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밥 딜런 (bob Dylan): 1 노벨상, 오스카상, 그래미상, 리처상을 수상한 사람.
밥 딜런 (bob Dylan): 1 노벨상, 오스카상, 그래미상, 리처상을 수상한 사람.
양의 에너지는 독약과 같다. 물론 레이아웃은 좋은 것을 위한 것이다. 밥 딜런이 노벨문학상을 받은 후, 지구상에서 노벨상, 오스카, 그래미, 리처신문상을 수상한 사람 1 이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전설은 이렇다. 재능이 있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지만 결코 모방할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밥 딜런의 일생에 대해 자세히 말하면 3 일 동안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할 수 없을 것 같다. 독군은 오늘 밥 딜런과 관련된 영화 몇 편을 보내며, 모두가 시각적인 관점에서' 하늘의 총애' 가 무엇인지 엿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난 거기 없어
두 시간에 여섯 명의 딜런을 본다.
밥 딜런에 관한 두 편의 전기영화가 있는데, 오늘 추천하는' 나는 없다' 는 것이 나의 진실한 성격 특징에 더 잘 맞는다.
감독 토드 하이스는 자신의 전문성이 아이돌의 전설적인 삶을 멸시할까 봐 두려웠을 것이다. 사실, 한 배우가' 록 시인' 의 복잡성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크리스찬 베일, 히스 레저 등 여러 연령대의 밥 딜런을 연기하기 위해 큰 스타들을 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시인, 록 시인, 록 시인, 록 시인, 록 시인, 록 시인) 더 흥미롭게도, 특정 시기의 특정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못된 왕 케이트 브랜체트 (Cate Blanchett) 도' 반항' 을 했다.
◍어린 시절: 꿈과 관련된 음악 계몽
어린 시절의 밥 딜런, 하루 종일 기타를 안고 있는 작은 녀석.
흑인 배우인 마르쿠스 칼 프랭클린은 사실상 우상에 대한 존중과 그리움을 표현했다. 병든 우디에게 롤리 담배를 가져다주고, 침대 옆에서 기타를 연주하고,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것과 같은 실제 장면이 적지 않다.
○성장: 음악이 시적이 될 때,
밥은 십 대 때부터 람보의 시와 그가 표현한 의경에 열중해 왔다. 밥 딜런의 노래를 듣는 것이 시를 부르는 것과 더 비슷하다는 말이 있어 수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벤 위쇼는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 람보를 연기한다. 표면적으로 볼 때, 이 말은 람보가 법정에서 무작위적이고 완벽주의적인 사상을 표현했지만, 사실 이러한 사상들은 밥 딜런에게 영향을 주었고, 경박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 그의 꼬리표가 되었다.
람보는 어느 정도 밥 딜런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람보의 개방적인 생활방식도 딜런이 갈망하는 것이다. 그들은 정신적 추구에서 일치에 도달했다. 그들은 모두 하느님의 총아이다.
신앙: 민권 음악가에서 신자에 이르기까지
이 글은 한 배우가 연기한 고객 인터뷰의 형식으로 크리스찬 베일 역을 맡은 잭 롤린스가 어떻게 민권 음악가에서 목사로 바뀌었는지, 딜런이 기독교와 복음 음악으로 개종한 것과 일치한다.
밥 딜런의 생애를 아는 관객들은 이 드라마를 볼 때 이야기의 진실성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벨이 연기한 잭 롤린스는 실제로 밥 딜런의 화신이다.
밥 딜런의 음악적 성취가 어떻게 이뤄졌는지 묻자, 그는 모른다고 대답했다. 아마 하늘이 준 것 같다. 아마도 기적은 형이상학적 종교 사상으로만 묘사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1963 년, 그의 초기 피와 열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종교로 전향되어 기독교인과 목사가 되어 하느님의 뜻을 선포하였다.
○사생활: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고통
히스 레저 역을 맡은 배우 로비 클라크는 대중이 볼 수 없는 딜런이다. 가족 해체, 아내와의 이혼이 코앞이다. 연예 사업은 순조롭지만, 나는 결코 즐겁지 않다. 네가 자신을 잃을 때, 너의 친구들은 모두 먼 곳에 있다.
히스 레저 눈의 씁쓸함은 스포트라이트 아래의 고통을 해석하는 데 더 적합한 것 같다. 밥 딜런의 인물과는 달리, 이 인물은 가정과 인간관계에서 엉망진창이다. 아내의 이혼 시도와 자녀의 소외로 인해 세속적인 속박을 느끼게 되었고, 친구와의 해체는 더욱 악화되었다. 이 구절은 영화가 생활에 가깝지만 창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감독은 우리에게 그가 사실 중생의 일원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다각적 인 삶: 광기와 우아함이 함께 날아갑니다.
케이트 브랜체트 (Cate Blanchett) 가 맡은 유명 가수 주드 퀸 (Jude Quinn) 은 6 개 캐릭터 중 가장 곤혹스러운 캐릭터다. 이는' 명리장' 에서 다른 길로 가고 싶은 딜런이다. 이는 그가 전자성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충실한 팬들을 잃은 논란에 해당한다.
유명해진 후 길을 잃는 것은 보통 창작형 가수의 통병이다. 거의 광기에 가까운 이 가수는 음악에 대한 가장 집착하는 추구를 가지고 있지만 사회질서에 가장 분노한 혐오감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밥 딜런의 노랫소리에 도취되었을 때, 그는 기자들에게 무자비하게 주변 사람들과 함께 놀았다. 우리가 그가 무례하고 야만적이라고 생각했을 때, 그는 득실을 앓기 시작했다. 우리는 그가 젊은 세대의 지도자라고 생각하지만, 그는 미련 없이 팬들을 떠났다. 순진함은 악과 섞여 있고, 우아함은 두려움이 섞여 있다. 케이트의 헝클어진 곱슬머리와 창백한 얼굴은 바로 밥 딜런의 모습이었다.
이 영화는 추상적인 방식으로 시간순으로 딜런의 생활을 연결시켰다. 팬이 물었다: 왜 밥 딜런을 초대하지 않는가?
"여러 해 동안, 밥 딜런은 그가 과거에 연기한 역할을 거절한 적이 없다. 그는 끊임없이 전진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부정한다. 제 생각은 서로 다른 배우로 같은 사람을 연기하고, 영원히 길에 있는 이 사람을 차이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 토드 헤이즈 감독이 말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딜런 여섯 명은 혼란스럽고, 무섭고, 오만하고, 분노하고, 신경질적이고, 초탈했다.
그들은 모두 딜런이 아니다. 그들은 딜런의 한 측면일 뿐, 진짜 딜런은 거기에 없다.
방향이 없는 집
그의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
만약' 나는 거기에 없다' 가 예술적인 금상첨화라면,' 방향이 없는 집' 은 정말 진짜 독약이고 감독은 마틴 색스다. BMW 를 몰더라도 스쿠터를 몰 수 있다.
이 다큐멘터리는 밥 딜런이 어떻게 4 시간 정도 전설이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음악에 대한 그의 이해와 분석뿐만 아니라, 밥 딜런이 60 년대 초 민요 영웅이 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고, 노출되지 않은 인터뷰 영상을 많이 집어넣고, 처음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사진을 많이 공개해 196 1 부터1까지
영화가 시작되자 밥 딜런이 카메라에 대고 말했다. "저는 집으로 가는 중입니다." 한결같은 무거운 기조, 고심하는 모습, 영화는 이를 접점으로 되돌아가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과 안락한 지역, 피난처, 부모, 전통, 귀환 등을 연결시켰지만, 밥 딜런에게는 집이 존재하지 않는 것 같아 멀리 떨어져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는 무력할 운명이고, 영원히 길에서 생활하며, 단지 롤링 스톤일 뿐이다.
전쟁 시대에, 그는 날카로운 비수처럼 아주 또렷하게 부를 수 있는 전쟁의 대가였다.
그는 한때 매우 붉었지만, 늘 굴욕적인 얼굴을 하고 있다.
사랑의 노래 속의 주인공은 분노가 없고, 실의와 한숨만 있을 뿐이다.
그의 사랑은 영화에서도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다.
물론 등 뒤에도 진통이 있다. 20 세기 후반, 플래시로 가득 찬 이 시대, 명성이라는 양날의 검도 밥 딜런을 점점 압도하게 했다. 사람들은 그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결론적으로, 이 음악 전기를 읽고 나서 우리는 전설을 목격하고 영화의 웅장함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그의 음악:
고전을 이루고 썩은 영화를 구하다.
영화에 경의를 표하는 것 외에도 밥 딜런과 영화에도 끝없는 이야기가 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그가 영화' 신기한 녀석' 을 위해 창작한 노래' 사물은 인간비' 로 제 73 회 오스카 최우수 오리지널 노래상을 수상했다는 점이다.
기적소년' 은 폭력미학의 대가인 샘 페킨법의 대표작이다. 영화에서 딜런도 희귀한 조연 역을 맡았다. 빌리 꼬마는 미국 역사상 전설적인 범죄자이다. 그가 총을 뽑는 데는 0.3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한다. 그에 관한 영화 수는 모든 미국 역사인물 중 2 위를 차지했으며 링컨 대통령에 버금갔다.
그동안 밥 딜런은 영화에 대한 열정이 컸지만,' 주인 없는 땅' 에서' 기적의 소년' 에 이르는 스크린에 이르기까지 밥 딜런의 연기는 결코 출중하지 않은 것 같다.
조금이라도 ... 답답하다.
하지만 딜런은 직접 이 영화를 위해 성대를 공연하고 주제곡' 천국의 문을 두드리는 것' 을 부르며 고전이 되었다. 나중에' 총포와 장미' 의 리메이크가 나왔지만 독군이 우울할 때마다 딜런의 원판을 듣고 새집이 분 맞았다고 느꼈다.
게다가' 나는 거기에 없다',' 소요기사' 등 분명하거나 환각적인 음악은 모두 밥 딜런이 창작한 것이다.
사실 그에게 일어난' 음악으로 영화를 구하라' 는 이야기가 너무 많다.
◎ "파수꾼": 사운드 트랙은 영화를 저장합니다.
파수꾼' 은 비판을 받았지만, 팬들이 자크 슈나이더의 능력에 대해 얼마나 의심하든, 영화의 시작 부분에 있는 몽타주는 여전히 놀랍다. 당시 음악은 A-Changing 의 시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르간: 아르간을 가장 잘 아는 사람.
너는 아간이 이유 없이 몇 년 간 뛰었던 것을 기억하니? 배후에 있는 비 오는 날에도 여자들은 감화 속에서 관중을 감염시키고 있다. 표면적으로, 사람들은 바보 같은 소년에게 감동을 받았고, 안에는 사람들이 밥 딜런에게 끌려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흥미롭게도 밥 딜런의 음악은 반란, 자유, 민권으로 찬사를 받았고, 아간정전 이야기는 보수주의가 미국에 미치는 중요성을 표현했다.
○그린발가락 살인사건: 60 년대와 7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노래
코헨 형제의' 그린발가락 살인사건' 은 긴장된 이미지와 음악을 감싸는 정교한 극본이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국내 한 감독이 몰래 촬영한 후 하필 빈티지한 분위기의 음악인' 내 몸에 있는 그 사람' 을 생략하고' 화호불역견' 을 촬영했다.
코헨 형제는 밥 딜런의 음악이 가장 독창적인 방식이며, 관객을 세기 말에서 60 년대로 데려온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딜런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1950 년대의 문화는 며칠 후에 은퇴할 늙은 판사와 같다. 곧 떠나겠습니다. 앞으로 10 년 안에, 그것은 발버둥치며 바닥에 쓰러질 것이다. " 음악이 이런 자신감이 없다면' 그린발가락 살인' 이 어떻게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 있을까?
사실 밥 딜런을 꼬리표로 정의하기는 어렵다. 그가 말했듯이, "나는 시대 아래서 시대를 거부하는 사람이다." 독군은 예술신경이 통한다고 생각한다. 시인, 영화인, 가수 모두 타고난 재능으로 자신의 노력을 빼놓을 수 없다. 하늘이 주신 천부적인 재능을 소중히 여기고 최선을 다해 분투하는 것은 우리 인간이 배워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밥 딜런의 얼굴이 끝나게 하고, 음유 시인을 함께 축하합시다!
독서 연장: 밥 딜런은 194 1 년 5 월 24 일, 본명 로버트 애륜 지머만, 미국 민요 예술가로 태어났다. 딜런은 1960 년대 이래로 대중음악과 문화 분야에서 반세기 넘게 활동해 왔다. 대표작은' 답이 바람에 날리다',' 시대가 변하고 있다' 등이 있다.
베이징시간 10 년 6 월 3 일 밥 딜런은 의외로 20 16 년 노벨문학상을 수여받아 수상소감 평가를 받아 "위대한 미국 노래 전통에서 새로운 시 형식을 창조했다" 고 평가했다. 딜런은 이전에도 199 1 그래미 평생 성과상, 2000 년 아카데미 오리지널 노래상, 200 1 골든 글로브 베스트 오리지널 노래상, 2008 년 리처상 특별명예상 등 많은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