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사슴 정기: 양조위 버전과 천샤오춘 버전 비교.
사슴 정기: 양조위 버전과 천샤오춘 버전 비교.
양조위 버전 대중은 이 판에 대한 인지도가 높다. 양조위 () 는 웨이바오 () 를 연기하며 아직 젊고, 웨이바오 () 의 정수를 완벽하게 연출해 김용 학생에 의해 가장 전해 내려오는 웨이바오 () 라고 불린다. 유덕화 연기도 아주 좋았고, 두 사람은 잘 어울렸고, 많은 관객들도 좋아했습니다.
천샤오춘 판은 공인된 가장 고전적인 버전으로, 모든 방면에서 아주 잘 해냈다. 특히 천샤오춘, 샤오바오라는 배역은 사실 연기하기 매우 어렵고, 연기하면 쉽게 과장되고, 과장하지 않고, 무뚝뚝하고, 천샤오춘 연기를 잘하는데, 기질은 원래 배역에 잘 맞고, 연기도 아주 좋다.
그래서 연기가 자연스럽고 착각을 주는 캐릭터는 연기하기 어렵지 않다. 다른 사람과 비교해야 원래 샤오바오를 연기한 자연을 알고 또 천한 깡패 기질을 잃지 않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사슴정기 인물 이미지
웨이바오는 양주 사창가의 여춘원에서 나이가 많은 창녀의 아들로, 아버지가 누구인지, 웨이바오가 어느 족인지 알 수 없다. 한, 만, 몽, 후이, 티베트가 모두 가능하다. 그는 어려서부터 시정에서 자란 불량배, 불량배이다. 어린 시절, 살 것, 생존, 배불리 구하는 모든 방법을 배웠다.
그는 거의 모든 나쁜 일을 하는데, 술을 마시고 도박하는 것부터 도둑질을 하고 유괴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 하고, 또한 마음이 편안히 한다. 그의 마음 속에는 환경에 적응하고 어떻게 자신을 더 잘 살 수 있는가가 가장 중요한 목표이다. 그의 가장 큰 장점은 주변 사람들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아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