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노신이 베이징 14 에 있을 때 집을 사는 것보다 더 큰 지출은 무엇입니까?
노신이 베이징 14 에 있을 때 집을 사는 것보다 더 큰 지출은 무엇입니까?
노신은 그가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까? 커피 마시고 쉬세요? 글씨를 쓰는 데 쓰이는 것입니다. 고증에 따르면 그는 평생 130 여 개의 필명을 사용했고,' 신고' 부간만 40 여 개를 사용했다. 그의 후기 수필의 성수기에는 거의 3 ~ 4 일마다 한 편씩, 심지어 오랜 기간 한 달 동안 15 편을 썼다.
노신은 열심히 일해서 생활이 소박하다. 그는 달력을 노는 취미가 없다. 예를 들어 1909 귀국 후 항주 절강성 2 급 사범학교에서 생리화학 교사로 2 년 동안 항주에서 살면서 서호에 한 번만 가 본 적이 있어 큰 흥미가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노신이 둔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완전히 틀렸다.
남의 실생활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일기를 보는 것이다. 그리고 노신이 쓴 거야? 일기? 일거에 유명해지다. 광인일기' 는 근거가 있나요? 노신? 필명으로 출판된 최초의 현대소설, 하지만 그는 몇 권의 일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오늘은 별일 없어요? 2 위안으로 3 원짜리 고금을 사요? 이 간단한 묘사는' 광인일기' 의 줄거리와 비슷하지 않나요? 구구 선생의 행서? 그래서요? 오래 된 물? 맛. 장점은 특별한 주의와 인내심 없이 노신의 취미가 수집과 예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노신의 일기를 연구한 학자에 따르면 노신은 당시 교육총장 채우민의 초청으로 19 1926 년 5 월 중화민국교육부 4 급 공무원으로 베이징에 도착하여 월급 250 원 (이후 300 데나리온으로 증가)/Kloc-을 받았다
4 월 베이징에서 14 년 동안 그는 유리 공장, 설득 업장, 중고 서점, 골동품 가게, 노점 573 회를 돌아다녔다. 현무문 밖의 노점에 가요? 시장이 작습니까? 164 회, 총 2 개, 노신은 무엇에 매료되었습니까? 고고학? 독촉 업무? 아웃? 737 번을 써서 3957 원을 썼어요! 이 수치는 나중에 어머니와 둘째 형 주작인이 베이징으로 이사온 것을 환영하고 독문 독원 9 개 방을 사서 3200 위안을 들여 인테리어를 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 높음! 루쉰 (Lu Xun) 이 나중에 구입 한 작은 병원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참고: 지금 베이징? 노신의 옛 저택 기념관의 작은 뜰은 1000 데나리온만 가치가 있다.
여기서 19 15- 16 은 노신의 고고학과 수집에 대한 열정의 고조이다. 요 2 년 동안 그는 유리 공장 174 회에 갔다. 작은 시장을 76 회, 250 회, 일주일에 평균 2.5 회 구경하세요! 그중 음력 19 15 의 정월에 노신은 유리공장, 장점, 묘회, 현무문 밖의 소도시 14 회, 평균 이틀 동안 그의 활동 빈도였다 이에 따라 노신의 수집 열정과 시장 방문 빈도가 오늘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발열 정도? 이 단어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기에 따르면 노신의 소장관심도 발견할 수 있다. 고서, 그림책, 비문, 조상과 탁판, 불경과 조상, 고돈, 진흙인, 동경, 와당 탁판, 고묵, 석궁 등이다.
노신은 그의 창작 사상과 소설이 유명해지기 전에 그의 주요라고 할 수 있습니까? 학술 활동? 여가 생활은 바로 구시가지를 참관하는 것이다. 당시 그의 일기는 거의 매 페이지마다 기록해야 했는데, 일에 참가한 기록보다 훨씬 많았다.
19 18' 광인일기' 가 출판될 때까지 제대로 방송된다. 나중에 1927 년에 노신이 상해에 도착했다. 다행히 그는 책, 동전, 탁상, 인쇄물을 수집했다. 1930- 193 1 에서 그는 2 년간의 책과 예술품 소장품을 사서 385 1 데나리온의 개인투자 기록을 세웠다! 당시 노신의 경제능력은 여전히 괜찮았는데, 원고료는 상해에서 가장 높은 것 중 하나였다. 나중에 나이, 건강, 일 등으로 인해 그는 구시가지에 대한 방문을 점차 줄였다.
예를 들어, 오늘의 소장품에 대한 게이머의 견해는 노신의 구매력은 여전히 좋았지만, 이런 구매력으로 가게에서 어슬렁거리는 것은 너무 부족했던 것 같고, 소장품 평가상 그가 산 물건도 싸지 않다는 것이다. 이 감상 기간 동안 노신은 학술적 의미에서도 나무를 세웠다: 19 14 구매한 고주화 중 하나를 감정했습니까? 원보를 얻다? , 그리고 사사명이 출연했다.
하지만 저자는 베이컨이 말했듯이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을 보았습니다. 돈은 비료와 같고, 분배하지 않으면 소용없어? 。 노신은 그의 수집과정에서 비유, 도야 정취, 사고를 자극하는 방면에서 모두 풍부한 정신적 수익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상이 이렇게 깊은 사람이 장기적으로 그 속에 잠길 것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다.
오늘' 아침꽃 늦게 따다' 와 같은 팜플렛을 읽으면 노신의 젊은 사립학교 때 미술에 대한 흥미를 알 수 있다. 수국 (즉 전통적인 스케치 삽화) 을 묘사하고, 판본을 소장하는 것이다.
이런 취미로 그는 성인이 된 후 예술 동향 (그의 소장품에는 그림책, 탁상, 고주화, 진흙, 기와와 같은 예술적 요소가 있음), 특히 독일의 유명한 여성판 화가 콜비츠에 대한 감상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코르비츠의 작품은 당시 유럽이 무거운 계급에 의해 착취당하고 억압된 노동자와 여성의 고통에 초점을 맞추었고, 그림은 감정이 강하고 칼법이 거칠고 감화력이 강했다.
당시의 인쇄 기술과 비용을 감안해 볼 때 판화는 취재가 간단하고 보급과 인쇄가 쉬워 다른 회화 기법만큼 복잡하지 않았다. 노신은 그의 작품과 우수한 러시아 판화 작품의 출판을 열렬히 지지하고, 당시 좌익예술청년에게 그 창작을 적극 추천하고 지지하였다.
이런 직접적인 영향으로 황신파 등 우수한 화가들이 빛을 동경하고 어둠을 비판한다. 노신의 미술 브랜드 확장 등에 대한 지식은 그로 하여금 판화에 대한 정확한 파악과 독창적인 안목을 갖게 하였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노신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이 그의 경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지만, 그의 수집 취미는 여전히 올바른 위치에 놓여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것 같다. 문화 소비? 예술에 대한 그의 관심은? 문화 건설? 세계에 공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