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마신악 소개

마신악 소개

마신악, 감상가,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황주, 유문희 등 장안화파의 영향으로 국내에서 예술 석사 학위를 받은 뒤 90 년대 초 미국에 가서 유화를 공부하고 뉴욕 콜롬비아 대학의 당대 현실주의 거장인 필립 볼스타인 씨로부터 서양 예술 석사 학위를 받았다. 오하이오 주립대학과 캔자스대학교 미술학원에서 8 년 동안 교직을 한 적이 있으며, 사단은 뉴욕 수집가 왕천천 선생으로부터 중국 고대 서화 감정 () 을 배웠다.

미국에서 그는 대량의 개전, 연전, 강좌를 개최했다. 1999 년 미국 클린턴 대통령 도서관을 위한 거대한 작품' 비설도' 를 그려달라는 초청을 받았다. 2006 년 빅토리아 국립미술관이 개최하는 20 세기 중국 인물전에 참가하다. 2007 년 상하이 미술관에서' 회고와 전망' 이 열렸다. 20 10, 고향 여행-마신악예술전은 Xi 안미술관에서 열린다. 20 1 1 중국 미술가 협회가 주최하는' 인생의 길-황주 사제 30 인 전시회' 참가 20 12,' 동서-마신악예술전' 이 베이징 염황미술관에서 열린다.

"마신악화집", "신악화마" 등 10 여종이 출판되었다. 그의 그림은 중국, 미국, 캐나다의 정치가, 박물관, 유명 인사들이 소장하고 있다.

65438-0995, 오하이오 주립대 유화 석사 졸업, 유학교. 그는 또한 뉴욕 콜롬비아 대학의 당대 현실주의 거장인 필립 볼스타인 씨로부터 스승으로 일했다. 유럽, 아시아, 미주에서 연전과 개인전을 여러 차례 열었는데, 작품은 인물, 꽃, 말 위주로 여러 국가, 대학박물관, 단체, 개인이 소장하고 있다. 스승은 왕선생으로부터 중국 서화 감정 몇 년을 공부하여 미국 소장계에서 명성을 얻었다. 1999 년 미국 클린턴 대통령 도서관을 위한 거대한 작품' 비설도' 를 그려달라는 초청을 받아 클린턴 부부의 호평을 받았다.

마신악은 중국의 고대 도시 Xi 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진벽돌, 한와, 당삼채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는 당대의 명화를 모사하고 당시고시를 읽었다. 이런 문화는 자연히 그가 성당을 숭상하는 고전 문화 복합체를 형성했다. 그가 나중에 성공한 작품 중' 소릉육장',' 안진경상',' 성당악사',' 대당 풍경' 등 이런 문화복합체가 그에게 미치는 영향을 반영했다. 그의 인생은 행운이다. 신은 그에게 많은 사람들이 얻을 수 없는 행운을 주었다. 스승이 학교에서 시작한 회화 대가인 황주는 종종 선생님의 지도를 받아 낚시대, 베이징호텔 현장에서 이코염, 정세발, 유해기장 등 베테랑 대사가 그림을 그리며 높은 출발점에서 그림에 발을 들여놓는다. 그는 Xi 외국어대학을 졸업했지만 나중에 Xi 미술학원에 재학해 당대 위대한 인물 화가 류문희의 가르침을 직접 듣고 학술교육을 받아 석사 학위를 받았다. 국내 엘리트들이 출국하면서 그는 미국에 유학을 가서 오하이오 주립대에서 유화를 배우는 특권을 누렸다. 석사 학위를 받은 후, 사단은 뉴욕 콜롬비아 대학의 당대 현실주의 대사인 필립 볼스타인 교수로부터 유화를 배웠고, 사단은 뉴욕 대형 수집가인 C.C. 왕씨는 중국 서화 감정학을 공부했다. 마신락의 소중한 점은 번화한 가운데 부지런히 추구하며 끊임없이 자신에게 난제를 주고, 불만족 속에서 스폰지처럼 동서양 문화예술의 젖을 필사적으로 빨아먹는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역사, 이론, 시를 읽고 철학, 역사, 미학도 읽는다. 그는 또 많은 유명한 문학 작품을 읽었는데, 이 작품들은 당연히 중국뿐만 아니라 외국도 포함한다. 물론, 그의 초점은 동서양 그림의' 이론' 과' 기교' 를 연구하고 실천하는 것이다. 실제로 그가 먼저 받은 것은 중국 전통예술의 교육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조형법과 필묵감각을 형성한 뒤 해외로 나가 서양화의 조형체계를 느끼고 공부했다. 그는 유화에 능하다고 할 수 있다. 중국의 많은 전통 회화 원소들은 모두 자연스럽게 그의 유화에 녹아들었다. 그는 산수, 꽃과 새, 인물, 동물, 공필, 프리 핸드 등 중국화를 더 잘한다. 그는 자연스럽게 많은 서양화의 이념과 방법을 도입하여 국화의 선천적인 부족을 보완했다. 이러한 수평적, 수직적 지식 구조와 예술 구조의 상호 작용은 필연적으로 그의 예술 발전을 위한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형태를 만들 것이며, 그 중 중서화의 특징은 매우 뚜렷하다. 마신락의 해외 풍경 사생에서 그는 현대와 전통의 전략을 운용했다. 스타일링, 도식, 필묵 방법, 색채 표현 등에서 그는 전통적인 회화 틀과 패턴을 돌파하여 자유롭고, 쉽고, 펴지고, 아름다운 형식미를 나타냈지만, 또 중국화는 자연에서 생명율동을 나타내고, 전신의 멋을 추구하는 제 1 법칙을 유지했다. 마신락의 산수화는 중서 이질화 원소의 결합을 중시한다면, 그가 인물화, 동물화, 화조화화 창작에서 보여준 두드러진 특징은 서구화에 미치는 영향을 약화시키고 민족적 특색에 대한 계승과 선양을 강조하며 민족화 전통의 개조와 초월을 강조하는 것이다. 그의 인물화는 두터운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색찬란한 역사의 장을 과감하게 가로채고, 캐릭터가 역사의 분위기 속에서 감정을 표현하게 하고, 필법, 수묵화, 채색화가 이미지 제작에 최선을 다하고, 허실상생, 정경이 서로 어울리고, 서화가 서로 어우러지고, 색묵이 어우러지고, 선면이 결합되고, 밀도가 적당하다. 그림의 형식미와 그 깊은 정신적 의미는 당신이 생각하고 추구하고 감상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은 마음의 교류 때문에 행복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의 마음도 이것에 대해 흥분할 것입니다. 고전에 대한 그의 동경, 문인의 시적인 마음을 초월하는 갈망, 중서화 영양을 융합한 중국화의 현대적 진화에 대한 탐구와 추구는 우리에게 다방면, 다층적 사고와 계시를 가져다 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