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마이크의 2심 차폐 와이어 납땜하기

마이크의 2심 차폐 와이어 납땜하기

2 대 2, 3 대 3, 1 대 1. 가장 중요한 점은 1에서 차폐 와이어를 네 번째 납땜 지점인 캐논 헤더의 쉘에 납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건 커넥터(수 및 암)의 납땜 표준은 어떻게 되나요?

1. 감긴 오디오 와이어의 꼬리(끝)를 10mm 정도 벗겨냅니다;;?

2. 차폐선을 두 가닥으로 나누고 조심스럽게 문질러서 빨간색과 흰색 와이어의 꼬리(끝)를 1mm 벗겨냅니다.

3. 빨간색 및 흰색 심선 2개와 차폐선 2개(헤드 끝 1mm, 건 끝 1, 2, 3 피트 주석 도금)?

4. 접지 1개(차폐), 양극 2개(빨간색), 음극 3개(차가운 흰색), 하우징 4개(차폐), 완전 주석 도금(1mm 피복 벗겨짐)?

5. 주석에 총의 처음 네 가닥이 완성되면 용접할 실을 덮는 피복이 완성됩니까?

6. 납땜 할 때 두 개의 실드 (접지 1 개, 쉘 4 개), 음극 코어 와이어 (흰색), 마지막으로 양극 코어 와이어 (빨간색)를 납땜합니다. 건 헤드의 주석 납땜이 완료되면 납땜할 전선 위에 피복을 씌웁니다.

확장 데이터

마이크 특성

1, 마이크 지향성

(1) 일반적으로 카디오이드, 슈퍼카디오이드, 8자형, 건형, 전방향성 등으로 구분됩니다.

(2) 이러한 방향에 대해 알아보려면 마이크를 사용해 보세요. 그림과 같이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이 마이크 바로 앞이고 점선은 대략적인 픽업 범위이며, 그 이상은 픽업이 감지되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다방향 마이크를 찾아서 사용해 보고 포인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마이크 임피던스

전문 스튜디오에서는 긴 케이블 연결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임피던스가 낮은 마이크를 사용하면 신호 감쇠를 줄일 수 있으므로 저임피던스 마이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3. 밸런스 및 언밸런스 라인

(1) 밸런스 라인은 두 개의 선과 차폐 선으로 구성되며, 언밸런스 라인은 도체가 하나만 있고 두 번째 도체는 차폐 선으로 대체됩니다. 밸런스드 라인의 장점은 라인의 두 전선이 원치 않는 노이즈 신호를 포착하는 데 있어 동일한 강도를 가지므로 서로 상쇄된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언밸런스 라인은 노이즈 신호를 다음 레벨의 라인으로 전송합니다.

(2) 오디오 신호가 강하거나 언밸런스드 라인이 짧으면 노이즈가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이크 케이블은 일반적으로 매우 깁니다. 케이블을 스튜디오에서 스피커 벽을 통과한 다음 조정실의 튜닝된 녹음 시스템으로 연결한다고 생각해보세요. 따라서 밸런스드 필라멘트를 사용하고 그에 따라 밸런스드 플러그를 사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캐논 헤드 또는 암수 헤드라고 알려진 XLR 또는 3개의 메인 코어가 있는 TRS

회로 작동

1, 사운드는 R1과 C1을 통해 마이크를 통과하고, R2와 C2로 구성된 고주파 및 저주파 디튠 필터는 트랜지스터 베이스에 결합됩니다. 트랜지스터의 포지티브 피드백 증폭으로 인해 L1과 C3에 의해 형성된 고주파 발진기의 고주파 신호는 C4 등가물을 통해 트랜지스터의 베이스에 다시 공급됩니다. 두 신호는 트랜지스터에 의해 혼합되어 고주파 FM 반송파(88~108MHz)를 형성하고, 이는 C6을 통해 안테나로 전송되며 안테나는 FM 신호를 주변 공간으로 전송합니다.

2. L1 코일의 간격을 미세 조정하면 FM파의 주파수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FM 수신 주파수는 88~108MHz 사이에서 임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컴포넌트 L1의 선택. 일반 비로스를 4회 감은 ∮ 0.6mm 에나멜 와이어를 사용하고, 트랜지스터는 C9018 고주파 저전력 트랜지스터를 사용하며, 다른 부품은 그림의 파라미터에 따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참조:

바이두 백과사전-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