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식신이 많으면 부상관이 되는 거야

식신이 많으면 부상관이 되는 거야

식신에 대한 논술은 선현만육우가 말했다. "양일 간식신이 관성 () 과 음일 간식신 () 과 은밀히 맞물려 관인 () 은 뚜렷하지 않지만, 관인 () 은 순수하고, 주귀와 루 () 가 있고, 부와 장수 () 가 있고, 식신 () 은 한 명밖에 안 되고,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되며, 본원의 기기를 훔치는 것을 두려워한다. 식신이 많은 사람은 인운을 해야 하고, 음식을 적게 먹는 자는 적당치 않다. 올빼미신이 음식을 빼앗는 것이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그러므로 식신 희록왕은 서로 도우며, 월령은 건록을 가장 잘 만들고, 루가 그 뒤를 이어 귀인을 만나 식신이 왕성한 땅을 운영하고, 대박복록을 운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몸 쇠퇴 올빼미 왕 을 피하십시오, 기둥 에서 돈을 볼 수 있지만, 또한 더 많은, 더 많은, 더 많은, 하지만 백만장 되지 않습니다. 식시중견은 부상관으로 변하여, 아이를 적게 하고, 종유하거나 파소성을 띠지만, 무덤에 들어갈 수 없다. 즉 부상관이 무덤에 들어가는 것이다. 생수는 연장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큰 금기 빈 죽음, 더 많은 공식 살인 공개, 태의사, 마녀, 수술 수 9 류 학자, 만약 식신이 그램을 만나고 또 허공을 만나면 비싸지 않고, 다시 죽거나 올빼미 운수를 하면, 공기 상재해, 위 뒤집기, 체식, 음식 부족, 굶주림과 추위를 참는다. \ "위의 선현이 말한 바와 같이, 식신 () 이 왕성하고 화가 나서 월령 건록 () 이나 시록 () 을 볼 수 있다면 엔화는 약하지 않을 것이다. 재물별은 많이 해서는 안 되고, 건조보호식,' 관인이 적당하다. 식신 상격, 월령식신, 간투관살자, 대부분 생산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아니다. 의사, 명상, 광악, 기자 등 대중전파에 큰 정신적 스트레스가 없는 업종이 많다.

팔자명리 선현만기는 "식신생재제살은 원래 수성이었다. 식신격이 나날이 강해지고, 신이 써야 하고, 재연재산성 생발제 편인을 만나면 부귀한 사람이지만, 식신이 너무 왕성하여 몸을 누설하면 오히려 가난한 소쿠리가 억수같이 마신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또 청절현, 소암상국은 말했다." 식신의 법을 보면, 식살보다 무거운 음식을 죽이고, 식신을 부축하고, 살육을 하면, 살육을 하면, 살육을 하고, 음식을 억제할 때 "라고 말했다." 일주가 너무 왕성해서, 국면에는 의지할 것이 없다. "

팔자식신의 기능은 누신, 이생재, 삼제살 등이다. 제살용법은 이미 전술한 필수 식살과 비교하면 식신의 힘이 살성보다 클 때, 재물을 죽여야 하는 땅이고, 칠살력이 식신보다 크면 재살왕지를 해서는 안 되고, 부식억제해야 한다. 그러나 주님이 약하지 않고 식신이 가볍다면, 국내에서 관살생조편인을 볼 때, 편인회는 식신을 제압하여 식신이 죽일 수 없게 하고, 이때 무식제를 죽이면 몸을 공격하게 된다. 이런 생명식, 비요도 가난하다. 행운은 재운을 만나 편인을 할 수 있다. 만약 다시 땅을 죽이면, 한 사람은 몸을 공격하고, 두 사람은 생편인을 하며, 이렇게 희용이 남김없이 파괴되고, 다주흉이 죽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식신과 부상관도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 식신과 부상관은 모두 정수의 발설이다. 그래서 신체적으로 식상으로 쇼를 누설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성품이 총명하고, 유창하고, 표정이 풍부하며, 뛰어난 운율 감각 능력과 예민한 환경 감정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예로부터 문학가, 영화배우, 가수, 무용가, 음악가, 화가가 있었다 얕은 신사가 생재에 쓰인다면 가장 좋아하는 재물별이 건조해 식신을 편인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지만, 시성은 너무 많아서는 안 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익을 중시하고, 부를 열렬히 추구하는 것은 흔히 부만 비싸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국내에 재물별이 없다면, 식신은 은밀히 돈을 벌 수 있고, 오직 고생만 할 뿐, 성취도 원래 국에는 재물별이 높이 올라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식신이 제살하는 데 쓰인다면 식신이 앞에 있어야 하고, 죽이고 나면 좋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예를 들어, 달간 식신 () 을 볼 때, 둘째 형이 칠살 () 을 죽일 때, 혹은 해마다 식신 () 을 볼 때, 월간 () 은 칠살 () 을 보면 매우 길하다. 만약 칠살 () 이 앞과 식신 () 이 뒤에 있으면 안 된다 또한 식신과 칠살은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연건식신, 월간칠살, 식신과 7. 동주를 죽일 때' 식신근살' 이라고 부르고, 칠살육이 식신근제를 받을 때, 칠살위측은 억압을 받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항 행위가 발생하고, 큰 성미가 터지거나, 갑작스러운 흉폭행위가 일어나게 된다. 이런 상황은 식신이 편인을 만나는 것과 비슷하다. 또한, 식신제살할 때 적당히 하면 된다. 너무 많이 죽이면 안 된다. 예를 들면 7 살 1 명, 식신 2, 3 개 포위 7 살 때, 7 살 능력은 완전히 억압된다. 이런 상황은 본인을 약하게 만들고, 마음이 큰 뜻이 없고, 현 상태를 만족시키고, 과도하게 하는 현상을 사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만약 재물별이 명청에서 통관하고 그 가스를 소통한다면 개선할 수도 있고, 운이 좋으면 운이 좋으면 생사를 통관할 수도 있고, 작은 성과를 거둘 수도 있지만, 다만 그 복이 크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만약 생명국에 재물별이 없고, 운행도 재물운을 만나지 못한다면, 재부 5 차라도 결국은 한유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팔자가 왕성한 사람, 천간 (정인은 조금도 꺼리지 않고, 너무 많아도 안 된다), 종사명국 내에서는 식신을 볼 수 없고, 식신을 운행할 때, 마른 편인을 통해 운행하는 식신을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꺼린다. 이런 상황을' 올빼미 인탈식' 이라고도 하는데, 불행히도 만나면 운이 떨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본국에도 편재성이 있다면 1 번 편재회가 편인을 억제하여 편인이 식신을 막을 수 없게 하면 재난을 면할 수 있다. 명국은 식신유출 쇼와 편인자를 만나는데, 품에 안기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고, 독방자상이 있는 사람이라 할 수 있다. 이런 현상은 연월기둥에서 나타나고, 흔히 어린 나이에 부모를 잃고, 부모가 따뜻하게 양육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두 기둥 에서 볼 때, 그의 아내 kezi 처벌 됩니다. 그러나 만약 생명국 식신이 너무 몸을 잡아당겨 일주 쇠약자를 일으킨다면, 편인쇄식신의 생신을 볼 때, 반길론을 보면,' 올빼미 인탈식' 론이 될 수 없다. 참인이 음식을 빼앗는 것은 타악기가 왕성하고 식신이 쇼를 누설하는 데 쓰거나, 식신제를 죽이는 데 쓰일 때만 편인을 보고 식신을 박식하는 상황을 봐야' 참인탈식' 이라고 한다. 일제가 왕성하게 식신으로 쇼를 누설할 때, 스스로 별을 인쇄하고 식신과 동주하거나 붙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런 상황을' 인식상 방해' 라고 부르는데, 이런 경우 식신이 이미 인성제에 의해 제압되어 스스로 식신을 취할 수 없지만, 명국 식신이 많고 가벼울 때는 무방하다. 왜냐하면 식신이 많기 때문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자연에 해를 끼칠 수 없고, 몸이 강하고 건왕성한 재물이 기둥에 있다면, 설령 명국이 편인을 가지고 있어도 무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식명언) 이상은 식신의 효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