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Feifeng Qianlong의 작품에 대한 논평
Feifeng Qianlong의 작품에 대한 논평
날아다니는 불사조가 하늘을 날고, 숨은 용들이 심연 속에 숨어있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새와 물고기의 슬픔, 멀리서 볼 수만 있고 닿을 수 없는 사랑이다. ——아직도 기억나는 것은 '플라잉 불사조, 히든 드래곤'을 보면서 썼던 두 문장입니다. 내 인상에 따르면 양라오의 작품에 담긴 사랑은 마치 먹과 색의 선처럼 공개적이고 치열하다. 물처럼 맑은 것이 있는데, 앉아서 물 끝까지 걸어가는 무심함,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지켜보는 무심함이다. 『불새와 히든드래곤』을 읽고 문득 떠오른 건, 칭찬할 수 있는 건 “연한 화장과 진한 화장이 언제나 적절하다”는 것뿐이다. 결말을 제외하고 책 전체에는 사랑에 대한 묘사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으며, 전작들만큼 눈길을 끌지는 못한다. 페이펑의 사랑은 등장하자마자 남자다운 기질을 발산하는 그녀와는 달리 차분하고 차분해 보였다. Chong Tianfeng, 그녀는 하늘로 날아갈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모든 것을 무관심하고 강한 저항없이 받아들이고 자신을 미워할 수는 없지만 결코 좋아하지 않을 사람과 결혼합니다.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것은 음모에 무력할 뿐이며 Wanyan Changzhi의 손에 있는 귀중한 체스 말일 뿐입니다. 물론 그녀의 지능으로 그녀는 알고 있었지만 지금 그녀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때만 해도 그녀가 그 남자를 향한 마음이 얼마나 깊은지 누구도 짐작할 수 없는 것 같았다. 아마도 그것은 단지 우연한 만남, 성급한 만남 속의 작은 기억일 뿐, 너무 큰 파급력을 일으키기에는 부족할 것이다. 모든 것은 Acupoint Bronze Man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Lu Shixiong의 인생 경험의 미스터리, 이 폭풍의 결과, 그리고 우리 마음 속에 계속 남아 있는 질문과 혼란에 대해 읽으십시오. 아이들 사이의 사랑을 이해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어렵습니다. 서로 어울리지 않는 커플에게는 또 다른 애인이 있을 수 있지만, 이들에게는 이 애인이 특정 관심사에 뒷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확실히 비밀요원인데, 그가 어디에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중국인? 그렇다면 왜 양씨의 후손들을 죽이고 건륭의 행방을 알아내는가? 이는 물론 이 책의 가장 큰 질문으로 이어진다. Qianlong은 누구입니까? 사실 이 질문이 처음 제기되었을 때 나의 첫 생각은 Lu Shixiong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빨리 아니오. 그 다음에. 그는 '페이펑과 숨은 용'이라는 네 단어를 계속해서 씹더니, 처음에 언급했던 페이펑이 마음속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기억해냈고, 절반 정도 추측했다. 하지만 그 두세 가지 짐작도 못했던 점 때문에 여전히 호기심을 갖고 읽었다. Meng Zhonghuan이 나타나기 전까지 모든 것이 그 순간 역전되어 수천 년 동안 휴화산처럼 흔들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갑자기 사람들은 화산에서 분출을 기다리는 용암 소리를 분명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건륭."! 그것이 바로 "숨겨진 용"이며, Feifeng이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사랑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오랫동안 숨어 지냈던 듯 눈 깜짝할 사이에 사적인 모임, 신학교 야간 침입, 보물 도둑질 등 모든 미스터리가 하나씩 밝혀지면서 페이펑의 사랑도 싹텄다. 점점 더 강렬하게 표현됩니다. 흐릿했던 그림자가 드디어 선명해지고, 눈썹을 쓸어주는 매력도 사라지고, 짙은 화장과의 사랑은 결단력 있고 강렬했다. 용과 봉황은 그야말로 하나님이 정하신 운명이다. "당신은 스파이입니다"라고 중얼거리며 인생 경험의 수수께끼가 풀리고 정체가 드러난다. 이것은 단지 작은 에피소드일 뿐이지만, 이 순간 사람들은 문득 이리저리 방황하는 것 같다. , 그러나 그는 여전히 Danshui Qingshui의 마음에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 그들은 몇 년 동안 부부 생활을 했지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이때는 그게 당연하다고만 느껴졌다. 그런데 이때도 밖은 폭풍우가 몰아치고 있다는 사실을 잠시 잊어버렸다. 아이들의 마음은 열렸지만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갑작스러운 불행이었다. 그러다가 세 사람이 한동안 만났고 완얀 창지는 지쳤고 성 밖에서 교체가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용과 봉황은 서로 경쟁할 수 있었고 그때부터 그들은 버틸 수 있었을 것입니다. 전 세계에 걸쳐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은 좋은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순간 또 다른 급변이 일어났다. Feifeng은 자살하여 Wanyan Changzhi의 양육을 끝내고 Qianlong은 사랑에 빠져 죽고 용과 불사조 사이의 사랑을 끝냅니다. 사랑이 언제 이렇게 강해졌는지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다. ***지옥에 가세요, ***지옥에 가세요. 갑자기 나는 그녀가 미쳤고 그는 용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녀는 날아다니는 불사조였고 그는 숨겨진 용이었습니다. 눈물이 그렁그렁했고, 와인을 들고 집으로 가는 길에 당신이 너무 그리워서 이별조차 할 수 없다는 게 사실인가요?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나요? 수년간의 사랑과 애정, 수백 년의 세월을 견디기가 어려웠습니다. 질문이 맞나요, 틀렸나요? 성공이나 실패는 사라졌습니다. 두 줄의 맑은 눈물은 얼어붙었고, 삶과 죽음의 말은 아직도 맴돌고 있다. 어쩌면 사실 사랑은 처음부터 강했지만, 삶과 죽음의 끝을 더욱 예상치 못하게 만든 것은 단지 리앙의 펜 끝이었을 뿐이다. 그와 그녀는 각자의 야망과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국가를 위해 한 일이지만 그녀는 가족을 위해 한 일입니다. 살아도 봄풀이라면 마음을 태워도 아침 꽃과 저녁 햇살의 슬픔을 이룰 수 있고, 죽어도 하늘 끝과 바다 끝에서 손을 잡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갑자기 나는 Liang 씨가 단 몇 분만에 복잡하지 않은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진용이 "용팔부"에서 쓴 진롱 체스 게임과 같으며, 각 링크, 한 조각, 한 조각이 있어 끝까지 풀거나 이해하거나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조미료일지도 모르는 사랑은 가벼운 것에서 강한 것으로,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바뀌어, 마침내 천지 상생의 전설의 최종 해석은 꽃 사이의 희미한 푸른 풀처럼 눈부시지 않고 오히려 없어서는 안될.
——위에쯔밍은 옅은 화장도 짙은 화장도 언제나 잘 어울리는 '봉황룡' 속 사랑을 추억하며
처음 '봉황 히든드래곤'을 봤을 때 소설을 거의 다 읽었을 때, 하뉴 선생님의 작품 목록을 확인해보니 또 다른 『불새와 숨은 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뉴 선생님의 소설을 읽고 싶은 소망을 이루기 위해. , 나는 그것을 찾기 위해 대여 서점에 갔다. 빌려서 보니 한 권밖에 없었고, 웨이칭 서점에서 본 원본이었는데, 급하게 읽어보니 별 느낌이 남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무협을 볼 때마다 중편소설보다는 장편소설이 좋고, 단편소설보다는 중소설이 낫다는 느낌이 항상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소설 속에는 완암장지, 『침동인』, 『지원편』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완안장지와는 별개로, 또 연락이 닿지 않는 것도 있었어요. 세 번째 소설은 내용이 좀 이해되자마자 끝나버렸어요. 어쨌든 Liang Yusheng의 또 다른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1년여가 지나서 『벽 너머』, 『얼음혼』, 『불새』의 『삼위일체』 세트를 구입하여 이 세 권의 책을 검토해 본 결과 하뉴 선생님의 단편 소설이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읽기가 재미있습니다. 좋은 점은 세 편의 이야기가 각각 다른 주제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 후 나는 이 소설을 어느 정도 재검토하면서 점차 이 소설의 가치를 느꼈고, 이러한 아이디어 중 일부는 탐정과의 소통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뒤틀린 줄거리 설정
이 책은 무술과 창작을 결합한 하뉴씨의 첫 무술 창작물이라고 할 수 있다. 서스펜스의 클라이맥스, 엔딩. 소설의 시작은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고 따라가게 만든다. 시험으로 시작하지만, 첫 번째 부제는 "그가 죽으면 목숨으로 갚을 것이다"이다. 그리고 두 번째 부제는 ""환자를 향하는 것은 칼이다"이다. 소설의 줄거리 전개는 신선하고 의외다. 이쯤 되면 독자는 이것이 현대 외과 수술과 비슷한 검사라는 것을 느끼게 되고 어쩔 수 없다. 하지만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 그러나 세 번째 시험문제가 시작되기도 전에 주인공은 뜻밖의 던전에 갇히게 되었고, 그러다 이것이 시험문제임이 밝혀졌다. 모든 것이 Lu Shixiong이라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돌아가며 이 캐릭터에 신비한 색을 선사합니다. 그는 누구입니까? 책 제목인 '플라잉 피닉스가 용을 숨긴다'는 내용이 있는데, 나루시옹이 용을 숨기는 또 다른 주인공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생각을 가질까봐 두렵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성경 연구 기관 방문을 통해 사람들은 육시옹이 주인공이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숨은 용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것은 저자가 실제로 육시옹의 결혼식 밤에 또 다른 시험을 준비했고, 이번에는 송나라의 유명한 장군 양링공의 후손들을 죽였다는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것은 Lu Shixiong이 실제로 임무를 완수하고 Wanyan Changzhi가 죽이고 싶어했던 사람을 개인적으로 죽였다는 것입니다. 이는 Qianlong이 송나라의 의로운 병사들을 죽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Qianlong이 아니었습니다. 진짜 주인공이 등장하고, 배신은 놀라운 무술 실력을 갖춘 마부입니다. 육시옹이 건륭이 아니라면 그 사람일 수밖에 없지만 저자는 그가 완옌 창즈의 가장 신뢰받는 장군이라고 설명합니다. 나중에 건륭이 부상을 입었지만 맹중은 부상 없이 돌아왔고 이는 맹중이 아직 건륭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Lu Shixiong은 우연히 Dugu Feifeng이 부상당한 것을 발견하여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동시에 Lu Shixiong의 정체와 목적이 점차 드러났습니다. 결국 육시옹은 책을 훔치는데 실패하고 맹종도 나타나 절망적인 상황에 빠졌고, 알고 보니 건륭은 여전히 그 사람이었다. 소설 전체로 볼 때, 그 줄거리 디자인은 여전히 성공적입니다. 두 번째로, 단편 소설은 두 명의 주인공을 사용하는데, 한 명은 실제이고 한 명은 허구입니다. , 각각의 특징과 성격이 있습니다. 작가는 여전히 이 소설에 많은 생각을 했고, 읽고 나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느낍니다.
무술창작의 혁신적인 시도
많은 사람들이 하뉴씨의 무술소설에 변화가 부족하다고 비난한다. . 하뉴는 의식적으로 무협소설에 혁신을 일으켰다. <플라잉 피닉스, 히든 드래곤>이 좋은 예이다.
유능하고 영향력 있는 무술 소설가인 하뉴 씨는 여전히 혁신에 대해 신중한 시도를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원천적인 기반에서 혁신을 이루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형사는 "플라잉 불사조, 히든 드래곤"의 시도에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 "광인과 신동과 마녀"의 창작에 심각한 반전 현상이 발생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 의견이 매우 통찰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는 형사가 하뉴 씨의 소설을 탐구하는 깊이를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다.
이 작품의 혁신은 주로 여러 측면을 포함한다. 첫째, 무술 창작에 탐정소설의 소재를 도입해 단편소설로 급하게 완성했지만, 창조 의심할 바 없이 그것은 하뉴씨의 마지막 저서 『무당이치켄』의 긴장감 넘치는 레이아웃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둘째, 소설의 구조에 혁신이 있다. 이 책의 시작 부분에는 흔한 시가 없지만 "그가 죽으면 목숨으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라는 부제가 있다. 직설적이고 양무술의 미묘한 우아함이 없다. 이후 이 책은 각 장마다 여러 부제의 구조를 도입했는데, 이는 소설 구조의 첫 번째 혁신으로, 인물 대화를 통해 많은 줄거리가 표현됐다. 무술'과 '무술3대 불가사의'에서 '환검령기'가 3번째로 사용됐다. 어쩌면 하뉴 씨는 결국 이 참신한 구조를 알아보지 못하고 시도하다가 포기한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무술삼경』이 출판되지 않은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결국 모든 것이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셋째, 소설은 허구를 많이 쓴다. 주인공 건륭맹중은 펜과 먹을 아주 조금만 사용하지만 그의 그림자는 소설 전체에 허구를 많이 쓴다. 실제 무술로 가득 찬 장면은 Lu Shixiong과 Dugu Feifeng의 던전 전투, 결혼식 연회에서 Lu Shixiong과 Wanyan Dingguo의 전투, 원래 잘 쓰여진 Lu Shixiong의 양 보스 암살 장면과 전투였습니다. 특히 Meng Zhonghuan과 Wanyan Changzhi 사이의 마지막 전투가 얼마나 잔인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Meng Zhonghuan이 일어나 선의 전투를 피했습니다. 35권의 소설 중에서는 극히 드문 일이지만, 독자들 중에는 실망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창작 기법에 대한 작가의 혁신적인 시도도 엿볼 수 있다.
삼국지 난투
<비봉과 숨은 용>의 또 하나의 가치는 <침술동인>과 <신룡>을 통해 짧은 장 안에 이야기를 풀어낸다는 점이다. 지원편' 송진몽 삼국의 새로운 이야기는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보는 효과를 충분히 달성했습니다. 금나라는 북송을 멸망시켜 이 두 가지 무예의 비결을 탈취하는 것이 목적이었고, 송나라의 기사들은 이를 송나라의 국보로 여겼으며, 이를 통해 무술의 주도권을 유지하고자 하였다. 왕조는 진 왕국의 손에 넘어갈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국보를 되찾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몽골은 이 무술 보물을 진 왕국으로부터 되찾아 자신의 힘을 강화하기를 희망합니다. 무술의 비밀을 위해 싸우지만 그것이 표현하는 것은 세상의 대세이다. 기득권 국가인 진 왕국 역시 세계를 향한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나아가 세계 통일을 추구하는 것이 가장 강력한 세력이다. 발전의 가장 큰 장애물은 진 왕국을 모든 측면에서 공격하고 진 왕국을 약화시키고 끊임없이 적을 공격하면서 자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 싸움에서 이 두 비밀서의 원주인 남송 조정은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남송 왕조의 조정을 다른 측면에서 생각해 보십시오. 진취적이고 평화로운 상황을 생각해 보십시오. 포로로 잡힌 두 황제를 환영하고 '경강의 수치'를 씻어내는 것에 무관심하거나 심지어 두려워했던 송나라가 왜 이 단순한 무술 고전에 관심을 가졌는가? 완옌창지의 계획이 실패했다는 점에서 진나라의 지배적 지위가 완전히 도전받았음을 보여주는 결말 구성도 흥미롭다. 남송(南宋) 때 맹종(孟忠)도 금(晉)에 저항하다 목숨을 바치고 손실을 입었다. 맹중환을 희생하고 무술 고전을 교환하는 것이 성공으로 간주됩니까? Meng Zhonghuan을 Wanyan Changzhi 옆에 두는 것은 Jin 왕조에 대항하는 위대한 대의에서 더 큰 성취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결국 무술의 비결은 귀중하고 사람은 귀중합니다. 송나라는 무예고전 때문에 '경강치욕'을 피하지 않았고, 진나라도 연구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무예고전 때문에 번영하지 못했다.
게다가 세계에는 수천 개의 무술 학교가 있으며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고전을 면밀히 연구한 Wanyan Changzhi는 Meng Zhonghuan의 상대도 아니므로 "불에서 밤을 꺼내는 것"입니다. 이 무술 고전은 원래 약한 그의 힘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것이 금 저항을 잃을 가치가 있습니까?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자는 여전히 긍정적인 답변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Meng Zhong도 말했듯이: "이 두 보물은 원래 우리의 국보이므로 나는 그것을 우리 한족의 손에 돌려주어야 합니다. 당신들이 훔친 보물은 오직 대칸의 이익을 위한 것이며 완전히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해합니까 이해합니까? "이것은 우리 한족의 국보이고 수만 명의 한족의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국보가 다른 사람들의 먹이에 빠지게 할 수 없으며 우리의 목소리를 듣지 않습니다. 조정이 무지해져서 나라를 이국으로 강등시켰으니, 기사로서, 더 중요하게는 한족으로서 그들이 고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치러야 할 대가가 있기는 하지만, 남자가 뭔가를 하고 뭔가를 하지 않으면 그 대가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민족의 숨겨진 힘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이 민족은 결코 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충격적인 비극 이야기
이 책은 삼국지의 변화하는 시대를 짧은 장에서 묘사할 뿐만 아니라, 그 배경이 초래하는 비극을 깊고 강렬하게 그려낸다. 이 시대의. 정치인들은 세계패권을 위해 타인의 생존과 운명을 하찮게 여기고, 살아 있는 개인들에게 차례차례 비극적인 운명을 가한다. Wanyan Changzhi는 Dugu Feifeng에 대해 아버지와 딸의 애정이 없을 수도 있지만 정치적 이익을 위해 Dugu Feifeng을 자신의 손에 있는 볼모로 간주하고 Lu Shixiong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그녀의 삶의 행복을 희생했습니다. 몽골의 권력자들은 무술 고전을 탈취하고 많은 사람을 죽이고 많은 가족을 해체하기 위해 10년 넘게 공들여 계획을 세워왔습니다. Meng Zhong은 무술에도 능숙하며 Dugu Feifeng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는 Dugu Feifeng을 멀리 데려갈 수도 있었지만 그가 맡은 임무로 인해 단 한 번의 일격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조용히 견뎌야 했습니다. 육시옹은 주마를 데리고 사막을 질주할 수도 있었지만, 보물 탈취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10살 때부터 황금인이 되어야만 기회를 기다리며 두구비와 싸워야 했다. 그는 사랑하지 않았고 자신도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피닉스는 결혼하고 자녀를 낳고 꿈속에서만 연인에게 전화할 수 있습니다. Dugu Feifeng은 의심 할 여지없이 Wanyan Changzhi의 입양 딸로서 양육의 은총을 받았고 Lu Shixiong의 아내로서 그녀를 사랑하지는 않았지만 윤리적으로나 도덕적으로 큰 부담을 겪었습니다. 아내가 가져야 할 것, 옛 애인 맹중환에 대한 오랜 사랑, 이 모든 것이 그녀의 영혼을 얽매이는 밧줄과 같아서 그녀를 어려운 상황에 몰아넣는다. 자신들이 안고 있는 비극에 직면한 육시옹과 두구비봉은 마음의 평화를 얻기 위해 죽음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완료되면 그는 Dugu Feifeng을 따라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람들보다 훨씬 더 비극적인 인물들이 있습니다. 진짜 육시옹 어머니와 아들, 특히 날마다 아들을 그리워하면서도 매일 자신의 원수였던 가짜 육시옹과 맞서던 육시옹의 어머니, 그리고 그녀를 기억하시나요? 엄마와 아들의 증오에도 불구하고 외부인들 앞에서 엄마와 아들의 사랑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가.
결국 아들을 다시 만나기를 바라며 몽골에 도착했을 때, 모자와 모자가 잔혹하게 살해당했다는 것이 이 얼마나 큰 범죄인가. 송족을 따르는 두 자녀, 육시옹과 두구비봉도 있는데, 그들의 아버지는 몽골인이고 어머니는 진족이다. 송나라에서 그들이 성장하면서 인생 경험을 알게 되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이 두 아이에게 내재된 비극적인 운명은 영화 속 샤오펑과 샤오펑의 운명보다 훨씬 더 비극적일 것이다. "용과 팔부". "무술 신동"의 Tan Yuchong은 더 비극적입니다. 그러나 정치인들이 패권을 다투는 시대에 맹중환, 육시옹, 두구비봉 같은 비극적 인물이 얼마나 많습니까?
이 책의 문제점
이 책은 혁신적인 단편 소설로서 독자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선사하는 동시에 한유 씨의 창작 경력에서 혁신을 추구하는 모습을 반영합니다. 이 작품은 결국 작가의 새로운 시도이고, 일부 창작 기법은 아직 성숙되지 않았습니다. 이 작품의 서스펜스 디자인은 나름의 독특함을 갖고 있지만, 아직까지 알려진 많은 탐정소설에 비하면 한참 뒤떨어진다. 탐정소설의 가장 큰 특징은 모두의 기대를 뛰어넘으면서도 합리적이라는 점이다. 전체 책의 초점은 "건륭이 누구인가"입니다. 책 전체를 보면 Lu Shixiong 또는 Meng Zhonghuan이라는 것을 모두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Lu Shixiong이 Yang Boss를 암살했을 때 우리는 그가 Qianlong이 아니라는 것을 부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맹중환의 모습이다. 비록 작가는 자신의 신분을 숨겼지만, '진실이 밝혀지면' 모든 것이 예상을 뛰어넘는다. 이 작품의 결점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 작품에서는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한 명의 캐릭터를 더 설정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진실이 밝혀지면 Meng Zhong 아직 건륭제 시절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효과를 거두었다면 이 책은 더욱 성공적이었을 것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 Wanyan Changzhi가 Lu Shixiong을 통해 본 이후 Lu Shixiong이 훔치도록 가짜 무술 서적을 준비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결국 그는 Lu Shixiong의 전체 비밀 책을 본 유일한 사람입니다. 포괄적으로 Wanyan Changzhi 일련의 그럴듯한 무술 고전을 사용하여 상대를 유인하는 것이 완전히 가능하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를 더욱 성공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어쨌든 이 책은 가치 있는 새로운 시도로 인정받을 만하다. 이 책은 한유 씨가 이에 전념한다면 이 분야에서 그의 업적이 다른 작가들보다 나쁘지 않을 것임을 충분히 보여 준다. 깊은 존경을 받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