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0에서 전사에게 좋은 기술은 무엇인가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0에서 전사에게 좋은 기술은 무엇인가요?

내가 너한테 많은 말을 하면 사실은 거짓말을 하는 거야. 쓸모가 없습니다. 권위있는 NGA조차도 7.0 무기에 어떤 특성을 선택해야할지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권위 있는 다양한 WOW 포럼을 항상 주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소식은 매우 빠르게 나올 것입니다.

현재 출시된 전사 중 그다지 강력한 유형은 없지만 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무기 전사의 결정적인 직업적 특성과 게임 내 작전은 이미 매우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지만, 여전히 더 많은 재미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Legion"에서 무기 전사는 다양한 재능 선택에 따라 더욱 다양한 운영 스타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이언트 스트라이크의 효과를 향상하고 스킬과 전문화 테마의 연관성을 높이기 위해 마스터리를 자이언트 힘으로 변경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무기 전사의 분노 값은 자동 공격에서 비롯됩니다.

다음은 무기 전문 전사의 핵심 전투 기술에 대한 개요입니다:

필사의 일격

20 분노 포인트, 근접 범위, 즉시 시전, 6 초 재사용 대기시간

잔혹한 기습 공격으로 대상에게 막대한 양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이내에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강타

15 분노 포인트, 근접 범위, 즉시 시전

상대를 강타하여 중간 정도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거인의 일격

근접 범위, 즉시 사용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적의 방어구를 강타하여 막대한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취약한 상태로 만듭니다. 6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실행

10 분노 포인트, 근접 범위, 즉시 시전

적을 마무리하려고 시도하여 적에게 많은 양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분노 포인트가 30점으로 추가 피해가 많이 발생합니다. 체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술 전문가

패시브 스킬

슬램, 회오리바람, 처형은 대상에 적중할 때마다 20번의 확률로 자이언트 스트라이크를 재설정합니다.

숙달: 거인의 힘

거인의 일격의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대상이 받는 피해가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이러한 특성 변경 사항을 살짝 보여주기 위해 무기 전문화에 대한 새로운 특성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타이탄 힘

패시브 스킬

자이언트 스트라이크의 지속 시간이 200만큼 연장되지만 효과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분노 전문화

전장에서든 투기장에서든 이 무시무시한 광포한 전사들은 끊임없이 전투의 스릴과 피에 대한 갈증을 추구합니다. 평생의 훈련과 전투 끝에 이 잔혹한 전사들은 대학살의 달인이 되었으며, 종종 최대의 파괴를 추구하기 위해 양손에 무기를 휘두르기도 했습니다. 방패의 보호 없이도 이 미친 전사들은 상대가 감히 공격하는 한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칼날의 회오리바람이 이 용맹한 전사들을 단단히 감싸며, 감히 접근하려는 적들은 모두 목숨을 잃을 것입니다. 무자비하게 전장에 돌진하는 분노의 전사가 보여주는 잔혹한 힘은 궁극의 공격력을 가장 잘 표현한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분노는 전통적인 전사 이미지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우리는 이를 Legion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더 잘 반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무자비한 사악한 별의 느낌을 좀 더 가깝게 표현하기 위해 분노의 전사의 스킬 운용은 분노 수치를 빠르게 모으고, 광폭화를 통해 빠르게 분노를 쏟아내는 것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격노는 이제 더 강력해져서 공격 속도가 두 배로 늘어나고(대부분의 분노는 여전히 자동 공격에서 나오므로 분노 생성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피해량은 숙련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무기 전문화와 유사하게, 플레이어가 더욱 다양한 전투 기술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특성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다음은 Fury Specialized Warrior의 핵심 전투 기술에 대한 개요입니다:

Bloodthirst

근접 범위, 즉시 시전, 4.5초 재사용 대기시간

대상에게 피에 굶주린 광포한 공격을 가해 적당한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의 분노 포인트를 생성하며 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의 갈증의 치명타 확률이 40배 더 높아집니다.

격노

패시브 스킬

피에 굶주린 치명타를 적중하거나 광전사의 분노를 활성화하면 격노하고 공격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며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30 증가, 6초 동안 지속됩니다.

분노 공격

10 분노 포인트, 근접 범위, 순간

두 개의 무기를 사용하여 동시에 강력한 공격을 시작하여 대량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손상.

분노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

분노 포인트 50, 근접 범위, 즉시 시전

2초 내에 5번의 잔인한 공격을 가하여 많은 양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로 인한 피해는 항상 분노로 인한 피해와 동일합니다.

실행

분노 포인트 30, 근접 범위, 순간

적을 마무리하여 많은 물리적 피해를 입혀보세요. 체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숙달: 굴레를 벗어난 분노

분노한 동안 입히는 피해는 28만큼 증가합니다(표준 장비의 특화 속성 혜택).

플레이어에게 이 특성 변경 사항을 살짝 보여주기 위해 분노 전문화의 새로운 특성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광기

15포인트 분노 , 근접 범위, 즉시 시전

대상을 격렬하게 충돌시켜 적당한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가속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회까지 중첩 가능합니다.

보호 전문화

다른 수비수들과 마찬가지로 보호 전사들도 거의 우월한 체격을 갖고 태어나 근접전투 기술을 훈련받았다. 하지만 다른 전사 동료들에 비해 전투에 신중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독특한 스타일이다. 검과 방패의 컨트롤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적의 공격을 압도하고 적극적으로 반격 기회를 창출합니다. 수호 전사의 경우, 아군을 적의 공격에 노출시키면 최전선에서 가장 강한 군인이 될 의미가 없습니다. 장엄한 수비수는 성공적인 전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며, 이 임무를 맡은 수호 전사들은 뚫을 수 없는 성벽이 되기 위해 자원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보호 전문화의 게임 운영은 배경 지식에 있어서 전사의 전통적인 이미지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탱크 역할의 모든 기본 책임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우리의 주요 초점은 이 사양의 메커니즘을 미세하게 조정하는 것입니다. Shield Block과 Shield Barrier는 종종 플레이어에게 어려운 선택입니다. Shield Barrier를 신규 스킬인 Ignore Pain으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이 스킬은 큰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상한은 플레이어의 최대 체력에 따라 결정되며, 주요 방어 스킬로 존재하게 됩니다. 고통 무시와 방패 막기를 사용하는 시점은 겹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상황에 따라 다른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노의 경우, 방어 전사는 이제 주로 피해를 입음으로써 분노를 생성하며 스킬 사용으로 인한 기본 분노로 보충됩니다. 고통 무시가 주요 분노 해소 스킬이 되므로, 이 분노 메커니즘은 더 잘 작동할 것입니다. 피해 감소 스킬은 피해를 많이 입을 때 더 효과적일 것이며, 이를 사용할 만큼 충분한 분노를 갖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보호 전문가의 핵심 전투 기술에 대한 개요입니다:

공격 기술

30 분노 포인트, 근접 범위, 즉시 시전

즉시 적당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회사 쿨타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영웅의 일격

근접 범위, 즉시 사용 가능, 9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막대한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포인트 6개를 생성합니다.

방패 강타

즉각적, 재사용 대기시간 6초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충격을 가해 보통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며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썬더 스트라이크

패시브 스킬

당신의 파괴적인 일격과 복수는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키고 15초 이내에 막대한 양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대상이 완전히 치유되면 제거됩니다.

심각한 부상

근접 거리, 즉시 사용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아크 슬래시를 발사하여 전방의 모든 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분노 포인트 4개를 생성합니다.

회피 또는 막기에 성공하면 복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재설정됩니다(3초에 한 번만 발동 가능).

복수

근접 범위, 즉각적

직접 타격으로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파괴적인 일격은 30% 확률로 방패 밀쳐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파괴 일격

방어

방어 확률이 10 증가하고(표준 장비의 숙련 속성 혜택) 정확도가 증가합니다. 방어 방어 확률 30 증가합니다. (표준 장비의 마스터리 속성 혜택을 받습니다.)

또한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표준 장비의 숙련 속성 혜택).

숙달: 정밀 차단

즉시,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방패를 들어올려 자신에게 시전되는 다음 주문을 반사하고 주문 피해가 다음만큼 감소하도록 합니다. 30. 5초 동안 지속되거나 다음 주문이 반사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주문 반사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방패를 들어 자신에게 시전되는 다음 주문을 반사하고 받는 주문 피해를 30만큼 낮춥니다. . 5초 동안 지속되거나 다음 주문이 반사될 때까지

고통을 무시합니다.

고통을 견디고 끝까지 싸우며, 받는 다음 피해의 90%를 무시합니다(특정 피해) 효과는 최대 체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방패 막기

분노 10점, 즉시, 12초 충전, 2번 재충전 가능

근접 공격 대상이 될 때마다 방패를 올려 막아낸다. 6초 동안 당신을. 이러한 블록은 정밀 블록일 수 있습니다.

방패 막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방패 밀쳐내기가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에게 이러한 특성 변화를 살짝 보여주기 위해 보호 전문화를 위한 새로운 특성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방패 규율

패시브 스킬

방패 강타는 방패 막기의 지속 시간을 2초 연장합니다.

쉴드 블록은 쉴드 슬램의 데미지를 추가로 30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