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가오샤오송의 가사는 무엇인가요?
가오샤오송의 가사는 무엇인가요?
1 '선풍이 노래한다' 유환?
2 '모델 러브레터' 라오랑
3 '비 온 뒤 B단조' 예베이
< p>4 '겨울 캠퍼스' 샤오커 5 '후회 없는 청춘' 늙은 늑대 예비6 '하얀 옷이 떠다니는 시대' 예비
7 '달' 늙은 늑대?
8 '에코' 예베이?
9 '불모의 무덤' 제로 포인트 밴드
10 '롱 로스트 싱' 라오스 랭
11 " "춘분" (음악: 푸슈) 군지
12 "가을의 시작" 군지
13 "동지" 군지< /p>
14 "세상 종말을 따라" Junzi
15 "Lian Lian Feng Chen" Lao Lang
16 "사랑은 노래가 됐습니다" Lao Lang< /p>
17 "마이크" 라오 랑
18 "기브" S》라오 랑
19 "문라이트 얼루어" 라오 랑
20 " 같은 책상에 있는 너' 라오랑
21 '내 이층침대에 자는 형' 라오랑
22 '방랑가수의 연인' 라오랑
23 "회사원" 딩 웨이
24 "흐르는 물 건너" 라오 랑
25 "청년 펠로우" 딩 웨이
26 "오래된 집" 리 샤오동
27 "졸업" 장밍민
28 "순간" 정준
29 "사랑을 소중히 여겨" 팡팡
30 "당신이 기억합니다" Jing Feng
31 "풍경" Jing Feng
32 "City Tears" Jing Feng VS Yuan Juan
33 "Gone with the Wind' Yuan Juan
34 'Flying' Liu Huan
35 '너는 날아다니는 머리카락의 청춘이다' Wei Rongtao
36 'Goodbye' Yuan Juan
37 '우리가 만났어요' 풍란 VS 리롱
38 '더 라스트' 시에싱
39 '겨울' 해피' 리우춘
40 '세 가지 꿈' 황레이
41 '만물이 태어났다' 사딩딩:
가오샤오송: 중국의 유명 음악가, 감독, 프로듀서 피플, 작곡가. 1988년 칭화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입학했다가 자퇴하고 베이징영화학원 연출과에 입학했다. 졸업 초기에는 주로 TV 시나리오 작가, 음악 작곡가, 프로듀서로 활동했습니다. 1994년 발표한 '캠퍼스 발라드'를 시작으로 1996년 작품집 '후회 없는 청춘'까지, 그는 유명세를 떨치며 많은 음악상을 수상하며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음악 프로듀서 중 한 사람이 되었다. 그는 종종 주요 장기자랑대회에서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년 전, 재능이 거의 없던 푸슈는 당시 그저 침 노래를 써서 생계를 꾸려나가고 싶었던 고효송을 만나 활동을 시작했다. 가오샤오송의 음악적 인정으로 인해 예정보다 앞당겨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그해 가오샤오송은 더 이상 작곡가로서의 삶에 만족하지 않고 선배 송커를 설득해 해외로 나가 'Wheatfield Music' 레이블을 결성한 후 푸슈의 첫 프로듀싱까지 맡게 됐다. 앨범에 처음으로 프로듀서 역할을 맡는다.
같은 해 푸슈는 처음에는 세 작품만 녹음하고 작사하고, 작사하고 녹음한 후 제작 측면에서 그에게 음악적 방향을 제시할 수 없었다. , 한때 절망에 빠졌고 그만두려고 생각했습니다. Gao Xiaosong의 첫 번째 프로듀서 경력은 마침내 서둘러 끝났습니다. 그가 남긴 유일하게 완성된 노래는 Pu Shu의 첫 번째 앨범에서 가장 민요이자 당시 가장 널리 퍼진 노래인 "White Birch Forest"였습니다.
20년 전, 푸슈와 가오샤오송은 사실 비슷한 점이 많았습니다. 한 사람은 절제되어 있고 다른 한 사람은 대담했지만, 두 사람 모두 로맨스와 냉소주의 측면에서 중국 문인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받았습니다. 현대 민요가 쓰여지면 그 자체로 하나의 작품이 됩니다. 나중에 장야동(Zhang Yadong)의 등장으로 푸슈의 작품이 흔들리고 열광하게 되었지만, 본질적으로 푸슈와 가오샤오송은 둘 다 전형적인 포크 가수입니다.
20년 후, 푸슈는 젊은 문예인의 마음 속에서 푸 선생님이 되었고, 그의 노래 '보통의 길'은 독립 음악 왕국의 칸타타가 되었습니다. 20년이 지난 후, Gao Xiaosong은 "Xiaosong's Strange Talk"를 녹음하면서 Alibaba Music의 회장이 되었습니다. 그는 Alibaba Music을 세계적인 음악 기관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산업에서 디지털화로 넘어가는 시대, 두 포크 가수는 결국 헤어지고 같은 길을 걷게 되었다.
포수는 여전히 예술계에서 솔직하고 열정적인 가수의 삶을 살고 있으며, 고소송은 지도자의 세계에서 나라를 지도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계획하고 있다. 한때 민요의 세계에 있었던 '테이블메이트' 두 사람은 각자에게 가장 잘 맞는 방식으로 디지털 음악 시대를 '잘'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