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마우스 아이즈 푸광(4): 현금 흐름 게임 프로세스 - 2. 게임 규칙

마우스 아이즈 푸광(4): 현금 흐름 게임 프로세스 - 2. 게임 규칙

게임 카드를 숙지한 후 공식적으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합니다.

주의 사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1 . 조용히 전화를 끄세요.

2. 자신만의 경험을 해보세요.

3. 다른 사람의 재정적, 사업적 경험을 존중하세요.

거래, 플레이어는 서로 논의하지 않습니다.

3. 귀하가 받는 카드는 귀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전체 카드 내용을 소리내어 읽으십시오.

1. 은행가: 현금에 대한 책임 배포, 답변 처리, 재무 최종 검토 및 검토 검토 의사소통

2. 직업 선택: 각 플레이어는 직업 카드를 뽑으며 선택 후에는 교체할 수 없습니다.

3. 감사자: 각 플레이어의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의 감사자이며, 각 행동 단계 이후 플레이어의 초기 재무 상태와 재무제표를 감사할 책임이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커리어 카드에 있는 부채, 저축, 지출, 수입 및 기타 정보를 대차대조표와 손익계산서에 기재합니다.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모르시면 감사원에게 물어보시면 되고, 감사자는 은행원에게 물어볼 수 없습니다.

전문 카드와 재무제표를 자체 감사관에게 제출하여 초기 재정 감사를 실시하세요. 문제가 발견되면 플레이어가 수정 사항을 확인하고 양측이 서명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발견된 오류마다 US$100의 감사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아이템 배포: 1. 체스 조각 배포(생쥐, 치즈 및 마커 포함) "Rat Race"의 "시작" 화살표 옆에 마우스를 놓습니다. 2. 칩: 프로 카드의 저축 가치가 발행되며, 이는 플레이어의 초기 자본이 됩니다. 발행 후 저축 가치는 금융 양식에서 삭제됩니다. 3. 감사 수수료 지불

마우스 서클 종료 조건: 자산 수입 > 총 지출

1. 각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한 번씩 던지며,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가져갑니다. 첫 번째 동작은 시계 방향으로 체스 말을 이동하고 특정 위치에서 해당 작업을 수행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기회 투자, 시장 상황 등을 제외하고 이 플레이어의 작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p>

2. 기회, 시장 상황 또는 추가 지출 프레임에 머무르면 그에 따라 행동해야 합니다. 카드를 뽑고 카드 내용을 소리내어 읽어 보세요.

3. 플레이어는 월별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은행 결제일에 들르거나 지나갈 때마다 흐름. 이 재정이 마이너스이면 은행에 지불해야 합니다. 한 은행 결산일부터 다음 은행 결산일까지의 기간은 한 달입니다. 당신이 받는 현금은 당신이 보유하고 있는 현금의 공급을 증가시킵니다.

은행결제일이 지났으나 은행결제 요청을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이번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당신이 파산할 때, 은행원은 반드시 플레이어에게 돈을 요구할 것입니다).

4. 기회주의적 투자.

① 플레이어가 "기회" 그리드에 멈췄을 때 작은 명함이나 큰 거래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카드 내용을 큰 소리로 읽으면 일부 거래에서는 다른 플레이어가 판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③ 자산은 기회 ​​카드에 의해 허용된 경우에만 판매할 수 있거나 파산으로 인해 판매해야 하는 경우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④ 자산은 기회 ​​카드에 판매가 허용된다고 규정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기회 카드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될 수 있습니다(가격은 양 당사자가 합의할 수 있으며 가격 이전은 공동 경매의 형태를 취할 수도 있음). ⑤ 다음 플레이어가 진출하면 이전 기회 라운드가 만료됩니다. 7. 플레이어는 자신의 자산만 판매할 수 있습니다.

5. 시장 상황. 마켓플레이스 카드에 언급된 자산을 소유한 모든 플레이어는 해당 자산을 특정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매각되면 즉시 재무제표가 조정되며, 매입자로부터 해당 현금을 은행을 통해 확보하게 됩니다.

6. 추가지출은 선택사항이 아니며, 필수소비이며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7. 아이를 키우세요. 가족에 아기가 추가되면 재무제표에 자녀의 수가 추가되고, '직업카드'에 있는 자녀별 지출액이 재무제표에 채워지며, 총지출액과 월별 현금흐름이 조정됩니다.

8. 실업. 2회 정지 및 즉시 1개월 총 지급.

9. 은행 대출 및 대출 상환.

대출: 게임 중 플레이어는 실제 투자 금액을 기준으로 은행에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은 수천 위안이며, 은행 대출 금액은 10%입니다. 플레이어의 현재 월 수입의 %입니다.

대출이 발생하면 재무제표에 대출번호와 월 상환금액을 각각 기재하고 수입, 지출, 월별 현금흐름을 업데이트합니다.

상환: 플레이어는 매 라운드마다 부채를 상환하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은행 대출을 제외하고 다른 부채는 한 번에 상환해야 합니다. 은행 대출은 수천 위안 단위로 분할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이 상환된 후 재무제표에는 상환금액과 월별 현금흐름 증가분이 각각 기재되고, 소득지출과 월별 현금흐름이 갱신됩니다.

10. 파산: 은행 정산 기간 동안 플레이어의 월간 현금 흐름이 마이너스이고 지급액을 지불할 현금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파산하게 됩니다.

파산할 경우 플레이어가 소유한 자산을 계약금의 절반에 은행에 팔고 이 돈으로 수입이 지출보다 커질 때까지(즉, 빚을 갚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 월간 현금 흐름은 3회입니다.

모든 자산을 매각한 후에도 월별 현금 흐름이 마이너스인 경우 자동차 대출, 신용 카드 및 추가 부채 및 지출은 일반적으로 상각됩니다(주택 대출 및 교육 대출은 그대로 유지). 여전히 부정적이면 귀하는 완전히 사업을 중단한 것입니다.

승리 조건(둘 중 하나라도 달성하면 승리): ① 현금 흐름일 목표 소득 = 시작 현금 흐름일 소득 + 50,000 ② 게임 시작 시 설정한 "꿈"을 달성합니다.

1. 재무제표를 뒷면으로 뒤집어서 양식에 기본정보(이름, 감사인)를 기재합니다.

2. 부동산에서 발생하는 소득을 계산하고 이니셜 " 현금 흐름 날짜": 쥐덫에서 뛰어내린 후 "패스트 레인" 시작 시 플레이어의 "현금 흐름 날짜" 소득(월별 현금 흐름으로 이해됨)인 비급여 소득의 100배를 얻게 됩니다. "현금흐름일"에 머물거나 통과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잊어버리더라도 수입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사업 투자: 플레이어가 빠른 차선의 녹색 그리드에 도달하면 사업을 구매하고 필요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계약금. 한번 구매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없습니다. (구매 완료 후 업체에 칩을 올려 놓고 재무제표에 업체명을 추가하여 월별 현금 흐름을 늘리고, 월별 현금 흐름 일당을 새로 업데이트하여 감사를 위해 제출)

참고 : 부분 회사에는 "주사위" 표시가 있는데, 이는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한 번 던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하면 회사를 획득하게 되며, 실패하더라도 다른 플레이어는 여전히 투자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4. 꿈을 꾸세요.

①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이 게임에 대한 꿈을 선택하게 됩니다.

② 플레이어가 "꿈의" 그리드에 머물 때 충분한 현금이 있으면 이를 구매하고 칩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소유권을 얻기 위한 것이 아님).

③다른 플레이어가 칩이 놓인 꿈에 머무르면 돈을 써서 꿈을 구입할 수도 있지만, 플레이어가 구매할 때마다 비용이 100% 증가합니다. 100% 기본가격입니다.

5. 자선: 마우스 서클의 자선과 유사하게 1~3개의 주사위를 던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6. 세무조사: 이 상자에 멈추면 감사를 받기 위해 현금의 절반을 지불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7. 이혼: 이혼 테이블에서 멈추면 재산분할로 인해 현금을 모두 잃게 됩니다.

8. 소송: 소송 그리드에서 중지되면 플레이어는 고소로 인해 일반 현금을 잃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