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2 사제 가이드: 암흑 사제 속성 및 출력 기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2 사제 가이드: 암흑 사제 속성 및 출력 기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2 그림자 사제 가이드, 6.2 그림자 사제 속성 선택 및 출력 기술 등, 지옥불 요새 그림자 사제 장비 선택.

지옥불 성채와 싸울 때 어떤 장비를 착용해야 하나요?

지능 = 1.0000

주문 피해 = 0.9069

치명타 = 0.9660 < /p>

가속 = 0.8355

숙달 = 0.5520

스플래시 = 0.7062

유연성 = 0.6734

초당 피해 = 0.1118

간단히 말하면 여전히 빠른 치명타 장비에 우선순위가 부여됩니다.

수트는 필수인데, 보통 다리가 없잖아요.

순수한 단일 표적 관통력

저 데미지를 주는 도트 버전에서는 역병 기관총만이 섀도우 데몬/마인드브레이커의 출력과 맞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관총의 타이밍은 여전히 ​​운에 달려 있습니다. 그림자 악마를 방금 취소하면 팬텀이 목표물을 맞추지 못하고 도로에 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4T18의 특수효과를 동일하게 처리하면 dps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은 굳이 특별한 변화를 줄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전문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전문 액세서리의 메커니즘: 정신 주문에는 정신 채찍, 정신 스파이크, 정신 화상(디버프가 중첩된 대상에만 해당), 정신 폭발 등이 포함됩니다. 광란의 버전.

다음 계산은 보석의 H 버전을 가정합니다.

좋은 징조

단일 전투가 아닌 경우 착용하지 말고 가끔 듀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

단일 대상 전투에서는 지속적인 버프가 최우선입니다. 시작 패에서 스택을 우선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상이 2명인 경우 대상의 생존 시간을 기준으로 이중 대상 버프 유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대상이 2명 이상일 경우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은 것과 거의 같습니다.

철저함

단일 대상이 아닌 전투에서는 여전히 이 옷을 착용하지 마세요.

단일 대상 전투를 시작할 때 심장이 터진다는 전제 하에 먼저 5겹을 쌓아야 합니다(3GCD 소모):

볼이 0개로 시작하면 이 과정이 발생합니다 약 220*(1 마스터리)의 마법 피해가 손실되지만 이 버프를 유지하면 후속 총 피해가 6 이상(4T18 혜택보다 큼) 증가합니다.

마인드 디스트로이어/서지(Mind Destroyer/Surge)를 클릭해도 출력이 되는데, 버프를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Frenzy를 클릭하면 점수를 정산해야 합니다.

요약: 점을 추가할 수도 있고 추가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점을 추가하지 않는 것이 더 간단하고 조잡하며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지 않아.

2T17/4T17이 있습니다

기존 방법 :

설사 공 단계 : - 통증 - 심장 폭발 (5) - 접촉 - 전염병 - 심장 폭발 (3 ) -채찍*3-하트 폭발(4)-역병-채찍-하트 폭발(2)-채찍*3-

공 축적 단계: -하트 폭발(3)-스파이크*3-하트 블래스트(4)-스파이크*2-

볼 축적 단계에는 ***7 GCD가 있고, 퍼징 볼 단계의 마지막 휘핑 손상과 첫 번째 휘핑 사이의 거리가 있음을 참고하세요. 다음 퍼지 볼 단계는 GCD 13개입니다(가속 12개에 포함되지 않음).

즉, 13 GCD는 18.6초(가속 5), 즉 13초(가속 50), 즉 공 축적 단계에서 최소 일반 채찍이 1개 이상 추가되어야 합니다(84 손실*). (1 마스터리)) 상처).

새로운 볼 축적 단계: - 하트 블래스트(3) - 스파이크*3 - 하트 블래스트(4) - 스파이크 - 휘핑 -

볼 퍼징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익** *총계 : 47.5 (1 가속)*(6*(47.5 45*치명타) (5*58.5)) - (90.8*1.4*2*(1 특화)*1.38)

가속 20, 치명타 25 적용 숙련도 60, 이득은 약 260 마나 피해이며, 버프 손실을 유지하는 채찍을 제외하면 순 이득은 125 마나 피해입니다.

움직임에 영향을 받은 경우 채찍을 하나 더 넣으면 마이너스 리턴이 됩니다!

결론은 기존 방식대로 설사 공을 플레이하고 1개를 삽입한다는 것입니다. - 볼 축적 단계 중 휘핑 2회.

No 2T17/4T17

기존 방법:

설사 단계: - 통증 - 심장 폭발(5) - 접촉 - 전염병 - 채찍질 - 심장 폭발( 3 )-채찍*2-역병-하트 블래스트(1)-채찍*3-

공 축적 단계:-하트 블래스트(2)-스파이크*3-하트 블래스트(3)-스파이크*3- 하트 블래스트(4)-스파이크*2-

볼 축적 단계에서 ***11개의 GCD가 있으며, 설사 볼 단계에서 마지막 채찍 손상과 다음 설사에서 첫 번째 채찍이 있음을 참고하세요. 볼 스테이지 거리는 16 GCD입니다(12 가속은 포함하지 않음).

즉, 16 GCD는 22.9초(5헤이스트), 즉 16초(50헤이스트)가 되는데, 이는 공 축적 단계에서 최소 1~2개의 일반 채찍이 보충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84 손실). -168 마나) 상처).

새로운 공 축적 단계: -하트 폭발(2)-스파이크*3-하트 폭발(3)-채찍-스파이크*2-하트 폭발(4)-스파이크-채찍-< /p>< p>가속 20, 치명타 25, 숙련도 60을 고려하면 약 260의 마법 피해를 입게 되며, 버프 손실을 유지하는 채찍을 제거하면 마법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여기서 가속 20의 GCD 16개는 정확히 20초이며, 이는 두 번의 채찍질을 추가해야 하는 중단점입니다. 가속이 20보다 크면 125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움직임에 영향을 받은 경우 채찍을 하나 더 삽입하면 마이너스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득계산식을 보면 숙련도가 더욱 향상될수록 도트는 도입가치를 점점 잃어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쾌속 20에서 일정하게 유지하려면 숙련도 89가 필요합니다. 가속이 높을수록 높아집니다.) 요구되는 숙련도).

최신이자 가장 오래된 방법:

(20 신속): 심장 폭발(1) - 채찍*2 - 심장 폭발(2) - 스파이크* 2 - 채찍 - 심장 폭발( 3)-가시-역병-채찍- p=""

(20 가속): 심장 폭발(1)-채찍*2-심장 폭발(2)-가시*3-심장 폭발(3) - 스파이크 - 역병 - 휘핑 -

와일드 채찍 사이의 거리는 8 GCD인데, 가속이 20 미만일 때 10초 이상이기 때문에 여전히 일반 채찍은 1개 필요하며, 만약 그렇다면 20개 이상이면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황색 반지가 있다

2분짜리 에너지 주입 CD는 주황색 반지와 결합하여 폭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