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워크래프트 화면 비디오 설정 및 최적화 문제.

워크래프트 화면 비디오 설정 및 최적화 문제.

1. 왼쪽의 기본 설정을 보셨나요? 클릭하면 기본 설정으로 복원됩니다.

2. 장비 모델과 텍스처가 재료 세부 사항에 속합니까? 최고 수준으로< /p>

3. 최적의 설정을 위해서는 주문 세부 사항, 재료 세부 사항 및 이방성 필터링을 최고 수준으로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옵션은 의견에 따라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그래픽 카드?

마지막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옵션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수동 감마 값: 일반적으로 Windows에서만 감마 옵션을 조정하여 밝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의 경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는 비디오 조정 페이지에서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투광 조명 효과: 전체 화면 부드러움과 빛과 그림자 효과를 켭니다. DX8/DX9 그래픽 카드를 켠 후에는 부담이 없습니다. 온 세상이 밝은 것처럼 이런 느낌은 현실이기도 하고 환상이기도 하며, 흐릿한 느낌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일부 장면의 불완전한 모델링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죽음 효과: 이 옵션을 끄면 유령 상태에서 투광 조명 효과가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이를 영혼 빛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좋습니다. 편집자는 지금까지 특수 효과인 인터페이스 효과를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죽음 이후 원래는 회색과 흰색으로 장식되어 있었는데... 다행히 켜도 안 켜도 속도에는 영향이 없으니 켜보자.

정점 동적 마스킹: 그림자 스무딩 ------- 애니메이션을 가속화하려면 정점 셰이더를 켜십시오. 이 옵션을 켜면 그림자 스무딩을 켜면 캐릭터의 조명 성능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3선 필터링: 공간 좌표에서 픽셀 위치를 보정하는 역할을 하며, 3선 필터링보다 이방성 필터링이 더 정교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이방성 필터링과 동일한 효과를 갖는다. 라인 필터링" 최고의 텍스처 품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재료의 "깜박임" 효과를 제거합니다. 동적 객체나 큰 심도가 필요한 장면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3선 필터링"만이 허용 가능한 재료 품질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이는 그래픽 카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메모리 대역폭 수준은 상당한 관계가 있습니다.

수직 동기화: CRT 디스플레이의 새로 고침 빈도를 나타냅니다. CRT 디스플레이 원리에 따르면 수직과 수평은 CRT의 두 가지 기본 동기화 신호입니다. 화면에 선을 그리는 시간이 결정됩니다. 수직동기신호에 의해 CRT가 화면 상단에서 하단으로 그려졌다가 다시 원래 위치로 돌아오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수직 동기화 기능이 있기 때문에 게임 프로세스와 모니터 새로 고침 빈도를 동기화하여 영상을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수직 동기 신호를 취소하면 속도는 확실히 빨라지지만, 영상 연속성 측면에서 성능이 저하될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새로 고침 빈도가 60으로 설정되면 fps는 60보다 높지 않습니다. 물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는 수직 동기화가 다소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픽 카드가 충분히 빠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니터가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병의 우물.

트리플 버퍼링: 물론 FPS에 최적화된 버퍼링을 사용하므로 켜는 것이 강력히 요구되며, 이는 FPS를 많이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포인터: 중요한 마우스입니다. 매개 변수를 설정해야 하며 특정 기능은 마우스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는 것입니다. 열어보지 않으면 매우 답답할 것입니다. 믿을 수 없다면 게임에서 시도해 보세요.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