 집도한 외과 의사들은 경험이 풍부하고 마을의 명망 높은 어르신들이었습니다. 보조자의 도움을 받아 외과의사는 재빨리 칼날로 수혜자의 포피를 잘라 땅에 던집니다. 수혜자는 요도 입구에 혈액이 응고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계속 땅을 치고 손으로 상처를 문지릅니다. 이후 수술을 집도한 원로가 수혜자의 상처에 붕대를 감아주었다. 의식에 앞서 소녀는 두 손을 뒤로 묶고 땅바닥에 눕힌 채 눈을 가린 채 하체의 옷을 벗긴 채 머리와 다리를 땅바닥에 짓눌렀다. . 경험이 많은 노부인이 수술을 집도했습니다. 구경꾼들은 받는 사람의 관심을 끌고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북을 치고 큰 소리로 외쳤다. 순간, 마을 주민들의 함성과 군 경례자들의 함성이 얽혀 의례가 거행된 장소 상공에 울려퍼졌다. 수술이 끝나자 노파는 수혜자의 상처에 흰색 페이스트 액체를 발랐습니다. 친척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수혜자는 자신이 수혜자임을 대중에게 보여주기 위해 피묻은 몸을 끌고 행사장을 돌아다닙니다. 마지막으로 수혜자는 피 묻은 옷을 벗고 깨끗한 옷을 입었으며, 갈아입은 옷은 수거하여 폐기했습니다. 한 사람이 제사를 받는 데는 반나절 정도가 걸린다. 마을에 사람이 많으면 연속해서 여러 날이 걸리는 경우도 있다.
식을 마친 날 밤, 식을 받은 청년들은 모두 남자와 여자 두 그룹으로 나뉘어 함께 누워 휴식을 취했다. 운영자는 매일 몸을 소독하고, 몸에 강한 살균력이 있는 포도주를 뿌리고, 포도주로 손을 씻도록 요청하고, 정기적으로 치킨 너겟, 쇠고기 등의 음식을 배달해야 합니다. 수혜자들의 상처가 모두 아물기를 기다린 후 마을 전체가 소와 양을 죽이고 그들을 축하하는 잔치를 벌인다. 요란한 징과 북, 카니발의 노래와 춤, 귀청이 터질 듯한 웃음소리가 서로 얽혀 따뜻하고 감동적인 장면을 이룬다.
또한 북아프리카의 아랍인들이 거주하는 시골 지역에서는 '순결을 깨는 것', 즉 젊은 남녀의 결혼식 밤에 할례수술과 유사한 풍습도 성행하고 있다. 여자 면도날을 이용해 신부의 음핵을 잘라내고, 손가락으로 신부의 처녀막을 뚫는다. 현지 전통 신앙에서는 신부가 결혼식 날 밤에 큰 흰색 천 조각을 빨간색으로 염색할 만큼 충분한 피를 흘려야만 자신이 처녀임을 증명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풍습은 봉건적 분위기가 강할 뿐만 아니라 소녀에게 형언할 수 없는 고통을 안겨준다. 때로는 노파가 너무 많은 힘을 가해 소녀의 자궁벽을 깨뜨릴 수도 있고, 심지어 자궁벽을 깨뜨려 방광을 손상시켜 대량 출혈을 일으키고 사망에 이르게 할 수도 있다. 대다수의 아랍 여성들은 이 풍습을 몹시 싫어하며 오랫동안 각계각층의 공감과 지지로 이 풍습이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수천년 동안 할례 관습은 수많은 남성과 여성, 특히 여성에게 큰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러한 나쁜 습관 때문에 많은 젊은 남성과 여성이 포경수술을 피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아프리카 국가에서는 도시와 해안 지역에서는 포경수술이 기본적으로 사라졌지만, 외딴 시골 지역에서는 여전히 성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습은 국제사회의 주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와 관련 유엔 기관들은 아프리카에서의 포경수술 근절을 논의하기 위해 여러 차례 회의를 열었습니다. 아프리카의 경제와 사회가 발전하고 과학기술과 문화수준이 대중화됨에 따라 아프리카에서 포경수술의 완전한 철폐가 멀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