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귀등불 작품 감상
귀등불 작품 감상
저자는 『등불을 부는 유령』을 2부(각 4권)로 총 8권으로 집필했다. 순서는 『등불을 부는 유령 1 징쥐에고성』과 『등불을 부는 유령』이다. 등불' 2 용령신비동굴', '등불 부는 귀신 3 운남벌레계곡', '등불 부는 귀신 4 곤륜사', '등불 부는 귀신 5 황피자묘', '등불 부는 귀신 6 남해귀환' , "등불을 부는 유령 7 화난 청향시", "등불을 부는 유령 8"오협 관산".
"징쥐에 고대 도시"
"등불을 부는 유령" 제1권인 "징쥐에 고대 도시"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으며 전반부는 예렌구헤이에서 끝납니다. 풍구의 지하 군사 요새는 주로 뼈대와 플랫폼을 건설하는 것이며, 주요 음모와의 관계에 대한 명확한 단서는 없습니다. 이 절반은 민속 및 컨트리 토크 장르로 작성될 예정입니다. 이른바 설화형은 산과 오래된 숲에 등장하는 좀비와 검은 당나귀 발굽의 전설인 것 같다.
절묘한 고대 도시를 찾기 위해 사막에 들어가는 고고학팀을 시작으로 서부 지역의 사막, 콩크 강, 쌍둥이 성산, 삼십육국, 누란여신, 둔황벽화.원소, 신비로운 분위기가 얼굴을 향해 돌진했기 때문에 고대 도시 징거의 이 부분에서는 신비감이 이야기의 핵심으로 받아들여졌다. 결국 정주여왕은 나타나지 않아 끝까지 수수께끼로 여겨졌다. 이 책에는 고고학 퍼즐과 같은 몇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의 가장 큰 결점은 어떤 부분이 너무 단순하고 엉성하고, 이어지는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생각하지 않고 가면서 쓰는 편이다. 묘사와 서술이 더 현실적이고 생생하게 느껴지는 곳.
매우 사실적이고 시골스럽고 신비로워 보이는 스타일은 제가 1권을 쓸 때 가장 표현하고 싶었던 것이었습니다.
'용룡 신비한 동굴'
'유령 부는 등불' 제1부 '용룡 신비한 동굴' 제2권, 사실 이 권에 담긴 이야기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첫 번째는 용릉에서 서주나라의 귀신묘를 발견한 것이고, 두 번째는 금서대장인 흑수성에서 보물을 찾는 일이며, 세 번째는 시북의 관가게에서 왕즈수를 발견한 일이다. 가게. 한 권에 세 편의 이야기가 있지만, 이 책에서 저자는 주로 스릴러의 핵심 요소를 부각시키고자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귀신이 램프를 불다』를 스릴러 소설이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사실 저자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느끼고, 전체적으로 『공포』와는 별 관련이 없다고 느낀다. 공포에 관해 이야기한다면, 이것은 이 책의 주요 요소가 아닌 많은 요소 중 하나일 뿐입니다. 서스펜스가 가득한 유일한 책은 전통 서체의 숨막히는 버튼이 가득한 "Longling Labyrinth"입니다. 이것은 감각적 인 볼륨입니다.
"Yunnan Worm Valley"
『등불을 부는 유령』 제3권 『운남 벌레계곡』은 제가 이 권의 이야기를 쓸 때 우연히 월드컵을 보고 있었는데, 정말 가혹한 시험이었습니다. 에너지, 체력, 인내. 윈난성 시안왕릉(雲南縣王墟)에 관한 책은 탐험을 핵심으로 삼고 있습니다. 작가는 영화 보는 것을 아주 좋아하고, 예전에는 <어비스>, <에일리언>도 무척 좋아했다. 소위 모험은 탐험에 모험을 더한 것이다. 나중에 <킹콩>의 리메이크 예고편을 보니 탐험대가 턴테이블 기관단총을 이용해 계곡에서 사악한 지네들과 맞서 싸우는 장면이 있었다. 그런 장면이에요. 구식 장비를 갖춘 원정대, 표류하는 카약, 추락한 군용기의 잔해, 유령 같은 모스 신호, 시카고 타자기, 수천만 년 동안 죽지 않은 거대 곤충,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시체구멍 효과 , 그리고 가혹한 자연 환경 정글과 화석 동굴의 장애물을 헤쳐나가는 운남 벌레 계곡은 완전히 보물지도 스타일의 전통적인 모험 요소에 이상한 초자연적, 공상 과학적인 색상이 추가된 책입니다. 오래된 모험 요소와 새로운 모험 요소를 결합한 게임입니다.
'운남 벌레 계곡'에서는 이야기 유형이 완전히 '모험'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이 책에는 등장 인물이 거의 없으며 메인 공간은 위험한 지형과 다양한 이상한 함정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Chen Xiazi가 기증한 인체 피부 지도에 대해, 작가는 처음에는 아무런 개념도 없이 생각만큼 기괴하게 정리했습니다. 설계한 시안왕릉은 하늘이 무너져야만 들어갈 수 있는 고대릉이다.
나는 한때 대형 여객기가 금 채굴 팀 앞에 추락하여 고분에 있던 큰 사람들을 쓰러 뜨렸다는 것을 상상했습니다. 그러나 미래에 날아갈 많은 친구들이 생각 났으므로 그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거 쓰길 잘했다; 유령에 플러스 신호란에는 항일전쟁 당시 미국(미)이 중국 공군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한 수송기가 사용되었기 때문에 결국 천봉은 다음과 같이 기술되었다. 수십 년 전에 파괴된 폭격기. 이 줄거리에서는 중력감과 운명을 미리 예측할 수 없습니다.
'곤륜사'
'등불을 부는 귀신' 제1부 '곤륜사' 제4권은 신화로 가득하다. 중국은 광대한 영토와 풍부한 자원을 갖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다양한 문화와 전설이 탄생했습니다. 모든 중국 신화는 곤륜산과 떼려야 뗄 수 없다. 곤륜산은 천지의 중추이고, 조상 용의 탄생지이며, 서왕모의 사당이며, 북방 요괴의 소굴이라 할 수 없다. 신화와 전설. 고서에는 곤륜서왕모의 실상이 괴물이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저자의 개인적인 상상에 따르면, 나는 한때 자연사 박물관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민물고기를 본 적이 있다. 정말 용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책의 줄거리는 게사르 왕의 전설과 관련이 있습니다. 적의 보주를 물리친 영웅왕의 서사는 그 자체로 신화적 풍미가 강한 긴 랩시이므로 곤륜산편에는 신화에 가까운 대체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람에 침식된 호수의 물고기 왕, 무한한 카르마 불, 네경옹 신성한 얼음, 마하칼라의 천둥산, 수정 자이산, 사악한 호수 바다 도시, 그리고 재난의 문 이 모험은 그만큼 기괴합니다. 환상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곤륜사"는 신화적인 요소가 많지만 여전히 일관된 원칙을 유지하고 현실 세계에 더 가까워 지려고 노력합니다. 물론 하늘을 나는 것도 불멸도 없습니다. 마법의 주문. 진정한 신화.
일정 및 계약상의 문제로 인해 '등불을 부는 귀신'은 1부가 '곤륜사'에 이어 끝난다. 마지막 엔딩은 베이징 북해공원으로, 완벽한 엔딩이다. Qidian Chinese 웹 사이트의 마지막 234개 장은 모든 내용을 완벽하게 수집했으며 실제 책은 완벽합니다. 물론 이 마지막 부분은 첫 번째 부분에만 속합니다.
'등불을 부는 유령' 1부 4권에서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줄거리가 티베트에 등장하는데, 공간 문제로 인해 그 부분이 실물화에 포함됐어요. 이 책은 시(별도) 장나라가 군대에 입대한 직후 달밤에 버려진 사원에서 늑대와 티에방 라마(말)와 치열한 전투를 벌인 내용을 담고 있다. 최종(분리) 티베트 권
"황피자 묘"
원래 계획을 따른다면 여전히 "등불을 부는 유령" 제2부의 4권에 있을 것입니다. , 네 가지 핵심 요소를 설명합니다. 속편을 작성하는 이유는 주로 너무 엄격한 시간 단서로 인해 인내심을 잃지 않도록 아이디어와 단어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것입니다.
'황피자묘'는 족제비, 비인간의 무덤과 관, 동북지방의 독특한 강호 제도에 관한 다양한 기이한 전설이 핵심 요소다. 저자에게 큰 관심을 끄는 요소입니다. 그러나 시대적 특수한 배경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많은 말과 내용이 제약을 받게 된다. 정신이 활발했던 1980년대와는 달리, 이 시기의 주인공들은 아직 성숙하지 않았으나 그들의 열정은 어떠한 어려움에도 거침이 없다.
저자는 한때 하이라얼과 다롄의 화장터, 감옥, 유럽식 병원, 연구소 등 일제의 중국 침략 현장을 방문한 적이 있다. 이야기 배경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책에서 저자가 더욱 만족스럽게 느끼는 것은 황피자의 독심과 소각에 대한 묘사뿐 아니라, 라오양피가 죽은 후 천둥과 불을 맞는 이상한 사건이라는 점에서 매우 무겁다. 물리적인 물체만 보더라도 이상한 수프에 관한 부분이 매우 기괴하고 현실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더 큰 결점은 매우 흥미로운 내용을 망각하고 포함시켰고, 인간과 곰에 관한 부분도 너무 성급하게 다루었다는 점이다.
'남중국해 폐허로의 회귀'
첫 번째 이야기에 이어, 전권에서도 저자는 금 채취와 금 채취에 대한 묘사가 많다고 느낀다. 중국의 전통 산업에서 싸우는 것은 매우 위험한 직업이며, 가장 위험한 직업은 의심할 바 없이 바다에서 진주를 캐는 사람들입니다.
남중국해에서 진주를 채취하는 단족의 원형은 광시(廣西)성 북해(北海) 지역에서 왔다. 진(秦)·한(汪)나라 시대에는 용호(龍湖)·타(桃) 가문이 바다로 나가 진주와 조개잡이를 낚았으나, 그것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 책에서는 바다의 진주잡이와 이 업계의 전설이 핵심 요소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화려한 마야 문화가 서주 시대에 바다를 건너온 중국의 조상들에 의해 건설되었다고 믿는데, 그 이유는 둘 사이에 많은 유사점이 있고, 태양 쏘기 신화는 중국 문명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귀서의 혼돈의 바다에서 길을 잃은 바다 밑바닥의 신화살을 진짜 거대 무기로 묘사하고 싶었던 적이 있는데, 마침내 충격을 준 신화살을 발동시킨 모진 선장과 단멘. 백시가 머리 위로 바다를 뚫고 날아가서 탈출했는데, 나중에 쓰면서 이 생각을 잊어버렸는데, 바다 위의 진짜 불가사의인 용병의 도움으로 탈출하는 것도 아주 스릴 넘치는 모험이었다. .
석회를 채운 수박이 물 속의 사악한 물고기를 죽이는 데 사용되고, 하늘 물고기가 끝없는 바다를 항해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은 허구가 아닙니다. 이전에는 중국 남부에 존재했습니다. 이 책에서 내가 더 만족하는 것은 섬의 암시장에 대한 설명이다. 우주의 점프 등 난파선에 관한 장면도 좋다. 바다버드 바닥에 있는 해적의 시체. 구간이 거칠어서 개선의 여지가 많을 것 같습니다. 진주해의 것들도 확장해서 써야 하는데, 각 권의 길이와 글자수 역시 극복하기 어려운 한계점이다. 전체적인 개요가 없으면 어느 정도 조절이 어렵다. . 아마도 아마추어와 프로 수준이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누칭샹시>
이번 권에서는 작가의 근무시간이 매우 느슨하고, 시간이 더 있으면 좀 더 여유롭게 글을 쓸 수 있을 테니, 그런 점에서 보면 작가는 말만으로도 『노청상희』가 8권 중 가장 절묘하다고 느낀다. 현대적 주제에 대한 제한이 점점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전편을 민국 시대로 되감아 더 깊이 파헤치기로 결정했다.
과거에는 언덕에서 금을 만지고, 산을 옮기고, 산을 내리는 세 가지 주요 시스템을 무작위로 구성했습니다. , 전설, 그리고 기술. , 그러나 그들은 사람들 중에 무덤을 도적질하는 이상한 방법이 많다는 것을 모릅니다.
그래서 이 권에서는 왕즈걸 이외의 도굴 수법을 핵심으로 삼는다. 중화민국에서 전설적인 이야기는 화자의 언어감각이 있어야 하고, 둘째, 도둑 같은 인물과 다양한 속어 컷이 있어야 하고, 역사 설화의 색채가 가득해야 흥미를 끌 수 있다. 저는 블랙워터 시티에 관한 섹션을 잠정적으로 작성하곤 했고, 감히 거창하게 쓸 생각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전 경험을 바탕으로 편하게 작성하게 되었고, 새로운 개념적 코드 단어 세트를 정리했습니다. Changsheng Mountain과 Moon Gate 시스템을 포함한 산의 책은 완전히 허구입니다.
'무협산'
책의 마지막 권인 만큼 '무협산'은 단어의 수에 따라 더 무거운 작업을 수행합니다. 계약서, 단어 수로 계산하면, 2권의 처음 3권 중 첫 권은 30,000 단어 정도 적어서 마지막 권에 추가해야 했기 때문에 이 책은 반나절 정도로 매우 긴 책입니다. 책이 더 길어졌는데도 이래서 마지막 권의 길이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안에서 책의 중심이 되는 4개의 부적은 하늘과 땅에 존재하는 네 가지 삶의 상태를 다양한 형태로 상징하는데, 각 책마다 하나씩 그려보고자 합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최소한 5개가 필요합니다. 이 책에서는 일부 플롯을 단순화해야 합니다.
또한 이번 권에서는 '십육자음양풍수비법'이 부러진 책이 된 진짜 이유와 전 주인의 이야기도 풀어낼 예정이다. 황금 부적. 전권 『등불을 부는 귀신』은 『십육자 음양풍수 비법』의 남은 권에서 시작하여 『십육자 음양풍수 비법』이 소멸된 과거로 끝난다. Dixian Village 모험 콘텐츠 외에도 마지막 권에는 이러한 에피소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