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노신이 문구를 수집하다.
노신이 문구를 수집하다.
정신승리법은 아Q 정신의 핵심이다. 자신의 실패한 운명과 노예 신분에 대해 불가사의한 변호와 겉치레태도를 취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 아니면 자신이 낙후되고, 노예가 되고, 그런 상상의 자존심에 빠져 있다는 것을 전혀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신감명언) 또는 약한 (작은 수녀) 에 가스를 뿌려 수치심을 전가하여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을 얕잡아 보고, 낙후된 생활을 하고, 노예가 될 수도 있다. 이러한 실패를 겪은 후, 우리는 스스로를 속이고, 진정한 실패를 자기 환상 속의 정신적 허황된 승리로 바꾸었다. 아큐의' 정신승리법' 은 중화민족의 각성과 진흥에 가장 심각한 장애 중 하나이며 노신의 우리 민족에 대한 자기비판이다. 신해혁명 10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노신 연구자 왕휘는 장문' 아Q 일생의 여섯 순간' 을 발표했다. 그는 아Q 일생의 6 개 순간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을 통해' 아Q 가 정말로 혁명당이 될 것인가' 와 노신이 아Q 가 혁명당 사건이 되는 태도에 대해 두 가지 문제를 심도 있게 설명하고, 이로써 노신과 신해혁명의 관계를 천명하며 심오하고 참신한 관점을 제시했다. 왕휘는 글에서 "노신의 아Q 생활에 대한 이런 은밀한 순간의 묘사는' 정신승리법' 실패 가능성에 대한 탐구이다. 본능과 직감에 대한 그의 관찰은 외부 세계 밖의 눈이 새로운 의식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탐구이기도 하다. 실패감, 잃어버린 방향감, 지루감, 공포감, 순간적으로 자아감을 잃는 것도 아큐가 혁명당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노신의 혁명에 대한 묘사, 혁명의 본능과 혁명과 반란을 금지하는 것, 그리고 혁명이 있다면 아Q 와 같은 혁명당의 암시는 모두 이런 세부 사항과 서술에서 찾을 수 있다. 아Q 정전' 의 6 개 순간도 아Q 가 깨어날 수 있는 기회다. 한 번에 몇 초, 심지어 몇 분 동안 지속되다가 바람에 흩날린다. 그런데 이 초들은 왜 발생했고, 또 어떤 가능성이 포함됐을까? 그들의 순간적인 표현과 빠른 억압은 어떤 이유인가? 이 순간들은 서문에서 제안된 성도들의 순서를 넘쳤다. 이 순간들을 알게 된 후, 우리는 소설의 서문과 저자가 아큐를 소개할 수 없는 네 가지 이유를 다시 읽어 이 소설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공개적인 고전이다. 아Q 정전' 이 정신승리법의 전형을 창조했다고 말하기 보다는 그것을 돌파할 수 있는 계기를 암시하는 것이 낫다. 이 기회들은 수많은 중국인들이 결국 혁명에 참가하는 예언이다. 그들은 혁명에서 죽을지도 모르지만, 혁명이 창조한 변화는 아Q 생명 중 그 순간에 질적 변화가 일어나는 객관적인 기회다. 바로 이런 비천한 순간이다. 아큐를 살아있는 사람으로, 마치' 유령' 이 우리 몸 속에 사는 것처럼, 공허한 깊숙한 곳에 새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특징 (1) 은 일반적인 환경에서 전형적인 인물을 형성합니다. 노신은 전형적인 창작 방법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현실과 역사를 결합한 수단,' 형형색색의 사람' 을 채택하여 전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침묵자의 영혼을 그려내며 전형을 거대한 예술적 요약력을 갖게 했다. (2) 소설은 희비 융합의 표현 수법을 채택한다. 작품은 사람들의 웃음소리를 자아냈지만, 동시에 또 매우 무거운 비극이었다. 웃음 속에는 장황함과 장엄한 조화가 담겨 있어 깊은 서글픔과 슬픔을 함축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 전기식' 구조를 통해 완벽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었다. 소설은 중국의 서사 위주의 전통소설을 계승하여 장면과 정경 묘사를 서사에 융합하여 인물의 복잡한 운명과 성격을 표현했다. 아Q 정전' 의 기조는 희비극과 우수한 풍자예술의 결합이다 .. 그 희극 요소는 과장, 유머, 양보, 비꼬기, 풍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풍자예술은 주로 조태예 등의 추악한 영혼을 폭로하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아큐는 눈물을 머금고 채찍질하며 그의 허영심, 건망증, 수치심을 중점적으로 표현했다. 현실주의의 진지함과 표현주의가 가져온' 이화효과' 가 소설에 공존한다. [6]? 승자의 실화' 2 장은 승자의 이야기이고, 3 장은 승자를 잇는 이야기이다. 이 제목은 반드시' 구략' 을 모방하는 것은 아니지만, 매우 과장하고 웃긴다. 광대를 영웅으로 묘사하는 것이다. 더욱 뚜렷한 것은 풍자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승리란 이 글의' 정신적 승리' 이다. 이런 신비로운 설법은 원래 아Q 와 같은 사람이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이지만, 사실 지식인 계층의 일이다. 8 개 국어로 자신을 위로하여 발명한 것이다. 나는 아큐에게 빌려서 그에게 대표로 청했다. 청말은 제국주의의 광기, 외국 정부의 부패, 국민의 불만, 혁명사상과 개량주의가 서로 뒤처지고 있지만 보편적으로 완고하다. 어떤 사람들은 좋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또 "집안의 추함은 외양해서는 안 된다" 고 말한다. 예를 들어,' 광인일기' 제 8 항은 "어쨌든 네가 말하지 말아야 한다. 말하는 것은 너의 잘못이다!" 라고 말했다. 좋은 예입니다. 나는 잠시 다른 유명인들의 이름을 말할 수 없었다. 아마도 이곳의 작가는 그의 숙조초생이 그에게 한 말에 근거한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더 멀리 가고, 중국의 모든 결점과 결핍은 모두 좋다. 예를 들어 구홍명은 땋은 발, 독재, 일부다처제를 강력하게 지지하며 중국인이 더럽다고 하면 더러워진다. "신청년" 은 삼림 파괴에 관한 새로운 시를 발표했다. 그는 반대했지만, 그가 백화시를 써서 유반농과 호적에게 읽어 주자, 그들은 놓아주었다. ) 처음 두 문장은 "미녀는 너보다 낫다. 나는 너보다 못생겼다. 클릭합니다 노신은 사대부의 기발한 생각을 자주 인용하는데, 더러움은 청결보다 못하며, 추함은 아름다움보다 못하므로, 실패는 적어도 영원히 승리이다. 즉 형식적인 실패이지만, 정신적인 승리이다. 네가' 아들이 노인을 때린다' 고 생각하는 한. [5]? 농촌에서는 언제든지 도박 노점을 찾을 수 있다. 어차피 예전에는 한가한 사람이었는데 일 년 내내 한가했고, 노름노점에 아무도 오지 않을까봐 걱정도 안 했지만 무대 아래서는 당연히 최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왜요 평소에 한가한 사람들이 모이는데, 대부분 전문가이며, 기름기가 별로 없다. 무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아마도 손문이 속아 넘어가기 때문에, 그들은 많은 죄수들을 데려갈 것이다. 도박 노점은 일반적으로 무대 아래 또는 무대 뒤의 공터에 설치된다. 바닥에 양유로 만든 긴 입 통조림이 한두 개 놓여 그들의 속임수를 시작했다. 그들은 두 걸음 있다. 처음에 그들은 정식으로 도박을 했다. 도박꾼의 돈이 점차 농가의 허리에 들어오자 카지노는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반대로 농가의 돈이 도박꾼에게 졌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갑자기 누군가가 때리자, 양유등이 단번에 꺼졌다. 도박꾼 노점의 돈이 없어졌을 뿐만 아니라, 아Q 처럼 주먹을 몇 대 맞았다면 이미 운이 좋았을 것이다. 이때 공무원으로 가장하여 도박을 하는 사람도 있고, 싸움만 하는 사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차피 상관없어요. 농가 한 무리가 놀다가 돈을 빼앗겼다. 아 Q 정전' 은 원래 사람이 부족했는데, 여기에 손문이 쓰여졌다. 원래 그는 사회에서 섞여있었는데, 이 경험은 있을 것이다. 저자가 도박 노점의 장면을 써야 하기 때문에 잠시 겸손해야 한다. 글에서 노점 도박을 하는 사람은 대부분 본촌인이 아니라, 일을 덜어주기 위해, 당기지 않기 위해서라고 한다. 사실 모두 지면에 가까운 부러진 뼈, 특히 장관과 접촉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아큐를 알고 있으며, 농가의 가사에는' 아Q 가 달린 동전' 이 있어 증명할 수 있다. 노래를 부를 때 상대방의 이름을 붙이는 것은 흔한 일이며, 작가의 기록은 사실상의 근거가 있다고 할 수 있다. [5]? 사랑의 비극이라는 이야기는 오리지널이지만, 그것은 단지 이야기의 중심일 뿐이다. 앞뒤 문장 모두 작가 자신이 산재 해있다. 노신은 늘 여름 이삭경의 말을 서술한다. 당나라 이전에는 중국 여자가 노예였고 당나라 이후 남자는 노예가 되었고 여자는 대상이었다. 이런 견해는 역사적으로 완전히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비유는 아주 좋다. 노예는 결국 사람이고, 물건은 사람보다 못하다. 서구 중세의 기독교 주교 회의는 여성이 영혼이 없는 것도 똑같다고 말했다. 봉건 도덕에서 여성은 원래 두 가지에 압박을 받고 있다. 당나라 이후 도교와 불교가 동시에 발전하여 공기가 더욱 심각해져서 이론적으로 사실압박에 대한 경멸을 심화시켰다. 이런 상황은 거의 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저자는 지난 장 아큐가 어린 비구니를 괴롭히는 이야기를 빌려 전환을 하며 여성에 대한 그의 감정을 불러일으켰고, 이곳에서 사대부의 여성관을 폭로했다. 표면적으로 그들의 의견은 두 가지이다. 좋은 때는 진흙 미인 같은 장난감이고, 좋지 않을 때는 집안이 망한 여우다. 일반적으로 전자는 시에 많이 쓰이고, 그들은 역사 토론을 할 때 모두 후자와 같은 논점이다. 문인들이 읽은 책이 많은데, 달기, 표창, 심지어 돌, 무후, 양귀비, 진원까지. AQ 는 Sim 이 동성을 다치게 한 이야기만 기억할 수 있지만. 루쉰 (Lu Xun) 은 이런 논조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고, 아Q 에 글을 쓰며, 한편으로는 경멸과 추구를 가지고 있다. 이는 사대부의 논조와 똑같다. 그래서 이 문장 () 는 아Q 를' 의인' 으로 치켜세웠다. 또 예를 들어 그의' 이론' 을 묘사한다. "바깥을 걷는 여자는 반드시 들남자를 꼬시려고 한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거기에서 말하는 것은 분명 일이 있을 것이다. 그들을 벌하기 위해, 그는 종종 그들을 노려보거나, 큰 소리로' 살심' 을 몇 마디 하거나, 외진 곳에 뒤에서 작은 석두 한 조각을 던진다. " 표면적으로는 아큐를 가리키지만, 수많은 문인들의 얼굴도 그 안에 있다. 리얼 스토리' 가 속속 출간되었을 때 노신은 친히 많은 동계의 대가들이 자신을 말하고 있는지 의심하는 것을 보았다. 이는 그 학자들이 상당히 자각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풍자적인 펜이 목표를 정확하게 맞았다는 점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5]? "AQ 정전" 에서 지방장관이 AQ 에게 전화를 걸어 사죄하고 농촌에서는' 투지보' 라고 부른다. 지방보험은 대체로 민국시대의 상보와 맞먹는다. 농촌은 장군갑이라고도 불리며, 다른 곳은 역시 지방이다. 지금 사오싱은 이미 이 이름이 없지만, 긴급한 상황에 부딪혔을 때 여전히' 장소' 라고 불렀는데, 이는 고대에 이미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청말 지방 한가한 인원은 대부분 지방 보안 역할을 한다. 그들과 주관은 한 부류의 사람이고, 자질은 가마보다 훨씬 낮다. 가마는 확실히 힘이 좀 필요하기 때문에, 그들은 한가하고 아편을 먹으며 거지처럼 보였다. 이론적으로 그는 이 작업장의 민정 책임자였으나, 그는 원래 일종의 연속극본이었기 때문에 농공업에 대한 약간의 권력이 있었지만, 신사들 앞에서 그들의 하인이 되었다. 그 지주상인들은 말할 필요도 없고, 일반적으로 기부에 어떤 명성이 있는지, 나이가 많은 보보, 나이가 어린 것도 현관이기 때문에 준문인, 영향력이 같다. 이 야야의 통치계급들은 그를 침범한 민간인을 만났을 때 대부분 거드름을 피우며 명함을 관원에게 주어 현지 관리들에게 분노를 표출해 달라고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일이 좀 작을 때 투지하는 것은 지보에게 전화를 걸어 누군가의 위법을 처리하도록 명령하는 것이다. 물론, 지보의 상황은 다양하다. 내 어린 시절의 인상에 따르면, 광서 경자의 해 (1900) 전후에 그는 파란 짧은 외투와 검은 조끼를 입고 비율이 특히 길어 보이며 과피 추모를 쓰고, 손에 2 피트 길이의 담뱃대를 들고' 담배 수염' 과 가죽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어르신들을 만나도 경례를 하지 않고, 다만 손을 들어 명령을 듣고, 규정에 따라 나가서 한다. 결과는 항상 토지보험의 배상으로 보완되는데, 그 조건은 토지보험의 임시기도에 의해 결정된다. [5]? 조씨네 마미아 Q 가 어떻게 된 거야? 마미 때문에 조금 설명해 주세요. 지금 일부 독자들이 못 읽을까 봐 두렵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말할 필요도 없이 농촌에서는 지주와 소자산계급이 보통 논밭을 가지고 있는데, 매년 수확한 밭과 식량은 항상 적어도 1 년은 먹기에 충분하다. 평소에 오곡을 말려 창고에 저장해 두었다가 수시로 일부분을 꺼내 껍질을 벗기고 흰 쌀로 삶았다. 거리에도 쌀가게가 많이 있는데, 가게에는 끓인 쌀이 진열되어 있지만, 그들의 고객은 그저 평범한 작은 공상가구일 뿐이다. 쌀가게 관원은 관례대로 큰 소리로 외치며 통의 정확성을 보여주지만, 그가 "하나,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왜요 석미를 먹을 수 있는 사람은 아마 자기가 집에서 밥을 짓고 가게에 와서 사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밥을 짓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여러 해 동안 고용되거나 집에서 몇 달 동안 바쁜 근로자들을 고용하여 스스로 돈을 벌고, 숙박을 제공하고, 월별로 월급을 지급하고, 직원이 없는 짧은 일꾼이라고 하는데, AQ 가 이렇게 하는 것이다. 짧은 노동은 월 단위로 보수를 받는다. 예를 들면 여러 해 동안 한 달에 수천 원, 짧은 하루 100 조, 두 배 이상, 그러나 밥을 보내지 않는다. 쌀이라면 절구, 즉 한 절구 쌀이 몇 개의 백임금의 가치가 있는데, 하루에 두 절구를 빻을 수 있는데, 아마 8 말 현미 맞죠? 이 문장 속 아큐는 줄곧 조씨네 집에서 밥을 먹고 있다고 한다. 저녁 식사 후, 그는 이례적으로 기름등을 시켜 계속 밥을 먹을 수 있도록 허락했다. 여기에 쓴 것은 조 할아버지가 가혹하지만, 그것은 장공에만 적용된다. 절구밥을 다 치면, 단공이 갈 수 있다. 쌀량을 늘리는 것 외에 그를 착취할 다른 방법이 없다. 밥을 너무 많이 먹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 밥이 너무 하얗기 때문이다. [5]? "황우산안" 제 8 장은 조수재가' 황우산안' 이라는 편지를 썼는데, 가짜 양귀놈을 대표하여 도시로 데리고 가서 거인의 주인에게 맡겼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 편지를 어떻게 쓰는지 모른다. 그들은 일찍이 나에게 물어본 적이 있다. 이런 편지를 본 적이 있지만, 수중에 샘플이 없어서, 한동안 잘 말하지 못했다. 이것은 특히 사람들이 좋아하는 책이다. 8 개 국어에서 각 줄의 상단은 위를 올려다보고 하단은 비어 있다. 네 번째 다섯 번째 행은 수취인 인대호를 쓰는데, 특히 높다. 노란 우산처럼 보입니다. 이 노란 우산은 대관이 나올 때 쓰는 것이기 때문에 승진을 기도하는 뜻이 있다. 이런 노란 우산은 신해혁명 후에 사라졌다. 대나무로 우산뼈를 만들고, 우산 꼭대기를 임시로 걸치고, 주변 2 피트 높이에 걸어두는 것이다. 고대에는 아마도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렸다. 노란 우산의 편지는 당연히 편지에서 찾을 수 있다. 나는 이 책을' 연지모란신찰' 이라고 불렀던 것을 기억한다. 추수헌의 전신인 한아가 편집한 것이 아니다. 가장 적합한 것 같은데, 수중에 이런 책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자료를 찾아야 했다. 범효풍의' 글쓰기의 책' 한 권이 있다. 중간에 강미채가 추석 업무를 담당하는 편지가 한 통 있다. 아래에 처음 8 줄을 베껴 쓰면 스타일이 변하지 않는다. 편지지 한 장만 쓰고 아래는 생략하세요. 그 글은 "존자는 손책에서 전생의 길호 (), 루 () 에 대한 축하, 재전시, 총애를 느끼며 잊을 수 없다" 고 말했다. 국제 두꺼비동은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호수는 물을 등지고 있다. 어른을 아첨하며 기마를 존경하여 짱 (P) 과 (XI) 를 만들다. 말을 마시고 동쪽으로 가서 용을 몰아 강월을 삼키다. (두 번째 부분은 난지 () 에 누워 차를 몰면서 가을바람을 쓸고, 두 번째 부분도 두 줄을 썼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관습적으로 스케치일 뿐, 정통 형식은 밑부분에 우산자루처럼 긴 선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황우산의 사례는 명실상부하다. 이상은 이 기준에 부합한다고 할 수 있다. 이런 편지의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진실한 이야기" 에서 언급되었는데, 수백 자를 써서 설명했다. 그러나 그 영향은 완전히 제거되었다고 말할 수 없다. 현대 백화에는 또 한 마디의 포의가 있는데,' 노란 우산자루' 에 나타나는 것은 속담의 원천이다. 이 작은 것도 말하면 재미있다. [6]? 노신의 문장 속에는 사형에 반대하는 내용이 없지만, 그가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을 격렬하게 반대하는 것은 분명하다. 외침' 의 서문에 "한번은 한 폭의 그림에서 갑자기 오랜만에 많은 중국인들을 만났다" 고 적었다. 중간에 묶여 있고, 주위에 많이 서 있는 것은 모두 건장한 체격으로 무감각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설명에 따르면 러시아에 묶여 있는 군사탐정이 일본군에 의해 참수될 예정인데, 주위에는 이런 성대한 공연을 감상하러 온 사람들이 둘러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