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귀취등 2 황가죽 무덤과 남해귀허의 후속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귀취등 2 황가죽 무덤과 남해귀허의 후속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노여움'

이 권에서는 근무 시간이 매우 느슨하고 시간이 많아지면 비교적 여유롭게 쓸 수 있기 때문에, 글로만 보면' 노청서' 는 8 권 중 가장 정교한 한 권이라고 생각한다. 현대 제재에 대한 규제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전전을 민국 시절로 되돌려 놓고 손발을 풀어서 심하게 파헤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예전에는 순순히 발구 터치 금, 이산, 하역령이라는 세 가지 체계를 마음대로 편성해 줄거리가 전개되면서 이들 업계의 내력, 장고, 전설, 수법을 차츰 그려냈다. 이전에 몇 권이 풍수 도묘를 주로 삼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심지어는 바람과 함께 소위 도묘소설을 쓴 사람들까지;

그래서 이 권에서는 망자결 이외의 도묘 수단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중화민국 전설식 이야기는 설서의 어감이 있어야 하고, 둘째로는 협객 같은 인물이 있어야 하며, 각종 검은 말 절개까지 더해져 역사 민간 이야기의 색채로 가득 차 있어야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전에 흑수성 한 토막을 쓴 것은 탐구적이었고, 감히 대곳에 쓰지 못했지만, 이전의 경험으로 쓰면 자연히 쉽게 익어졌고, 그중에서도 새로운 개념 암호문, 즉 산경, 상승산과 달문 등의 체계를 편찬한 것은 완전히 허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본권도 몇 가지 기록을 세웠다. 하나는 등장 인물이 많고, 이전에는 통제력이 걱정돼 이중 주인공과 대량의 조연 교대로 출전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글을 써도 진보가 전혀 없을 수 없다. 이 책의 인물 동원과 배경 묘사는 이미 수월해졌고, 줄거리는 첫 번째 부분을 잘 보완하고, 두 번째 4 권을 관통하며, 원래의 계획을 넘어선 것은 나를 기쁘게 한다.

지리적 배경에 대해 말하자면, 서남의 이야기는 문학작품에 기록되어 있는데, 소털처럼 많다고 할 수 있지만, 무당, 시체, 낙동 같은 것은 많이 들으면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없을 것이고, 나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노청서' 에서 병산의 각종 전설을 썼다.

그리고 이 책에는 산사다리를 달고 산혈을 입는 것과 같은 새로운 기구가 등장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진장님께서 사용하신 청풍청뢰술, 그리고 예민한 후각 냄새로 흙을 분별하는 것은 모두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도묘 수단으로, 내가 발명한 몇 가지 대도묘체계라고 할 수 있는데, 좋은 총결산을 한 것이 가장 만족스러운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개인적으로 잘 쓴 두 개의 다리 구간을 느꼈는데, 하나는 닭대전 고분지네들이고, 다른 하나는 이전에 청령군도가 수은발동에 잘못 들어온 기관성이다.

비교적 불만족스러운 곳은 세 군데 있는데, 하나는 화령과 옛 서양인들이 별다른 연극도 없이 직무를 그만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둘째, 호루라기와 여섯 날개 지네는 무량한 성전에 떨어졌는데, 이 절은 비교적 혼란스럽게 묘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단방의 다리 부분이 비교적 평평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무협 관산

책의 마지막 권으로서,' 무협관산' 이라는 책의 임무는 비교적 무겁고, 가장 큰 것은 글자 수이다. 계약서에 규정된 글자 수에 따라 제 2 권의 처음 세 권, 제 1 권이 3 만 자 정도 적어서 마지막 권에 추가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이 권은 초장편이고, 무려 반 권의 책이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획에서 전서의 주선인 4 개의 동자는 각기 다른 형식을 통해 하늘과 땅 사이에 존재하는 네 가지 생명상태를 상징하며, 각각 한 자를 끌어내려 하지만, 그렇게 되면 적어도 5 권이 필요하므로, 일부 줄거리를 단순화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또 이 권에서' 16 자 음양풍수 비술' 을 잔서의 진짜 원인으로 삼고 금부적을 더듬어 주인을 대신하는 이야기도 할 예정이다. 귀취등' 전서는' 16 자 음양풍수 비술' 잔권에서 시작되었고, 결국' 16 자 음양비술' 이 그해 파괴된 지난 일은 지선촌 탐험의 내용 외에도 마지막 권에는 이런 줄거리가 포함돼 있다.

또한, 이 책에서는 왜 세 개의 고대 부적만 남았는지, 그리고 명대에 발구인이 파괴된 역사를 설명하고, 이야기의 장소는 장강 삼협 근처에서 발생하며, 지리적 배경은 불가사의한 관산이며, 줄거리 발전의 전환은 매우 크다.

장강 삼협장은 길이가 700 여 리이고, 양안은 무수한 산궐과 겹겹이 이어져 있는데, 이곳은 예로부터 신비로운 바촉문화와 무초문화가 만나는 지역이며, 신화 이야기와 민간 전설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그중 어느 정도는 고대 역사의 투영이 있다. 병서보검, 천년잔도, 절벽현관 ...... 후세에 무수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통편 관통의 주요 단서인' 관산손가락 미부' 는 민요와 비슷한 구술로,' 관산 발굴 장록' 을 포함해 원래 내 또 다른 작품의 오리지널 내용이었다. 2007 년 글쓰기 계획이 바뀌면서 일시적으로' 귀취등' 제 2 부로 바뀌었기 때문에 모두 이 책에 쓰였다.

본 권에서 내가 가장 만족하는 곳은 세 곳, 하나는 금실제비가 지은 무영선교이다. 둘째, guanshan 펜, 그림 문; 셋째, 우양왕 고분귀신 음지 팬. 또한 흑돼지 개강에 관한 전설과 관산도골도의 내력은 영감이 움직이는 신의 펜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허구의 이야기 줄거리에는 천하까치 다리 만남, 신필마량, 고화' 군적 도묘도' 등 모두가 알고 있는 전설이 녹아들어 있다. 이 전설들은 모두' 무협관산' 에서 새로운 각도로 해체됐다.

결함은 마지막 권에서 표현해야 할 내용이 너무 많기 때문에 일부 장소가 깊이 전개되지 않아 황급하고, 결말이 원만하다고 할 수는 없다. 결국 다종이 결국 죽는다. 내가 초기에 불가사의한 사건을 좋아했던 태도와는 달리, 2 년 동안 쓴 초장편 작품에는 밋밋하고 소박한 것이 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지막 6 장에서, 나는 주로' 귀취등' 전서의 이념을 설명하고 싶다.' 귀신모자' 라는 세 장은 풍수를 미신할 수 없고,' 천인일체' 의 개념은 마음속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물극필반' 의 3 장은 김교위를 만져보고 몸을 보전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내 작품' 귀취등' 2 부 8 권' 은' 정절고성' 에서 시작해 마침내' 무협관산' 으로 내 생각대로 8 권을 더 쓸 수 있지만, 새로운 계획은 이미 성숙해졌고, 나는 이미 좀 더 기다릴 수 없어' 귀취등' 를 더 이상 쓸 계획이 없다

특히 이 책을 좋아하는 모든 독자 친구들에게 감사드리며, 중국 인터넷, 안휘문예출판사, 천희학 문화전파유한회사의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당신들의 큰 지지와 도움 없이는' 귀취등' 이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귀취등 끝났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