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마미두: 저는 국보다자통을 가지고 있지만 이발사입니다. 결국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마미두: 저는 국보다자통을 가지고 있지만 이발사입니다. 결국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이 세상에는 두 가지 문화재가 있는데, 하나는 파는 것이고, 하나는 팔지 않는 것이다. 소장품 속의 유물은 분명히 팔 수 없지만, 팔 수 있는 문화재는 당연히 민간에 사는 유물이다. 성화다자통은 닭컵보다 작으며, 세계에서 판매할 수 있는 국보급 도자기는 두 개밖에 없다. 마웨이도는 나에게 국보다자통이 하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손에 든 밭자 항아리는 긁힌 적이 있다. 까까까머리를 깎은 이 항아리가 어떻게 이렇게 값어치가 있지? 마미도는 어떻게 그것을 얻었습니까?

이 성화다자 항아리를 국보다자 항아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너는 이 성화다자단지가 무슨 용도로 쓰이는지 모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술을 담은 용기이다. 성화황제는 만귀비의 유일한 애완동물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기 때문에 유명인들은 성화두채 닭항아리컵과 이 성화전자통을 만들었다. 성화전 자주단은 한 번에 한 근의 반주만 담을 수 있어 두 사람이 인용할 수 있을 뿐이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렇게 사치스럽고, 닭통컵으로 마시고, 깡통으로 마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투채 닭항아리컵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유익겸화가 2 억 8 천만 원에 산 작은 그릇일 것이다.

그러나 마미두네 손에 있는 국보다자단지는 아직 닭항아리컵도 안 된다. 현재 전 세계의 소장품은 10 건밖에 없고, 전 세계에서 팔 수 있는 것도 두 가지밖에 없다. 마미두에는 아직 판매되지 않은 것이 있다. 마지막은 여전히 잔해로 남아 있는데, 긁힌 밭자 항아리는 654.38+00 만 원이 넘습니다. 당시 마웨이는 친구를 격려했다. 하나는 베이징, 하나는 미국, 경매 장소는 영국에 있었지만, 삼방리치는 낙찰되지 못했다. 말이 모두 아쉬워서, 이 생에 보루의 글자 항아리를 사이에 두고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라오는 사람이 정말 좋은 성화단지를 만났다는 것이다.

그들은 도대체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마웨이도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마미도가 하늘에 있는 것을 보고 성화다자단지의 가치를 강조해 왔다. 마웨이도는 "이 밭자통은 얼마나 호화로운가?" 라고 묘사했다. -응? 너는 보면 사치스럽다. 하지만 마미두도 불편함을 느꼈다. 이 도자기는 깡통이지만, 아쉽게도 이발이다. 이 이발은 골동품 무역 용어로 도자기가 없어졌다는 뜻이다. 마웨이도는 고칠 수 있다고 말했지만, 그는 할 줄 모른다. 이 경우 원래 풍미를 잃게 되고 가치는 크게 할인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마미두관부 박물관의 소장품은 정말 강하다! 고궁도 같은 모델을 가지고 있지만, 도자기의 노란 타이어의 품질은 마미도다자통보다 균일하지 않다. 마웨이도의 관부 박물관은 사박물관으로서 고궁과 견줄 만한 국보를 가질 수 있다. 마웨이도의 수집 경력은 무엇을 겪었습니까? 마미도의 재산은 우리 일반인에게 헤아릴 수 없다. 우리는 단지 감상적인 안목으로 마웨이도의 소장품을 바라보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 하면 마미두가 소장한 분량을 알 수 있어 국보급 항아리라고 할 수 있다. 아쉽게도 이발사입니다. 이것도 국보 항아리이다.

우리는 마미두가 문화재 보호에 기여한 것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만약 해외로 유출된다면, 그것은 매우 큰 손실이 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마웨이도가 "국보다자 항아리가 하나 있는데, 아쉽게도 면도를 해서 팔 수 있는 것은 두 개밖에 없다" 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질투하지 말고, 그것이 아직 우리 중국의 손에 있어서 다행이다. 또한 마웨이도는 백년 후 관부박물관을 사회에 기부한다고 공개적으로 밝혔다. 이런 마음은 존경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