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만들고 싶지 않은 두 가지 직업은 무엇입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만들고 싶지 않은 두 가지 직업은 무엇입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만들고 싶지 않은 두 가지 직업은 하나는 전사이고 다른 하나는 도둑입니다. 이 게임을 해본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게임에 등장하는 장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깊이 이해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직업의 경우 모든 장비를 요구하는 것은 다소 과도하여 다른 플레이어가 방해를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 직업을 매우 싫어하고 당연히 그들과 팀을 이루고 싶지 않습니다. 오락 목적으로만 전사의 역할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심층적인 불만 사항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사진출처: 바이두픽쳐스) 한 가지 불만은 무사에게 카피에 온갖 장비가 필요하다는 점인데, 이는 다른 플레이어들을 매우 불쾌하게 만든다.

던전을 다운로드할 때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사냥꾼 등 다른 직업과 팀을 이루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사냥꾼이 더 나은 속성을 가진 파란색 가죽 방어구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전사라는 직업이 두렵고 가장 큰 야망은 가죽 갑옷, 망토, 한손검, 단검을 손에 쥐고 싶다는 것. 던전을 마치고 나면 장비인 만큼 병사들이 모두 실종되어 정말 할말이 없다. 이전 카피에는 민감도 3, 저항력 16의 반지가 있었는데, 처음에는 도둑들에게 빼앗겼지만, 전사는 이를 꺼렸다. 이 버릇없는 전사들은 방어 장비와 판금 갑옷을 모두 얻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미나이의 반지와 미나이의 망토도 우선적으로 필요합니다! 전사의 첫 번째 속성은 민첩성은 물론이고 지구력입니다. 힘은 민첩성이 아니라 더 많은 차단과 더 높은 데미지를 의미합니다. 두 번째로 민첩성 장비는 원래 도둑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도둑이 여기에 있습니다. 반지를 얻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저항력이 높다고 해서 반지를 주는 것은 무리다. 게다가 지금까지의 4CD 레이드에서는 길드든, 야생그룹이든 믿을 만한 폭력적인 전사가 나오지 않았다는 점이 또 하나의 실망스러운 사건이다.

(사진출처:바이두픽쳐스) 불만 2: 오만하고 불합리할 때 병사 개개인과 소통하다 보면 다른 플레이어들이 말문이 막힐 수 있다.

한 번은 56레벨 기병 플레이어가 전사 탱크로 블랙스톤 어비스를 플레이하던 중 보물창고에서 게임을 하다가 기병 망치를 달라고 했더니 나중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아웃풋 플레이트 아머 팬츠가 출시됐는데, 플레이어가 전사가 원하는 걸 봤는데, 전사가 별로 안 좋아해서 다 타야 한다고 하더군요. 당신이 모든 것을 원했다면 나는 그 그룹에 합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플레이어의 친구는 군인에게 우유 망치를 달라고 했을 때 왜 다 필요하다고 말하지 않았느냐고 말했습니다. 탱크에는 어떤 치유 및 손상 처리 장비가 필요합니까? 이 말을 한 후 그들은 너무 화가 나서 도망쳐 팀을 탈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싸움 중 하나일 뿐이었습니다. 이 플레이어는 완전한 레벨에 도달하기 전에 첫 번째 정의를 친구의 곰에게 빼앗겼고, 두 번째 정의는 길드가 없는 전사에게 빼앗겼다고 느낍니다. 장비일 뿐 별거 아니고, 사람보다 장비가 중요하다기보다 같이 게임하면 재밌다고 하지만 늘 오만하고 불합리하다면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사진 출처: Baidu Pictures)

사실 게임 내에서 전사 직업에 대한 불만이 화두입니다. 어떤 직업이 짜증나는 속성을 갖고 있더라도 그러지 마세요. t be too 시간을 갖고, 게임을 하고, 휴식을 취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