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V의 디자인 배경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V의 디자인 배경
3DO가 몰락한 뒤 히어로즈 오브 인빈시블 시리즈는 유비소프트의 손에 넘어갔다. 이후 유비는 전략 게임 개발 경험이 풍부한 러시아 게임 개발사인 니발 인터랙티브(Nival Interactive)에 H5 개발을 맡겼고, Fabrice Cambounet이 프로듀서를 맡았습니다. 이 게임은 풀 3D로 제작되었으며 향상된 Silent Storm 엔진을 사용합니다.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시야각이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시간이 좀 지나면 익숙해질 것입니다. 게임은 H3에 더 가깝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H5가 H3의 3D 복제품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사실 H5에도 H5의 혁신이 있지만 H4와 같은 것도 있습니다. 게임은 전투 중심의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으므로, 예를 들어 보물의 효과는 그다지 강력해 보이지 않습니다.
Heroes of Might and Magic V(H5, 자막 없음, Queen Isabel's War 사용 가능)는 2006년 5월 24일 출시되었습니다. Windows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Mac 버전이 있습니다.
H5의 원본 버전에는 3개의 레벨과 72종의 보물이 있습니다.
전투 중심의 디자인인 만큼 멀티플레이 전투에서는 당연히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게임이다. 게임에는 원작에 결투 모드, 다이나믹 모드, 고스트 모드가 추가됐다. 소위 결투는 게임 자체에서 설정한 영웅을 선택해 직접 전투를 시작하는 방식으로, 물론 직접 영웅을 설정할 수도 있는데, 이 모드를 이용하면 결투를 할 시간이 부족한 분들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동적 모드는 전장 작동 시간을 제한하는 반면, 유령 모드는 전투 중에 적 플레이어가 기다리지 않고 행동을 취할 때 유령이 무언가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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