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게임의 속성 보너스에 대한 설명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게임의 속성 보너스에 대한 설명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게임의 속성 보너스 설명과 전직 속성 패널의 변환 공식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에디터가 속성 보너스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게임 설명 및 전직속성 패널 변환식 안내 에디터의 스텝에 따라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게임의 속성 보너스 설명 및 전직속성 변환식 소개 패널~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 속성 보너스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신의 속성은 장비나 기타 속성에 따라 선택이 더욱 정확해지므로,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전문 속성 패널의 변환 공식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사 속성 보너스 설명

◆힘(기본 공격, 스턴, 스턴, 스턴 저항)

힘 10포인트마다

일반 공격력 : 5(1포인트는 약 0.5)

경직 : 30(1포인트는 약 3)

스턴 : 25(1포인트는 약 2.5)

스턴 저항 : 30(1포인트는 약 3)

◆지능(MP,마법공격,마법방어)

지능 10포인트마다

MP: 350 (1 약 35)

마법 공격력 : 5 (1 약 0.5)

마법 방어력 : 8 (1 약 0.8)

◆민첩 (물리방어력, 치명타, 치명타 저항)

민첩성 4포인트마다

물리방어력: 1(1은 약 0.25)

10포인트마다 민첩성

크리티컬 히트: 35(1 약 3.5)

크리티컬 히트 저항: 105(1 약 10.5)

◆체격(HP, 물리 방어력, 기절 저항)

체력 10당

HP: 300(1은 약 30)

물리 방어력: 6(1은 약 0.6)

p>

스턴 저항 : 25 (1은 약 0.6) 2.5 )

궁수 속성 보너스 설명

◆힘(기본 공격, 스턴, 스턴, 스턴 저항)

p>

힘 4포인트마다

기본공격 : 1 (1포인트는 약 0.25)

힘 10포인트마다

경직 : 30 (1포인트는 약 3)

스턴 : 25 (1포인트 약 2.5)

하드 저항 : 힘 10 30 (1포인트 약 3)

◆ 지능(MP, 마법공격, 마법방어)

지능 10포인트당

MP: 350(1은 약 35)

마법공격력: 5( 1은 약 0.5)

마법방어력 : 8(1은 약 0.8)

◆민첩성(물리방어력, 치명타, 치명타 저항)

마다 민첩성 10점

물리 방어력: 5(1은 약 0.5)

치명타 적중: 35(1은 약 3.5)

치명타 저항: 105( 1은 약 10.5입니다)

◆체격(HP, 물리방어력, 기절저항)

p>

체질 10포인트마다

HP : 300 (1은 약 30)

물리 방어력: 6(1은 약 0.6)

기절 저항: 25(1은 약 2.5)

사제 속성 보너스 설명

◆힘(기본공격,스턴,스턴,스턴저항)

힘 10포인트마다

기본공격 : 5(1포인트는 약 0.5)

경직도: 30(1포인트는 약 3)

스턴: 25(1포인트는 약 2.5)

p>

하드 저항: 30(1포인트는 약 3) )

◆지능(MP, 마법공격, 마법방어)

지능 10포인트마다

MP: 350 (

1약 35)

마법공격력 : 5(1약 0.5)

마법방어력 : 8(1약 0.8)

◆민첩(물리방어, 폭력) 적중, 치명타 저항)

민첩성 4포인트마다

물리 방어력: 1(1은 약 0.25)

민첩성 10포인트마다

크리티컬 히트: 35(1은 약 3.5)

크리티컬 히트 저항: 105(1은 약 10.5)

◆체격(HP, 물리 방어력, 스턴 저항)

체력 10점당

HP: 300(1약 30)

물리방어력: 6(1약 0.6)

스턴 저항 : 25 (1 약 2.5)

마법사 속성 보너스 설명

◆힘(기본 공격, 스턴, 스턴, 스턴 저항)

20 마다 힘 포인트

기본 공격력: 3(1포인트는 약 0.15)

힘 10포인트 당

경직도: 30(1포인트는 약 3)

스턴 : 25(1포인트는 약 2.5)

하드 저항 : 30(1포인트는 약 3)

◆지능(MP,마법공격력, 마법 방어)

지능 8포인트당

마법 공격력: 6(1은 약 0.75)

지능 10포인트마다

MP: 350(1은 약 35)

마법방어: 8(1은 약 0.8)

◆민첩성(물리방어, 치명타, 치명타 저항)

민첩성 10포인트마다

물리 방어력: 3(1 약 0.3)

치명타: 35(1 약 3.5)

치명타 저항력 : 105 (1 약 10.5)

◆체력(HP, 물리방어력, 기절저항)

체질 10포인트마다

HP : 300 (1 는 약 30)

물리 방어력: 6(1은 약 0.6)

기절 저항: 25(1은 약 2.5)

위의 내용은 그 이상입니다.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의 속성 보너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모든 직업에 적용됩니다. 각 속성에 대한 타겟 분석을 통해 모든 직업 속성 패널의 변환 공식을 더욱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