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고수 도와주세요. 계속 이 영화를 찾고 있어요. 이름을 모르겠어요

고수 도와주세요. 계속 이 영화를 찾고 있어요. 이름을 모르겠어요

< /p>

Mina Tannenbaum ... 중국어는 lt 라고 합니다. 미나의 이야기 gt; 글쎄요 .. 찾으시는 건지 모르겠네요 ~~

저도 중앙에서 어느 역에서 봤는지 기억합니다 ~ 당시 미나가 그림을 그릴 때 펜을 말아 놓은 머리에 꽂았던 기억이 납니다 ~ ~ 하하 ~~`~

여기 좀 있습니다 1994

감독: 마티나 디고손 < /p>

주연: 로마나 폴린열 (미나) < /p>

엘사-지르베스탄 어쩌면 내가 천성적으로 내 냉막, 그래서 동성간의 우정이 그 중 한 사람을 파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될 수 있을 정도로 동성애를 섞지 않는 요인이 어떤 힘이 될 수 있을지 상상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들 사이에 따스하고 감동적인 순간이 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단지 그들이 서로 극도로 의존할 정도로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하는 것뿐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어려서부터 용모로 차별을 받은 두 소녀는 항상 상대에게 심리적 균형을 찾는 데 익숙해져 있고, 상대방에게도 중시되는 느낌을 받는다. 그들은 서로 의지하고, 서로 위로하며, 심지어 서로 질투하고, 서로 경멸한다. 그들은 모두 감정적으로 열등한 사람이었지만, 모두 자기 중심적이고 상대방의 행복과 동경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려고 했다. 그들은 모두 조종하고 조종하려는 욕망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여기까지 쓰니, 갑자기 한 가지 문제가 떠올랐다. 대부분의 여성의 열등감은 모두 자신의 용모에 대한 불만에서 나온 것이 아닌가? 이 두 여자가 영문도 모른 채 끝난 첫사랑은 외모에 대한 극도의 불신에서 비롯된 것이다. 아델은 한 남자를 사랑하는 광기를 사랑하지만, 아무리 해도 그와 함께 자려 하지 않는다. 단지 그녀가 그녀의' 뚱뚱한 몸' 을 볼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미나, 그녀의 남자 친구가 이 도시를 떠나려고 하는데, 그녀의 마지막 면을 보고 주소를 주고 싶었지만 미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그를 만나려 하지 않았다. 단지 그날 그녀가 나쁜 헤어스타일을 잘랐기 때문에 그녀는 못생겨서 사람을 볼 수 없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영화는 역시 여자가 찍은 것이다. 여자만이 용모가 여자에게 큰 의미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 /p>

미나는 재능이 넘치고 독립적이고 예민하지만 부드러운 미감이 부족하며 아델은 우둔하고 허영심이 부족하지만 포기할 수 있어 수단을 가리지 않는 비웃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미나는 항상 능력에 있어서 아델에 대한 강한 우월감을 유지했고, 아델의 수많은 좌절에서 강자가 내려다보는 쾌감을 느꼈다. 하지만 아델은 좌절에서 끊임없이 발전하는 끈기를 가지고 있었고, 그녀는 섹시하고 예뻐졌고, 미나가 미련한 남자를 포함하여 원하는 모든 것을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녀가 이 모든 것을 하는 것은 자신의 운명에 대한 쟁취일 뿐만 아니라 미나와 어머니의 강력한 그늘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아델은 무의식적인 습관의 열등감으로 역전승의 항쟁을 벌였다고 할 수 있지만, 그녀도 의심했고, 모든 것을 얻었지만, 왜 행복하지 않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P > 미나는 이로 인해 의기소침해져서 떨어졌다. 그녀는 하루 만에 사랑과 우정의 배신을 깨달았다. 아마도 그녀의 운락은 교통사고 후 생긴 외관으로 해석될 수 있을 것이다. 그녀를 좋아하는 남자는 더 이상 정성을 바치지 않고, 화가는 더 이상 그녀의 그림을 받지 않는다. 호텔 주인은 더 이상 그녀를 올려다보고 싶지 않다. 심지어 한 남자가 그녀를 얽히게 하고, 그녀의 얼굴을 보고 나서도 혐오스럽게 떠나는 것 ... 그녀는 조심스러운 열등감에서 갑자기 깨어났다. 하지만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그녀가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을 잃고, 심리적 균형점을 잃은 후, 그녀가 의기소침해진 진짜 이유는 아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갑자기 그녀가 슬퍼하는 것은 사랑하는 남자가 떠난 것이 아니라 그녀가 개의치 않는다고 생각한 여친을 잃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후, 그녀는 더 이상 의기양양한 그림을 그릴 수 없었고, 몇몇 사람들을 위해 명화를 묘사해 생계를 꾸릴 수밖에 없었다. < /p>

몇 년 만에 그녀는 마침내 용기를 내어 아델의 숙소로 가서 우연히 만난 척하고 아델과 거리에서 만났다. 이때 아델은 마치 성공적이고 행복한 여자였다. 행복한 가정, 귀여운 아이, 남편도 전 어머니가 극력 반대했던 그 여자였다. 이들은 모두 그녀가 자신을 위해 조금씩 쟁취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미나가 좋아하는 남자를 유인했지만, 그와 결합하지 않았다. 모든 것은 미나를 이기기 위해서였다. 미나는 이 가장 친한 친구를 바라보며 미련을 갖고 열등감을 더했다. 그녀가 물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너는 왜 나를 찾지 않았니? 아델은 차분하게 말했다. 하지만 너도 나를 찾지 않았구나. 한때 미나의 전시회에서 아델은 미나에게 부러워하며 말했다. "너는 이제 성공한 사람이야. 오늘날 두 사람의 강세는 눈에 띄는 변화를 겪었다. < /p>

< P > 아델은 토요일에 미나를 보러 가겠다고 약속했다 이때 화실의 전화가 울렸다. 아델이 전화했는데, 그녀는 주말에 남편과 휴가를 갈 예정이라 미나를 보러 올 수 없다고 말했다. 아델은 홀가분하고 행복하다고 말했지만 미나는 절망했다. 그녀가 온정에 대한 갈망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더 이상 친구의 푸대접과 소홀함을 참을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그러나 모든 사람이 자신의 생활을 하고 있으며, 아무도 그녀에게 특별한 동정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내면의 열등감은 마침내 그녀가 외롭고 주목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그녀에게 믿게 했다. 그녀는 천천히 가장 큰 펜으로 아직 완성되지 않은 작품에 아슬아슬한 검은색을 힘껏 발랐다. 전체 캔버스가 검게 잠길 때까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부엌으로 들어가 독을 삼켰다. 주말 후, 아델이 다시 전화를 걸었고, 자동응답기에서 아델의 목소리는 여전히 유쾌했다. 그녀는 미나, 내가 돌아오면 너를 보러 온다고 말했다. 마루에서 미나는 조용하고 차갑게 누워 있었지만 얼굴에는 잔잔한 광택이 가득했다. < /p>

이야기의 끝에서' 해설' 임무를 맡고 있는 여자 미나의 여동생이 말했다. 이것이 미나의 이야기다. 카메라가 꺼지고 불빛이 꺼지자 여자가 말했다. 왜 당신들은 미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이야기에는 두 명의 여주인공이 있는 것 같은데, 사실 한 사람밖에 없다. < /p>

다른 사람이 쓴 댓글을 찾아라 ~ ` 기분이 좋다 ` ~

' 미나의 이야기' 감독: 마틴네 두거슨 프랑스 1994 년 < /p>

이야기에는 미나, 그녀의 친구 아델이 있다.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또 다른 표정은 아무리 아름답지 않은 여자라도 냉막, 각 장면 주위를 돌아다니며 세밀한 요약이나 간단한 해석을 해 이야기가 인물의 이력서처럼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는 표정이다. 아마도 그녀는 감독이나 작가일 것이다. < /p>

처음에 미나는 아이들이었고, 아이들은 진짜 목소리였다. 몰래 본' 입이 입에 대고 혀가 혀에 마주친다' 는 논의에 대해 의논했고, 어린 소녀는 경악과 경멸, 정상인 척 해야 더 깊이 토론할 수 있었다. 너도 알다시피, 아이도,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 /p>

< P > 이후 성장했다. 모두 예술학교의 소녀였다. 사실 아직 자라지 않았다. 사랑을 갈망하지만 이렇게 이기는 줄은 몰랐다. 미나의 데실 무어식의 정교한 작은 얼굴은 두꺼운 대모 안경과 헝클어진 긴 머리 뒤에 숨어 있었다. 아델은 보기에도 질긴 볼록한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뽀얗고 뽀얗고 뽀얗다. 에이, 정말 참담하구나, 서투른 소녀, 열리지 않은 꽃. < /p>

하지만 사랑은 이렇게 갑작스럽고 홀가분합니다. 청춘이죠. 누군가는 항상 당신을 사랑해야 합니다. 청초하고 서툴지만 서로의 천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리고, 아마도 청춘 때문인지, 사랑은 또 이렇게 갑작스럽고 홀가분하게 가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나중에 정말 컸습니다. 그 냉막 추녀가 당신을 미나의 유화전으로 데려갔는데, 이미 전임 애인 한 명, 현직 애인 한 명이 짝사랑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소녀는 미나의 이번 시즌 의상을 놓치면 안 된다. 전시회에서 그녀는 얇은 흰색 니트를 입고 검은 멜빵 치마를 입고 깔끔하고 청순하며 모든 남자들이 미련을 갖고 보호해 준다. 더 자주 그녀는 빨간 옷, 빨간 코트, 빨간 스웨터를 입고 있다. 이렇게 순수하고 진한 붉은색은 정말 이렇게 희고 정교한 작은 얼굴에 어울려 주문처럼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아마도 미나의 그림 전시회는 그녀의 아름다움과 관계가 없을 것이다. 아, 당연히 재능이 중요하지만, 아름다움이 있으면 언제나 더 편하다. 이 나이에 우리 모두는 우리의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이용하기 시작한다.

< /p>

여기서 아델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글쎄, 그녀는 어둡고 성공의 흔적은 없다. < /p>

그래서 그녀는 미나와 싸웠다. 너는 그녀의 질투를 탓할 수 없다. 천하가 아무리 편식을 하는 사람이라도 식초는 결국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미나가 혼자 카페 밖으로 나갔고, 차 한 대가 뚝 그쳤고, 철청 차체, 청바지 반쪽이 피를 흘리는 인디고, 군중들이 윙윙거렸다. < /p>

< P > 아델은 흰색 병실에 가서 선홍색 장갑 한 켤레를 가지고 환자를 데려다 주었고, 냉막 여자는 너에게 눈짓으로 어깨를 으쓱했고, 붕대를 감은 미나는 그녀가 망가졌다고 말했다. < /p>

이봐, 이 때 남자들의 반응, 떨리는 눈빛, 팽팽한 입가, 심지어 단도직입적인 비웃음을 봐야 한다. 누가 추함은 실수가 아니라고 말합니까? 이것은 그야말로 일종의 죄악이다. < /p>

< P > < P > < P > < P > < P > > < P 가느다란 목 숱이 많은 긴 머리에 은은한 눈물자국 ...... 이 망가진 여자의 눈에는 우울함이 두 배의 보살핌으로 녹아야 하는데, 사람들은 눈부신 미인을 더 선호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식색성도 맞을지 모르지만, 그들은 이렇게 성실하게 행동해서는 안 된다. < /p>

< P > 몇 년 만에 미나가 처음으로 그녀의 정신 이상 아버지를 보러 갔는데, 재난으로 피해자들이 다가올 것이다. 아버지는 그녀를 알아보지 못하고 천천히 진지하게' 작은 머리/큰 엉덩이/코 고는 소리/더 이상 볼 수 없다 미나가 물러서자 황급히 도망쳐 창백한 복도에 창백한 형광등이 줄지어 서 있었다. < /p>

아델은 미나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했다. "하지만 난 아무것도 하지 않았어. 클릭합니다 그녀는 무고하다. 물론 아닙니다. 그 남자 자신이 점점 더 매력적인 아델에게 매료되었습니다. < /p>

미나의 충실한 현직 연인이 그녀를 떠났다. "당신은 또 무엇을 보충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냉랭하다. 물론, 미나와 아델의 단호한 싸움에서 아델은 미나가 단지 그를 외로움을 메우는 개로 여겼다는 것을 폭로했고, 그는 그 말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미나가 복부를 막습니다. 이것은 몸의 가장 부드러운 부분입니다. 마치 총에 맞은 것처럼 태아가 바닥에 웅크리고 있습니다. < /p>

< P > 모두 그녀 자신의 잘못일지도 모른다. 평소에는 교만하고 날카로웠을 것이다. 부상으로 인해 예민하고 사납며 함께 지내기 힘들었지만, 그녀가 여전히 성공적이고 아름답다면, 그들은 결코 이렇게 쉽게 그녀를 떠나려 하지 않을 것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