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분노의 문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분노의 문제
노기는 매주 쿤레산의 구석구석에서 무작위로 갱신한다.
노여움의 선택 규칙은 각 플레이어가 일주일에 한 번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선택권은 매주 월요일 오전 3 시에 업데이트된다! 예를 들면: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노여움을 죽이면, 염색 금화 한 상자를 얻을 수 있고, 몸에 연장자의 행운의 부적이 있다면, 또 한 번의 롤 포인트 기회를 가질 수 있고, 행운의 부적을 사용한 후, 장비가 있으면 바로 플레이어 가방에 빠진다. 장비가 없다면, 염색 금화 28.5G 를 직접 보상할 수 있다. 단 한 상자도 염색한 금화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첫 번째 선택권 사용이 끝난 후, 이번 주 내에 다시 한 번 노여움을 죽이는 것은 아무 물건도 없다.
또: 각 캐릭터마다 처음으로 노여움을 죽이면 임무 물품의 분노의 발톱이 떨어지고, 직업에 해당하는 보라색 장비 (신발) 로 임무를 받아들이며, 첫 번째 타격이 줍지 않으면 두 번째 타격은 여전히 그 임무 물품을 갖게 된다.
이와 함께 이 보스는 496 등급의 T14 와 483 등급의 S12 장비를 떨어뜨릴 것이며, 서사시를 떨어뜨려 신성한 마노 구름 상룡고삐를 탈 확률이 매우 적다.
동시에, 나는 또한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하는 몇 가지 성난 살인 기술과 살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성난 악은 매주 첫 번째 성공타살만 하고, 선택권이 있고, 행운의 부적을 사용할 수 있다 (영혼 상태는 행운자를 사용할 수 없다)
2. 살인과정에서 보스목표가' 빨강' 으로 지속되도록 해야 한다. 즉 우리가 말하는 염색이다.
3. 노여움에는 시스템에 설정된 최대 타수 상한선이 있으며, 타수 상한을 초과하면, 모든 타살참가자들은 타살보상 (장비와 금화 포함)
을 받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