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국학 문화 - 소에 관한 4글자 관용어 모음

소에 관한 4글자 관용어 모음

소에 관한 네 단어의 관용어 모음입니다.

아홉 마리의 황소에는 한 방울의 털이 있고, 땀에 젖은 황소는 건물을 가득 채우고, 오우니우(Wu Niu)는 달을 향해 헐떡이며, 황소는 이슬비를 내며, 갓 태어난 송아지, 소에게 피아노를 치다, 소는 키가 크고 말은 크다, 소머리와 말의 얼굴, 말을 자랑하고 아첨하는 것, 소칼의 작은 시험, 닭의 입과 소의 여왕, 소귀신 그리고 뱀 신들, 소뿔에 구멍을 뚫는 것, 견우와 직녀, 소의 옷을 벗기는 집사, 화난 투우, 소뿔의 노래, 피를 빨아먹는 척추 소, 누에고치 비단 소털, 검을 팔아 사는데 소, 소를 얻기 위해 양을 잃은 소, 송아지를 핥는 늙은 소, 수레를 부수는 늙은 소, 나팔꽃이 우물로 내려가는 모습.

소와 닭은 비누로 처리하고, 소칼로 자른 닭은, 코뿔소는 소나기사에 빛나고, 어린 소와 영양은 소와 양이 도살되고, 소 입 아래, 척추 소의 무덤에서 도살된다 , 소뿔 끝에서 소처럼 헐떡거리고, 달을 바라보는 코뿔소, 소털만큼, 뭉게구름과 소, 양을 잃으면 소를 얻고, 소소년과 말은 도망가고, 고양이를 위해 싸우다가 소를 잃으며, 부르다 소를 만들어 말을 쓰고, 실수를 써서 소를 만들고, 소를 불러 말을 부르고, 소를 내려놓고 말을 돌려주고, 기사 소 요리사, 소와 말 보, 쥐 소의 뿔에 들어가 강한 기운으로 소를 삼켜서 흩어지게 한다. 말과 소를 쉬고 있습니다.

소 한 마리가 땅바닥에서 울어대며 소를 때리고 말을 도살하고, 불임의 소가 돌고래와 합세하고, 말이 소를 몰기 위해 돌아오고, 소의 발굽이 젖어 있고, 말이 소의 발을 타고 있다. 무릎, 소 농부가 울고, 소가 같은 구유에 있고, 소가 으르렁 거린다. 땅에는 척추가있는 소의 무덤, 소를 위해 만든 접시, 소의 입 아래에 소의 물을 마시는 고래, 송아지를 입은 소, 소와 말 옷깃, 밤에 옷을 입고 우는 소, 짓밟히지 말라고 소와 양, 달을 보고 헐떡이는 우 소, 소의 발굽에 물고기가 있고, 척추는 소의 피이고, 누에고치 비단 소털, 말얼굴 소머리, 소발굽 물고기, 소머리가 편안하다.

소 옷을 입고 울고, 소와 말을 흙먼지 속에 흘리고, 소를 먹고 개를 도살하고, 소를 통째로 가스로 먹고, 소와 말에 대해 묻고, 죄수 소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고, 소뿔을 쟁기질하고, 칼을 파는 것 소를 사다, 소의 가스를 삼키다, 소 뿔 뚫기, 호마호니우, 노우제 송아지, 진마우, 우주란 코뿔소, 원주민 우시천, 비단 소털, 소와 말 만들기, 소를 북으로 치다 소, 기(氣)로 투우 싸우기, 소 피아노 들으며, 우치기 술 마시기, 소를 타고 소 찾기, 소의 여왕, 불모의 소와 돼지를 부끄러워하기.

땀 흘리는 소는 집에 앉아 소를 쉬게 하고, 소를 우물 아래로 끌고 내려가고, 소칼로 닭을 자르고, 소와 양을 도살하고, 소별과 베틀 소녀, 땀 흘리는 소로 집을 가득 채웠고, 소는 옷을 입고 병들어 누워 있었고, 소는 감옥에 갇혔고, 땀을 흘리는 소가 집에 가득했고, 쟁기질하는 소의 아들, 말을 탄 버킹소, 쉬고 있는 소와 흩어진 자들이었다. 말, 비단 소털, 뱀 신과 소 귀신, 소를 사고 칼을 팔다, 쟁기질하는 소의 뿔, 소의 코를 잡는 것, 소의 삼각대, 소 머리 아방, 청우 도교, 우신과이 구 , Niu Head Abang, Dou Da는 황소입니다.

낡은 소 수레를 타고, 소와 말을 구별하지 않고, 보라색 황소를 싫어하고, 소는 산 아래에서 울고, 소와 자두를 원망하고, 분노하여 투우를 삼키고, 소머리와 말고기, 소와 말을 삼킨다 비누와 같다, 흰 뿔 달린 검은 소, 빙지 소에 대해 묻는 것, 소산의 슬픔, 야망을 품은 투우, 소와 말 사이의 투우, 소와 말이 머리를 바꾸는 것, 소와 말 사이의 삶.

소에 관한 신화:

그리스 신화에서는 신들의 왕을 제우스라고 하는데, 그는 당시 낭만적인 남자라는 인물과 사랑에 빠졌다. 동부 페니키아(현대 시리아) 출신의 투이(Tui). 도시 국가 로마의 공주 에우로파. 아름다운 에우로파를 본 제우스는 사악한 생각을 품고 에우로파를 납치하고 싶어 황소로 변해 에우로파로 달려갔습니다.

에우로파는 황소의 힘세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어쩔 수 없이 그 황소에 올라탔다. 제우스는 기회를 이용하여 유로파를 빼앗고 티레에서 도망쳐 외딴 곳으로 와서 자신의 모습을 드러냈다. 진정한 형태. 유로파와 결합. 에우로파는 세 명의 자녀를 낳았는데, 그 중 장남의 이름은 미노스였습니다.

그때부터 미노스가 이곳의 지배자가 됐다. 크레타에서 바다 건너 대륙을 에우로파라고 불렀다는 것이다. 미노스 왕조에 관한 전설이다.

이 전설은 널리 퍼졌습니다. 그리스 예술 작품에서 황소가 소녀를 안고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황소는 전설적인 제우스의 화신입니다. 오늘날까지 유로파가 제우스에게 납치되었다는 이야기는 2유로 동전 뒷면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아피스는 고대 이집트 멤피스의 신 중 하나이다. 황소상으로 그 행위는 프톨레마이오스 왕조 시대의 성직자 역사가 마네토의 저술에 반영되어 있으며, 관련 문화유적에도 나타나며, 종교적 영향력과 역사적 의미가 크다.

쿠자타('쿠자타'로도 번역됨)는 아랍 신화에 나오는 세계를 등에 업고 다니는 거대한 황소입니다. 쿠유사는 신이 창조한 거대한 황소로 바하무트 위에 서 있으며, 뿔, 발, 눈, 귀, 코, 혀가 40,000개 있습니다(버전에 따라 숫자가 다름). 그의 숨결이 바다의 조수를 창조하는 세계의.

우귀왕은 중국 고전소설 서유기에 등장하는 가상의 괴물 중 하나로, 책 초반부에서는 대강왕(大勝王)으로 불리며, 자신을 대현자 평천(大聖平천)이라 칭하기도 한다. 그는 칠대현(七大聖)의 우두머리이며, 책 초반에는 대현(大聖)이라고 불린다. 황소마왕(Bull Demon King)의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에서 그는 Sun Wukong의 의형제였습니다.

고대 일본 야마토(지금의 나라현) 우타군 숲에는 우시귀신이 살았다. 우시귀신의 형상은 소의 머리이고 몸은 귀신이다. , 또는 소의 머리와 거미의 몸. 입에서 독이나 실크를 뿌릴 수 있습니다.

수생 생물이며 종종 마을 근처의 물 속에 숨어 있습니다.

밤마다 마을에 나타나 사람과 가축을 공격해 닭과 개를 불안하게 만들고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어 어두워진 뒤에는 누구도 감히 나갈 수 없게 만들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미나모토 요리미츠는 이바라키 도지를 성공적으로 정복한 사천왕 중 한 명인 와타나베 츠나를 보내 사악한 귀신을 징벌했습니다.

인도 신화와 전설에서 삼대신 중 하나인 파괴의 신 시바는 시바의 이동수단이자 그의 가장 충성스러운 신자이기도 한 황소 난딘을 탄다. 인도 전역의 시바 사원 앞에는 이 황소의 동상이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은 돌단 위에 누운 자세로 있고, 일부는 그 위에 작은 정자를 얹어 별도의 작은 사찰을 이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