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국학 문화 - 오페라에서는 어떤 역할을 맡나요?
오페라에서는 어떤 역할을 맡나요?
가극의 역할은 성(Sheng), 단(Dan), 징(Jing), 모(Mo), 추(Chou)로 나뉜다.
1. 성(Sheng): 남성을 말하며 소성(Xiaosheng), 노성(Laosheng), 우성(Wusheng), 만성(Wansheng)으로 나뉜다.
셩(Sheng): 노성(Laosheng), 샤오성(Xiaosheng), 우성(Wusheng) 등 남성 배우들이 주로 출연하는 주요 오페라 공연 유형 중 하나.
1. 무술을 잘하는 캐릭터인 우셩
2. 일명 서성(徐生)은 수염(콧수염)을 기르고 있는 인물이다. 중년 남성 이상
3. 어린 캐릭터인 샤오셩은 수염을 기르지 않습니다.
둘째, 단(Dan)은 여성을 지칭하며 화단(Hua Dan), 도마단(Daoma Dan), 라오단(Lao Dan), 칭이(Qingyi)로 나뉜다.
단(Dan): 여성 배우를 중심으로 한 오페라 공연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이며 정단(Zhengdan), 화단(Huadan), 우단(Wudan), 노단(Laodan), 채단(Caidan)의 5개 부문으로 구성됩니다.
1. 위엄있고 진지하며 강직한 역할을 맡은 청이(정단)
2. 룬멘단, 완멘단, 어새신 단으로 나눌 수 있다. 젊은 여자 역할
3. 라오단을 부르는 역할과 나이든 여자 역할을 하는 쿵푸라오단 역할로 나누어지는 라오단
4 단거리 격투기 우단과 장수 우단으로 나뉘는 우단(다오마단)은 무술에 능통한 여성 캐릭터를 연기한다.
5. 흔히 추한 여자로 알려진 케이단은 연기와 메이크업이 매우 과장되어 있으며, 주로 재미있고 유머러스한 연기를 펼치는 코미디 캐릭터다.
셋, 그물: 얼굴에 칠을 한 남자를 가리킨다.
Jing: 오페라 공연의 주요 유형 중 하나로 일반적으로 칠해진 얼굴로 알려져 있습니다. 큰얼굴형, 양면형 등 가지가 있습니다. 징자오의 두드러진 상징은 얼굴 화장에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주로 거칠고 영웅적이며, 강하고 강직하고, 사악하고 사악한 등 다양한 성격을 지닌 남성 캐릭터를 표현합니다. 정징(Zheng Jing), 푸징(Fu Jing), 오징(Wu Jing)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넷째, 끝: 나이든 남자를 가리킨다.
마지막 줄에는 대부분 수염을 기르고 있는 중년 남성이 등장한다. 다시 라오성(Laosheng), 모(Mo), 라오와이(Laowai)로 세분화됩니다.
노성 : 주로 긍정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는 중년 남성.
종료 : 일반적으로 같은 극에서 노학생보다 작은 역할을 맡은 중년 남자 역을 맡는다. 전설 전체의 전통적인 쿤오페라 공연은 대개 공연이 끝날 때 가사와 음악을 낭송하면서 시작됩니다.
다섯째, 주(周) : 광대를 일컫는 말로 문예의 주(周)와 오추(五周)로 나누어진다.
Ugly: 오페라 공연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이며, 작은 칠한 얼굴이라고도 알려진 코미디 캐릭터입니다. 연기하는 캐릭터의 정체성과 성격에 따라 문추(文熙)와 우추(吳葉) 두 갈래로 나뉜다.
작은 얼굴 또는 세 얼굴이라고도 알려진 추악한 행동은 콧등에 흰색 가루 반점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추악한 행동에는 악당 역할이나 긍정적인 역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성단경모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