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플라잉 체스를 두는 올바른 방법
플라잉 체스를 두는 올바른 방법
플라잉 체스를 플레이하는 올바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이어 수: 2~4명이 같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던져 점수를 결정합니다. 항공기의 크기.
2. 이륙: 비행기는 던진 시간이 6시에 도달할 때만 이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때 플레이어가 도로에 비행기를 가지고 있다면 비행기를 이륙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비행기는 6칸 이동합니다. 던진 후 6시 방향에 도달하면 계속해서 주사위를 던질 수 있습니다. 끝점에 도달했을 때 밟은 걸음 수를 달성해야 승리로 간주되며, 그렇지 않으면 다시 되돌아가서 걸어야 합니다. 개선된 규칙에서는 5점 이상 굴리기만 하면 이륙할 수 있습니다. (5점 획득 시 다시 굴릴 수 없습니다.)
3. 조각이 겹치는 경우: 자신의 체스 조각이 같은 그리드로 이동하는 경우 이러한 상황을 "겹치는 조각"이라고 합니다. 적의 체스 조각은 주사위 위로 날아갈 수 없습니다. 적의 체스 조각이 "주사위 체스" 위에 그대로 있으면 적의 체스 조각과 2개의 주사위 체스 조각이 모두 앞치마로 돌아갑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굴린 숫자가 그의 조각과 스택 사이의 단계 수보다 큰 경우 추가 사각형 수는 스택에서 반환된 사각형 수입니다.
4. 충돌: 이동 중에 체스 말이 사각형에 도달했을 때 적 체스 말이 남아 있으면 적 체스 말이 기지로 다시 밀려날 수 있습니다.
5. 점퍼: 체스 말이 지도 위를 이동할 때 자신과 같은 색상의 그리드에 머무르면 같은 색상의 이전 그리드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6. 날아다니는 체스: 체스 말이 우연히 점선으로 연결된 같은 색의 사각형으로 이동하면 점선 화살표가 가리키는 경로를 따라 점선을 사각형으로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 같은 색깔 앞에서 규칙에 따라 점프하세요.
7. 끝점: 끝점은 게임 체스 조각의 대상입니다. 플레이어가 현재 그리드에 도달한 체스 조각을 가지고 있으면 끝점에 도달하여 더 이상 제어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체스 조각. 플레이어가 "도착"으로 간주하려면 끝점에 정확히 도달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던진 주사위가 끝점에 정확히 도달하지 않으면 체스 말은 추가 점수를 가지고 뒤로 이동합니다.
8. 연속 던지기 보상: 게임 중에 6점을 굴린 플레이어는 표시된 점수가 6이 아니거나 3점을 굴린 경우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계속해서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연속 주사위, 6시가 되면 자신의 모든 체스 말(끝점에 도달한 말 포함)이 에이프런으로 돌아가고 주사위를 다시 던질 수 없습니다.
9. 승패 결정: 특정 플레이어의 체스 말 4개가 모두 끝에 도달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10. 점수 계산: 패배한 플레이어는 미완성 항공기 수 x 50만큼 점수를 잃으며, 승자가 점수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