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스톰 히어로 포스타드 암살자 빠른 지원

스톰 히어로 포스타드 암살자 빠른 지원

첫째, 포스타드의 영웅주의 특징

우세

기능상해가 높고, 환기+과부하된 영웅으로서 폭발력이 넘친다.

전술적 변위 기술을 갖추고, 강입하고 도망가다.

전지도 전략 변위 기술로 온라인 보급은 치료의 샘에 의존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중앙선을 걸을 때 다른 두 선을 돌격하거나 사일추의 팀 전술을 연출할 수 있다.

궁극적인 기술은 전장 상황을 바꿀 수 있는 전술 억제 기술이다. 상대의 갑작스러운 추진에 반핸드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Z 기술로 상대의 위치에 예기치 않게 착지하여 강단전 개시자로 시작할 수도 있다.

열세

스킬 적중은 숙련도에 크게 의존한다. 주로 Q 스킬은 방향이 맞지 않고 비행 속도가 빠르지 않기 때문이다. W 스킬은 주변의 간섭 목표가 없어야 충분한 억제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킬 블루 소비가 높다. 포스타드 사용 경험이 부족하고 스킬 트윗을 자주 사용하면 단전이 시작되기 전에 공백을 메우기 쉬우므로 수출이 불가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경험명언)

번개 공습은 20 급 이전에 매우 긴 시법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고, 상대방에 의해 쉽게 끊어지고, 기술 범위를 벗어나기 쉬우며, 또 다른 궁극의 기술인 벼락치는 것도 개인의 조작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

팀원들은 자신의 전략적 변위 기술 때문에 가능한 한 적게 싸우고, 당신의 쾌감에 의지하고, 팀원들과 잘 소통하지 못하고, 상황을 잘못 판단하기 쉽다.

둘째, 포스타드 기술 소개

순풍의 힘 (전투 특성)

다치지 않은 6 초 후에 포스타드의 이동 속도가 20% 빨라질 것이다.

포스타드는 타지 않았다. 대신 그는 이런 재능을 가지고 있다.' Z' 버튼을 누른 후 이동 속도와 도약을 크게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점은 나중에 자세히 분석해 볼 것이다.

스윙 해머 (q)

법력은 70, 비포인팅 기술, 냉각 시간 10 초, 일직선상의 적에게 62+ 12 상해를 입히고, 25% 속도를 늦추고, 2 초 동안 지속되면 해머가 날아온다.

스킬 자체의 상처는 높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날아오거나 날아올 때마다 약간의 피해를 입히고 감속 효과를 새로 고치는 만큼 이 기술은 출력/제어 분야에서 효과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뇌우 (서)

능동효과는 50 마나, 냉각 시간 15 초, 인근 한 적에게 50+ 10 상해를 입히고 네 번 공격한다. 같은 목표에 여러 번 명중해 매번 25% 의 피해를 줄이며, 수동적인 효과는 8 초마다 인근 한 명의 적에게 50+ 10 의 피해를 입힌다.

개인 상해는 사실 매우 높으며, 동시에 감소 상해의 묘사에도 논리적 문제가 있다. 필자의 실측에 따르면 현재 버전의 2 급 피해는 전판의 75% 가 아닌 60/45/30/ 15 로 나타났다. 즉, 누군가를 때릴 수 있다면, 상처는 초기 상해 (1+75%+50%+25%), 즉 상해의 2.5 배에 이른다.

뒤집기 (e)

마나 소비 75, 냉각 16 초, 목표 지역으로 스퍼트, 90+ 15 보호막, 2 초 지속.

상해를 추가로 흡수하는 변위 기술로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다.

번개 공습 (R 1)

소비 100 마나, 냉각 시간 100 초, 시전 시간 1.5 초. 이후 주변 적에게 177+27 상해를 입히고 모든 비건축 목표 1.5 초를 기절시켰다.

상처가 상당히 크고 범위가 아름답고 유일한 단점은 독서다. 20 급 재능은 최대 생명값의 절반인 보호막으로 증강된다.

번개 (R2)

소비 100 마나, 냉각 시간 100 초, 시전 시간 1.5 초. 이후 주변 적에게 177+27 상해를 입히고 모든 비건축 목표 1.5 초를 기절시켰다.

상처가 상당히 크고 범위가 아름답고 유일한 단점은 독서다. 20 급 재능은 최대 생명값의 절반인 보호막으로 증강된다.

셋째, 포스타드의 인재 분석

1 층 (레벨 1)

마법자의 추구: "세 개의 회복구를 모아서 법력 회복 속도가 0.25 포인트 높아졌다." 단 하나의 회복구를 수집해도 법력 회복 속도는 증가하지 않지만, 세 개를 수집하면 직접 0.25 포인트가 증가한다는 점을 언급해야 한다. 어쨌든, 암살자의 영웅으로서, 포스타드의 재능은 특별히 효과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초심자가 아니라면, 처음 두 가지 재능만 주문할 수 있다면, 선택의 여지가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공중 전투: "롤오버 방패 시간이 3 초 증가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이 재능은 초기 재능 중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낮은 것이어야 합니다. 만약 네가 3 초 동안 방패를 깨뜨리지 않았다면, 이번 경기의 승부는 너의 재능과 크게 관계가 없을 것이다. 기교 없이도 그들을 이길 수 있다.

상승 기류: "구르는 거리가 20% 증가했습니다." 개인적으로이 재능은 초기 재능 중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는 제 형입니다. 바삭바삭한 치킨의 경우, 오, 아니, 더 나은 보명수출보다 더 중요한 게 뭐가 있을까?

경험 많은 사수: "네 곁에서 6 명의 병사/용병을 죽일 때마다 공격력이 조금 증가한다. (한 영웅은 두 병사의 누적 수에 해당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재능을 선택하는데, 나도 효과가 좋다고 생각하지만, 너의 바쁜 음이 필요한 재능이다. 동시에, 당신이 나갈 때, 이 재능을 지적하는 한, 그것은 0 소득이며, 집계의 힘 보증의 8% 와는 다릅니다. 그래서 나는이 재능에 대해 보수적이다.

뇌물: 배트맨을 없애면 뇌물층을 쌓을 수 있고, 20 층마다 우두머리가 아닌 용병 한 명을 직접 없앨 수 있다. 천부적인 재능은 그 자체로 매우 유용하다. 이 천부적인 재능도 네가 바쁘고, 가져온 수익도 상당하다. 포스타드 자체도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이 세상은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등 출력이 필요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래서 저는 이 재능에 대해서도 보수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지만, 저는 이 재능으로 아주 Coooool 의 영웅적인 협력을 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2 층 (3 층)

뱀파이어 타격: "15% 의 보급이 자신의 생명으로 바뀌었다." 효과가 확실히 좋다. 혼선, 단체전, 후단전이든, 나는 동료들과 함께 야괴를 수습하고, 내가 다시 한 번 밀면, 너는 갑자기 "내가 언제 다시 건강해졌을까?" 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폭풍의 망치: "정상적으로 다른 목표물에 총알을 쏘아 50% 의 피해를 입힌다." 사실, 모든 영웅들이 평범한 공격만 가지고 있다면, 이 기술은 Coooooool 이지만, 유감스럽게도 세상에는 기술이라는 것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응집력: "수동적으로 기술력을 8% 증가시키고, 적을 소멸할 때마다 2%, 최대 20% 를 증가시킨다." 정말이지, 기본적으로 모든 기술형 암살자 영웅들은 이런 천부적인 유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집합력을 가지고 있으며, 최소 8% 의 전체 기술 가산, 영웅당 4 기술!

무차별 해머: "스핀해머는 첫 번째 타격 적에게 150% 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래도 그 말은 간단하고 폭력적이다.

강력한 충격: "뇌우의 수동적인 효과 냉각 시간이 2 초 줄었다." 8 초에서 6 초까지 유효 출력이 25% 증가했습니다. 단순히 이 수치를 보면 상당히 볼 수 있다. 특히 이 기술이 능동적인 효과를 사용한 후에도 수동적인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 포스타드 본인은 어떤 유파를 가든지 폭발적인 영웅이기 때문에 이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천부적인 평가가 떨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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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운동 에너지: "일반 공격 감소 기술 냉각 0.5 초." 역시 그 말 역더미 수출수입은 상당하지만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평가가 다소 떨어졌다.

높이 날아라! 비행 냉각 시간 감소 15 초. 자체 냉각 시간은 45 초이고 15 초를 빼면 30 초밖에 안 된다. 전체 그림 변위에 가까운 기술로서, 이 재능의 가산은 우수하다고 할 수 없다. 더 빠른 지원은 더 많은 온라인 경험, 더 많은 승리, 물론 더 많은 사람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폭주망치: "비행 중에 Q 를 다시 활성화하여 폭발시켜 37+ 12 의 추가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재능은 사실 매우 큰 상처를 준다. Q 스킬에 거의 50% 이상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폭발 범위는 상당히 넓습니다. 단순한 것이 아니라 맹렬합니다. 참, 피성 적이 도망가고 있다면, Q 가 적을 명중하지 못하면, 이 재능의 대규모 폭발은 적을 죽일 기회가 있을 수 있지만, Q 가 누구에게도 명중하지 않더라도, 이 재능의 상처는 여전히 제 2 의 천부적인 천부적인' 인망치' 가 첫 번째 명중적에 대한 추가적인 상해를 유발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응급 처치: "6 초 안에 최대 생명값의 35% 에 답합니다." 효과는 보통이다. 자체 치료의 형태는 지속적인 수혈이기 때문에 잔혈 아래에서 사용하면 직접 살해될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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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타드 대수의 소개는 앞서 이미 언급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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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인 천적: "영웅에 대한 일반 공격은 추가로 65438+ 최대 생명값 0.5% 의 피해를 입는다." 이 재능 자체는 매우 강한 재능, 특히 빠른 공격에 대한 영웅이다. 이중 탱크 라인업을 선택할 때, 보통 방어력이 매우 작은 보조 탱크가 있다. 이때 이 재능을 가진 암살자 두 명이 있다면, 제어 기술의 일부만으로도 상대방의 보조 탱크를 쉽게 해치워 상대방의 뒷줄을 쉽게 수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회전 망치 사용 안 함: 회전 망치의 감속 효과가 50% 로 증가했습니다. 단순히 천부적인 효과는 확실히 좋지만, 이 천부적인 재능의 높이와 위치를 정말로 기억하지 못한다.

번개 폭풍: "수동 효과는 한 번에 최대 2 단위까지 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천부적인 재능으로 냉각 시간을 줄이면 포스타드는 밀선 영웅이 될 수 있다. 요컨대 인재를 뽑는 것은 여전히 지도, 자신의 라인업, 상대방의 라인업, 가장 중요한 것은 기분이다.

환기: "냉각 60 초, 기본기 활성화 후 냉각 시간 단축 10 초". 매우 강력한 기술, 특히 숙련 된 암살자에게. 하지만 포스타드 부상의 중요한 부분은 단 하나의 W, W 의 CD 시간은 15 초이므로 신중하게 선택하고 연습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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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풍: "수동에 필요한 활성화 시간을 6 초에서 3 초로 줄입니다." 간단하고 빠른 가속 기술로 지원 속도가 빨라지고, Og 가 Og 를 능가하고, 암골목이 영광의 계곡을 뛰어넘는다.

연소 후 충전: "구르기 사용 후 이동 속도가 75% 빨라져 3 초 동안 이 효과가 계속 떨어진다." 마찬가지로 간단하고 발랄한 가속 기술이다. 역풍기는 전략적 천부적인 재능이다. 이는 전술적 천부이다. 첫 줄의 스퍼트 거리가 늘어남에 따라 이 배출량이 부족한 시대에는 움직임이 모두 신이다. 배기량 후 달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과부하: "활성화 후 기술 강화, 상해 25% 증가, 마나 소비 40% 증가, 5 초 지속". 매우 폭력적인 천부적인 재능은 포스타드와 같은 기술형 영웅에게 이런 배합은 폭발하기 전에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E 는 위치를 찾아 W 를 시작하고, q 를 과부하하고, 환기를 하고, q 와 r 을 찍고, e 를 가지고 계속 W 를 따라가면 그림미라고 할 수 있다.

돌피부술: "냉각 60 초 후 활성화 후 최대 생명값의 35% 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기술은 수평적으로는 치료보다 낫지만, 수직적으로는 이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서 정말 미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이 줄의 이 점이 마법 보호막이라면, 나는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 왜냐하면 마법 보호막은 노바와 같은 미치광이를 상대하는 데 매우 유용하기 때문이다. 2 초 동안 너를 때리지 않고 도망갔지만, 석피술은 너를 조금 늦게 죽게 하고 다시 한 번 죽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특정 인재는 특정 환경에서 특정 목적을 가지고 있다.

7 층 (20 층)

폭풍의 분노: "한 번의 일반 공격탄환 두 번, 50% 의 상해를 입힌다." 이 기술은 스톰 망치의 일반 공격탄과 동시에 존재할 수 있고, 같은 목표물로 튕길 수 있으며, 이 탄환의 상처도 거인 킬러를 트리거할 수 있지만, 같은 공격은 두 번 울리지 않는다. 아름다워 보이지, 그렇지? 그냥 예뻐 보일 뿐이에요.

폭풍 이전: "인근 지역으로 이전, CD40 초." 눈 깜짝할 거리는 성인의 엄지손가락에서 손끝까지의 거리, 혹은 거의 당신의 Q 입니다. 변위는 항상 좋다. 또한 파란색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공방 겸비: "번개 공습의 시전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서 포스타드의 최대 생명값의 50% 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었다." 스톰 히어로 20 급 R 기능 천부적인 거의 모든 영웅은 네 글자로만 형용할 수 있다. 이 천부적인 재능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톰, 스톰, 스톰, 스톰, 자신감명언) 첨부된 보호막은 말할 것도 없고, 시전 시간을 1.5 초에서 0.75 초로 줄이면 이 재능은 상당히 대단하다.

벼락 폭격:' 벼락 범위는 두 배로 늘었고, 상처는 25% 증가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 재능은 길이만 늘리고 너비는 늘리지 않지만, 다쳐서 항상 좋습니다. 한 손으로 10 회를 떨어뜨리는 것은 제가 손바닥을 한 대 때렸다는 뜻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빨리 뛰어도 소용이 없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넷. 포스타드 전투 사상 소개.

먼저, 그림을 보시죠.

그림에서 연한 파란색 선은 비행 범위를 나타냅니다.

이 그림을 보면' 빠른 개입 작전' 이 무슨 뜻인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비행은 전체 그림의 기술이 아니다. 악마 공포 화원의 지도에서, 만약 당신이 정중선에 있다면, 확실히 팀원들이 전체 지도에서 작은 범위의 전투를 돌볼 수 있지만, 당신이 상선에서 발전하면, 상대방을 돌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Fostard 가 라인을 밀어 낼 수있는 유일한 시간은 팀의 중간 도로가 추진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지도에는 볼 수 있는 적의 영웅들이 몇 명 있는데, 보이지 않는 모든 영웅들이 당신 옆에 나타나면 도망갈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위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중간에서 선 경험을 하고, 혈량/파랑량을 유지하고, 언제든지 여행을 준비하거나, 직접 자신의 팀에서 단독으로 통화할 수 있는 팀원들이 중앙선을 차지하게 해 주세요. 혼자 길에서 헤엄쳐 다닐 수 있는데, 한 파를 때려도 맞은편을 죽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맞은편은 돌아가서 물을 마시거나 집에 가서 집에 도착하면 바로 비행으로 전쟁터로 돌아갈 수 있다. 여기서 특별히 언급해야 할 것은, 개인적 수준은 없지만, 팀 차원만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나무통 이론의 후프, 즉 샘물이 100 초의 CD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방을 돌보는 데 집중하고, 45 초의 비행 CD 시간을 이용하여 끊임없이 상대방에게 약간의 압력을 가해야 한다. 상대방이 전쟁 전 전투 감원을 할 수 없더라도 상대방이 모든 노선/건물에 싫증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들은 포스타드가 영웅으로서의 기본 사용 방침이다. 영웅 분석과 포지셔닝에 관해서는 포스타드가 일로와 또 다른 인기 영웅인 노바가 닮았다고 생각한다. 노바는 WQ 를 다시 싣고 WQ 를 받고 R 을 받는 수법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한편, 포스타드는 E 를 올려 위치를 찾고, WQQ 를 다시 로드하고, QQ 로 돌아간 다음, 상대의 혈량에 따라 직접 인두를 가져가고/E 를 따라 위치를 찾고, W, R 을 다치게 하고, 인두를 가져가는 길을 택했다. 유일한 차이점은 노바 자체가 보이지 않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사람을 추적하는 데 집중하는 반면, 포스타드는 넓은 범위의 전장 지원에서 AOE 가 폭발과 약간의 폭발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출력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순수 데이터의 관점에서 볼 때, 25 급 신성점 환기로 인한 피해는 W [500+(975+500+975)] *1.25+2700 = 6387, 25 급 포스타드는 물론, 나는 네가 2 초를 기다려야 다시 비울 수 있다고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더욱이 너의 모든 기술이 명중되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이 수치도 둘 다 어떤 의미에서 뒤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그리고 개인적으로 몇 번 사용했는데, 사실 포스타드는 과부하 E, 위치, 회전망치, 천둥 폭풍, 회기, 회전망치의 연격에 익숙해진 후 폭발력이 넘쳐 상대의 뒷줄을 습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단체전에서 AOE 에 대한 피해도 크다. 마치 차트를 벗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다섯째, 포스타드의 또 다른 사고 방식

포스타드 본인은 내 마음속에 두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다. 하나는 베테랑 사격수+흡혈/탄환+거인 천적+폭풍의 노여움의 일반공파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런 타법이 우리측이 필요로 하는 라인업이 아니라 상대방의 이중열 T 라인업을 억제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둘째, 자기 측의 탱크가 약해서 상대방 추진이 강하지 않은 상황에서는 방어력을 강화하고 비행개강단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두 가지 스타일은 나 자신도 시도해 본 적이 없어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구체적인 재능 선택에 관해서는, 나는 두 번째 줄의 응집력과 무력과 같은 고정적인 재능이 없다고 생각한다. 단순한 출력이 포인트라면 반드시 좋은 무력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KDA 가 높고 상대편이 강한 느낌을 받아 단살할 기회를 너무 많이 주지 않는다면 응집력으로 연대전에서 AOE 의 피해를 높이는 것도 바람직하다. 그래서 나는' 최적의 해결책' 을 제시하지 않을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이 게임에 모든 팀과 팀원들에게 적용되는' 좋은 해결책' 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다. 물론 내 수준이 높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다. 정정이 있으면 명시적으로 회답해 주십시오.

마지막으로, 포스타드의 세 가지 진심을 요약하고 싶습니다.

예전 기술은 그다지 대단하지 않았고, 많이 이용하고, 많이 날고, 적게 치고,

중기 적으로 인재는 사람을 훔치고 지도 메커니즘의 장점을 창출하기 위해 더 노력한다.

후기가 되면, 만약 네가 눈이 없다면, 손을 흔들며 AOE 를 놀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