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Might and Magic 10: 기존 추가 포인트 및 대체 직업 조합 분석
Might and Magic 10: 기존 추가 포인트 및 대체 직업 조합 분석
무적검무, 무뇌광방패 밀크라이더 등 부조화한 직업에 지친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조합, 새로운 경험과 엔터테인먼트의 도전이 여기에 있습니다.
머서너리 + 레인저 + 룬이모 + 실리
이 조합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룬이모: 매직 + 블루, 소량의 체력 , 아무것도 추가되지 않음, 메인 밀크 마스터 버스트, 재능 불 + 빛 + 적절한 힘, 스킬 빛 방패 + 불 버스트, 무기 공 + 방패 + 중간 갑옷
Silly Slow : Blood Blue Counterpoint, 기타 추가 없음 기본적으로 혈마법이 포함된 블루 무제한, 안정적인 마법 시스템 출력 소스, 재능 수 + 공기 + 소량의 흙, 스킬 워터 쉴드, 수 시스템 제어 및 공기 출력, 무기 마법 공 + 방패 + 중 갑옷
레인저 : 통찰과 청색, 소량의 피, 그 외에는 아무것도, 재능 활과 화살 + 흙. 아이디어: 장거리에 집중하고, 출력 환경이 있다면 직업 변경 후 무작위 사격을 사용하세요. 마력이 없다는 것은 플랫샷이 데미지를 준다는 것이다. 높음, 무작위 사격에 파란색을 사용하는 것은 마력과 관련이 없다. 접근 후 독을 뱉어 갑옷을 관통하는 데미지는 데미지가 아니다. >용병 : 주강력, 혈과 블루 적당량, 그 외엔 없음, 재능전투 + 랜덤 + 석궁.
전체 아이디어: 속성 포인트, 폭발 속성(1개의 폭발력, 폭발적인 통찰력, 폭발적인 마력, +1개의 폭발적인 파란색 바보 느린 속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원거리에서 첫 번째 공격 : in 수계의 메인 컨트롤러와 보조 컨트롤러가 얽힌 상태에서 원거리 공격을 시도(그랜드마스터 보우 레인저 + 마스터 크로스보우 용병 + 무한 수증기 블루 샤먼 + 이모 파이어 데미지 레버리지), 방어 스킬로 블루를 생략
근접 공격 시에는 고기 탱크 4개, 방패 2개, 회피 2개, 중장갑 1개, 중갑 3개가 주 마법의 빛 방패와 물 방패의 관리 아래 상대적으로 출혈량이 적습니다. 원거리 공격 세례를 받은 몬스터는 근접 전투에서 체력이 거의 절반이 됩니다. 근접 전투의 주 출력은 용병이 되기 때문에 최대 전력으로 데미지를 줍니다. 피가 가득 차면 몬스터가 새로운 클래스로 전환되고, 채워지지 않으면 스킬이 맞고 폭발하게 됩니다. 출력 환경이 있는 경우 두 번째로 흙형 지원(스톤스킨 및 다양한 산성 독 방출)으로 전환합니다. 데미지도 좋습니다. 이 팁에 대한 참고 사항: 용병이 먼저 이길 수 있도록 놔두세요. 물 바보는 천천히 적을 밀어낸 다음(한 번 밀면 적을 날려버리고, 그룹 밀면 쓰나미가 발생함) 레인저가 사격하도록 하면 피해가 증가하고 적중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 이러한 스타일의 플레이의 특징은 높은 플레이 가능성(원거리 및 원거리 모두에서 마법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음)과 좋은 배터리 수명(멀리서 먼저 공격한 다음 근거리에 접근하여 혈액 비용이 적고 마나를 많이 절약함)입니다. 혈액과 방어 버프를 추가합니다). 나중에 나는 숨겨진 문을 여는 조합에 나뭇가지를 여는 전권 용병 세트, 주요 인사이트 레인저가 기어를 여는 것, 그리고 메인 마법 이모가 원을 여는 조합이 포함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