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워크래프트 헤게모니에서 서로 다른 공격 유형이 서로 다른 갑옷에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혔습니까?
워크래프트 헤게모니에서 서로 다른 공격 유형이 서로 다른 갑옷에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혔습니까?
공격 유형은
로 나뉩니다일반-일반
(대부분의 근전 단위)
펑크-피어스
(대부분의 원격 공격 단위)
공성 -Siege
(공성 단위)
혼란 -Chaos
(일부 야생 생물, 강력한 소환 단위)
매직-매직
(대부분의 마법 단위와 공중 단위)
마법 공격은 허무형태의 단위에 66 개의 추가 상해를 추가한다.
영웅-헤로
갑옷 유형
무갑 -Unarmored
(대부분의 마법 단위)
일부 무갑단위는 여성 사냥꾼, 석상귀신, 뿔독수리, 폭풍의 까마귀 형태의 맹금드루이와 같은 균형적인 설정에서 나온 것이다.
가벼운 갑옷-라이트
(대부분의 공중 단위)
중갑-미디움
(대부분의 원격 공격 단위와 농민)
무거운 갑옷 -Heavy
(대부분의 근전 단위)
영웅-헤로
시티 a 포트
(건축)
공격과 방어 표
경갑
중갑
중갑
성갑
영웅
갑옷 없음
보통
100
150
100
70
100
100
천자
200
75
100
35
50
150
공성
100
50
100
150
50
150
마법
125
75
200
35
50
100
혼란
100
100
100
100
100
100
기술
100
100
100
100
70
100
영웅
100
100
100
50
100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