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마법사 특성 포인트 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마법사 특성 포인트 소개
이 튜토리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마법사의 특성 포인트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아케인 재능
아케인 미묘
이 재능은 비전 마법에만 효과적이기 때문에 사용이 제한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비전 마법만 사용하지는 않지만 비전 마법에는 몇 가지 주목할만한 용도가 있습니다. 고레벨 던전에서는 가끔 일부 몬스터가 불에 면역이고, 대부분의 보스가 얼음에 면역인 경우가 있습니다(그리고 대부분의 보스는 동상에 면역이라는 뜻인가요?) 즉, 아케인 미사일이 단일 대상 데미지가 가장 좋습니다. 산출. 증오를 40으로 낮추면 전사가 증오를 더 잘 제어할 수 있게 됩니다. 또 다른 이점은 Arcane Explosion(AE)을 출시할 때 엘리트 몬스터에 대한 증오를 돌리기가 더 쉬워진다는 것입니다(예: 사원의 드래곤 그룹, 전사는 엘리트 몬스터를 흡수할 수 있고 마법사는 Arcane을 사용할 수 있음). 폭발) ). 위의 모든 내용은 이 재능이 PVE 재능일 뿐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PVP에는 증오가 없지만 RP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증오를 제어하는 방법을 아는 똑똑한 마법사에게는 이 재능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증오) (하위, 경험이 있어도 증오를 끌게 될 때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비밀 집중
여기에 5개의 재능 포인트를 할당한다는 것은 양 변신, 비전 미사일, 비전 폭발과 같은 주문에 저항할 확률이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VE와 PVP 모두에서 매우 유용하지만, 이 특성이 고레벨 공격대 몬스터와 뚜렷한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수집한 데이터와 큰 차이는 없습니다.
향상된 아케인 미사일
아케인 미사일을 시전할 때 피해를 입지 않을 확률은 100입니다. .방해당함(즉, 피해로 인해 방해받지 않음)
피격을 당해도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침묵, 방패 공격, 주먹질, 발차기, 지진 등과 같이 마법을 방해하는 기술에 저항하지 않습니다. 이 특성은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마법사 유형이 무엇이든 이 특성은 최상위에 있고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재능은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팡이 전문화
지팡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마법사 자주 지팡이를 사용하고 싶다면 이 재능을 고려해볼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몬스터의 체력이 매우 낮거나 마법사가 없을 때만 생각합니다(지팡이 공격은 시전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스프라이트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회복) 그리고 가장 고통스러운 점은 지팡이가 자동으로 발사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멈추지 않습니다). 버튼이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그리고 블리자드는 이를 수정할 계획이 없습니다(자동 사격은 곧 헌터 블리자드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아케인 집중
대상이 피해 주문에 맞은 후 시전자는 시전 비용이 0인 상태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2번 있습니다. 즉,
다음 피해 주문의 마나 비용을 100으로 줄입니다.
당신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성적인 주문 - 마법사는 피해를 입히기 위해 주문을 시전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다음 공격 주문은 마나 소모 없이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집중 상태는 15초 후에 사라지므로 이 특성이 마법 주문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대상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마법 비용을 10만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 들어가는데 다음 공격할 대상이 없거나 남은 마법이 많지 않은 경우, 저비용 마법을 시전하여 단서에 들어간 후 고레벨 마법(아케인 등)을 시전할 수도 있습니다. 미사일, 파이어스톰 또는 눈보라)를 사용하여 주문 시전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ImprovedDampenMagic
Dampen Magic은 Dampen Magic의 효율성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Dampen Magic 자체는 사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힐러의 도움 없이 캐스터만 공격합니다. 유닛으로 활동할 때나, 솔로 연주자로 활동할 때만 사용됩니다. 이 특성은 훨씬 더 크고 피해가 적은 주문 시전 몬스터를 다루지 않는 한 큰 가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특성으로 인해 마법 억제는 마법 피해와 치유량을 각각 50/100에서 75/150으로 감소시킵니다. 참고로, 어둠의 권능: 페인이나 기타 도트 마법과 같은 주기적인 효과의 경우, 마법을 억제하면 특정 순간이 아닌 전체 데미지에만 영향을 미치며 도트 마법의 효과가 크게 감소합니다. (이건 잘 이해가 안 되네요. 전문가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향상된 비전 폭발
주의 깊게 독자들은 비전 폭발의 해제 시간이 1.5초에 불과하다는 점을 주목해야 합니다. 즉, 이 다섯 가지 특성을 사용하면 신비한 폭발을 즉시 시전할 수 있으므로 방해받지 않고 이동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 특성은 신비한 폭발(개인이든 그룹이든)에 유용합니다. 왜냐하면 몬스터가 공격하는 동안에도 계속해서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이 특성은 상대적으로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팀이 BlackrockDepths의 Lyceum과 같은 고급 던전에 갈 때 이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작은 결함이 있습니다. 언어의 저주나 정신 마비 독과 같이 시전 시간을 늘리는 부정적인 버프는 이러한 5포인트 재능이 있어도 AE가 즉시 해제되지 않게 만듭니다. 이는 작은 버그나 실수일 수 있지만 여러 업데이트로 인해 변경되지 않았으며 변경할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5개 재능은 모든 마법사가 정직하게 추가합니다.
소환
이 주문을 사용하면 마나 재생이 적용되고 속도가 8초 동안 1500만큼 증가합니다.
기본적으로 10분마다 마력을 회복하는 특성입니다. 활성화되면 갑자기 강력한 영혼이 생긴 것처럼 느껴집니다. 레벨이 상대적으로 낮을 때는 마나를 거의 다 회복할 수 있다. 60레벨 기준 현재 장비의 스피릿 수치에 따라 40~75 회복이 가능합니다. 10분의 쿨타임이 있기 때문에 이 스킬은 정말 필요할 때까지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방금 몬스터를 죽였는데 또 다른 몬스터가 오고 마법 포인트가 양으로 변신할 만큼만 남은 경우 - 시전 변신 일어나서 이 괴물을 죽여라. 마나 회복을 위해 물을 마셔야 전투에서 이탈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장기 보스전이나 레이드 조우에서도 유용하다.
향상된 주문 방지
주문 방지 주문이 100번의 확률로 대상을 4초 동안 침묵하게 합니다.
PVP에서 매우 유용한 특성입니다. 운명적인 기회. 일부 클래스(예: 사제)는 주문 차단으로 인한 침묵 하에서 완전히 효과가 없습니다. 치료를 중단하고 10초 동안 치유할 수 없으며 4초 동안 주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다른 주문을 시전하기 전에 이를 사용하여 해당 주문이 시전을 방해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예: 양으로 변신). 성기사 면역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그들을 침묵시키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들을 만날 때를 기억하십시오. (팔라딘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모든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스킬인가요?)
아케인 명상
시전 시 마나 회복 속도가 3으로 유지됩니다. 주문
레벨 60 마법사로서 이 특성을 사용하면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마법 포인트 10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횟수는 논의 대상입니다.) 영적 장비를 더 많이 장착하면 효과가 제한됩니다. . 이 재능은 마법 게이지를 약간 늘리는 것과 동일하지만 채널 마술사(아케인 미사일, 블리자드 등)를 사용할 때는 시전이 아니라 채널링으로 간주되므로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이는 또한 이 재능이 없어도 마나를 최대치로 재생하기 위해 1~2초 정도 기다릴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나는 공격대 전투에서 마법에만 관심이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 특성 대신 추가 특성 포인트를 비전 집중 [ArcaneFocus]에 넣는 경향이 더 큽니다. 즉, 선택 사항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코치를 자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이 특성은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정신의 존재
발효 후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주문이 즉시 시전됩니다.
이 재능 스킬은 3분의 재사용 시간을 가지므로 가지고 있다면 자주 사용하십시오. 저는 종종 양(Sheep), 얼음 공(Ice Ball), 불기둥(Flamestrike), 화염 폭발(Pyroblast)을 시전하는 데 사용합니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케인 폭발을 사용하기 전에 이 스킬을 사용한다면, 아케인 폭발 특성을 통해 즉시 해방을 달성하더라도 아케인 폭발이 평온과 평온을 소모한다는 점을 주의하세요. 이는 여러 업데이트에서 수정되지 않은 버그일 수 있습니다.
ArcaneInstability
주문 피해와 치명타 확률을 3으로 늘립니다.
마법사가 마법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데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기 때문입니다.
비전력
효과가 적용된 후 15초 동안 주문의 공격력이 35만큼, 마나 소모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줄여서 AP
이 특성을 사용하면 마법사의 마법 피해의 폭발력이 다른 어떤 캐릭터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AP 프레즌스, 파이어스톰, 아이스콘, 비전 폭발, 비전 폭발, 비전 폭발을 사용하여 지역 피해를 줍니다
또는 파이어볼, 존재감, 집중, 파이어스톰, 원뿔 오브 파이어를 사용합니다. 아케인 익스플로젼, 아케인 익스플로젼, 아케인 익스플로젼은 폭발/아케인 미사일을 사용하여 단일 대상 공격을 가하며, 초고속 데미지를 줍니다. 그리고 쿨타임이 3분밖에 되지 않아 이 스킬을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VE와 PVP 모두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이는 몬스터를 가능한 한 빨리 죽여야 하는 PVE나 예상치 못한 대형 열차에서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불의 특성
모든 특성에 대한 설명은 특성을 최대한 활용한 효과입니다. 특성 기반 스킬(예: 불덩이 작렬)은 가장 높은 레벨의 수치로 설명됩니다.
파이어볼 향상
파이어볼 시전 시간을 0.5초 단축
파이어볼 dps 향상에 매우 좋은 특성입니다. 낮은 수준에서는 매우 눈에 띕니다. PVP에서는 필요할 때 바로 풀어주는 마법을 전장에서 사용하는데, 불폭발의 필수조건이기 때문에
(APPoM을 사용한 후 즉시 불폭발을 풀어주는 아케인/불마법의 경우 마법사는 여전히 필수의). 아마도 마법사가 레벨 10~14에서 자신의 재능을 투자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이 바로 이곳일 것입니다.
충격
화염 주문은 10번의 확률로 대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PVE에서 더 유용하며, PVP에서는 주문 시전자를 기절시키면 주문 시전이 중단되고 리듬이 흐트러집니다. 이것은 모든 불 특성과 함께 사용되며 좋은 선택입니다. 파이어스톰을 발사할 때 많은 사람이나 괴물을 쓰러뜨리는 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상상해 보십시오. 때로는 완벽한 순간(예: 치유 중)에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으며 이는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점화 점화
불꽃 주문으로 인한 치명타는 대상을 불태워 4초 내에 추가로 40의 주문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 계열의 데미지 마법이 강하게 적중하면 대상은 4초 이내에 마법 데미지로 40의 추가 데미지(점에 해당)를 받습니다. 치명타가 40의 피해를 추가하고, 치명타 자체가 이미 50의 추가 피해를 가지고 있다면, 이는 치명타가 9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타격을 통해 dps를 높이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다른 조건은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된다는 가정). 재능 포인트를 투자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가 일으키는 피해는 해소될 수 있는 점의 형태입니다.
불꽃 폭발 개선
불꽃 폭발의 방출 간격을 1.5초만큼 단축합니다.
이 특성에는 나름의 용도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냉각 특성을 통해 줄이는 경향이 없습니다. 시간. 쿨타임이 8초로 감소됩니다. 6.5초는 여전히 주목할만한 가치가 있지만(기본적으로 PVP에서는) 재능에 5포인트를 투자해야 합니다. 차라리 임팩트를 강화하거나 [Ignite]를 점화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FB가 식을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아케인 익스플로전(Arcane Explosion)과 같은 다른 마법을 발동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개인 취향에 따른 재능이므로 마음에 드실 수도 있습니다.
불꽃 투척
불꽃 주문의 범위를 6야드 늘립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불덩어리와 화염 폭발 주문의 시전 범위가 41야드입니다. 헌터가 위치를 잡은 후 가장 긴 공격 거리. 이는 PVP에서 매우 유용하며(특히 장면 외부에 콜드건을 배치하는 경우) 이 6야드는 PVE 솔로에서 마법을 하나 더 시전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던전에서는 FireBlast의 거리가 늘어나 탈출하는 적을 더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Pyroblast 및 Scorch 주문의 치명타 확률이 4만큼 증가합니다.
FireBlast는 PVP의 핵심 주문이며 Scorch는 PVP에서도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시전하면 소모 없이 더 많은 시전이 가능하므로 이 두 주문은 치명타율을 높이는 데 매우 좋습니다.
불꽃 폭발
거대한 화염석을 던져 716~89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12초 이내에 추가로 268의 피해를 입힙니다.
평정심이 없다면 Pyroblast를 배우지 마세요. 양 변신은 15초 동안 지속되며, 더 짧은 경우가 많습니다. 양으로 변신하지 못하고 도망갈 수 없는 경우가 많으며, 불덩이 작렬을 시전하는 데 6초가 걸릴 때쯤 적이 다시 변신했을 수도 있습니다. PVE에서는 마법 효율에만 신경쓰면 별로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평온함과 평온함을 갖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추가 데미지는 DOT 마법에 속하므로 해제가 가능하다. 화염 주문이라면 쉽게 점화 효과를 발생시키는 화염 폭발이 매우 무섭지만, PVP에서는 이 마법을 6초 안에 성공적으로 발산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APPOM을 사용하는 화염 폭발은 적을 추격할 때 가장 높은 데미지를 주는 주문입니다(범위 내로 번쩍이는 것이 재미있고 즉시 거대한 불덩이를 방출하는 것이 제가 마법사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향상된 불기둥
플레임 스트라이크 15번의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BlastWave에는 이 재능이 필요합니다. POMBlastWave를 배우고 싶다면
먼저 POM FS를 사용한 다음 BlastWave를 사용하여 지역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BurningSoul
불꽃 주문은 피해로 인해 시전 시간이 연장되지 않을 확률이 65입니다.
좋은 마법사에게는 이 재능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공격을 받으면서 주문을 시전하고 싶다면 PVP에서 침묵/펀칭/등의 방해를 받아도 방해받지 않고 100을 제공합니다. kick 강화된 아케인 미사일 [향상된 아케인 미사일]이나 버닝 소울 [버닝 소울]도 방해받습니다. Arcane Missile을 가지고 있다면 Burning Soul [BurningSoul]은 몬스터가 당신을 때릴 때 거의 쓸모가 없으며 몬스터가 당신을 때리기 전에 Scorch를 릴리스하거나 Nova, COC, 그 다음 Blin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버닝 소울은 고레벨 몬스터와 싸울 때 순수 화염 마법사에게만 유용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경우에도 방해받지 않으려면 Arcane Missile 100을 선택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쓰레기같은 재능은 아니지만, 제가 선택한 게임 플레이에 그다지 유용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하다면 선택하여 마음에 드시기를 바랍니다.
불타기 개선
불타는 주문은 5초 내에 대상에게 추가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기서는 원문을 번역하지 않고 혼동을 피하기 위해 설명만 하겠습니다.
이 특성을 통해 원래의 피해 마법은 추가 도트 피해로 전환됩니다. 그러나 블리자드의 설계상 도트를 중첩할 수 없으므로 실제 효과인 12.5의 절반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자는 이것이 바로잡힐 때까지 이 재능을 추가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향상된 화염 와드
반사된 화염 와드는 피해의 35%를 흡수합니다.
처음 이 특성을 보면 멋지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각 마법사 유형 적에게 35의 피해를 다시 반사할 수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레벨 5 FireWard는 320의 마나를 소모하여 585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 즉, 204의 화염 피해를 반사하지만 마나는 320이 소모됩니다. 여기서는 전혀 가치가 없습니다. 재능 포인트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CriticalMass
Fire Spell 6의 치명타 확률을 높입니다.
불꽃 마법은 치명타 확률이 더 높으며(물론 더 많은 점화), 이는 불 마법을 전문으로 하는 마법사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BlastWave
시전자 주변에 불길을 방사해 폭발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154~186의 화염 피해를 주고 6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 기절은 본질적으로 절반의 함정이며 이 스킬은 전장에서 매우 눈부시게 보이지만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인해 전투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1v1 조우에서도 근거리 공격을 받은 뒤 탈출에 활용하는 것도 좋다. 이 재능을 취하면 AP를 배울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아르카나에 집중하고 불을 지원하는 마법사는 불에 집중하고 아르카나를 지원하는 마법사보다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특성은 여전히 매우 비쌉니다.
화염력
화염 주문으로 인한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데미지 추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불타는 연소
발효 후 다음 화염 주문이 강타할 확률은 100입니다.
PVE의 경우 화염 폭발 또는 화염 폭풍/충격파를 사용하세요. BlastWave] 매우 효과적입니다
PVP에서 충격파와 화염 충격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얼음 특성
(누구나 " 얼음"이지만 직역하면 서리입니다. 부서)
모든 재능에 대한 설명은 재능을 채우는 효과입니다. 특성 기반 스킬(예: 불덩이 작렬)은 가장 높은 레벨의 수치로 설명됩니다.
향상된 프로스트볼트
프로스트볼트의 캐스팅 시간이 0.5초 감소됩니다.
강화된 파이어볼과 마찬가지로 DPS를 높일 수 있으며, 최고 레벨의 아이스볼도 가능합니다. 는 2.5초, 레벨 1의 얼음공은 1초 만에 발사되며 PVP, PVE에서 탈출자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영구 동토층을 영구 동결
냉기 효과 지속 시간을 3초 증가
얼음 마법사가 계속해서 얼음 공을 방출하므로 상대가 지속적으로 동결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자연적인 효과는 그리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 특성은 블리자드를 강화하는 특성을 추가한 후에 실제로 작동합니다. 이 특성은 블리자드의 동결 시간을 연장하여 다음 블리자드를 출시하여 대상을 계속 동결시킬 수 있게 해줍니다.
얼음 파편
냉기 마법에 의한 크리티컬 데미지가 100 증가
얼음 마법에 의한 크리티컬 데미지가 50에서 100으로 증가됩니다. 즉, 노멀 데미지가 100이라면 원래의 크리티컬 데미지는 150이 되어야 하는데 지금은 200입니다. 얼음 마법사에게 중요한 재능입니다.
겨울의 추위
냉기 효과가 증가하고 대상의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 감소합니다.
추가로 10의 감속이 발생하면 전투에서 눈보라가 더욱 강화됩니다. 이미 영구적인 동결 효과와 냉기 피해 [동상]을 갖고 있어 적을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1V1 PVE에서는 이 특성이 그다지 가치가 없습니다. 몬스터가 가까이 있을 때 노바를 방출하고 후퇴할 수 있으며 다시 적중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특히 냉기 피해 [동상] 특성이 있는 경우)
향상된 프로스트 노바
프로스트 노바 주문의 간격 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Shatter의 필수 특성은 좋은 특성인 Unleash Nova CoC를 더 많이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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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피어싱
냉기 주문으로 인한 피해가 6만큼 증가합니다.
이 재능은 유형과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좋아요와 싫어요는 유용하기도 하고 쓸모없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해를 끼치기보다는 통제하기 위한 것입니다.
ColdSnap
적용 후 모든 서리 주문 사이의 간격이 취소됩니다.
노바 2회, COC 2회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특성입니다. 얼음 마법사라면 반드시 연습해야 합니다.
향상된 눈보라
눈보라 주문에 냉기 효과를 추가합니다. 이 효과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일반 속도의 35배로 감소시킵니다. 8.5초 동안 지속됩니다.
PVP를 원하지 않는 마법사들은 확실히 이 재능을 연습할 필요가 없는 강력한 그룹 데미지 도구입니다.
참고: 블리자드는 일반적으로 세게 공격하지 않지만 Frostbite를 사용하면 종종 상대를 얼릴 수 있습니다.
Arctic Reach
Frost Arrow, Frost Nova 및 Icicle의 범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Ice Ball의 시전 범위가 더 길어졌습니다(최대 36 코드) ), COC와 Nova의 유효 반경을 향상시킵니다. 이 스킬은 얼음 마법과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불 마법에 비해 화염 투척만큼 명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Frostbite에 걸리면 몬스터가 많이 때릴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얼음 공으로 쉽게 얼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PVP에서는 항상 멀리서 주문을 시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스트 채널링 [FrostChanneling]
프로스트 주문의 마나 소모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원치 않는 경우 얼음 시스템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특성입니다. 3포인트의 재능을 사용하려면 향상된 냉기 돌풍에 시전된 재능을 여기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산산조각
냉기 주문은 얼어붙은 대상에 대한 치명타 확률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얼음 마법사의 또 다른 매우 중요한 핵심 특성이 있다는 것은 치명타 적중률이 5인 경우 얼어붙은 대상(예: 노바에 의해 얼어붙는 경우)에 대해 적중할 확률이 55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딱딱한. 훌륭한 얼음 마법사라면 이 재능이 꽤 가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IceBlock
당신은 얼음 조각에 싸여 10초 동안 모든 물리, 마법 공격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그러나 지금은 공격하거나 이동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이 마법은 아케인 익스플로전 시전이나 팀 PVP 시 아주 좋습니다. 해제할 수 없으므로 10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비전 폭발을 발동할 때 전사가 필요한 어그로를 유인하지 못하거나 힐러가 기절한 경우 이 마법을 사용하여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 이 마법은 버튼을 누른 후 1초가 지나야 적용되므로 너무 늦게 사용하지 마세요. WOW에서 50ms 정도의 렉이 있는데 가끔 IB가 켜져 있는데 아직도 죽는 경우가 있으니 미리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마도 이것은 PVP에서 가장 귀중한 재능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투에서의 생존이 최우선이기 때문입니다(비록 이 10초 동안은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살아남으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어떤 버튼을 클릭하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IB가 취소됩니다. 열자마자 취소하지 마세요. 결과는 비참할 것입니다.
(번역자 주: 몬스터를 사용하면 몬스터가 계속 공격합니다. 10초만 기다리세요.)
향상된 냉기 원뿔
얼음 원뿔 주문 피해가 35만큼 증가합니다.
CoC를 강화하는 데 좋은 특성입니다. PVP용 프로스트 채널링[FrostChanneling]을 포기하기 위해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PVE에서 Arcane Explosion을 많이 사용했다면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동상
냉기 효과는 15번의 확률로 대상을 5초 동안 동결시킵니다.
모든 얼음 주문(얼음 갑옷 포함)은 15의 확률로 상대를 얼린 다음 산산조각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얼음 주문의 또 다른 핵심 특성입니다. 근접전을 벌이다 얼어붙으면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뒤로 물러서서 주문을 걸 수 있습니다.
얼음 방벽
즉시 보호, 818 포인트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1분 동안 지속됩니다.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주문 시전은 중단되지 않습니다.
빙상급 마술사로서는 다소 아쉽지만 솔로일 때는 그래도 좋다. 2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지만 신성한 말씀 방패와 중첩될 수 없으며(당신에게 신성한 말씀 방패를 사용하는 성직자는 이것을 취소할 것입니다. 그럴지는 모르겠습니다) 해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로일 때 그룹 데미지 마법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