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각 직업에는 어떤 선언이 있나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각 직업에는 어떤 선언이 있나요?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온라인 게임 직업 선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기에 단검을 꽂고, 8가지 신조를 명심하겠습니다. 도둑: 교활하고, 교활하고, 무자비하고, 차갑고, 은밀하고, 절제되고, 자유롭고 도덕적입니다. 나는 내 영혼과 생명을 바치고, 나 자신을 위해 싸울 것이며, 빛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내 단검은 여기에 있다. 주인이 고개를 숙이지 않는 한, 결코 부러지지 않을 것이다. ---도둑들의 선언.
2. 에메랄드 꿈에서 깨어난 순간, 나는 자연의 영광을 안고 달빛의 축복을 들으며 가시덤불의 길을 걸을 것을 알았고 맹세한다. 숲의 이름, 송곳니와 발톱이 울부짖어 모든 장애물을 무너뜨릴 것이다. 아마도 몇 년 안에 나는 다시 이곳으로 돌아와 생명나무에 기대어 영원히 평화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드루이드 선언
3. 이생에서 고통 속에 잠들게 될지라도 나는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의 영혼에 심어진 두려움은 그들의 멸망의 전조입니다. 내 마음 깊은 곳에 감춰진 두려움 나의 날개가 펼쳐지면서, 나의 충성스러운 종들을 따르는 피에 굶주린 악마들의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빛에 버림받더라도! 나도 내 몸과 함께 오물과 악을 태워버리고 싶다! ---흑마법사 선언
4. 나는 성스러운 빛의 인도에 따라 사제로서의 삶을 마감할 것입니다. 내가 노래하는 모든 신성한 말은 나의 동료들에게 환생의 힘을 줄 것입니다. 나는 적의 정신과 정신을 파괴해야 합니다. 나는 조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칠 것입니다. 아마도 그림자를 손에 쥐게 될지도 모르지만, 결국에는 마음 속에 거룩한 빛을 쥐게 될 것입니다. -목사님의 선언
5. 나는 삶의 아름다움에 집착하지 않고, 죽음의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눈앞에 있는 적의 키가 얼마나 큰지 상관하지 않고, 마법과 성스러운 빛으로 보호받는 동료들을 부러워하지도 않는다. 전투 도끼는 나의 형벌이고 판금 갑옷은 나의 보호입니다. 내 믿음은 피와 천둥에서 나오고, 내 힘은 분노와 죽음에서 나옵니다. 나는 넘어져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천국은 왼쪽에 있고, 전사는 오른쪽에 있다. 내가 살아 있다면 결코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전사의 선언
6. 나의 마력은 고대 신들에 의해 단련되었습니다. 내 왼손은 서리처럼 차갑고, 내 오른손은 쇄도하는 비전 마법을 감싸고 있으며, 내 마음은 뜨거운 용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적을 파괴하여 칼에 베인 것보다 더 나은 상처를 입힌다. 나는 적과 함께 놀며 죽어가는 적에게 놀리는 미소만 준다. 적에게 저항하는 동료들을 위해 마지막 마력을 흡수하고, 시간의 흐름을 왜곡하는 대가를 치르더라도 적의 육체와 영혼을 완전히 파괴할 것을 맹세합니다---마법사의 선언
7.여기서만 맹세합니다. 오늘부터 나는 마음을 성스러운 빛으로 돌이키고, 검과 방패로 약자를 보호하며, 성스러운 빛으로 악을 몰아내겠다. 겸손, 정직, 연민, 영웅주의, 정의, 희생, 명예, 정신. 절대 잊지 말아야 할 8가지 미덕입니다. 우리를 지켜주는 사람이 있는 한 우리는 무너지지 않습니다. 거룩한 빛은 결코 멈추지 않으며, 믿음은 결코 죽지 않습니다. ---기사의 선언
8. 스쿼트와 트랙! 늑대의 피에 굶주린 존재, 독수리의 날렵함, 표범의 날렵함. 우리는 항상 인간의 본성을 예측할 수 없다고 굳게 믿습니다. 어두운 세상에서 짐승은 우리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친구입니다. 우리는 숲속의 외로운 순찰자이며 활시위의 떨림은 당신의 죽음을 알리는 아리아입니다. 우리가 표시한 모든 적들은 피할 수 없는 먹잇감이 될 것이며, 내 짐승 형제들의 송곳니 아래서 죽은 영혼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당신일까요? ---헌터 선언
9. 나는 영혼과 소통하고, 미래를 예측하며, 모든 것에는 영혼이 있다고 믿습니다. 두꺼운 흙 속에 토템을 꽂으니 세상이 내 품에 안겨 있는 것 같았다. 하늘의 별들을 향해 천천히 노래하면 불꽃이 솟아오릅니다. 하늘이 물로 끓어오르고 조상의 축복을 받고 아픔을 치유하며 생기가 나는 비와 이슬을 맞으리라. 불이 붙은 땅은 장애물을 태워 버립니다. 나는 나약한 구경꾼이 아니다. 나는 눈 깜짝할 사이에 너희 앞에 도착했다. 나는 당신 앞에서 가장 아름다운 열반을 수행하기 위해 넘어졌습니다. 내 손에 있는 단검은 그 경멸적인 미소를 쉽게 찢어버릴 것입니다. 몸 속에 피가 솟구치고, 고대의 힘이 시간을 여행하며 피에 굶주린 영웅적인 영혼을 되살려 마치 신이 세상에 온 것처럼. 손을 뻗어 손가락 사이로 세상을 내려다보라. 눈앞에 있는 적들, 재앙이 닥친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 주겠다! ---주술사의 선언
10. 나는 어둠의 부름을 받아들이고, 영광스러운 과거를 버리고, 영혼을 팔고, 거의 영원한 힘을 얻었습니다. 나는 어둠의 힘의 설계와 배치에 한걸음 한걸음 빠져들었고, 마침내 정의와 빛을 대표하는 성기사에서 모든 악을 행하는 어둠의 사자로 변모했습니다.
암흑의 죽음을 겪은 뒤 십자군의 전장에 발을 디뎠다. 구울의 외침, 가고일의 비명, 칼날에 피를 모으는 차가운 악의 소리, 아름다운 돌격의 뿔, 죽음의 오라가 여전히 확고하다. , 검은 이마의 화난 리치 눈을 들어 어둠을 보라 나의 적들이여, 나는 악몽처럼 너를 괴롭힐 것이다! 공격은 최선의 방어입니다. 방패는 나에게 쓸모가 없습니다. 나는 따뜻한 가슴과 붉은 피를 사용하여 모든 공격, 승리 또는 죽음을 저항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억압합니다! ---죽음의 기사 선언
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소개:
1. 2003년 "워크래프트 III: 프로즌 쓰론" 출시 이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적으로 (수년 동안 비밀리에 진행되었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개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2004년 중반 북미에서 공개 테스트를 거쳐 같은 해 11월 23일 미국, 뉴질랜드, 캐나다, 호주 및 멕시코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첫날 대다수 플레이어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았으며, 거의 서버를 압도했습니다. 2005년 초에는 한국과 유럽 서버가 차례로 공개 테스트를 거쳐 공개됐고 반응은 마찬가지로 열광적이었다. 대만, 홍콩, 마카오의 서버는 2005년 11월에 공식적으로 무료로 출시되었습니다. 중국 본토 서버는 2005년 6월에 공식적으로 유료로 운영되었습니다.
3. 2008년 말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 세계 유료 사용자 수는 1,150만 명을 넘어섰으며, 기네스북에 성공적으로 등재되었습니다. 2008년 4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MMORPG 시장의 62%를 차지했습니다. 이 게임은 The Burning Crusade(TBC), Wrath of the Lich King(WLK), Cataclysm(CTM, "Catastrophe and Rebirth" 또는 "Cataclysm"으로도 번역됨), Mists of Pandaria(MOP) 등 4개의 확장팩을 출시했습니다. , "판다리아의 안개"라고도 번역됨).
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1년 10월 22일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1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게임의 네 번째 확장팩을 발표했다.
5.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10월 9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0의 새로운 확장팩 '워로드 오브 드레노어(Warlords of Draenor)'를 발표했습니다.
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8월 9일 독일 쾰른 게임쇼에서 새로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0 확장팩 '리전(Legion)'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