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마술은 속임수인가

마술은 속임수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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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방주자는 인격분열의 놈이다. 언행이 다르고 논리가 혼란스러워 마술로 의심되는 왕림의 각종 신공을 정말 어렵게 하고 있다. 마술은 도대체 속임수인가? 누구나 알다시피 마술은 거짓이다. 데이비드를 포함한다. 코포필, 유겸의 마술은 모두 거짓이다. 세상에 어떤 마술도 진짜가 아니기 때문에 마술은 속임수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마술이 진짜라고 생각한다면, 마술은 속임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이 사람은 틀림없이 머리에 물이 들어가고, 논리가 혼란스럽고, 바보도 미치광이도 아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방주자는 반드시 이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을 것이다. 만약 불복한다면, 방주자에게 다음 두 가지 논리를 해독해 달라고 부탁한다. A. 마술은 거짓이고, 왕림의 빈잔은 마술이고, 빈잔은 가짜이며, 속임수이기 때문이다. B. 마술은 사실이기 때문에 왕림의 빈 컵은 마술이고, 빈 컵은 술이 오는 것은 진실이다. 빈 잔에 술을 오는 것은 상식에 맞지 않아' 특이기능' 으로 이름을 붙일 수 있기 때문에 왕림의 특이한 기능은 사실이다. 마술에 과학 성분이 있습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어떤 마술이든 과학적 이치가 있지만, 마술의 과학적 이치는 모두 숨겨져 있고, 대외적으로 표현하지 않고, 모두에게 보여 주는 것은 허상이나 허상이다. 마술사는 바로 이런 비논리적, 불합리한, 진실과 거짓으로 분간할 수 없는 신비감으로 관객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결국 관객의 웃음을 자아냈다. 관객도 내면의 과학성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마술의 신비를 탐구하는 데 열중하고 있다. 마술의 진실에 대한 관객의 탐구가 아니라 과학에 대한 추구라고 할 수 있다. A. 마술에는 과학성분이 있다. 왕림의 각종' 신공' 은 마술이기 때문에 왕림의 신공에는 알려지지 않은 과학원리가 숨어 있다. B. 마술에는 과학 성분이 없다. 왜냐하면 데이비드. 코포필이 연기하는 것은 마술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데이비드. 코포필이 하는 것은 비과학적이다. 마술과 속임수' 문작가는 데이비드를 말한다. 코포필의 비과학은' 첨단 기술' 이라고 말하는데, 비과학을 첨단 기술로 말하는 것은 위과학을 유포하는 것이다. 마술은 합리적이고 합법적인 속임수다. 사기의 목적은 관객을 속여 웃게 하는 것이다. 사람을 즐겁게 하는 속임수다. 그래서 마술계에는 룰이 있다. 마술에 대해 비밀을 밝혀서는 안 된다! 마술의 폭로는 관중의 환락권을 박탈하고 대중의 이익을 침해하는 것을' 비덕' 이라고 부른다. 방주자는 사마남이 전문 마술사라고 말했는데, 사마남이 직업 사기꾼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물론 사마남도 기꺼이 사기꾼이 되는 것이다. 그러나 사마난이라는 사기꾼은 전공이 아니다. 그는 마술계의 행칙을 모르고,' 규칙' 을 모르는 것은 어떤 업종에도 1 위를 차지하고, 사마난은 덕이 부족한 사기꾼이다. 방주자와 사마난은 모두 이에 불만을 품고, 사마남에 대한 불만은 미안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고, 방주자는 네가 전문 마술사라고 말했고, 사마난의 불만은 방주자가 누설해야 한다고 말했다. 방주자에 대한 불만, 3 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어려운 추리를 해독해 주세요. 만약 왕림이 마술을 연기한다면, 마술은 속임수가 아니라 예술이기 때문에, 문화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진실할 필요도 없고, 폭로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방주자가 진할 필요가 없는 문화 현상에 타격을 가하는 것은 혁문화의 생명이며, 대중의 이익을 침해합니다. 만약 왕림이 마술을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면, 사람들은 상식에 근거하여 합리적인 해석을 할 수 없고, 진위 판단을 할 수 없고, 또 마술 사기술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면, 왕림이 연기하는 것은 인류의 미지의 영역인' 특이기능설' 에 속한다. 방주자는 사기술의 미지의 분야 지식을 사기술로 타격하는 것이 아니라 문혁의' 모자를 씌우고 몽둥이를 치는' 작풍이다. 왕림이 마술을 연기하든 마술이 아니든 방주자는 문혁을 하며 사회적 이익을 해치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