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Ma weidu: 문화 유물을 식별 할 때 장갑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장갑을 끼는 사람이 대부분 의사 전문가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a weidu: 문화 유물을 식별 할 때 장갑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장갑을 끼는 사람이 대부분 의사 전문가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웨이는 모두 골동품 장사를 하는 사람이라, 그가 1 위 큰 인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다. 적어도 그도 체면을 중시하는 인물이다. 결국 골동품이 번창할 때,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른 채 인생의 첫 번째 금통을 놓쳤다. 마미도가 문물을 삽질한 시대는 마침 문물이 거리 배추값으로 가득 찬 시대였다. 천재일우의 기회이니, 마미두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미도는 명리와 명리를 겸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문화재 감정 이론은 실천에서 검증을 받았다. 그래서 마미도는 "문화재를 감정하면 장갑을 끼지 않는다. 장갑을 끼는 사람은 대부분 의사 전문가다. 문외한을 희롱한다" 는 말은 여전히 설득력이 있다.

문화재를 감정하려면 장갑을 착용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문화재 감정 드라마의 관례이다. 문필이 우아하기로 유명한 마버용' 마작의 골동품이 친밀하게 접촉한다' 는 백장갑으로 진귀한 도자기를 감정하려는 소망을 약속했다. 사실, 마웨이도의 다년간의 경험에 따르면, 흰 장갑을 끼는 것은 분석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장갑을 끼고 유물을 감정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위선 전문가이며, 그들의 동기는 대부분 문외한이다. 마웨이도는 내가 문화재를 감정할 때 흰 장갑을 끼지 않는다고 말했다. 말은 모두 이렇게 말하지도 않고, 사람을 우롱하는 것도 아니다. 너는 마미두가 문화재를 감정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너는 흰 장갑을 거의 착용하지 않는다.

흰 장갑을 끼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간단한 일일 수 있지만, 수집상 감정은 사소한 일이 아니다. 결국 일반인에게 문화재는 한 사람의 일생의 보장이 될 수 있고, 감정 실수는 가산을 탕진시킬 수 있다. 따라서 문화재 감정은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마미도는 문화재를 감정하는 과정에서 특히 표면이 매끄러운 도자기는 흰 장갑을 착용하는 것을 엄금한다고 말했다. 이곳의 학문은 매우 크고 도자기 자체도 매우 매끄럽다. 흰 장갑을 끼면 도자기 표면과 장갑의 마찰이 줄어들어 자칫 땅에 떨어질 수 있다.

따라서 골동품 업계에서는 기본적으로 모든 감정 범주에 흰 장갑을 끼는 엄격한 요구 사항이 없다. 이 판단에 따르면 마웨이도는 흰 장갑을 끼고 문화재 검진을 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위선 전문가이며, 주된 목적은 문외한을 홀랑거리는 것이라고 예리하게 지적했다. 마미도는 골동품 가게에서 문화재를 감정할 때 보통 백장갑을 끼고 서화와 고옥기를 감정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주로 서화가 100 년이나 천 년 동안 표면이 이미 매우 약해졌기 때문이다. 흰 장갑을 끼지 않으면, 사람들의 손에 묻은 땀에 진귀한 서화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서화를 끝내고 고고옥기에 대해 다시 말해 보자. 모두들 마음속으로 또 걱정하기 시작한 것 같다. 고고옥기를 감정할 때 문화재 자체의 기본 형태를 유지할 것을 요구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장갑이 있어야 한다. 결국 진품 고옥의 가격은 모두 수십만으로 귀중하다! 마미도는 두 가지 범주에 흰 장갑이 필요하지만 다른 감정 범주는 필요 없다고 강조했다. 백장갑으로 비자화와 고옥기를 감정한다면, 우리가 말하는 위선 전문가인 척 자세일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마웨이도는 남들이 감히 하지 못하는 말을 하면서 골동품 가게에서 흰 장갑을 끼는 무언의 규칙을 솔직하게 말했다. 골동품 가게는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감정이라기보다는 인심을 감정하기 위해서다. 마미도는 동행에 비해 여전히 양심이 있는 그런 전문가에 속한다. 마찬가지로, "나는 장갑을 착용 하지 않는 유물을 식별, 장갑을 착용 하는 대부분의 의사 전문가, 평 신도를 속일" 고 말했다, 그래서 미스터 말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마미두가 말한 흰 장갑을 끼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