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첫 음출석법과 정음출석법
첫 음출석법과 정음출석법
첫 번째 소리는 첫 번째 음을 기준으로 하고, 뒤의 성조는 반드시 복종해야 하지만, 관건은 첫 번째 음의 음높이가 스스로 유연하게 결정된다는 것이다.
1 의 음높이가 네가 마음대로 정하면 2 는 반드시 자신의 1 보다 2 도 더 커야 한다.
고정조는 모든 음높이가 지정되었기 때문에 변경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반드시 연주하거나 노래를 부를 때 그들을 따라야 한다. 표준 피치가 표준입니다.
잘 모르겠어요. 이 설명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제 1 조 출석법은 기본적으로 약보에 봉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큰 음계가 항상 2, 3, 3 반의 원칙을 따른다는 것을 알게 되면, 음조가 어떻게 변하든 7 자리 숫자 (음명) 의 보통 노래를 쉽게 익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계, 음계, 음계, 음계) 하지만 고정출석법은 12 음을 병행해야 하고, 모델 창법이 어색하고, 고정음높이를 파악하기가 어려워, 노래를 잘 부르지 않는 것 같지만, 사실 습관적인 문제다. 중국에서는 첫 음호법이 노래에 적합하고, 오선보를 사용해도 의미가 있는 반면, 고정출석법은 서양 악기의 연주와 연습에 더 실용적이며, 스펙트럼의 음고는 악기의 음고 위치와 딱 맞아서 매우 편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외국, 특히 유럽과 미국은 성악이든 기악이든 고정된 볼륨 이름만 사용한다. 제가 중국에서 왔기 때문에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두 문제 모두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고, 둘 다 최고가 될 것이다. 고정적인 출석 방식은 말할 필요도 없고, 무슨 소리라도 부르면 되고, 자리에 앉으면 된다. 첫 번째 키의 연습에는 지름길이 없다. C 키를 제외하고는 산수 작업을 하는 것처럼 간단한 공식 (위치) 을 유도하는 연습을 반복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D 조부터 시작하여 계속 올라가고, 어떤 사람들은 G 조나 F 조부터 시작하여 상승, 하강수의 수에 따라 연습하기를 원한다. 이 과정은 매우 지루하다. 익숙한 노래 한 곡을 찾고, 오선악보 한 장을 들고, 스스로 변조하다. 전호 아래의 위치에 익숙하다. 만약 네가 많이 연습한다면, 너는 이 직위에 익숙해질 것이다. 만약 네가 C 처럼 자유롭게 노래한다면, 너는 합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