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유교, 불교, 도교의 저자에 대한 간략한 소개

유교, 불교, 도교의 저자에 대한 간략한 소개

인상파 화가 알프레드 시슬리 (1839- 1899) 는 파리에서 태어나 루앙 강가의 모레에서 죽었다. 그는 모네와 함께 순수한 인상주의의 진정한 대표이다. 그의 초기 작품이 아니라면, 그의 초상화와 정물은 어떤 화가보다도 적다. 그는 거의 풍경만 그렸고, 그의 작품은 그의 일생에서 깊은 변화가 없었다.

시스리는 전형적인 인상파 화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는 거의 풍경만 그렸고, 빛과 날씨가 하늘, 강, 운하, 들판, 그가 사는 프랑스 북부 목축 지역의 바쁜 마을에 미치는 영향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비가 많이 오는 국정휴일 (14 년 7 월) 과 무더운 여름, 눈 덮인 마을과 얼어붙은 3 피트 강, 봄의 졸졸 흐르는 물줄기에서 파도가 세차게 밀려오는 홍수에 이르기까지, 그는 항상 각종 제재 앞에서 무선의 미묘한 사계절 변화를 세심하게 묘사한다. 시슬리는 인상파 운동의 핵심에 있지만, 아마도 그의 신중한 성격 때문에 그의 친구 모네, 르누아르 등 화가들은 모두 그와 일정한 거리를 유지했다. 영국인으로서, 시슬리는 여러 차례 프랑스 국적을 얻으려고 시도했지만 모두 실패했다. 시스리는 부유한 사업가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그의 일생의 대부분을 빈곤 속에서 보냈다. 시스리는 다른 인상파 화가들과는 다르다. 그는 생전에 성공하지도 않았고, 사회에 널리 인정받지도 않았다. 그는 고독한 만년을 은둔자처럼 보냈다.

1862 년, 시슬리는 그레어 스튜디오에 들어가 그림을 공부하고 클로드 모네 (프랑스 인상파 화가), 바즈이, 아우구스트 르누아를 만났습니다. 의기투합한 네 명의 젊은 화가는 파리 교외의 단풍백로 삼림 야외 사생하러 자주 간다. 시스리에게 화대를 실내에서 실외로 옮기는 것은 새로운 시도일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창작의 세계를 찾게 했다.

알프레드 시스라이 (1839- 1899) 는 파리에서 태어나 몰리에서 죽었다. 그는 모네와 함께 순수한 인상주의의 진정한 대표이다. 그의 초기 작품이 아니라면, 그의 초상화와 정물은 어떤 화가보다도 적다. 그는 거의 풍경만 그렸고, 그의 작품은 그의 일생에서 깊은 변화가 없었다. 사람들은 그의 작품이 타고난 것이라고 말한다. 특히 1866 최초로 살롱에 참가한 작품으로 코너와 쿠르베의 화풍이 있어 그가 좋아하는 방향을 실감케 했다. 다른 인상파 친구들에 비해 그의 운은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처음에 그는 경제적으로 그들만큼 어렵지 않았다. 그러나, 그가 어쩔 수 없이 새 그림을 쟁취해야 할 때, 그는 파산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그들은 그의 친구들에 비해 많은 고통을 겪었다. 최악의 날, 피사로 (Bisharo) 와 세잔 (Sechan) 은 각 그림을 최소 40 프랑의 가격으로 팔 수 있었지만, 그는 한 번 이상 30 프랑이나 25 프랑의 가격으로 자신의 작품을 팔았다. 게다가, 시스래는 그의 사상과 예술상의 승리를 누리기도 전에 세상을 떠났다. 사실, 그가 죽자 사람들은 그의 천재를 알게 되었고, 그의 작품은 곧 고가로 표기되었다.

시슬리의 그림은 거의 모두 풍경화인데, 풍경화에서는 세나 강 유역, 파리 지역, 특히 단풍단백로 지역을 주로 표현하고 있는데, 그곳에서 그는 진정한 화가 중 한 명이다. 그는 모네처럼 나뭇잎의 속삭임과 물결의 광채를 예리하게 표현할 수 있어 감탄할 만하다.

동시에, 그는 모네보다 경관 구조를 더 잘 보존하는데, 단지 그것을 순간적인 색채와 빛의 반사로 바꾸는 것이 아니다. 그의 그림에서 모양은 매우 엄격하여 대기 때문에 녹지 않을 것이다. 나무는 나무이고 집은 집이다. 그의 예술에는 체계적인 것도 없고 푸딩처럼 낮은 시야를 채택하는 방법도 없다. 만약 그가 어떤 그림에서 하늘에 큰 위치를 준다면, 하늘은 그것을 통과할 것이다. 그 색채는 화가가 표현한 주제와 조화를 이룬다. 그의 모든 그림은 완벽함을 느끼게 한다. 사람들은 그의 단풍 백로 숲보다 더 무성한 작은 숲을 생각할 수 없다. 그의' 말리의 홍수' 보다 더 나쁜 수경, Lufthansian 보다 더 슬픈 설경, Saint Mamet 보다 더 아름다운 봄이 있다. 그는 어떤 강렬하고 난폭한 효과도 원하지 않는다. 이런 기묘하고 부드러운 예술은 무궁무진하다.

그는 다른 인상파 화가들과 비슷한 운명을 가지고 있지만, 젊었을 때도 바질, 모네, 르노아처럼 그리어의 스튜디오에 가 본 적이 있다. 길고 어려운 세월 속에서 그는 밀레라는 제빵사의 후한 도움을 받았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의 작품과 생애에 대한 묘사가 많지 않다. 그가 재능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그의 일생이 액운으로 가득 차 있지만, 스릴 넘치는 모험 장면은 없기 때문이다. 그의 예술은 그의 감정에 완전히 종속되어 있기 때문에, 그는 빠르게 설립된 어떤 시스템도 보여주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장황하게 말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그는 영국에 몇 차례 머물렀고, 살롱에 의해 받아들여지는 갈망과 그의 가난한 생활에 대해 시스라이의 신념을 흔들지 않았고, 그림 스타일을 바꾸지도 않았다. 비록 그는 야심은 없었지만, 그는 자신의 신념을 고수하고 자신과 친구들에게 모두 충성했다. 시스레에서 약 800 점의 유화 중 대부분이 풍경이며, 그는 자연을 사랑한다. 피사로 (Bisharo) 는 시슬리 (Sisley) 가 가장 순수한 인상파 화가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빛과 색채의 표현을 통해 자연 경관의 진정한 인상을 포착하기 위해 원래의 그림 개념을 고수했기 때문입니다.

인상파 화가 중에는 시스라이 혼자만 풍경을 그린다. 그의 산수화가 인상파의 가장 아름다운 그림이라는 평론이 있다. 이 그림에서 사람들은 작가의 홍수에 대한 불안감을 느낄 수 있고, 연회색 하늘은 또 다른 폭우를 낳고 있는 것 같다. 시스리는 말리항의 홍수를 주제로 몇 폭의 그림을 만들었는데, 각 그림은 서로 다른 시기의 빛의 변화를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