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세세하게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세세하게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간단한 예: 몬스터를 죽이세요. 예를 들어 NE를 사용해 데몬헌터를 생산하고 군인이 헌트리스라면 F1A는 몬스터이고, 1팀은 헌트리스의 대형 A가 되는데, 이는 같은 몬스터이다

매우 간단한 조작이지만 속도를 줄여주세요. 너무 느려서 전체 조작을 한 번만 사용하면 정확합니다.

이 조작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F1에서 A로 손을 이동할 때 실수로 다른 키를 터치합니다. 물론 마지막에 A를 누를 수도 있지만 작은 새에 대한 제가 요구하는 것은 눈이 키보드를 볼 수 있어야 하지만 손이 떨어지는 것을 지켜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F1부터 A까지 깔끔하게. 이 과정에서 다른 키는 건드리지 마시고, 가운데 A 키를 너무 빨리 누르거나 거의 비뚤어지게 누르시면 안 됩니다. 이러한 간단한 작업을 5초 이상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속도가 아니라 정확성입니다. 위의 내 이론은 헛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주로 근육 기억의 두 가지 특성, 즉 기억력을 키우기가 어렵고 일단 발달하면 변경하기 어렵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간단한 조작 운동을 완료하면 근육 기억력을 강화하는 과정이 되는데, 이 과정에서 손은 조작의 모든 정보를 충실히 기록하게 된다. 작업 중 실수를 하면 근육도 순서에 따라 수축한다는 것, 즉 실수를 진실하게 기록할 것이라고 상상하기 쉽습니다.

어떤 조급한 새들은 APM을 추구할 때 항상 눈이 멀었습니다. 겉으로는 손이 정말 빨라 보이는데, 근육이 이 모든 것을 묵묵히 기록하는 습관이 자연스러워지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올바른 수술은 하되 어떤 것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술을 할 때마다 같은 실수를 저지르는 습관은 근육의 특성상 한 번 기억이 형성되면 다시 기억하기 어렵기 때문에 더욱 두렵습니다. 그것을 지우십시오. 예를 들어 위의 간단한 조작에서 성공을 열망하는 사람들은 F1 키에서 A로 이동할 때 무의식적으로 Q 키를 먼저 터치하고, 찾은 후 A 키를 누르면 습관이 형성됩니다. 손을 자르는 것이 가능합니까?

그러니까 근육기억의 법칙에 따라 정확하고 깨끗하며 깔끔한 동작 정보를 주고, 같은 상황에서도 같은 동작을 고수하여 통일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는 뜻이다. 정보 근육 인식과 기억을 촉진하려면 동일한 상황에 대해 많은 트릭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또한 특정 기초를 다진 후에는 다른 트릭을 연습해도 늦지 않습니다. 상황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작업 유형은 하나만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속도를 추구하지 말고 정확성을 추구하세요. 이렇게 천천히 손이 외워지면, 즉 능숙해지면 의도적으로 손의 속도를 조절하더라도 약간 통제할 수 없다는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속도는 자연스럽게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여러분의 노력을 응원해 주세요. 이는 그것이 정말로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작은 새들이여, 속도는 주관적인 향상 속도가 아니라 단지 가져올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틀렸어요, 실제 핸드 속도는 열심히 연습한 후 손가락의 조건 반사와 같은 자연스러운 속도입니다. 이것이 소위 느리고 빠르며 꾸준하고 꾸준한 승리입니다.

< p>위에서는 간단한 예를 들었을 뿐이라고 말씀드렸지만, 다른 링크 동작에 대해서도 제가 강조한 원칙에 따라 새들이 연습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주 작은 새가 있을 수도 있는데, 즉 위에서 언급한 간단한 몬스터 처치 작업을 정확하게 완료하는 데 10초가 걸리고, 완료할 때 너무 느리다는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영웅들이 거의 죽을 뻔한 이유 여기서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조작을 연습하려고 하는데 컴퓨터가 당신을 이용하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정확성을 보장하고 영웅이 쓰러지는 것을 지켜보고 싶다면 당황하지 말고 이번에 연습할 작업을 완료하세요. 예를 들어, 전투에서 영웅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포인트를 추가하려고 할 때 O 버튼을 아주 천천히 누르면 포인트를 추가하기 전에 영웅이 천국에 갈 수도 있습니다. O 키를 눌러 정확한지 확인한 후, 추가하려는 스킬로 손을 이동하세요. 잠시 동안 기억이 나지 않으면 손을 움직이지 마세요. 생각해 보세요. 이미 영웅이 승천했을 수도 있지만, 그 이후에는 영웅이 승천하는 모습을 보더라도 정식으로 원하는 스킬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추가하다.

내가 이렇게 장황하게 말하는 이유는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 마이크로 경영의 실천이지 반드시 컴퓨터를 이기는 것이 아니며, 컴퓨터를 이기는 것이 특별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따라서 연습을 위해 실제 전투를 몇 가지 일반적인 링크 작업으로 나누고 침착하고 정확한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위의 구체적인 훈련 개념과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했습니다. 다음으로 다열 전투의 이론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단연 2열 전투입니다. , 즉 최전선 근접전, 후방 개발의 운영 이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