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0.0 이전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10.0 이전 변경 사항 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0.0 이전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10.0 이전 변경 사항 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0.0의 전야는 2022년 10월 27일에 열립니다. 전야제는 새로운 특성 시스템,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 및 기타 콘텐츠를 제공할 것입니다. . 드래곤 에이지 콘텐츠 전야 10월 27일 서버 점검 후 곧 업데이트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1. 새로운 특성 시스템
에이지 오브 드래곤즈를 앞두고 콘텐츠 업데이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주요 직업에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그리고 재능 트리 시스템이 다시 도입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힘을 희생할 걱정 없이 보다 창의적이고 의미 있는 특성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제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의미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레벨이 오를 때마다 재능 포인트가 획득되며 두 가지 다른 재능 트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 재능 트리에는 직업에 공통된 기능적 기술이 포함되어 있는 반면, 전문 재능 트리는 출력, 방어 또는 치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재 시스템이 가져오는 것: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재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재능을 전환하려면 더 이상 휴게소에 있거나 그리모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전투, 신화 쐐기돌 던전, 진행 중인 PvP 경기에서는 특성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문용 인재 구성? 입문용 인재 구성은 일시적으로 스스로 재능을 선택하는 것을 꺼리고 대부분의 콘텐츠에 적합한 일련의 구성만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구성? 여러 인재 구성 세트를 저장하고 구성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구성 가져오기? 외부에서 인재 구성을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구성을 내보내시겠습니까? 구성 코드를 복사하여 친구나 온라인 커뮤니티와 공유하세요.
액션 바를 저장하시겠습니까? 기본적으로 각 구성에 대해 액션 바 세트가 저장됩니다. 그러나 공유 작업 표시줄 사용 구성 옵션을 사용하면 특정 구성에 동일한 작업 표시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성 내역을 잊어버리시나요? 특성 트리의 최상위 특성을 잊어버리면 낮은 레벨의 특성도 자동으로 잊어버리게 됩니다. 모든 사람이 구성을 더 쉽게 재설정할 수 있도록 잊어버린 재능이 표시됩니다.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재능을 클릭하면 일괄적으로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검색 창
목표한 협력을 달성하기 위해 특정 재능, 키워드 및 관련 인재를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Tidal Rush"를 검색하면 "Tidal Rush" 설명에 "Riptide", "Healing Wave" 및 "Healing Surge"가 언급되어 있으므로 이러한 특성이 강조 표시됩니다.
검색창에는 사전 설정된 검색 조건도 탑재되어 있어 액션바에 누락된 스킬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모든 종족이 마법사, 사제, 도적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Age of Dragons" 콘텐츠 업데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종족은 지식이 풍부한 마법사, 비서, 예측할 수 없는 스토커 및 스토커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독실한 신부님.
4.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
새로운 HUD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인터페이스 재설계에 대비하세요. 우리의 디자인은 이를 효율적이고 아름답고 사용하기 쉽게 만들고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설정을 조정합니다.
5. 업적
새로운 탈것 수집 업적: 보스님, 인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탈것 500종 획득(동일 캐릭터 필수). 탈것 보상: 열정적인 유인 수달
새로운 애완동물 컬렉션 업적 추가:
하수인의 사령관? 1,250개의 독특한 애완동물을 수집하세요. 애완동물 보상: 결정화된 괴물
자격을 갖춘 애완동물 부모가 되려면 1500마리의 독특한 애완동물을 수집하세요. 애완동물 보상: 비밀 개구리 오리
그들은 나를 죽을 만큼 사랑합니다. ?1750종의 독특한 애완동물을 수집하세요. 애완동물 보상: 자광
작은 크기, 큰 매력 2000마리의 독특한 애완동물을 수집하세요.
애완동물 보상: Mr. Maskoselle
6. 캐릭터
동일한 적은 모든 캠프에서 최대 5명의 플레이어에게 임무 진행 및 드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원래는 단일 캠프에만 해당). 전쟁 모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부두 걸음(트롤 종족의 위업)을 시전하면 뿌리 지속 시간이 예상보다 적게 감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지속시간이 20% 감소했으며, 이는 현재 함정 감소 효과와 일치합니다.
부활 약화가 이제 1분 동안 지속됩니다(기존 10분). 소울힐러로 부활한 10레벨 이하 캐릭터는 이제 내구도가 10% 감소하고, 10레벨 이상 캐릭터는 내구도가 50% 감소됩니다. (원래 모든 레벨의 내구도가 25% 감소합니다.)
7. 아이템 및 보상
새로운 장난감: 다시 태어난 영혼 씨앗? 황야의 영혼을 받아들여 영혼의 형태로 변신하세요. 냉각 시간 5분. 숲 한가운데에 있는 만 씨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원한 종말' 전문 세트는 이제 유산 세트로 변경되었으며, 전투 중에는 세트 효과가 비활성화됩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과거 세트 보너스를 레거시 세트로 설정하지만 일반적으로 세트를 획득한 후 바로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사전 패치의 직업 변경 사항이 너무 커서 예외를 두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지금처럼 전문 세트를 레거시 세트로 분류할 계획은 없습니다.
세트 효과 제거와 새로운 특성 트리를 고려하여 난이도가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도록 게임 콘텐츠를 다시 조정했습니다.
8. 펫 배틀
이제 펫 로그의 펫에게 직접 업그레이드 스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소환된 펫에게 사용해야 합니다.)
PVP
평점 솔로 전투
새로운 평점 게임 모드: 평점 솔로 전투. 이 모드는 Shadowlands에서 출시한 1열 휠 레이싱의 등급 버전입니다. 이 등급 게임 모드에서는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전문화가 독립적으로 레벨을 추적합니다. 평점제 전장 및 투기장과 마찬가지로 시즌 보상과 업적, 용기의 탈것 진행 상황, 주간 그랜드 볼트 진행 상황, 정복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급별 1열 휠 전투를 통해 크로스 팩션이 가능하며, 부족과 연맹의 플레이어들을 함께 매칭하여 서로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효과에 더해 검투사의 영광(액세서리 세트 효과)도 이제 받는 제어 효과를 10% 감소시킵니다.
방어력 효과가 있는 액세서리는 이제 레벨 60으로 제한됩니다. ?드래곤 에이지 시즌 1에서는 유사한 액세서리를 출시할 계획이 없습니다.
클래스
모든 원거리 주문 시전 및 치유 전문 분야에 새로운 PVP 특성인 예측이 추가되었습니다. 시전하지 않는 동안 방해를 받으면 가속이 15% 증가하고 제어 및 회복에 면역이 됩니다. 4초 동안 방해 효과를 받습니다.
죽음의 기사
부패와 부패 이제 모든 죽음의 기사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존 혈액 전문화에만 해당).
강령술 오라는 이제 모든 죽음의 기사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존 부정한 전문화에만 해당).
얼음 결속? PvP 특성에서 제거되었습니다(특성 트리로 이동).
악마사냥꾼
어둠의 엄폐? 이제 모든 악마사냥꾼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재난 전문화만 해당).
하늘에서 떨어지나요? 이제 모든 악마사냥꾼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재난 전문화만 해당).
임시? 이제 모든 악마사냥꾼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재난적 전문화만 해당).
이제 주문 숙련을 모든 악마사냥꾼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복수에만 해당).
드루이드
말로른의 신속함은 이제 모든 드루이드 사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야성 및 수호자 사양에만 해당).
반응성 수지? 이제 모든 드루이드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복원에만 해당).
Guardian, Feral 및 Balance 전문화에서 Reactive Resin의 트리거 치유 효과는 75%입니다.
헌터
간섭? 이제 모든 헌터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야수 마스터리에만 해당).
아이스 다이아몬드는 이제 모든 헌터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생존 전문화에만 해당).
야수 제어
야수 친화력이 강인한 펫의 신규 스킬인 곰 강인함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재작업되었습니다. 강인한 펫 사용 시: 고유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펫 컨트롤 스킬이 50% 감소하고, 10초 동안 펫으로부터 20미터 내에 있는 아군의 최대 생명력이 10% 증가합니다.
마법사
얼음 벽? 이제 모든 마법사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전에는 프로스트 전문화만 가능).
이제 모든 마법사 전문화에서 불의 고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화재 전문화만 가능).
괴롭힘이 삭제되었습니다.
아이스 버스트가 제거되었습니다.
화염
새로운 PvP 특성: 유리 대포? 화염구 및 불태우기 공격력이 40% 증가했지만 최대 체력은 15% 감소합니다.
서리
새로운 PvP 특성: 눈? 맹렬한 눈보라가 6초 동안 따라다니며 적들을 70% 감소시키고 1초마다 서리 피해를 입힙니다. 3초 동안 눈보라에 맞은 적은 얼음 속에 얼어붙고 4초 동안 기절합니다.
새로운 특성: 서리 폭탄? 대상에 서리 폭탄을 설치합니다. 5초 후 폭탄이 폭발하여 대상과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영향을 받은 모든 대상은 4초 동안 70% 느려집니다.
수도사
갈고리 무기는 이제 양조 전문가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운무 및 풍운 전문화에만 해당).
Bull Kick은 이제 모든 Monk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Brewmaster 전문화만 해당).
코끼리는 보이지 않습니까? 이제 Brewmaster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운무 전문화만 해당).
King of Tigers? 이제 Tiger Palm 사용 후 가속이 20% 제공됩니다(기존 30%). 모든 수도사 전문화에 사용 가능합니다(기존 Windwalker에만 해당).
Windcaller는 이제 Brewmaster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Windwalker 전문화만 해당).
성기사
이제 징벌 사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신성 및 보호 사양에만 해당).
심판의 오라? 이제 모든 성기사 전문화(이전의 징벌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성 성기사: 50개까지 중첩되면 이 주문은 다음 심판을 강화합니다.
복수의 오라(Aura of Vengeance)는 이제 모든 성기사 전문화(이전의 징벌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의 은총? PvP 특성에서 제거되고 특성 트리로 이동되었습니다.
사제
새로운 PvP 특성: 영원한 안식? 어둠의 권능: 죽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PvP 특성: 카타르시스? 받는 피해의 20%를 저장합니다. 저장되는 양은 최대 체력의 15%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다음 어둠의 권능: 고통 또는 악 정화의 초기 피해는 대상에게 저장된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모든 사제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신성 전문화만 가능).
Red Mending은 이제 모든 사제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신성 전문화만 가능).
순수? 이제 신성 전문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수양 전문화만 가능).
이제 Pure Resolve를 신성 전문화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수양 전문화만 가능).
이제 영혼의 힘을 모든 사제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수양 전문화만 해당).
광기에 빠지나요? 이제 공허 분출 외에도 Dark Ascension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공허의 근원? 이제 공허 폭발에 더해 Dark Ascension에도 영향을 줍니다.
Void Volley? 이제 Void Burst에 추가로 Dark Ascension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향상된 그룹 분산? PvP 특성에서 제거되었습니다(특성 트리로 이동).
공허 전환? PvP 특성에서 제거되었습니다(특성 트리로 이동).
Void Shield가 PvP 특성에서 제거되었습니다(특성 트리로 이동됨).
향상된 페이드가 제거되었습니다.
Rogue
비밀 무기를 숨기시나요? 이제 모든 Rogue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잠행 전문화만 해당).
은신이 활성화된 매초마다 다음 그림자 일격 또는 매복이 10초 동안 10야드(기존 12야드) 내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최대 8회까지 중첩 가능합니다. (원래 10회)
숨겨진 칼은 Subtlety의 Shadow Strike의 피해뿐만 아니라 Surprise Strike 및 Outlaw's Ambush의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이제 Midnight Veil을 모든 Rogue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존에는 Subtlety만 해당).
통치자가 왕입니까? 이제 모든 Rogue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존에는 무법자 전문화만 해당).
단검 던지기? PvP 특성에서 제거되었습니다(특성 트리로 이동).
죽이기로 결심하셨나요? PvP 특성에서 제거되었습니다(특성 트리로 이동).
나비 춤? PvP 특성에서 제거되었습니다(특성 트리로 이동).
주술사
여행하는 폭풍? 이제 모든 주술사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존 원소 전문화만 해당).
여행하는 폭풍이 재작업되었습니까? 이제 뇌우를 40미터 내의 아군에게 시전하여 적의 이동 속도를 60% 줄이고 밀쳐내기 거리를 25% 늘릴 수 있습니다. 적을 넘어뜨리는 하늘을 흔드는 천둥의 높이가 100% 증가합니다.
파도인도자? 이제 모든 주술사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복원에만 해당).
번개 밧줄? PvP 특성에서 제거되었습니다(특성 트리로 이동).
흑마법사
관찰자를 부르시겠습니까? 이제 모든 흑마법사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존 악마학 전문화만 해당).
지옥 속박은 이제 모든 흑마법사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파괴 전문화만 가능).
전사
반사? 반사된 주문이 이제 공격자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기존 33%). 이제 모든 전사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존 보호에만 해당).
전투 집중이 재작업되었습니까? 전멸기로 대상을 8번 공격하거나 Fury Blast로 동일한 대상을 연속으로 두 번 공격한 후 집중 상태에 들어가고 마다 체력의 3%를 회복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되며 3포인트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새로운 대상에게 파멸자나 분노를 사용하면 이 효과가 중단됩니다.
끝없는 분노가 재작업되어 이제 어나일러스에 적용됩니다.
분노 효과? 분노 효과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분노의 지속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5초씩 증가합니다.
어나힐레이터 효과? 격노 효과의 지속 시간이 1초 연장되고, 어나힐레이터는 격노의 지속 시간을 0.5초 연장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유용성
모든 백팩을 단일 창에 병합하는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옵션은 ?옵션?>?제어?>?여러 배낭을 하나의 배낭으로 결합?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이발소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매크로, 장비 계획 및 길드 은행의 아이콘 옵션은 이제 특정 소스(아이템, 주문, 탈것, 전투 애완동물, 매크로)에서 끌어서 놓기 선택을 지원합니다.
캠페인 임무를 제공하는 NPC에 마우스 커서를 추가했습니다.
호드 캐릭터의 액션바 옆 아이콘이 이제 그리핀이 아닌 와이번으로 바뀌었습니다.
더 많은 컨트롤러 지원이 구현되었습니다.
옵션 메뉴
이제 새로운 검색창을 사용하여 옵션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러 옵션에 대한 새로운 설명 텍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원래 팀 인터페이스 구성 옵션 중 일부가 인터페이스 탭으로 이동되었으며, 다른 옵션은 편집 모드로 이동되었습니다.
이제 단축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바인딩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상호작용 버튼
상호작용 버튼을 누르면 마우스를 클릭하지 않고도 NPC 및 개체와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 범위에 들어가면 상호작용하는 NPC와 개체가 강조 표시됩니다. NPC 위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기본 상호 작용 키는 F 키입니다. F를 사용할 수 없거나 다른 키에 바인딩된 경우 바로 가기 메뉴에서 "대상과 상호 작용"에 키를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옵션?>?컨트롤?>?대화형 키 켜기?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길게 눌러 시전
플레이어는 단축키를 길게 눌러 키를 반복적으로 탭하지 않고도 계속해서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만 지원되며, 마우스를 길게 눌러 주문을 한 번만 시전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및 항목에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이 옵션은 ?Options?>?Combat?>?Hold to Cast?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액션 조준
적과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조준하여 즉시 스킬 시전을 시작합니다.
방향에 따라 대상을 자동으로 전환합니다.
표준 조준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을 고정해야 하는 경우 Tab 키를 눌러 Tab Aim 전투에 들어가세요.
이 옵션은 ?Options?>?Combat?>?Enable Action Aiming?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표시 이름 크기 조정
이제 플레이어는 게임 내 이름이 명확하고 가변적이도록 최소 텍스트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이름의 크기가 줄어들지 않고 거리가 멀어짐에 따라 희미해집니다.
이 옵션은 ?옵션?>?유용성?>?최소 문자 이름 크기?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