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고효가 자료를 오르다.

고효가 자료를 오르다.

영화드라마에서 만담배우는 더 이상 숨을 훔칠 필요가 없고, 관구와 류일도 거의 사용하지 않고, 단락이 밀집되어 더 이상 깔을 시간이 없지만, 고효등반은 머리 내용의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시청자들이 만담배우의 능력을 볼 수 있게 하고, 만담예술을 발전시키는 것과 상충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세 번 보도된 193 번째 창업사

입니다

매달 두 주 토요일, 고효등반과 파트너 우헌초는 교도구의 힙합보따리에서 공연한다. 이는 100 명도 안 되는 작은 극장이다. 2016 년 베이징 소극장이 보편적으로 적자를 입은 상황에서도 힙합 보자기는 여전히 안정적인 흑자를 유지하고 있다. 소극장에 뿌리를 내리고, 주 4 일 공연을 견지하다. 반주인 고효등반이 제시한 힙합 보따리 가게의 발전선이다.

힙합 보따리 공연원

이와 함께 고효등반도 소극장을 전력으로 빠져나가고 있다. 며칠 전 그는 베이징 국제영화제의 아시아 신흥 감독 프로그램 현장에 나타났다. 문준, 예위민 등 홍콩 감독들 사이에서 그는 "자신의 영화가 되고 싶다. 먼저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우겠다" 고 말했다.

2015 년 힙합보따리는 송성 연예의 Pre-A 라운드 융자를 받았는데, 당시 회사는 청황불접의 어려운 단계에 있었다. 불과 1 년여 만에 힙합 보자기는 3 개 극장으로 확장되었고, 오프라인 공연으로 연극, 웹극, 영화 등 오락업계의 전 산업 체인으로 발전했다. 고효등반은 80 여명의 만담배우 팀을 이끌고, CCTV 춘완 및 각지의 춘완 등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할 뿐만 아니라 올 여름 오리지널 만담에 맞춰 각색한 첫 영화' 형제, 떠들지 마! 을 클릭합니다.

영화' 형제, 떠들지 마! 포스터

A 라운드 융자 이후 힙합 보따리는 극 규모를 확대하고 오프라인 공연을 늘리며 자신의 IP 를 잇따라 부화해 전 산업 체인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FA 를 맡고 있는 성한자본집행이사 정빈에 따르면 힙합보따리가게는 문창투자시장에서 문화유산과 축적이 있는 프로젝트로 장기적으로 폭발할 가능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시중에 많지 않은 만담회사 중 하나로 힙합보따리의 현대 기업화 경영 방식과 인재 관리 제도, 그리고 전체 산업 체인을 뚫을 수 있는 개발 능력은 모두 사측이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2015 년 융자 발표회에서 창업난을 겪은 고효등반은 5 분짜리 연설에서 목이 메어 "우리는 예전에는 농담이었지만 지금은 신화" 라고 말했다.

2 년 후, 그는 더욱 평화롭고 침착했다. 인터뷰에서 그는 만담 전통에 대해 이야기했고, 중간에 쾌판' 동인당' 과' 영롱탑' 도 왔다. 팀 상업의 계획 부분에서 그는 무엇을 고수해야 하는지, 유행에 따라 무엇을 바꿔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리 팀이 2008 년부터 오늘까지 걸어갈 수 있었던 이유는 매우 느리지만, 걷기가 매우 안정적이다. 너무 서두르지 말고 결국 만담이라는 예술을 잘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가오 xiaopan 는 말했다.

오프라인 은 여전히 기초

입니다

고효등반이 공연 중

과반 출신인 고효등반은 2008 년 힙합보따리를 설립했고, 당시 그는 이미 업계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고, 연이어 전국 TV 만담 대회 금상 등 영예를 얻었다. 힙합 보따리가게는 젊은 라인업과 신선하고 생활에 가까운 공연으로 많은 만담 애호가들을 끌어들였다.

하지만 그 후 몇 년 동안 번영했던 베이징 만담 소극장이 점차 침체되면서 많은 소극장들이 폐업에 직면했다. 힙합 보따리가게 경영도 침체에 접어들면서 팀 핵심 멤버들이 가출하고 극장이 폐쇄됐으며 회사 부도 언론까지 전해졌다.

송성 연예그룹의 투자는 힙합 보따리에 매우 중요하다. 융자를 받고 힙합 보자기는 전반적인 업무 전환을 진행했다.

오프라인 극장은 임대 모델에서 자영으로 바뀌면서 3 개의 소극장을 회사 시스템에 통합했다.

고효등반은 소극장이 좋은 내용의 인큐베이터이므로 절대 잃어버려서는 안 된다고 견지해 왔다. "극장은 관객과 가장 직관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곳이다. 극장에서 수백 번이나 얼굴을 맞대고 관객을 웃긴 단락은 다른 채널에 놓아도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그는 말했다.

힙합 보따리 가게에서도 이미 이윤을 얻었다. 지난해 힙합보따리가게는 1 년에 1,500 회 공연을 했고, 고효등반, 유헌초, 진인천, 후진붕, 김비, 진희 등 핵심 멤버들도 매달 몇 차례 고정공연을 고수했다.

전통적인 만담 공연 외에도 다른 주제와 브랜드를 기획했다. 정기적으로' 오리지널 전문장' 을 내놓아 오리지널 만담 작품을 장려하다. 기이한 화초들이 만담 전문장을 말한다' 는 배우 현장이 관객의 생각에 따라 창작하며 관객과의 상호 작용을 높인다. 최근 힙합 보따리가게는 남자 그룹의 열기를 빌려' 힙합 남자 그룹' 을 내놓았고, 토크쇼와 같은 방식으로 무대에서 시사를 평론하고, 참신한 공연으로 젊은 관객을 끌어들였다.

"오프라인 극장은 손해를 보지 않는 것이 우리의 다른 업무 전개의 기초이다. 오프라인 사업은 앞으로도 여전히 50 대 정도를 차지할 것이다. " 가오 xiaopan 는 말했다.

전통적인 포기

고효등반은 춘완 현장에 있다

"만담의 근본은 절대 잃어버려서는 안 된다." 고효등반은 만담의 전통을 언급하면서 매우 설렌다. "만담은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고, 조상님은 주소문이지만, 먼 옛날에는 동방삭도 우리의 조상이며, 수천 년의 문화를 가지고 있다."

인터뷰 당일 고효등반은 방금 중국 문련의 좌담회에 참석했다. 회의에서 젊은 배우들이 업계의 노인들을 배려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전문 조직을 설립할 것을 제의했다. 그러나 그는 반대했다. "이것은 당연한 일인데, 어떻게 제도를 가지고 규정해야 합니까?" "

고효등반은 지금까지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우는 광경을 기억하고 있다. 그의 의견으로는, 매년 스승을 보러 가는데, 눈썹이 낮고, 차를 우려내고, 물을 붓는 것은 모두 제자가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

그러나, 고효등반은 한 기업의 관리가 전통 사제 제도를 고수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힙합 보자기는 현재 현대기업제로 운영되고 있다. A 라운드 융자 이후 회사는 직원들을 위한 옵션 풀을 마련해 현재 21 명의 배우가 주식을 획득했다. "어느 만담회사가 직원들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우리는 정말 인재를 모두 남겨두고 싶다."

현재 힙합 보자기에는 전국 일선 만담 배우가 많다. 회사 전체에서 100 여 명의 배우들이 피라미드식 관리를 취하고, 극장의 기본 공연을 보증하고, 만담과 만담극의 전국투어를 담당하고, 일부 배우들이 웹극 등 웹캐스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있다. 다음 단계에서는 영화계에 출연하는 배우들도 속속 등장한다.

이와 함께 힙합 보따리가게도 배우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전담 팀을 설립하고 KPI 시스템을 도입하여 실적을 관리한다. "극장에서의 공연에 따라 보수를 받고, 이후 예능, 웹극 등 다른 플랫폼에 참가할 기회를 얻게 된다." 고효등반은 인재와 내용이 힙합 보따리 개발의 두 가지 초점이라고 말했다.

힙합 보따리는 줄곧 최고의 작가를 모집하고 있으며, 보상 매커니즘을 전문적으로 설치해 만담, 코미디 스타일의 연극, 웹극 등을 동시에 공모해 콘텐츠 작품을 만든다.

힙합 보따리의 혁신 능력에 의문을 제기한 적이 있다. 고효등반은 예능과 영화극의 기회를 많이 밀면 아무리 바빠도 창작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만담을 쓰기 위해 20 년 동안 중국 곡예론을 훑어보고, 베이징 민간 소곡을 듣고, 많은 자료를 조사해야 할 것 같다" 고 말했다.

힙합 보따리가게의 만담배우들도 반주들처럼 정기적으로 스스로 단락을 만들어야 한다. 이 창작체계에서 힙합 보자기는 2016 년 * * * 에 120 개의 새 작품을 창작했고, 대부분 소극장에서 공연을 하며 관객들의 피드백에 따라 끊임없이 수정을 하고 있다.

지난해 힙합 보자기는 춘완 예능 프로그램에서 10 여 개의 다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소극장에서도 한 달 동안 반복되는 프로그램이 없다는 것을 보증할 수 있다.

지난해 고효등반과 송성 연예계 6 개 방이 합작하여 만담 생중계를 진행했다. 배우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자체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힙합 보자기는' 인터넷' 사고로 만담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고효등반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혹은 소위 인터넷 사고라고 하는 것은 빠르며, 둘째는 광범위합니다. 우리는 현재의 핫스팟을 빠르게 통제하고 산업 체인의 IP 개발을 하는 것에 대응합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

첫 번째 영화' 형제, 떠들지 마!

"형제, 떠들지 마! \ "스틸사진

환락코미디인' 등 예능프로그램이 추진되면서 힙합 보따리의 많은 배우들과 오리지널 프로그램들이 더욱 잘 알려져 있다. 고효등반과 팀은 힙합 보따리에 속한 IP 를 부화시켜 전 산업 체인 개발을 진행했다.

첫 개발된 IP 는 소극장과 예능 모두에서 좋은 피드백을 받은' 형제, 떠들지 마! 을 클릭합니다. 2016 년 힙합보따리가 잇따라' 형제, 떠들지 마! "드라마, 온라인 드라마 및 영화. 연극은 전국 여러 도시를 순회하며 영화와 웹드라마도 촬영을 마치고 후기 제작 중이다.

고효등반은 극본을 할 때 그와 파트너가 한 달 반 동안 호텔 안에서 한 편의 연극이 지나갔고, 보따리 하나 보자기 하나, 줄거리 하나, 줄거리 하나를 빗어 냈던 것을 회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방법은 가장 촌스러운 방법이지, 영화 시나리오 작가 사유가 아니라 만담과 소품의 사유로 웃음거리가 있는지 확인한다." 그에게 약간의 기질을 준 것은 만담과 나중에 개편된 만담극이 모두 좋은 반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힙합 보따리 팀은 아직 탄탄한 개발 능력을 형성하지 못했다. 고효등반은 행내 우수한 내용, 수로상과의 협력을 선택했다. "연극 선택과 유명 티켓 상인 영락협력으로 채널 지원을 제공했고, 영화는 완다와 공동 제작돼 큰 그릇의 오락을 찾은 손집빈을 감독으로 삼았고,' 샬롯 고민' 의 편집으로 초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 드라마도 토크쇼를 하는 왕건국, 이탄생을 찾아와 대본을 만들고, 발행인은 인터넷 콘텐츠를 잘 하는 영미 매체다. "

고효등반은 회사가 업계의 우수한 팀과 협력 관계를 맺고 우수한 머리 내용의 공급자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코미디 영화와 인터넷 드라마에서는 더 이상 숨을 훔칠 필요가 없고, 관구와 류일도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단락이 밀집되어 있어도 더 이상 깔길 시간이 없고, 만담 원소가 크게 할인된다. 하지만 고효등반은 머리 내용의 개발이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만담 배우의 능력을 보여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만담 예술을 발양하는 것과는 상충되지 않는다.

"저는 한 사람을 믿습니다. 한 예술의 유머는 여러 가지 형태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풍공과 범위가 영화제를 가져갈 수 있는 이유입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가오 xiaopan 는 말했다.

-응? 3 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전재하려면 허가

에 문의하십시오

이 글은 세 번 (tosansheng) 위챗 공호

에서 선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