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드래곤네스트: 갓오브워 2탄에서는 어떤 PK가 더 좋을까요~?
드래곤네스트: 갓오브워 2탄에서는 어떤 PK가 더 좋을까요~?
말씀드리자면, 메인 PK 플레이어라면 미친싸움으로 전환되고, 맵을 브러싱하면 파괴가 됩니다. 파괴의 하이라이트는 50% 소용돌이 포효, 높은 몸체, 70% 데미지 감소입니다. 또 다른 폭발이 떠다니면 흡입 범위가 매우 넓어지는데, 아포칼립스도 빨아들일 수 있다. 큰 스킬도 깨뜨릴 수 있지만, 남들이 쇠로 덮이면 어쩔 수 없다. EX 좋다, 기존의 비거리 문제를 상쇄하고, 버스트 포인트도 있다. 이게 좀 비정상이다. 철. 이 스킬은 스킬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즉, 모든 스킬이 무너지지만, 한계점은 패시브 스킬입니다.
미친 격투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죽음의 비유를 사용하면 됩니다. 야생 격투는 pk 중에 큰 데미지를 추가하는 스킬이지만 여전히 그렇습니다. 속도가 느려지고, 맞혀도 2번째 타격도 아니고 데미지도 높았고, 범위도 꽤 컸어요! 어퍼컷 후 큰 출력을 추가하는 콤보 기능도 있는데, 그것도 꽤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뼈를 부수는 콤보입니다. 멋있을 뿐만 아니라 데미지와 출력도 보통 수준이 아닙니다. 한번 맞으면 데미지가 천문학적이어서 눈이 공포에 휩싸일 정도입니다! 뼈가 부서지는 상태도 추가로 있습니다! Kuang Zhan이 죽음의 신이라고 말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정확합니다!
그렇습니다. 디스트럭션의 방어력은 겁나 높으며, 크레이지 파이트의 출력은 겁나 높습니다. 지도를 그리는 소들을 물리치고, pk 소들과 격렬하게 싸워보세요! 전쟁의 신의 두 번째 차례가 떠오른다! 둘 다 매우 훌륭합니다. 미친 듯이 싸우고 미친 듯이 파괴하는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지 마세요! 소용없어, 두 직업이 똑같고, 그 사람들은 다 불쌍해, 설명할 필요도 없잖아, 이해해! 두 직업 모두 재미있고 치열합니다! 무엇을 전송할 것인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Mad War로 전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