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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봉 최고의 구강병원

정안사는 상해시 남경서로 1686 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샹은 유명한 강남고사이다. 비문에 따르면 삼국무제 손권적무 10 년 (247) 에 창설되어 강승회가 창립했다. 절 부지는 원래 오송강 (현재 소주 강) 북쪽 해안에 있었다. 본명 호수는 모두 숭원 () 사 () 로, 당대는 영태사 () 로 개명되었다. 북송 대중상부 원년 (1008) 정안사 개명. 남송가정 9 년 (12 16 주지종은 이 절을 끓는 우물방변, 즉 지금의 사지로 옮겼다.

정안사가 이 부지로 이전한 후 규모가 점차 확대되어 원대까지 이르러 거사가 되었다. 사내에는 삼국 시대에 세워진 붉은 검은 비석, 남북조 시대에 심은 진조안, 현자 엄승이 처음 전해온 새우풀, 남송종의가 건설한 강경대, 끓는 우물의 물콸천, 시인 수녕이 건설한 녹운동, 행인이 걸어온 방장실인 8 곳의 명승고적이 있다. 수녕은 역대 시인이 쓴 시를 수집하여' 정안 8 곡' 을 편성하여 정안사의 명성을 널리 떨쳤다. 명나라 홍무 2 년 (1369), 홍무종을 주조하여 구리 6000kg 을 소모했다. 홍무 2 년, 황태자 천년을 기원한다' 는 비문이 아직도 당에서 울려 퍼지고 있다.

청초 이래 절이 누차 폐지되었다. 옹정년 동안 방장복안은 사찰 토지 사건을 승소해 정안사의 토지를 보호하고 필기를 했다. 건륭 6 년 (174 1), 의부 시랑맥환이 대웅전을 재건하기 위해 기부했다. 건륭은 43 년 (1778) 에 현지인 손스완이 자금을 모아 절을 재건할 것을 제안했다. 상해로 (장백) 성보 역시 절 앞에 용천각을 짓고, 사동에 보은원을 지어 승려가 거주할 수 있도록 하였다. 바다 스님은 절에서 불에 타 버린 송대 은행나무의 줄기로 18 나한과 웨타상을 조각했다. 함풍동치 즈음에 정안사는 태평천국으로 파괴되어 본전이 하나밖에 남지 않았다. 학봉 방장은 이조관, 야오희, 절강성 부상인 호설암의 지원을 받아 광서 6 년 (1880) 에 정안사를 재건했다. 이듬해 4 월 초에 제 8 전이 완공되어 불교 의궤에 따라 성대한 불교 목욕제를 거행하였다. 네 사람이 운집하고, 교통이 바쁘고, 상인이 발언하여 기이한 광경이 되었다. 이때부터 유명한 연례 정안 묘회가 형성되었다. "3 월 3 일 용화 (복숭아꽃 보기), 4 월 8 일 정안 (묘회 유람회)" 은 이미 상해의 민속이 되었다. 광서 9 년 (1883), 이조관은 비문을 쓰고, 주지학봉에 비석을 세웠다. 대웅보전의 앞벽에는 아직도 정안사를 재건하는 비문이 보존되어 있다.

광서 20 년 (1894), 본전 좌우에 두 채를 더 짓고 전사를 다시 보수해 정안사의 옛 모습을 되찾았다. 광서 30 년 (1904), 상해 남상이' 정안남비상탑' 을 지었다. 정안사의 조상은 모두 마당에 묻혔고, 사당은 조상의 위패를 제사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탑 옆에 수도원이 하나 있는데, 전문인이 관리한다. 민국 시대까지만 해도 여전히 73 채의 집과 64 묘의 토지가 있었다.

19 12 19 16 에 관해서는 정안사가 상해와 전국 불교 활동의 중요한 절 중 하나가 되었다. 19 12 년, 최초의 전국적 불교단체인 중국 불교총회가 설립되어 정안사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명한 애국시인 길선 (8 지선) 임 회장이다. 이듬해, 국가 사찰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그는 상경하여 결실을 맺지 못하여, 불행하게도 베이징 법원사에서 병으로 죽었다. 상해와 전국 불교계가 정안사에서 추모대회를 개최하다. 태허대사는 회의에서' 교학론, 교학제, 교학산' 이론을 제시하여 전국 불교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 13 년 3 월 중국 불교협회는 정안사에서 제 1 차 전국대표대회를 열었다. 엽개, 웅희령은 대통령으로, 청해는 부통령으로, 원독수리는 상원 의장으로 당선되었다.

19 19 년, 절 앞에 도로를 건설하여 정안사로 (오늘 남경서로) 라는 이름을 지었다. 상해 성서 일대가 갈수록 번화하고 향불이 전성하여 부처님을 숭배하는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다. 절 공간이 부족하여 신청하지 못하다. 1920 년, 스님은 상귀와 상해 젠트 문동 등 동흥에 세 개의 절을 지었는데, 현재 절의 주체 구조는 기본적으로 형성되었다.

1930- 1940 년, 직발과 문지가 연이어 주지가 되어 재임 기간 동안 나무를 세우지 못했고, 사찰 재산 분쟁이 끊이지 않아 많은 후환을 남겼다. 194 1 년, 오덕 대사가 방장을 계승하여 폐단을 없애고 불학교육으로 전향하며 불학 연구를 중시하다. 그는 수십 차례의 불학 강좌를 열고 응자, 원영, 지풍, 정, 조박초, 강, 대덕 등 고승들을 각각 초청했다. 동시에 정안사 수호협회를 설립하여 교도소 미가와 함께 사무를 정비하다.

항전이 승리한 후, 주지오덕과 미갈의 주재하에 원대문 동쪽에 당조의 대문을 새로 짓고, 덩산목 (철옹) 에 의해' 정안고사' 라는 제목으로 썼다. 신산 문 앞에는 천하 제 6 천정전변에 고대 인도 아육왕식의 범천 건물이 세워져 정안사의 상징이 되었다. 공사가 완공된 후 4 월 초 8 일 불탄과 정안불학원 개학식을 거행하다. 개막식에서 태허대사는 직접 채색식을 주재하고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경배하며 기쁨과 경앙으로 가득 찼다. 만 명이 넘는 승니가 회의에 참석하여 당시 상하이 불교계의 큰 사건이 되었다.

그동안 정안사는 절 뒷문에서 화산로까지 정안초등학교를 개설했다. 남비상에 정안 시골 실험 학교를 설립하다. 학교에는 송치, 백승, 조박초, 모효동, 구항 (제남대 농학 교수) 주임 5 명이 있으며 대동법사가 주재한다. 두 학교의 경비는 정안사가 부담한다.

1947 년 봄, 주지오덕, 감사미갈이 주효염, Xi 야프 변호사 두 명이 공동으로 상해시 불교협회에 편지를 보내 정안사를 삭도 손손손주들제에서 10 자 정글선현제로 바꾸자고 제의했다. 시 불교협회가 정안사 방장을 계승할 인선을 주재하도록 청하다. 이와 함께 정안사의 스님들도 오덕과 미가의 제안에 동의했고 상해시 불교협회에 편지를 보내 개혁과 인재 선발을 요구했다. 따라서 상해시 불교협회는 주지대사와 전사 스님의 뜻을 존중하여 음력 3 월 29 일 산 장로, 호법, 전사 스님을 소집하여 회의를 열고, 절을 영구 10 자 정글로 바꾸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하고, 송대사들을 개제 후 첫 주지로 선정하여 정안불학원 원장으로 겸임하기로 했다. 송치 대사가 인수할 때 네 가지 요구를 했다. "첫째, 정안사는 이미 10 자 정글로 정해졌다. 앞으로의 방장 선거는 불교협회가 본 시의 모든 산의 대표와 본사의 민중 선거를 연합하여 대공의 악행을 표시해야 한다. 둘째, 정안사를 불교문화사업의 중심으로 점차 상을 낮춰 순전히 불법을 선전하는 도장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사내 경제는 개방해야 하고, 가능한 불교 자선공익사업을 열어 부처가 세상을 구하고 생명을 축복하는 취지를 실현해야 한다. 넷째, 본인은 내부 연구에 전념하고, 대외관계를 잘하지 못하고, 대중의 당부를 심각하게 위반한다. 절 안의 행정 계획을 제외하고, 내가 주재할 필요가 있다면, 다른 일은 모두 감독관이 책임진다. 모든 하찮은 일은 모두 오락이지만, 괜찮아, 피곤하지 않아. " 참석자들은 만장일치로 이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송치 대사가 주지가 된 후 백승이 감옥으로 임명돼 4 대 법도가 시행되고 사찰사무가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정안불학원은 1946 년 봄에 설립되어 태허법사를 초대 원장으로 초빙했다. 나중에 적송법사가 원장을 계승하고, 백승은 부원장이다. 여매는 교학 주임으로, 그는 연이어 독학을 담당한 적이 있다. 교원 역량은 한동안 유명했다. 김릉대 철학학과 본광대사, 불교개론, 비교종교학, 인식론 등을 강의했다. 도원 대사는' 성현의 가르침' 을 가르치고, 두환 대사는 불학 연구를 가르치고, 임경 교수는 인도 불교사를 강의하고, 관덕동 교수와 진옥선 교수는 연이어 중국어를 하고, 수치 대사는 미술을 강의한다. 학업을 마치고 출가하자 독자는 백 명에 육박했다. 학풍이 엄격하고 학술 분위기가 매우 농후하다. 태허대사, 북평 중국불학원 원장 주수가, 법방대사, 능해대사, 설송대사, 제남대 모윤손 교수, 금릉대 문학원 원장, 청원 교수 등. 우리 병원에서 강의를 합니다. 이듬해 스님은 스스로' 학승천지' 잡지를 창립했다. 우리 병원에서 학승을 발표하는 문장 외에도 잡지에 기고한 유명 인사로는 남양자항법사, 불학자달행, 법존, 에틴, 남정, 설송, 안페, 베이징대 동양어학과 계부선림, 저명한 교육자, 작가 예성도씨 등이 있다. 경비난으로 6 기까지만 출판되었지만 불교계에서는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1948 년 초 정안불학원은 정안서원으로 이름을 바꿨다.

1948 년 초 정안사는 거리를 따라 건물 한 채를 배정해 불교 민간인 클리닉을 설립하고, 송대사임 주임, 백능 부주임, 수치, 낙관 사무주임, 피충화, 정보옥, 이광우 임내외과 주임, 이근임 치과주임을 세웠다. 빈병이 섞인 사람을 마주하고, 진단에 약을 주고, 자비로운 마음으로 빈궁을 구제한다. 의료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송치 대사가 발기해 국내 유명 화가와 서예가들에게 그들의 작품을 기증하고 자선전시회를 개최할 것을 촉구했다. 당시 장대천,,, 백경, 말,,, 이 자선단체는 대중의 찬사를 받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상해시 인민정부는 정안사를 두 번 지출하고 수리위원회를 설립하여 원독수리, 위방, 조박초 등 14 명으로 구성돼 원독수리가 주임을 맡고 있다. 1953 년 방장은 송대사님을 들고 절에 신도교 제단을 세우고 5 대 이후 오랫동안 전해져 온 동미를 이어받았다. 제단은 법당 위에 위치해 있다. 가운데 주단은' 대단' 이라고 불리며 법을 개정할 때 주단으로 비루진나 여래, 아라카라나사, 염명왕 세 동상을 모시고 있다. 좌담은' 모거단' 을 법을 고칠 때 유향의 일부를 제물로 불태운 제단으로, 보현연수금강을 위해' 금강계 대만다라' 를 달았다. 오른쪽 제단은' 성천단' 으로 여의륜 관음보살, 이어' 태장계 만다라' 라고 불린다. 동서양 벽에는 각각 신도를 계승한 창시자 초상화 8 점이 있는데, 각각 용몽, 용지, 금강지, 텅 비어 있지 않음, 오산, 일항, 혜과, 공해였다. 동방에는 공작과 아민 왕이 있고, 양쪽 벽에는 금강비서와 신선문조법 제도가 걸려 있다. 서쪽에 방이 하나 있는데, 왼쪽은 흑천에, 오른쪽은 위대한 어머니에게 바칩니다. 12 일은 두 개의 벽에 걸려 있다: 동벽은 월일, 지천, 비사문일, 풍천, 물일, 나찰이다. 서쪽 벽은 순천, 범천, 이세일, 인드라의 날, 불의 날, 불타는 고층건물이다. 이후 송치 대사의 주재로 이 사원은 매일 밀법을 수습하고 있으며, 매년 봄과 가을 양계절에 수법회를 열고 밀법을 전수하고 제자를 계몽한다. 향화기 불탄날 때마다 사원 전체가 개방되어 향객 관광객이 한순간 불타올랐다. 1966 문혁 기간 동안 사찰은 심각한 충격을 받았고 불상은 파괴되고 문화재 등 기물은 깡그리 약탈되고 스님은 쫓겨나 절 전체가 공장으로 변했다.

1983 년 정안사는 국무원에 의해 중국 한족 지역의 중점 불교 사원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당의 11 회 삼중 전회 이후 당의 종교신앙자유정책이 진지하게 관철되어 정안사가 새로운 발전기에 들어섰다. 1984 년 상해시 불교협회는 정안사 복구위원회를 설립했다. 회장 견선 대사가 주임을 맡고, 부회장 가강송은 부주임을 맡고 있다. 불교계와 관련 전문가 학자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청취한 결과, 우리는 그대로 회복하기로 했다. 승려들도 잇달아 사찰로 돌아왔고, 살아남은 고대 유물들도 돌려주었다. 1985 정안사가 재개된 후 감천법사가 주지가 되었다.

당과 정부 지도자의 관심 아래, 전사 승려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여 농선 () 을 겸비한 전통을 견지하고, 검소한 것부터 시작하며, 제로부터 자업자득이고, 향불이 번창하고, 법사가 부흥한다. 1985 년, 정안사 신도 비밀단 복원 기간 동안 고야산신도 제 2 차 대표단이 정안사를 방문했다. 단장 중정진, 부단장 경차원, 사무총장 돈유룡이 비밀 제단 기구를 증정하여 신아단을 신속하게 보수할 수 있게 하였다. 동시에' 송치 대사기념실' 을 설치해 송치 대사의 생전 사진, 작품, 서화 작품, 생활용품 등을 전시했다. 1987 년 도환 대사가 방장이 되었다. 1988 년 조박초 거사가 쓴 대웅전을 새로 지었다.

1988 년 3 월 환대사의 침묵이 있은 후, 같은 해 6 월 진선 대사가 정안사 주지를 겸임하였다. 이국경절 부부는 동연당에 한백옥관음보살상을 기증했다. 이듬해 싱가포르 거사 유경우 등은 미얀마에서 3.6 미터 높이의 석가모니옥 불상을 가져와 대웅보전에 봉헌했다. 1994, 새로 지은 3 층 승려 라오스, 상객당, 문화재루, 사무소 사무실이 잇따라 완공됐다. 2000 년 10 월, 주재법사 탄생 100 주년 기념과 주재법사 불학사상 세미나가 열렸다. 미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홍콩, 대만의 불교계 인사, 베이징, 장쑤, 절강, 안후이, 복건 등 성의 교사, 학자, 전문가, 불법수행자가 거의 천 명에 달하는 세미나에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정책 시행 10 년 동안 정안사의 개발 복구 성과는 이전 어느 역사적시기를 넘어섰다.

또한 보산구 나점진에 위치한 옥전은 내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1988 은 범궁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정안사 하원으로 정안사 원감소 대법사가 주재했다. 정안사는 스스로 보수하는 상황에서도 산범궁의 건설과 개방을 지원하기 위해 자금을 배정하고 있다. 1993 년 산스크리트궁은' 보산정전전' 으로 개명돼 규모가 더 컸다. 조박초 중국 불교협회 회장은 직접 부처님께 가서 경로원에 "늙어서 키운 것이 대동 이상이다" 고 제사했다. 중생에게 은혜를 갚고, 파라오가 최고다. 너의 부모님과 선생님을 존중해라. 바티칸 궁전에 있는 아름다움은 안전하지 않다. "

1995 년 말 혜명 대사가 정안사로 옮겨져 감옥소로 옮겨졌다. 1996 년 초, 오덕스님을 비롯한 새로운 사무위원회가 설립되어 집단지도자와 민주관리에 새로운 수준에 이르렀다. 이 기간 혜명법사는 일본 불교대표단 멤버로서 한국에서 열린 중국-한중 불교우호세미나 서울회의에 참석해 네팔 람비니아육왕 발견 100 주년 축제와 중국이 지원한' 중국사' 기초식에 참석했다. 그는 네팔 카트만두에 있는 Swasheng Yangbu 사를 방문했을 때 그를 부처님 사리로 초대했다.

사회주의 건설 과정에서 정안사는 중국 불교협회의 부름에 응하고, 인간 불교를 건립하고, 문명향화 제사를 펼치고, 애국위생운동을 전개하고, 사찰문화의 품위를 높이고, 우수한 불교 문화 전통을 고양하고, 사회자선사업에 열심을 갖고, 홍수방지 구호를 구하고, 공사를 희망하고, 불학아동을 돕고, 빈곤을 구제하고, 티베트 시가지를 위해' 한 곳' 을 건설했다

정안사는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다. 가게에서 채식과 소면을 제공하여 매일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추석마다 정제된 소월병이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좋은 상품이 되어 국내외 신도들의 환영을 받는다.

현재 정안사는 원래 모습 회복을 바탕으로 개축할 예정이다. 주요 건물: 적무산문, 두율전, 대웅보전전, 동연전, 진진진전, 문화재루, 공덕전, 소재서, 승라오 외에도 법당, 불경루, 불교도서관을 건설하여' 정안팔경' 을 회복할 것이다. 절내 불교 문화재가 많다. 송광종 조방패가 태자였을 때 쓴' 한운 조휘정' 비석 (건국 초 시 고적전에 의해 상해에서 가장 오래된 비석으로 인정됨), 명홍무 2 년 (1369) 주조한 시계, 역대 유명 인사가 있다 한위부터 청대까지 돌 조각, 구리 주물, 금도금, 백자, 칠금 조각상이 많이 있습니다. "대장경", "평가 정자 학교지", "송대 금사사 복사" (전체 이름: 평강주 사연생원 대장경), "일본 대정장" (전체 이름: 대정정신 대장경) 이 있습니다. 이 절은 매일 순례자에게 개방된다. 1985- 1995 의 10 년 동안, * * 국내외에서1200,000 신도를 접대하고 유럽,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동아시아, 홍콩, 마카오, 대만 불교계와 함께 접대했다 정안사는 번창하여 새로운 세기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