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내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지금보다 더 나빠질까? 또 어떤 콘텐츠 업데이트가 출시되나요?

내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지금보다 더 나빠질까? 또 어떤 콘텐츠 업데이트가 출시되나요?

AFK 플레이어로서 몇 마디만 말씀드리자면 우선 인원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점입니다. NetEase가 Sanshi를 도입했을 때에도 이 문제는 이미 존재했습니다. 대만 서버와 미국 서버의 사람들을 다시 불러오고 싶기 때문에 세계와 보조를 맞춰야 하기 때문에 버전이 매우 빠르게 변경됩니다. , NAXX도 마찬가지인데, 사실 AG계의 포털은 세상을 따로 만드는 것 같아요. 직업마다 많이 바뀌는 것 같아요. 다양성은 크지만 품질도 드러납니다. 즉, 같은 직업에 있는 서로 다른 재능 사이의 격차가 벌어집니다. Big, 원래는 사람을 부를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작위 팀이 등장했지만 맹목적으로 강조했습니다. 장비 레벨이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게 만들었죠. 4.1에서 4.2까지는 아직은 좀 빠르지만(아마도 우리의 F 진행이 느릴 수도 있습니다), 드래곤에게는 그 격차가 점점 더 커지고 있고, 게임이 커질수록 WOW에 더 많은 인플레이션이 영향을 미치기 시작합니다. 이미 1970년대부터 형성됐기 때문에 팬더가 암시장을 가져왔으니 이 얘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 90에 정의와 용기 장비를 구입하려면 평판이 필요하지만 셔츠는 숭배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며 평판을 얻기 위해서는 끝없는 일상 활동에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CTM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피곤해집니다. 최소한 셔츠를 입고 무작위로 플레이할 수는 있지만 MOP는 매일 수행할 수 있으며 완료하는 데 2시간이 소요됩니다. 장비 레벨이 낮으면 그렇지 않습니다. FB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일일 작업을 마치고 완전한 평판에 도달하면 팀에서 대체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FB에서 요구하는 장비 수준을 충족하기 위해 온라인 시간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일상적인 요구 사항은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필수 요구 사항이며 누구도 이를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WOW 탄생 이전에는 워크래프트에서 볼 수 있는 판다렌 문제가 있었고, 60이 아키몬드까지 밀어붙인 것은 사실이다. 댄 씨는 어차피 공식 역사에는 그들이 외부 세계로 나간다는 이야기가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WLK가 끝나도 흑룡의 반란은 알려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이 무엇을 모르고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정령군주들과 힘을 합쳐 다시 반격을 하게 된 건지도 모르겠는데, 빅스크류가 MC에 있을 때는 기분이 매우 좋았고, 4.3에서 흑룡을 죽이면 불의 근원이 장난감처럼 느껴질 정도였다. 하다? 살게라스를 죽일 수는 없겠죠? 그 사람을 죽이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스타크래프트? 그래서 관계자가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계속해서 편집을 하게 되면서 판다가 오고 흑룡이 다시 땅에서 기어나오는데, 처음 단 선생님을 만났을 때 플레이어의 몰입감은 훨씬 덜했습니다. 설렘으로 손이 떨리더라구요.. LK를 연기할 때 정말 좋아했던 인물이에요. 용? 그냥 밀고 가세요 무작위로 경험해 보세요.. PT에 들어가기 전 WOW에서 가장 충격적인 순간을 많은 분들이 꼽으셨습니다. 사진이 끔찍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빨간색이고, 오랫동안 보고 있으면 눈이 아팠습니다. H 나사만 조이면 다리가 길어서 웃었는데 나머지는 사라졌습니다.

매일 새로운 온라인 게임이 출시되지만, 특히 중국에서 만든 게임은 매우 조잡하고 누구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제 WOW는 엔진이 매우 오래된 게임입니다. , 그리고 그래픽은 더 이상 아름답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장점은 혼란스러운 몰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게임이 달성할 수 없는 것입니다.

LZ가 언급한 변경사항에 대해서는 저희가 삼촌파티를 잘 모르기 때문에 많이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MOP 출시 직후부터 6.0 작업에 착수했다고 합니다. 그게 무엇인지,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순전히 손으로 만든 것이므로 채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