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다크 세이버 전설의 게임 시스템
다크 세이버 전설의 게임 시스템
< /p>
기본적으로 RMXP 시스템을 완전히 뒤엎었습니다. 게임은 플레이어의 배려를 위해 노력한다. 시스템을 전혀 연구하지 않더라도, 귀찮은 일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심지어 연습급도 전혀 하지 않는다. 마지막까지 쉽게 할 수 있다. (열심 있는 네티즌이 스크린 샷을 보내왔고, 일부러 연습급을 한 적이 없다. 8 시간 통관 후 모든 능력이 꽉 찼고, 그리고 영백이 수십만 = =). 기본적으로 열심히 놀기만 하면 통관하기에 충분하고, 많은 시간을 낭비해서 모든 작은 괴물을 죽일 필요가 없다. < /p>
< P > 시험을 할 때, 나는 많은 극한통관 방법을 시험해 보았는데, 기본적으로 1/5 정도의 수량을 이상하게 떨어뜨리면 게임의 난이도가 이미 낮아져 통관할 때 능력이 가득 차 있는 것은 어렵지 않다. 구체적으로, 선수 여러분 편의를 위해 공략을 천천히 하겠습니다. (또한 금산 레인저는 이 게임의 진도를 수정할 수 있지만, 많은 재미를 잃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공식 수정자도 나올 것이다. 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