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액세서리 배경-액세서리 촬영 배경은 어떻게 선택합니까? 마노, 순은 액세서리 등.

액세서리 배경-액세서리 촬영 배경은 어떻게 선택합니까? 마노, 순은 액세서리 등.

작은 악세사리 사진 찍는 법

액세서리 사진을 찍는 방법:

1, 가장 이상적인 것은 대구경 렌즈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F2 나 F1.8 의 렌즈로 촬영이 빠르고 잘 진행될 수 있다. 카메라를 피사체에 너무 가까이 두지 마세요. 특히 표준 렌즈를 사용할 때 카메라가 물체에 너무 가까우면 이미지가 왜곡된다.

2, 삼각대와 셔터 라인을 사용하여 조리개를 최소로 조절하여 모든 피사체를 선명하게 합니다. 조리개가 작을수록 화면이 더 선명해지기 때문이다.

3, 빛 활용. 실내에서는 창문에서 들어오는 햇빛과 다른 조명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물체의 다른 쪽에서는 반광판을 이용하여 어두운 면의 빛을 보충해야 한다. 조건이 있으면 다양한 혼합광을 많이 활용할 수 있어 효과가 더 좋다.

4, 감도의 좋은 사용. 감도가 낮을수록 이미징 디테일이 섬세할수록 물체의 디테일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다. 감도가 낮은 삼각대를 사용하여 노출 시간을 연장하면 감도가 높고 노출 시간이 짧아 사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참고:

1,' 빼기' 촬영, 화면 축소

사진 무결점, 우선 주체가 불분명하고 배경이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촬영할 때' 빼기' 를 하고 촬영 화면을 간소화하며 촬영 주체를 부각시켜야 한다. 하늘, 벽 등과 같은 비교적 순수한 배경을 골라 배경을 순수하게 하고 주체가 자연스럽게 튀어나오게 할 수 있다.

2, 사진은 "빛을 사용" 해야 하며, 빛과 그림자

를 교묘하게 사용해야 한다

촬영은 빛을 쓰는 예술이므로, 빛과 그림자를 교묘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림자와 하이라이트의 대비를 통해 실루엣, 바디의 모양 윤곽, 동작 자세 등과 같은 주체를 표현합니다.

3, 사진이 빛을 발하고 싶어 촬영 각도 선택

사진이 눈에 띄려면 정상적인 촬영으로 대중을 만족시킬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촬영 각도를 골라서 일반인이 볼 수 없는 화면을 촬영해야 한다. 일반적인 방식은 항공 촬영, 저각 촬영, 양촬영이다. 액세서리 촬영 배경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마노, 순은 액세서리 등.

능력이 있다면 작은 액세서리 스튜디오를 사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정상적인 환경에서 자연광 촬영이라면, 시끄러운 손님이 주인을 빼앗아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배경은 가능한 한 단일하고 흐릿하다. 색상은 주인공과 강한 대비를 가질 수 있다.

흰색이 가장 좋은 배경색입니다. 하지만 액세서리가 같은 흰색이나 투명 계열이라면 흰색 배경은 윤곽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이때 검정 배경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악세사리는 어떻게 찍나요? 제품 촬영

관건은 빛이다.

집에 전문적인 불빛이 없다면, 화창한 날을 찾아라. 창턱에서 태양열이 직사광선인 곳, 목욕패도 가능하다.

백지 한 장을 찾고, 하얗고, 살짝 구부리고, 주름을 가지지 말고, 장신구를 백지 중간에 놓고, 빛과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한다.

초점 거리를 잘 맞추고 촬영하세요.

그리고 후기에 PS 로 간단히 처리해 배경을 후벼 주세요. 너의 장신구의 질감이 나왔다. 그리고 어떤 종류의 lighttent 를 팔고, 물건을 안에 넣고 불을 붙이면 됩니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찾은 자료이다: (보세요,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1 촬영 중 선택한 포광: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선행 작업이 매우 중요하며, 부광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액세서리의 특징은 그의 고도의 반사에 있다. 그들은 대부분 심지어 모든 빛을 반사할 수 있다. 조형이 단순할수록 부드러운 반사형이 카메라에 찍히기가 더 어려워진다. 부광이 부적절하면 빛이 고르지 않거나 큰 명암 대비가 나타나고, 많고 어지러운 플레어가 나타난다. 각 액세서리의 질감과 반사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천광상의 수요도 차이가 있다.

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에는 어니언 스킨, 블랙, 화이트, 골드, 실버 반사판, 스포트라이트, 플렉서블 박스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액세서리의 촬영 요구에 부합합니다.

A 다이아 보석 천:

다이아 액세서리의 특징은 다이아 가공 후 많은 절단면을 형성한다는 점이다. 이 절단면은 빛을 비춰 무수한 빛을 굴절시켜 다이아 빛을 발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찬란한 효과를 내고 싶다. 천에 빛을 보충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면의 광도, 서로 다른 모서리의 강조 표시를 하여 각 모서리의 가장자리를 또렷하게 빛나게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액세서리의 반사광을 완전히 없애려면 텐트식 조명으로 장식된 장신구 꼭대기와 주변에 텐트를 매끄럽게 놓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텐트, 텐트, 텐트, 텐트, 텐트, 텐트, 텐트, 텐트, 텐트, 텐트, 텐트)

그는 주변과 정상을 가릴 뿐만 아니라 앞도 가리고 그 위에 구멍을 뚫어 렌즈를 집어넣어 촬영할 수 있도록 해야 하지만, 구멍이 너무 클 수는 없어 방금 렌즈와 불빛에 닿으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때때로 불빛은 아예 그 밖에 놓여 있다. 텐트에 부드러운 간접 조명을 적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빛이 고르게 되고 장신구에 불필요한 반사가 없다. 그림 1 에서 볼 수 있는 것은' 텐트' 식 포광의 방법으로, 빛이 균일하며, 전면 다이아 또는 측면 다이아 모두 빛나는 효과를 촬영해 다이아 각 절단면의 반사 효과를 충분히 발휘했다.

B 금과은 보석 천 빛:

금은 장신구는 그 색깔을 찍어서 금빛 찬란한 효과를 내야 한다. 금은 장신구 촬영에는 대부분 직사광선을 사용한다. 액세서리의 보광에도 금, 은, 블랙, 백반광판 등 여러 가지 작은 반광판을 사용해야 하며, 특정 각도에서 보광하여 금은액세서리 표면 모양의 단단하거나 둥글다는 것을 돋보이게 한다. 그림 2 의 금팔찌는 팔찌의 구슬에 초점을 맞춰 전체 화면이 부드럽고 섬세하다.

C 보석, 크리스탈 보석 천 빛:

보석과 크리스탈은 다이아 절단방식과 비슷하지만 보석과 크리스탈이 더욱 반짝반짝 빛나고 보석은 보석의 색깔을 표현해야 하고 크리스탈은 크리스탈의 투명함을 반영해야 한다는 차이가 있다. 다각면 보석의 경우 촬영에 직사광선을 사용해야 하고, 빛은 부드러워야 하며, 이른바 부드러운 빛은 부드러워야 하며, 빛이 너무 딱딱하면 확산판을 추가하거나 스포트라이트에 그림을 그려서 빛을 부드럽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보석의 보광, 각 면의 밝기, 각면의 하이라이트를 맞추려면 반사판뿐만 아니라 반사판과 오목한 거울도 사용해야 한다. 그들은 층층이 풍부한 빛을 반사하거나 모아 각 각면을 또렷하고 밝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보석명언)

촬영 과정에서도 작은 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이 스턴트는 또 다른 악세사리를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별빛 필터를 사용하여 눈부신 빛을 내고, 화면을 활성화시킵니다. 여러 번의 노출로 움직임과 신비감을 더하다. 투명한 크리스탈을 촬영한 경우 블랙이나 컬러로 빛을 투과하지 않는 용지 걸림에 보석보다 약간 작은 구멍을 파낼 수 있고, 보석을 얹은 후 용지 걸림 밑면에 빛을 던지면 보석은 얼음처럼 맑고 아름다운 광택을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투명명언)

2 배경 텍스처 선택

우리는 이미 각기 다른 액세서리가 빛에 대한 요구 사항을 알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촬영 배경을 선택할 때도 액세서리의 재료에 따라 가장 적합한 배경과 텍스처를 선택하여 촬영된 대상을 부각시켜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배경은 악세사리의 질감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어 악세사리의 특징을 부각시켜야 한다. 이 대비에는 거칠기와 부드러움, 밝고 어두움, 부드러움, 단단함이 포함됩니다. 몇 가지 다른 배경의 효과를 들어 보겠습니다.

그림 4 의 다이아몬드 골드 장식은 어두운 회색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다이아 및 금의 반짝임을 강조하며 왼쪽 뒤의 위치에 나뭇잎 맥락의 표본을 놓습니다. 흐릿한 경락과 매끄럽고 흠잡을 데 없는 금 표면을 대조하고, 어두운 바탕색과 반짝이는 다이아 대조를 이루고, 배경 텍스처의 변화는 화면을 풍부하게 하고 층감을 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 5 는 Debeers 다이아 생산대형이 촬영한 다이아 원료의 사진으로, 양질의 다이아 원료를 구현하여 품질이 가장 좋은 다이아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다는 뜻이다.

사진작가는 검은색 벨벳 대신 검은색 벨벳을 배경으로 선택했다. 그 이유는 검은 벨벳이 빛을 더 잘 흡수하고, 배경을 깊어지게 하고, 배경이 캄캄하고, 투명한 다이아 전체가 카메라 앞에 완전히 드러나고, 다이아 위의 무늬도 또렷하고, 전체 다이아 모서리가 선명하며, 맑고 투명하기 때문이다. 화면 전체의 느낌은 매우 소박하여 평범함 속에서 고귀한 자질을 보여 준다.

이것은 에메랄드 액세서리의 광고입니다. 사진 속 사진작가는 녹색 나뭇잎을 배경으로 연한 녹색 에메랄드 액세서리를 무늬가 있는 항아리에 올려놓고, 짙은 녹색의 나뭇잎은 연한 녹색의 옥석을 돋보이게 하고, 거칠고 질감이 있는 항아리는 에메랄드의 광택과 동글을 돋보이게 한다. 독창적인 장식 방식은 그림의 색채와 공간을 풍부하게 한다.

그림 7 의 빨간색 좌석 부분은 전체 화면의 배경을 형성하고, 줄무늬가 있는 붉은 천 안감, 거친 나무 손잡이, 하얀 진주를 돋보이게 하며, 화면이 성대하고 우아합니다. 이는 색상의 충격으로 인한 효과입니다. 진주의 진주 보석은 한눈에 볼 수 있다.

이 그림의 오묘함은 종횡으로 교차하는 선의 대비에 있다. 작가는 줄무늬 모양의 푸른 풀을 세로 방향으로 만들고 목걸이의 가로는 푸른 풀의 중간에 감아 수직으로 엇갈리는 구조를 형성한다. 녹색은 은백색을 돋보이게 하고, 뒷면의 보광은 푸른 잔디 주위를 빛나게 한다. 옆에 있는 작은 물고기가 목걸이 옆에 머물러 있는데, 작가는 그것의 희귀함과 소중함을 보여 주기 위해 물고기조차도 발길을 멈추고 감상할 수 있도록 의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세사리 광고 촬영에서 배경 선택은 악세사리의 내포를 구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모두 보석의 화려함과 비범함을 드러낼 수 있다. 검은 벨벳은 다이아 투명함을 나타낼 수 있고, 나무의 질감은 진주의 화려함을 나타낼 수 있으며, 거친 화강암 질감은 금은액세서리의 둥글고 질감을 드러낼 수 있으며, 색깔의 배경은 보석의 변화를 나타낸다. 악세사리 광고 촬영에서 정반대와 대조를 통해 생기는 효과로 악세사리의 질감이 화면에서 가장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세사리, 악세사리, 악세사리, 악세사리, 악세사리) 간단한 소품은 소박하고 간결하며 화려한 눈부심을 가장 아름다운 악세사리 광고 사진으로 결합시킬 수 있다.

3 사진 거리와 카메라, 렌즈 선택:

보석은 대부분 부피가 작기 때문에, 주얼리 사진에서는 마이크로거리 촬영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술이며, 마이크로거리 기능이 있는 전문 촬영 장비도 필수적이다. 액세서리를 촬영하기 위해 적합한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카메라의 경우 135, 120, 4×5 프로페셔널 유선은 마이크로거리 촬영에 사용할 수 있지만 4×5 유선은 보석 촬영에 사용하면 큰 장점이 있다. 영향을 받는 투시를 변경할 수 있으며 초점 평면을 선택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촬영 중 렌즈 전면 패널을 회전시켜 필드 깊이를 충분히 압축한 다음 큰 조리개와 함께 촬영된 액세서리에 초점을 맞춰 주제를 최대한 강조하고 화면의 공간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조정은 비전문적인 유선으로는 할 수 없다. 렌즈로 말하자면, 미거리 촬영이기 때문에, 당연히 미거리의 렌즈가 없어서는 안 된다. 마이크로거리 렌즈는 근거리 촬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마이크로거리 촬영에서 영상이 매우 날카롭고 좋은 대비를 가지고 있다. 이 점만은 일반 렌즈로는 도달할 수 없는 것이다. 많은 사진작가들은 보석을 촬영할 때 미세한 거리도 없는 일반 렌즈를 사용하며, 유선피강을 연장하여 이미지를 확대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그 효과는 종종 실망스럽고, 결과 사진영상은 느슨하고 흐릿하며, 대비가 매우 낮고, 회색 안개가 짙어서, 이런 사진은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내가 인터뷰한 한 한 사진작가는 "보석을 촬영할 때 기사 LS 프로폰을 계속 사용했는데, 이 폰의 정밀한 미세 조정 기능은 초점이 맞춰질 때 매우 편하고 매우 짧은 초점 거리 사이에서 초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며 "보석 사진의 초점에 대한 까다로운 요구 사항도 잘 부합한다" 고 말했다.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슈나이더 120mm 전문 마이크로거리 렌즈로, 이 렌즈의 영상은 선명도가 매우 뛰어나며, 특히 조리개가 f8-f16 사이에 설정되어 있을 때 매우 뛰어나다. 작은 조리개를 사용할 때는 중공의 길이를 제어하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중공이 너무 오래 당겨지면 전체 렌즈가 감겨 이미지 선명도가 떨어집니다. 다른 마이크로거리 렌즈와 180mm 슈나이더 렌즈도 실용적입니다. 촬영할 때마다 물체의 크기에 따라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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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촬영 시 구도

악세사리 사진 구도의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구도의 균형미다. 일상생활에서는 의자 한 자루가 기울어져 불안정한 느낌을 주고 앉아서 씨름할까 봐 걱정한다는 체험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액세서리 광고 작품의 화면 균형이 잡혀 구도에서 매우 중요하다.

대칭과 균형은 화면에서 운용된다. 대칭은 고도로 가지런한 정도를 상징한다. 나비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 형체와 날개 무늬의 대칭미는 줄곧 사람들에게 감상할 수 있다. 악세사리 사진 작품에서 대칭적인 장면도 자주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른바 구도의 대칭은 절반의 대칭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림의 시각적 균형을 의도적으로 추구하는 것이다. 사진의 구도에서는 절대 대칭이 정적이고, 조심스럽고 단조로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생활 속 사람들의 심미 요구는 여전히 균형을 추구하는 것이 많기 때문이다. 대칭의 과도한 사용은 사람을 둔하게 하고 활력이 부족하게 할 수 있다. 따라서 악세사리의 구도에서 어떻게 균형 잡힌 효과를 중시할 수 있는지 구도에서 이미지를 비교해야 한다. 즉 악세사리와 배경, 악세사리와 소품, 배경과 소품, 광도와 어두움, 역학과 정적, 허와 실제 등을 비교해야 한다. 구조의 균형은 화면 각 부분의 광경이 서로 호응하고 대조를 이루며 균형과 안정을 이루는 것이다. 그림 9 의 두 손은 대칭으로 보이지만 또 차이가 있다. 흰색 배경은 검은색 손 모델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구도의 1 차 및 2 차 관계. 악세사리 광고 사진의 주체는 악세사리이므로 화면을 디자인할 때 주체와 동반체의 관계, 즉 악세사리와 배경의 관계, 악세사리와 소품의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사진 한 장이 주체만 있고 안감이 없다면, 화면은 딱딱하고 변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배체는 시끌시끌할 수 없다. 액세서리는 화면에서 눈에 띄게 두드러져야 하며, 필요한 경우 촬영 위치와 각도를 변경하거나 불필요한 물건을 옮겨 화면을 간결하게 하고 주체를 부각시킬 수 있다. 사진 촬영에서는 악세사리가 어수선한 배경에 잠기는 것을 피해야 하고 악세사리는 소품에 밀려 한쪽으로 밀려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보석 목걸이는 노란 아프리카 국화의 줄기를 휘감고, 구불한 꽃잎까지 뻗어 있으며, 색상 수준의 변화, 배경과 주체의 완벽한 조화, 생동감 있고 아름다운 화면이 인상적이다.

5 포스트 제작:

대부분의 광고 작품들은 촬영 후 후처리가 필요하며, 포토샵 등 소프트웨어를 통해 화면을 추가로 조정해 기존 사진에 특별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두 광고 모두 촬영이 끝난 후 컴퓨터를 통해 원본 사진과 배경 사진을 합성한 효과로 기하학적인 공간감을 형성했다. 악세사리는 실체이고 배경은 허술하여 악세사리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