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글라이더 전기

글라이더 전기

제 연구는

예전에 나는 단지 역사적 관점에서 정치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했을 뿐이다. 내 마음속으로는 정치와 통치가 하나가 되었지만, 소수만이 각종 관계의 힘으로 그것을 독점했다. 그것의 특징은 독재와 잔혹함이다. 경영활동을 위탁한 1 차 인원은 대부분 관료이다. 그 특징은 권력에 의지하고, 아첨하며 업신여기고, 이익이 결합되고, 세력이 권세에 의지하는 것이다. 신해혁명 이후 10 여 년의 정치적 변화는 이 상층기구가 확실히 부패했다는 것을 더욱 잘 보여 준다. 내가 스무 살 이전에 주목하던 정치는 공포와 혐오감을 느끼게 하는 현실일 뿐, 나는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나의 공허한 사회 이상은 바로 이런 환경 맥락에서 성장한 것이다.

문학과 문화를 연구하기 위해서, 나는 일이 정치 분야가 아니라 이데올로기 분야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당시의 정치 현황에 대해 절망했다. 사회과학의 범주에 속한 사회사상 이론은 산독으로 인해 그 작품들에서 철학적 사고와 시적인 인상을 남겼다. 모든 사회와 사상 작품들이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알면 세계 수백만 독자들이 작품으로부터 열정적인 격려를 받을 수 있다. 이런 작품은 과학이자 시가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것은 세계의 걸출한 사상가, 예술가, 주최자, 그리고 수많은 순박한 젊은이들의 삶으로 끊임없이 확대되어 천차만별이다. 인간관계를 철저히 재건하고, 세계의 면모를 바꾸어 인류 진보 역사의 기적을 형성하였다. 하지만 유심주의와 유물주의, 과학, 형이상학은 그 당시 선택의 여지 없이 나의 개념 의식을 연이어 침범했기 때문에 나에 대한 영향은 혼란스럽고 체계적이지 않았다.

이런 사상의 발전은 더 장기적인 생활 배경과 관련이 있다. 나는 후난 () 성 봉황현 () 에서 자랐는데, 이곳은 원래 호남 () 의 외진 낙후된 현이었다. 많은 현지 외국인, 툰딩인, 묘족들이 모두 함께 살고 있다. 그들의 습관적인 차별과 경멸 때문에, 그들은 줄곧 이 성의 사람들에게' 묘자진' 이라고 불렸다. 만청 정부는 이 일대의 인민을 압박하기 위해 토지를 모두 정부 소유로 귀속시켰고, 소현성은 총지휘관과 주둔도로가 있었다. 신해혁명 때 인민 봉기가 실패하여 교외에서 수천 명이 사망하고 희생자가 대부분 묘족이었다. 19 1 1 년 5 월 4 일 운동, 봉건정치의 와해, 군벌 혼전, 전쟁이 흩날리는 것은 이 시기의 사회적 특징이며, 서서도 영향을 받았다. 군인과 크고 작은 토비들이 여러 차례 참살당했고, 탐관오리는 농촌에서 돈을 강탈하고, 아편담배는 광범위하게 재배되고 흡입되고, 화물이 적재될 때 아래로 운송되는 석두 500,800 여 원에 이른다.

그때 나는 한 지방부대에서 사무원으로 일했다. 나는 한 사무국에만 20 개의 담배등이 있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파산한 지주의 노군인 가정에서 태어나 이런 끔찍한 환경에서 자랐다. 나는 계급이 본질적으로 위로 올라가는 느낌을 가져야 하지만, 생활교육은 나를 업신여긴다. 만약 내가 사회 현실이 옳다는 것을 인정한다면, 나는 불가피하게 그들 중 하나가 되어 국민의 머리에 타고, 똑같이 불공평한 방식으로 권력과 부를 쟁탈하고 아편 연기로 자신을 독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내가 이 현실을 부인했기 때문에, 오사의 마이크로웨이브 여파가 나를 북경으로 밀었다.

북방에 온 목적은 문학과 문화를 배우는 것이었고, 내가 처음 접한 것은 분명히 목적이 있는 정치였다. 즉, 구 군벌이 전면 붕괴하기 직전, 완계북양군벌지, 펭, 유, 금, 지방 단위, 민 내기, 미친 내전, 등롱은 일반적으로 왕래한다. 지주, 신사신, 관료, 건달, 매판 이익을 대표하는 또 다른 전국 각 성 800 명의 국회의원들이 이 정치적 현실에 의지하여 여러 개의 작은 파벌로 나뉘어 종횡무진을 벌이며 끊임없이 다투고 있다. 중국은 10 년 내전을 거쳐 착취가 심화되고, 국가의 부의 대부분이 제국주의 무기상에게 옮겨져 포재가 되었다. 사람들은 너무 가난해서 생활원이 없다. 북경대학교에서 가르치는 사람이라도 매달 월급을 받지 못한다. 그러나 통치계급의 최상층에서 그는 하루 종일 곤이라는 칭호를 쟁취하고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며 란회소를 개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런 현상은 정치라는 단어에 대한 나의 혐오감을 심화시키고 나중에 정치에 대한 나의 이해를 가로막았다.

당시 신지와 사상 리더십 방면에서 5 월 4 일 이후 전통에 대한 태도는 모두 부정했지만 이견도 있었다. 일부는 소련의 10 월 혁명 성공에 의해 영감을 받아 중국 사회가 완전히 전복되어야 한다는 확신을 갖게 되자, 계급 투쟁이 혁명의 기본 형태라는 점을 강조하여 진독수 이대천을 대표하는 전환점이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과학명언) 어떤 사람들은 사회 혁명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자본주의 민주주의 노선을 취하는 것이 더 유망하다고 생각합니다. 즉, 학술적 구국을 제창하고, 타살을 대대적으로 제창하지만, 계급 혁명의 정면 투쟁을 피해야 합니다. 호적지의 오지휘가 바로 그 중의 대표이다. 전자는 먼저 학생, 노동자, 농민, 특히 철도, 광업, 선원, 면방직공장 노동자를 조직했다. 후자는 학교 교육 분야에서 뿌리를 내리고, 민족공상자본가와 접촉하고, 오른쪽으로 돌며, 일부는 최근 20 년 동안 구정치관장 중상층 문화의 포인트가 되고, 일부는 학교의 초정치학자가 되었다. 북경에 이르면, 사상 노선을 좌우하는 분야가 뚜렷하다. 영미 학자들은 과학적 형이상학에 대해 토론하면서 추상적인 명사에 얽매여 있다. 이 학자들과 유명인들이 내일의 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인상을 받았다. 당시 문학 번역과 소개는 국내 간행물에서 주요 지위를 차지하였다. 따라서 중국의 젊은이들은 19 세기의 일부 세계주의 문학 작가들을 동경하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이 처한 시대환경에서 오랜 기간 전통 정치세력과 종교 미신과 투쟁하며 그들의 작품을 앞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것은 19 세기와 20 세기 초의 세계문화사와 사회사상 발전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나는 수많은 젊은이들 중 한 명이다. 나는 국가가 진정으로 진보하고, 실용적인 지식이 위압적인 권력을 대신하고, 이성이 미신을 대신하고, 자연이 더욱 깨우침을 받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나는 문학을 통해 독자에게 사회관념을 주입하는 것은 필연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확신한다. 그러나 새로운 방면은 성장하고 있지만 성적은 그리 많지 않다. 신문학으로 토요일파와 독경파, 복고파, 낭만파 시를 뒤집는 것은 매우 쉽다. 그것을 새로운 고전으로 삼아 구사회의 모든 상층 조직을 와해시키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나는 개인적으로 알고 있었지만, 모든 것이 시작에 가까워졌기 때문에 앞길이 아직 멀었다고 생각했는데, 누군가는 먼 길을 가야 하고 눈앞의 이익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일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그것들을 극복해야 한다. 불가피하게 희생되거나 전통 세력에 의해 박해당하거나 파괴될 수도 있고, 다른 갈등으로 인해 깃발을 들고 길을 인도한 사람이 나중에 대열의 디딤돌이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결론적으로, 이 일은 소박하고, 열정과 인내심이 충만하며, 20 ~ 30 년을 노력해야 한다. 반드시 많은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 모든 사람은 열사의 정신을 가지고, 일에서 어려움을 뚫고 각종 길을 개척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열사, 열사, 열사, 열사, 열사) 모두들 시대는 거대한 홍수와 같다고 말한다. 자신이 가진 것을 찾는 것이 위대하다. 그러나 나는 사람이 그 속에서 정말 보잘것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개인의 보잘것없는 점과 일의 한계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비극적인 마음으로 일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이런 태도는 바로 펜을 들고 공부, 실험, 학습, 실험을 하는 것이다.

내가 한 것은 단편으로 문학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지만, 오사부터 독자의 관심을 끌었다. 이 저작의 특징은 어떤 추상적인 이론도 실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오사운동 이후 사람들은 생활이 전쟁과 같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 이해에 따르면, 이것은 정말 장기전이다! 한편으로는 우리 문화의 낙후를 극복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환경을 극복해야 한다. 내 작품이 완전히 절망할 때마다 나는 문학사에서 고대인의 경험으로 자신을 위로했다. 고금의 차이가 크지 않고, 덕이 외롭지 않고, 이웃이 있어야 하며, 묵묵히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렇게 되면 정치와 사회를 접해야 하는 집단 간의 관계는 자연히 고립되고 있다. 정치와 문학 관계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나의 계급 입장은 처음부터 매우 모호하다. 나의 일이 축적된 것은 이렇게 위선자유주의의 장식 도구가 되어 낡은 민주적 자유의 20 년 요구 사항을 장식했다. 저는 20 년 동안 이 자리에 글을 썼습니다. 대혁명, 9 월 18 일, ... 나는 신구사회 투쟁의 일련의 발전을 보고 점점 더 복잡해지고 날카로워졌지만, 나는 방금 분쟁에서 벗어났다. 생활은 의사 자유주의에 의지하고, 사상 감정은 일에 반영되지만 좌편향은 고립되어 있다.

한편으로는 동료 학우들이 사회적 접촉에서 벗어나는 반면, 한편으로는 독서 범위가 점점 더 어지러워지고 있다. 글쓰기의 에너지가 왕성하고 신흥 출판업이 끊임없이 등장하여 독자들은 이미 교외의 현대 기업으로 확산되었다. 나의 일은 자극과 격려를 받아 단편 소설을 쓰는 활발한 사람이 되었다. 지난 20 년 동안, 대부분의 작품들은 이 기간 동안 생겨났다.

어떤 작품들은 진보했지만, 어떤 작품들은 한 자유지식인의 약점, 화려한 글과 혼란스러운 사상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지만, 풍격은 매우 적다. 그들 대부분은 인민 혁명에 불리하며, 젊은이들의 전진 의지에 마비와 독해를 끼칠 가능성이 더 높다. 특히 불교 이야기에서 전환된 이야기들은 내가 잡학잡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교의 허무주의, 황당무계한 감정, 문선의 각종 유파가 뒤섞여 뒤이어 칠색 악몽 등 극단적인 병태, 괴이하고 건강하지 못한 형식으로 발전했다. 이러한 발전에 기여한 것은 분명히 프로이드 조이스 등의 조각화에 대한 반영이다.

정치투쟁은 때로는 홀가분하고, 문학투쟁은 때로 운기의 칭찬에 따라 사라지기도 한다. 우여곡절의 발전에서 두 가지 투쟁은 불가피하게 연합하고 다시 분열하여 종잡을 수 없다. 나의 고립은 그러므로 개인 업무의 핑계가 되기 쉬우며, 주관적으로는 진보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감상적인 정서에 잠기고, 나는 역사의 일부 저자들을 우주의 별에 비하며, 각기 다른 빛과 장점이 있고, 여전히 하나의 전체라고 생각한다. 고대와 현대인은 비록 만리만 떨어져 있지만, 마치 만곡분투처럼 결국 인류의 진보의 바다에 도착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따라서 우리는 20 세기 중국 사회의 파란만장한 격렬한 투쟁에 살고 있지만, 우리의 이데올로기는 19 세기 말 문학작가의 글쓰기 의식 영역에서 불가피하게 멈춘다. 정치투쟁의 복잡성과 치열성으로 인해 학교에서 정치에 대한 열정이 충만했던 대부분의 지식인들이 정치에 대해 멀리 떨어져 있게 되었는데, 그들은 초정치적이거나 정치에 무관심한 것은 진실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사실은 그들이 뜨거운 현실을 두려워하고 도피한다는 것이다. 나도 그 중 하나이지만, 나도 글에서 이런 자유 의견을 선전했고, 그것이 분명하고 객관적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바로 사회의 양면이 점차 분명해져서 방관자가 허용되지 않을 때이다. 나의 머리는 더 이상 일을 계속하기에 적합하지 않지만, 나는 멈출 수 없다. 게다가 생활상의 몇 차례의 좌절을 더하면, 업무상의 곤경이 좀 나아졌고, 더욱 심각한 것은 장티푸스, 심오함, 체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사상정서는 점차 병적으로 변하고, 머리는 차갑고, 무능하고, 흥분된다. 인생은 매우 외롭지만, 글에 반영된 것은 또 매우 열광적이다. 생활이 서재의 매우 좁은 구석으로 후퇴하여 사상이 자유롭고 끝이 없다. 국내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국가의 생존과 보호를 위해 분투하고 있는데, 바로 우리 마을 근처에서도 한 무리의 장정, 뼈만 앙상하게, 길가에 누워 죽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사치스럽고 터무니없는 사랑 소설을 쓴 적이 있다. 항전이 끝나고 제대하기 전후로 중국 수천 명의 사람들이 새로운 사회 원칙을 기대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장개석 낡은 정치의 모든 방면과 투쟁하고, 하나로 단결하여 하나의 전선으로 단결하고, 행동하여 인민혁명 해방전쟁에 협조하고 있다. 나는 단지 네모난 방에 앉아서 나의 사교 국가를 상상했을 뿐이다. 실제 사상 조합에서 완전히 벗어난 작품은 표면적으로 평화에 대한 갈망이지만, 실제로는 구사회 붕괴 직전 지식인의 방황에 지나지 않고, 글자 사이의 행간이 충분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상정서의 혼란도 큰 사회, 대민족, 전면 해방을 앞두고 대부분의 노지식인들이 정신적으로 어찌할 바를 모르고, 사상감정이 혼란과 갈등 속에 있으며, 분해와 타락 과정에서 이데올로기 유사성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북경은 평화롭게 해방되었다. 이것은 역사와 중 신 양국에 매우 중요하다. 나는 내가 한 사상전에서 병으로 쓰러졌다. 나는 20 년 전에 작은 자서전을 썼던 것을 기억한다. 30 년 전 내가 방금 북경에 도착해서 여객책에 이름을 썼을 때, 나는 마지막으로 결코 배울 수 없는 교훈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말은 20 년 후의 지금 쓰려고 하지 않는데, 여전히 정확하고 의미가 있다. 나는 공부하고 있다. 먼저 자신을 긍정하는 법을 배우고 나서 자신을 부정하다.

현실에서 배우고, 현실이 무겁고 복잡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한 사람의 몸과 신경이 큰 좌절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후에 어떤 것인지 이해하라.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나도 개인보다 더 구체적인 것을 이해한다. 한 사람에게 깊은 이해는 천만 개의 작은 생물 중 하나일 뿐, 극히 작다. 과거에는 생각, 이상, 국가 역사 문화에 대한 사랑, 생생한 청춘 생활, 모든 새로운 것에 대한 순진한 호기심과 일에 대한 비길 데 없는 열정이 가득한 것 같다. 업무에 반영된 이 물건들은 모두 평소처럼 글쓰기에 영향을 미치고, 나, 각종 목소리, 색채, 활발한 생활, 사계절 기후에 대한 느낌을 포함한 강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만약 네가 병이 나았다면, 너는 이 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것이다. 자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는 것은 보통 일종의 풀리지 않는 연민으로 가득 차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시간이 흐르고, 겨울이 가고 여름이 오고 돌아온다' 는 두 구절의 시를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 숙소 창구를 들여다보니 해바라기가 큰 꽃 한 송이를 비틀며 이리저리 돌고 있다. 그것은 세 번의 성장과 위축을 겪었다. 나는 내가 3 년을 보냈고 3 년을 배웠다고 생각했다. 학습 과정에서 체력이 약간 회복되면 지식도 변한다. 새로운 지식, 즉, 당신이 과거에 이 세상을 알았다면, 사실 매우 무지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이런 이상한 상황에서 당의 도움으로 나의 일은 먼저 역사박물관으로 전근된 후 나는 게다에 들어갔다. 나는 약 7,000 명의 학생 단체에서 10 개월을 보낸 후 박물관으로 돌아가 일했다. 배울수록 자신이 무지하다고 느낀다. 실제 일에 직면했을 때, 단지 자신의 지식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그러나 다른 지인들은 책 지식이 현재 너에게 별로 쓸모가 없으니, 너는 다른 것을 좀 배워야 한다고 거듭 말했다. 책 이외의 것, 특히 국가의 중요한 정책 서류와 국가 집행 정책의 상황에서 배우는 것은 너에게 특히 유용하다.

1 년 동안 많은 서류들이 전국적으로 실천 학습을 토론하기 위해 확장되었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현대 교육 이념과 대학의 고위 지식인들의 전환을 크게 변화시켰다. 개인의 이해로 볼 때,' 실천론' 의 중대한 의의는 이 문서의 해석을 확대하기 위한 수많은 연장이 아니라, 다른 수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무명의 일에서 진정으로 실천할 수 있는지, 즉 이런 일과 생활의 실천, 잘못을 검사하고 바로잡고, 계속 발전시키고 보급하고, 나쁜 개선을 계속하는 것이 더 좋다. 모든 것은 실천에서 벗어날 수 없다. 북한 전선, 티베트, 수도의 한 작은 거리 정부 사무실, 대형 광산과 공장, 이곳과 그곳에서는 수천 개의 신중하고 진지하며 책임있는 행동지도와 보충 이론이 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모든 어려움에서 배워서 뚜렷한 성적을 거두었다. 후자는 국가의 면모에 대한 변화가 지식인의 문장 보다 훨씬 중요하다.

이처럼 반복되는 공부는' 정치가 모든 것보다 높다' 와' 집단주의' 에 대해 좀 더 구체적인 인식을 갖게 했다. 특히 최근 며칠 동안 내가 접촉한 젊은 간부 몇 명, 당 지도하에 문화를 배우는 정신은 나의 상상을 초월한다. 젊은 농민의 업무 경험과 문화를 배우는 것은 마치 실제 정치 수업과 같다. 이 농민은 농촌에서 소가 배설물을 모으는 것을 보고 자랐고, 초등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또 1 년 동안 은세공으로 일했다. 나중에 그는 우리 집으로 전근하여 요리를 하고, 그가 공부하는 것을 도왔다. 북경이 해방된 후 그는 혁명대학 제 1 반에 가입했다. 졸업 후 그는 허베이 () 성의 반노구 () 에 배정되어 농촌 일을 하게 되었다. 지난 2 년 동안, 넓은 땅과 인민을 스승으로 삼아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법을 배우고, 충성스럽고 신중하게 일하며, 나는 완전히 새로운 농민의 모범이 되었다. 농촌일을 묘사할 때 인사에 대한 분석은 섬세하고 객관적이며 주도면밀하며, 문화를 배우는 정신은 도시에서 자랐고 학교에서 공부하는 대학생 청년과 비교가 되지 않는다. 과거의 인류의 재창조는 단지 일부 철학자와 작가의 단순한 환상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상은 아름답지만 결코 실현되지 않을 것이다. 이 이상 원칙을 정치 현실과 결합해야 가능하다. 문화과학의 진보지식은 보편적으로 향상하고 확장하기 위해서는 이런 진보된 사회 시스템에 의지해야 하는데, 이것은 한 단계 계획에서만 실현될 수 있다. 어떤 인류의 진보 예언과 아름다운 이상도 활기찬 사회에 들어선다면, 국민의 집단적 실천을 통해 얻을 수 있는지, 실현 가능한지, 그리고 대다수의 국민에게 유리한지를 증명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마르크스-레닌주의 정치 철학의시는 텍스트에 침투했을뿐만 아니라 단순하고 충실한 신자이자 혁명적 실천자가되도록 사람들을 격려 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위한 용기와 사심없는 실천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역사를 장려한 서사시로 발전시킵니다. 여기에서 나 자신에게 연락하는 법을 배워야만, 나는 나의 가장 큰 결점을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바로 실천정신이 극도로 부족하다는 것이다. 재학습은 우선 인민대오에 돌아가 인민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이 리뷰는 지난 6 개월 동안 공부 한 보고서입니다. 즉, 나는 해방 이후 처음으로 자신의 개인 업무 사상에 대한 초보적인 청산과 인식을 하고, 모든 관심을 가지고, 교육을 통해 나를 도왔고, 먼 곳에서 믿을 수 없고 믿을 수 없는 소문을 들었지만, 또 나의 친족, 친구, 독자가 한 가지 보고를 했다.

모든 것은 이해와 사랑부터 시작한다.

... 손, 시작하지 마. 특히 많은 책들은 반드시 손안에 놓아야 하고, 자유롭게 호출해야 한다. 마치 전환된 사람이 다리가 없는 것처럼, 정보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이상적인 통행증도 텅 비어 있을 뿐, 할 말이 없다! 예전에는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능력이 큰 사람은 모두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독서에 관해서는 지식을 알아보고, 다른 사람을 위해 노력하면, 항상 희망이 있다. 지금은 이해가 잘 안 돼요. 만약 네가 강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네가 하고 싶은 어떤 일도 할 수 있다. 만약 소용이 없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돈황전은 두 달 동안 열렸는데, 아쉽게도 회의장에서 너를 만나지 못했다. 4 개월 동안 더듬어 보았는데, 중세 예술사의 한 작은 부문에게 교훈을 얻어, 몇 가지 문제를 이해하고, 광범위하지 않고, 깊이 파고들지 않았지만, 정리해야 할 문제가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문장 한 편 더 보내 보세요. 이것은 기술에 관한 것이다. 네가 그것으로 무엇을 하든, 그것은 사용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이 돌아오기를 기대한다. 나는 열 몇 번이나 베꼈지만, 아직도 쓸데없는 말을 한 무더기 했다. 어떤 관점은 괜찮고, 한 가지 질문을 제기했지만, 일반 편집자의 눈에는 정치화가 부족하다고 느낄 것이다.

나는 독서는 전문적이지 않고, 잡다한 것은 순수하지 않다. 나의 가장 큰 약점은 이상을 가지고 실천을 잘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돈을 벌 줄도 모르고, 일반 사교 활동 중 사람을 대하는 것도 모르고, 직장에서 사람들과 협력하는 데 특히 서툴거나, 농담으로 대중과 연락하는 데 능하지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유일한 것은 내가 배우고, 이기적이지 않고,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고, 늘 사심 없는 상황에서 사람에게 좋은 일을 찾는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러나 직장에서, 그는 사실 영원히 실패자일 뿐이다. 끊임없이 공부하면 아무도 잘 배우지 못한다. 계속 펜을 쓰면 만족하기 어렵고, 사람에 대한 모든 고립 이유만 형성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시대가 크게 변하다. 적응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결국 시들어가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고, 불충분하고, 불충분하고, 불합리하다. 사람의 마음은 기계와 같아서 멀쩡하면 쉽게 망가진다. 마음대로 분해하거나 일부 부품이 파손되면 쉽게 회복할 수 없다. 나라가 크고 개인이 너무 작아서 아무것도 아니다! 사람은 한계가 있다. 나는 각 방면에서 새로운 나라 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각 방면에서 사심이 없고 타인에게 유익한 것을 배웠다. 예를 들어, 내 체력과 신경이 여전히 자신의 능력을 초과하여 파괴된다면, 나는 그들의 말을 들을 수밖에 없다. 우리는 종종 시대나 역사를 말하는데, 이것도 시대와 역사이다!

국가의 기초가 이미 세워졌기 때문에 어떤 힘도 멀리 이동할 수 없다. 하지만 낡은 기관의 파괴로 모든 것이 새로 고쳐지고 있어 정리해야 할 것이 많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국가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으며 개인은 아무것도 아니다! 내가 형대에 있을 때 한동안 체력과 정신이 매우 나빴다. 이 씨의 발언을 듣고 국가가 체면이 있다면 세상에 체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개체란 무엇입니까? 잘 말하다. 나는 이렇게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법을 배웠고, 나라를 위해 체면을 다투는 법을 배웠고, 나는 매일의 침묵 속에서 살아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사람이 작아서 아무것도 아니야!

당신의 일은 어떻습니까? 아니면 바쁘고 조리가 있나요? 의미가 있습니까? 내가 아는 한, 많은 사람들이 바쁘지만, 그들은 직장에서 효율성을 높일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평소의 학습 방식 때문에 공부가 낙후되기도 한다. 모든 문제가 실제로 탐구되고 있고 공부가 향상되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전반적인 계획 학습은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 아니다. 나는 내가 일과 공부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우리나라를 위해 수십 년을 더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매사에 객관적으로 일을 더 잘 할 수 있다.

더 많은 문화를 배우려면 추가적인 노력과 유용성이 필요하다. 문제에 대한 나의 이해로 그 이후로 기자의 일은 정말 중요하다. 문화 지식이 높아져야 관점, 서술, 비판에 반영될 수 있다. * * * 같은 프로그램은 종종 "조국의 문화와 과학을 사랑한다", "대중화 1 위" 라고 말하는데, 많은 것들이 기자의 글을 통해 전달되어야 한다.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 일반 기자는 이 임무를 완성할 수 없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높여야 한다. 예를 들어 간행물에 대한 비판, 문예에 대한 비판, 득실에 대한 검토는 더욱 선견지명이 있어야 하며, 작가와 지도자에게 구체적이고 유익한 건의를 자주 한다. 네가 나이가 들면 광범위한 지식을 흡수하니, 반드시 흥미를 늦추고, 앞으로 더욱 쓸모가 있을 것이다. 이해의 범위가 넓어야 많은 부문 문제의 상호 연계를 이해할 수 있다. 타인의 업적을 존중하고 사심 없는 격려도 가장 좋고 구체적인 애국 방식이다. 모든 이득은 전염성이 있고, 성장할 수 있고, 국가 발전에 유익하고 유용하기 때문이다. 개인이 자신만 보고 다른 것에는 신경을 쓰지 않으면 편견이 생기기 쉬우므로 고립될 수밖에 없다. 만약 집단이 자신만을 본다면, 자기 이외의 사람과 일에 주의를 기울일 수 없다면, 주관적이고, 마르크스주의가 아니며, 심지어 더욱 번거로워지기 쉽다. 바로 자기도 모르게 유용한 설비를 파괴하는 것이다. 마르크스 레닌주의는 사람을 아는 것이 쉽지 않다고 말한다!

너는 왜 너의 시를 쓰지 않니? 다시 한 번 써야 한다. 가장 유용한 것은 단편 소설을 쓰는 것이다. 새로운 시대에는 완전히 새로운 단편 소설, 삼이천 자, 최대 5 천 자가 등장해야 한다. 모든 것이 새로운 것이다. 새로운 모델, 변화, 활동 및 개발을 작성하십시오. 이 새로운 문학 작품은 지금까지 나오지 않았다. 소설을 잘 쓰는 것은 사람에게 객관적이고, 특히 사람의 선량함을 이해하는 것이다. 어떤 선량함은 시대전환기에 생존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무용에 적합하면 더 쉽게 해를 입힐 수 있다. 그러나 한 사람의 본질은 항상 선량함에서 발전한다. 모든 문학은 작가의' 사람' 에 대한 이해를 보고, 각종 사람과 결합할 때의 상황을 보고 변화하는 관계를 발전시키는 깊이를 가지고 있다. 더 중요한 것은, 그와 교제를 잘해서 그에게 보여줘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작품의 위대함과 깊이는 표현과 가공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현재로서는 정치적 각오가 있으면 어떤 일도 이룰 수 있지만, 사실은 할 수 없다. 너는 다른 것을 주문하고, 감정이 있어야 하고, 합성과 연기를 잘해야 한다! 인생 경력과 정치적 열정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키워야 할 물건이다. 두툼한 토양이 있어야 싹이 트고 뿌리를 내릴 수 있다. 인간의 본질을 높이는 문제에도 가깝다. 추상적인 교조와 투쟁 경험은 이룰 수 없는 것이다. 우리는 모든 우수한 작품으로부터 배우고, 모든 문화 부문으로부터 배우고, 독서와 학습의 영역을 넓히고, 사람, 일, 역사 문화를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것은 이해와 사랑에서 시작되며, 사람의 주관과는 타격부터 크게 다르다. 따라서 인생은 점점 더 풍부해질 것입니다. 개인 외에 수천 가지의 다른 희비가 있고, 여러 가지 상황에서 존재하고 발생하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문화 역사에서 각 부문의 업적을 진정으로 접할 때, 너도 많은 깨우침을 받을 것이다!

문예좌담회 (2)' 는 자세히 읽을 만한 가치가 있으며, 사회사 발전과 연계되어 새로운 확장을 하였다. 작가와 이론가는 그것을 필요로 한다, 즉 기자이다, 그것을 잘 이용해야 한다. 마르크스나 레닌, 고리키, 노신은 모두 그들의 작품에 깊은 시적을 부여했다. 이것은 문화사에서 매우 중요한 사건이다. 위대한 주최자, 혹은 기자가 천천히 자신의 일과 발전, 위대한 시대와 결합할 수 있다면, 펜은 자연히 시와 같은 느낌을 담가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지금 한번 봅시다. 이것은 문학 작가와 기자들 사이에서 너무 부족하다. 이런 시는 작문이 좋을 뿐만 아니라, 정말 사상이 있다! 문예 좌담회에는 모두 시가 있지만, 애석하게도 그것을 연구하는 이론가나 문예운동을 이끄는 사람들은 모두 이 문헌을 발전시키지 못했다.

이 문서의 고전성은 노신의 고리키 작품보다 훨씬 중요하다.

요즘 신문에서 시를 좀 봤는데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이런 시는 시에 관심이 없어요. 만약 네가 그 시들을 아래의 서명과 연결시키지 않는다면, 편집자가 채택하지 않을 것이다. 이상하게도, 이 시들은 시로 출판되어 곳곳에 전재되었다. 지난번 광명일보에 시집을 비판하는 문장 한 편이 있었는데, 나도 똑같이 보았다. 같은 무가치한 시가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출판되고, 유행하기 때문이다. 사람을 괴롭게 하는 것은 작가 작품의 지명도뿐 아니라 그 영향력도 있다. 그러면 예술이나 사상이 좋지 않은 작품은 자유롭게 발표할 수 있고, 국가에 유리한 사람들의 정력은 상상할 수 없는 상황에서 소비된다. 이것은 역사, 시대입니다! 문학 세미나는 종종 지척에 가깝고 인용되기는 하지만, 마오 본인과 우리 대중들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 어떻게 대량의 유용한 에너지를 정상적인 업무로 전환하여, 새로운 시대의 다리를 형성하여, 모든 유용한 펜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여, 사건을 헛되이 낭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은 그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바킨이든 장천익, 조유 등도 어리둥절했고, 라오서 혼자만 리더인 ③, 베이징의 운문이 되었다. 분명히 한 명의 지도자만 나타나서 더 이상 노인이 펜으로 회복되지 않았다. 젊은 새로운 성과가 끊임없이 생겨나고, 지도 작풍에는 여전히 문제가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 이런 일들은 기자처럼 보이지 않지만, 기자도 정말 내려다보는 작가라면, 그는 여전히 이런 답답한 국면을 타파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시대가 매우 시끌벅적하여 문단이 너무 평범하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수천 명의 노동 시간을 무훈전에 등록했다. 이 영화 본 적 있어요? 현재 무훈전을 제기해 종합연구를 하는 것은 당연히 지도부가 계획한 일이다. 그러나 국가의 대발전과 문학사상상의 선두에 따라 우리는 적극적인 격려와 도움의 방법으로 큰 포용과 이해의 태도를 가질 수 있으며, 이전에 펜을 쓸 줄 아는 사람들이 진정한 도움과 펜을 쓸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약 오랫동안 무훈을 비판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를 이해하지 못하고, 몇몇 사람들은 그가 노신에 속한다고 말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직장을 잃었고, 정치적 호소도 잃어버렸고, 무훈의 재생이라고 생각하는데,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는 비판을 동원하거나 주관적으로 잘못된 결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 시대 때문에, 어디에 군사훈련이 있을 것인가? 당시 무훈은 당연히 태평천국의 혁명에 참가할 수 없었다.

지금의 혁명에 관해서는 어느 것이 태평천국과 비교됩니까? 혁명당원들은 여전히 자신감이 있지만 태평천국보다 감정이 친밀하지 않다. 지금의 사람을 훈련시킨다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다. 일이 분명하기 때문에, 당신이 참여하거나 지지하면, 당신은 잘 살 수 있지만, 무술을 배우면, 당신은 재수 없이 죽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세상에 무술을 배워서 불운을 찾는 사람이 또 있을까? 누군가가 사회 발전의 요구에서 계속 벗어나면 인식부터 시작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과거의 군사 훈련을 태평천국처럼 만드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추리이다. 그러나 현대인에게 현직당의 모든 지도자를 믿게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일단 우리가 편파적이고 주관성에서 벗어나면, 더 이상 자신을 태평천국의 영웅으로 여겨서는 안 되고, 사람을 군사훈련으로 삼아 일부러 연습해서는 안 되며, 모든 것이 달라질 것이다.

음악 좋아하세요? 단편 소설을 쓰고 음악을 알면 된다. 몇 가지 유사점이 있는데, 바로 조직이다. 음악과 소설도 이 과정에서 영향을 미친다. 정치적으로는 투쟁을 강조하고, 음악에서는 조화를 강조한다. 투쟁은 모순에서 공통점을 찾는 것이고, 조화는 차이에서 조화와 발전을 찾는 것이다. 그 차이로만 조정 방법에는 일관성이 있으니 이상적으로 가는 것이 낫다. 이건 정말 예술이야! 정치예술의 최고점은 지휘자와 작곡가가 모두 이해할 수 있어야 하고, 모두 실용적이고, 각자의 장점을 결합할 수 있어야 한다. 나는 무훈전 대신 더 많은 새로운 작품을 장려하여 예술과 오락을 통해 수백만 명을 교육하고 싶지 않다.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읽고 복습하는 법을 배우게 하는 것은 경제적이지 않은 것 같다. 감독, 배우, 무덤에서 무술을 연마한 사람이 철저히 욕을 받아도 새로운 우수 작품은 허공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다!

자연은 더 깊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혀 모릅니다. 하지만 공부의 경우, 5 년 전에 쓴 짧은 글 한 편을 생각나게 한다. 마치 예언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당시 예술은 정치에 종속되어야 한다고 엄숙히 제기했지만 어떻게 종속되는지 생각해 볼 만하다. 더 중요한 것은, 정치 디자이너들은 사람에 대한 관심도 없고, 나에 대한 관심도 없고, 장비로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이 불평하지 않고 장점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교향악을 지휘하면 집사들은 자신의 직무에서 각자의 직무를 맡고 각자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 전반적인 정치 디자인에서, 우리는 마오쩌둥의 위대한 사상이 이렇게 각 방면에 적용되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역사 발전은 바로 이런 상황에서 앞으로 도약하는 것이다.

그러나 문예 문제에서 전국 작가에 대한 동원 연설은 큰 운동으로 조직되지 않은 것 같다. 회의가 점차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즉, 지도자가 진정으로 중시할 때, 지도자의 의미는 작곡, 지휘자, 많은 것들이 다를 것입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오신을 비판하지만 오신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노신을 찬양하듯이 노신의 문장 장점은 무엇입니까? 어떤 문장 들은 한번도 자세히 본 적이 없다. 이것은 또한 일종의 시련, 일종의 학습, 세상 사람들이 많이 인정하고 아는 것이 적다.

무훈은 어때요? 다른 영화 본 적 있어요? 친구의 말만 듣고 시대의 요구에 맞는 훌륭한 영화가 부족하다고 한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새로운 영화에 투자하는 뜨거운 돈이 여전히 많은데, 그 중 일부는 무훈전보다 더 나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공익영화는 배타적인 방식으로 존재하고 더 많은 협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다. 국장은 국가 권력이 여전히 국민에게 속한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영화 제작에는 여러 가지 측면이 있다. 이를테면 문교단편, 아니면 국내외에서 역할을 할 것이며, 관객들을 교육시켜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만약 네가 모든 방면에서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면, 너는 당연히 걸작을 기다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양산버의 이야기를 반영할 것이다. 어제 인민일보에서 나는 정식으로 견우직녀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새로운 일이 너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도자 자신도 돌아가야 한다.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나는 납득할 수 없다. 신화 전설은 당연히 납득할 수 없다. 교육 효과가 없다. 사실 지난 30 년간의 역사 단편 영화, 문화영화, 소설은 여전히 2 ~ 3 권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다. 이 작가들에게 이것은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통합전 작품으로, 그들에게 큰 격려가 된다! 그러면 아무도 경제 문제를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무훈전에 대한 토론은 여전히 신문의 귀중한 편폭을 차지하고 있어 말하기 어렵다! 어쩌면 우리는 너무 적게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사실 수백 개의 대혁명의 역사 극본이 리허설을 하고 있다.

나는 매일 여기서 출근해서 퇴근한다. 아침 7 시부터 오후 6 시, 11 시간이다. 공무원으로 볼 때 점점 더 평범해지는 공무원일 뿐, 다른 것은 할 말이 없다. 생활은 끔찍한 태블릿이라 읽기에 부족하다. 정말 읽을 만한 것은 수십만 명이 포화하에서 힘써 중국 대문을 지키는 자원봉사자들이다. 우리는 이 영웅들에게 숭고한 경의를 표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