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높은 점수 작문 7 대 작문 기교.

높은 점수 작문 7 대 작문 기교.

글쓰기를 배우려면 어릴 때부터 시작해야 한다. 기초를 잘 다져야 많은 돈을 축적할 수 있다. -응? 어떻게 하면 작문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까? 다음은 나의 종합 고득점 작문의 7 가지 작문 기교이다. 우리가 함께 그것들을 보자, 반드시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은 나의 종합 고득점 작문의 7 가지 작문 기교이다. 우리가 함께 그것들을 보자, 반드시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높은 점수 작문 7 대 작문 기교.

1, 키워드 유형

글을 쓰기 전에 일련의 키워드를 선택하여 그 주위에 쓸 수 있어 문장 전체의 상황이 형성된다. 예를 들어 산문' 큰 사랑 소리 없음' 은' 지진 속에서 우리는 힘, 친절, 심지어 생명으로 강한 노래-큰 사랑 소리 없음' 을 중심 논점으로 쓴 뒤 문장 세 부분, 세 가지 키워드: 사혼, 책임, 사심.

문장 의 첫 부분 은 한 인민 교사 가 지진 에서 자신 을 희생하여 학생 을 보호하는 이야기 이다. "철같은 등골로 학생의 희망의 하늘을 받치고, 강한 팔로 학생의 약한 생명을 받치고, 사랑으로 완전한 가정을 재건했다" 며 위대한' 사혼' 을 선보였다.

2 부는 "아무리 많은 글이라도 인민에 대한 당신의 관심을 형용할 수 없다" 며, 이 사랑하는 사람을 아들, 밤낮으로 재해 구제선에서 일하는 국가 총리를 칭찬하며' 담당' 을 나타냈다.

세 번째 편은 "그래서 우리는 소탈한 도약을 보고 진지한 애국의 정을 느꼈다" 며 "완전히 사심 없고 사심 없는 군인을 찬양하며' 사심 없는' 을 표현했다" 고 썼다.

세 부분은 키워드를 꽉 조여 재해 지역의 전형적인 사건을 보여주면서' 대애' 라는 주제를 승화시켰다. 이 글은 키워드 배치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현상도 표현하고 감정도 표현하고 사례도 풍부하고 감정도 풍부하다.

모드 다이얼

"키워드" 를 사용하여 문장 레이아웃을 계획하는 것은 개념 분석 방법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곳의 개념은 문장 중심 논점 중의 핵심 단어를 가리킨다. 핵심 단어를 분석하고 내포와 외연을 명확히 하면 키워드를 정확하게 추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키워드를 추출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학생은' 조화',' 사랑',' 혁신',' 진취적' 과 같은 사회적 핫스팟 키워드를 선택해 볼 수 있다. 이런 사회적 이슈는 모두가 낯설지 않을 것이다. 이런 의미 있는 키워드와 구체적 문장 속 화제의 한계와 개인의 실제를 결합하면 사상이 숭고하고 감정이 진실한 좋은 문장 () 를 쓸 수 있다.

또한' 반항',' 우정',' 성장' 과 같은 개인적인 취미와 함께 키워드를 추출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네가 줄곧 주목해 온 것을 발췌한 후에 토론하면, 완전한 문장 한 편이 나온다.

2. 조건부 표현식

조건부 레이아웃은 몇 가지 간결한 조건문으로 문제를 확장한다는 뜻으로, 하나의 논점을 형성하여 문장 전체의 윤곽을 형성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완벽한 작문' 대기' 는 소재부터 시작한다.' 관광객에게 쫓겨난 독수리는 즉시 다른 곳으로 날아가 새로운 음식을 찾는 것이 아니라 다음 기회를 참을성 있게 기다린다. 그것은 성공했다. 그것은 기다림으로 성공을 바꾸었다. 이것은 기다림도 일종의 성공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 그런 다음 본문 부분에 들어가 작가는 자신의 관점을 네 가지 논점으로 나눕니다. 기다림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기다리는 것도 자신감이 필요하다. 기다리는 데는 더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위의 각 문장은 하나의 토론을 유도하고, 네 단락은 하나의 평행 세그먼트를 형성한다. 이런 구조는 매우 온전하여 의논문의 문체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

모드 다이얼

"조건" 구조에서 중심 논원은 "결과" 이고, 2 차 논원은 결과를 만족시키는 "조건" 이다. 이런 방법을 사용할 때, 중심 논점을 중심으로 몇 가지' 왜' 를 더 물어보면, 문장 전파의' 조건' 이 자연히 생겨날 수 있다. 상술한 작문을 예로 들다. 기다림도 성공이다' 라는 중심 논점을 설정한 후,' 왜 기다리는 것도 성공인가?' 라고 자문해 볼 수 있다. " 너는 심지어 이 문제를 직접 작문에 써서 자신의 사고를 지도할 수도 있다. 반문문 후, 이 논점의 정확성을 증명하기 위해, 너는 당연히' 조건' 을 찾아 자신을 변호할 것이다. 이러한 조건은 인내, 자신감, 용기, 노력이다.

3. 시 스타일

이런 문체는 서술문과 의논문에 모두 적용된다. 표적된 시문이나 명언으로 문장 전체를 지탱하는 틀을 가리킨다. 완벽한 작문' 동작부터 (잊을 수 없음)' 에서 저자는 해협 양안의 중화자녀들을 글쓰기 대상으로 선정해 대륙, 향수, 설렘을 그리워하는 아름다운 심정을 깊이 표현했다.

"집에 가서 얕은 해협을 건너고 감정을 가지고 출발하겠습니다." 라는 이 말의 지휘하에, 분필된 내용은 모두 한 편의 시로 시작한다. "북방에 산가가 있다고 들었는데 황하의 폐활량만이 부를 수 있다" 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청해에서 황해까지, 바람은 그들을 들을 수 있고, 모래는 그들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몸을 돌리자, 바람이 나의 검은 머리를 불고, 뒤돌아보니 눈이 이미 나의 대머리를 염색한 것을 보았다. " "어렸을 때 향수는 작은 우표였다. 나 여기 있어, 우리 엄마가 거기 있어 ... 나중에 향수는 얕은 만이었다. 나는 여기 있고 본토는 거기에있다. 클릭합니다 문장 전체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맥락이 명확하고, 세부 사항이 풍부하여 호평을 받기 쉽다.

모드 다이얼

"시" 는 일정한 문학 축적이 있는 학우에게 비교적 적합하다. 구체적인 응용에서, 선택한 시는 문장 구체적 내용에 부합해야 하거나, 교묘한 전환으로 시와 문의를 연결시켜 절대 갈라놓아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위의 예를 들어, 향수병 나그네를 쓰고 여광중' 향수병' 중' 나중에 향수는 얕은 걸프였다. 나는 여기 있다. 대륙은 거기에 있다' 는 이 시는 매우 적절하다. 시 한 편일 뿐이지만 전체 작문의 품위를 높였다.

학생들은 일상 학습에서 더 많은 결론을 내릴 수 있지만, 잘 배운 시구를 적게 쓰는 것은 의미가 시대에 뒤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4, 비유

제목을 몇 개의 비유문으로 전개하고 핵심 사상을 표현하는 비유를 전체 작문의 뼈대로 삼아 글을 풍부하게 쓰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점 작문' 국어, 내 마음 속의 맑은 샘' 은 하나의 연역부터' 국어는 내가 어릴 때부터 10 년 동안 가장 좋아했던 과목' 이라는 점을 드러내고, 주체 부분은 교묘하게 주구를 세 부분으로 나누었다. 국어는 일기로 나의 성장 경력을 기록했다. 국어는 교통수단으로, 나를 태우고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엿볼 수 있다. 국어는 나를 시공간을 가로질러 고금을 질주하는 역사 영화이다.

세 가지 비유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중국어가 작가에 미치는 영향과 감염을 생동감 있게 드러내며 중국어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중국어는 내 마음속의 맑은 샘이다' 라는 주제를 상세히 해석했다.

모드 다이얼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사용하고 싶다면, 문장을 만드는 연습을 할 때 당신의 이전 비축으로 충분합니다. 여기에 비유문을 쓰는 좋은 방법이 있다. 우선 온톨로지 (예:' 중국어') 를 버리고 익숙한 비유 (예: 구기, 영화, 팝송 등) 를 몇 개 설정한다. ) 그런 다음 은유와 온톨로지를 연결합니다. 예를 들어, "언어는 매우 멋진 축구 경기입니다. 지루한 수학과 물리학을 배운 후에 완전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는 고전 영화다. 예쁘고 의미가 있어 기억에 남는다." "중국어는 아름다운 팝송으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흐른다." 등등. 처음부터' 언어가 어떤가' 를 고심하면 머리를 쥐어짜고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형상화된 문장과' 형상화' 작문을 쓰는 것은 어렵지 않다.

5, 부어.

이 방법은 서사와 서정적 작품에 적용된다. 화제의 한계와 표현의 필요에 따라 특정 대상을 선택하여 하소연하는 것은 종종 감동적이다. 예를 들어 완벽한 작문' 하늘을 그리워하다' 는' 국혼' 노신의' 하늘' 을 깊이 분석하고, 쓴 소재는 애틋한 호소문으로 이어졌다. 선생님, 당신의 하늘은 뜨거운 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선생님, 당신의 하늘은 분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선생님, 당신의 하늘은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차서 사람들이 경외심을 바라보게 합니다.

"가슴 가득한 피" 에서 "가슴 가득한 분노", "가슴 가득한 애국열정", 저자가 한 걸음씩 핍박하고 열정이 충만하기 때문에 노신의 "하늘" 에 대한 우리의 이해가 점점 깊어지면서 그의 정신과 사상에 대한 파악도 점점 정확해지고 있다.

모드 다이얼

두 가지 일만 잘하면 말이 잘 된다.

이 두 가지 점은 첫째, 우리가 평소에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구체적인' 하소연 대상' 을 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상황 설정' 을 배워야 한다. 어떤 상황에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상상의 특정 상황에서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흥분된 상태에서 서정적인 작문을 쓰도록 하는 것이다.

6. 타워

이 방법은 서술문이나 서술문 쓰기에 적용된다. 객관적인 사물의 내면적 관계를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속에서 테이블과 안에서, 한 층씩 중심을 표현하고 수직적 계층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작문 "그들 (그들은 이성적인 사상가들)" 은 이렇습니다. 인류 역사는 이성적인 사람들에 의해 추진됩니다. 그러나 시대는 그들에게 무엇을 돌려 주었습니까? 사실 이성은 성인의 특권이 아니다.

저자의 입장에서 볼 때, 역사를 전진시키는 것은 그들의 이성이지만, 그들은 오히려 시대의 각종 비이성적 불공정을 견디고 있다. 이런 관심은 일반 수준에 머물지 않고 시대적 이성에 대한 깊은 호소다. 글의 "그들" 은 모두 "이성" 으로 표기되어 있고, 주제는 집중되어 있다. 주체 부분은 차근차근 추진되고, 점점 좋아지고,' 이성적 사고, 이성적 행동' 을' 먼지없는 길' 이라고 믿게 한다. 모든 아름다운 꿈이 지나갈 것이다. 언젠가는 우리가 인정할 것이다' 라는 주제를 극치로 발휘할 것이다.

모드 다이얼

"세로 쓰기" 를 채택하는 것은 "원인", "과정", "결과" 에서 주제를 분석하여 세로 방향으로 발전하여 최종 결론을 도출하는 것이다. 위의 예를 들어, 저자는 이성적 사고자가 어디로 갈 것인지, 즉 이성적 사고자가 어디서 왔는지 (인류 역사를 추진하기 때문에' 이성적 사고자' 라는 칭호를 부여받았기 때문), 이성적 사고자가 어떤 길을 걸었는지 (역사의 불공평한 대우를 받음), 이성적 사고자가 어디로 갈 것인지 (우리는 그들을 인정할 것) 에 대해 논의했다. "수직" 이라는 표기법은 파악하기 어려운 것 같다. 사실' 인',' 과정',' 결과' 의 연결만 잡으면 하나하나 똑똑히 쓰면 스스로 말할 수 있다.

7. 반복

중요한 위치에 작가의 중요한 관점이나 깊은 감정을 반영하는 문장이 반복되어 글쓰기의 맥락을 보여주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인민총리 내가 너를 칭찬할 수 있는 것" 은 * * * 과 중국 총리의 지진 구호 성과에 중점을 두고, "표창" 스타일을 밀접하게 맞추고, 내용에 중점을 둔다. 서사, 의론, 서정적인 유기적 결합으로 서사에 깊은 감정이 융합되어 묘사에 감동적인 디테일을 띠어 감동적이다. 작가는' 무엇으로 너를 찬양하는가, 인민의 총리' 를 토론센터와 글쓰기의 단서로, 이런 감탄 전후에 다섯 번 반복해 문장 표현력을 효과적으로 높였다.

모드 다이얼

"반복" 레이아웃에서 "감정점", 즉 감정을 가장 자극하는 "점" 을 찾는 것이 전제입니다. 말 한 마디, 디테일, 풍경 ... 이' 점' 은 당연히 제목 범위 내에서 발견되며, 제목 의미의 가장 좋은 표현이며, 감정의 가장 좋은 집중이다. 감정점' 은 때로' 가슴 아픈 느낌' 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감정에 가장 흔적을 남길 수 있는 것은' 트라우마 기억' 이기 때문이다. "고통" 과 "사랑" 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감정점' 을 찾을 때' 아픔' 과' 사랑' 을 중심으로 자신의 삶에서 가장 소중한 감정을 추구해야 한다. 이 점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다음은 재사용과 토론의 문제다. 유의해야 할 점은' 반복' 이라는 문구가 단지 한 마디만 반복하는 것이기 때문에 명확한 논점을 지적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각 단락의 논술은 반드시 중복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잔소리야, 소용없어.

요약

글쓰기는 누구보다 글자 수가 많은 것도 아니고, 반드시 호루라기를 쓸 필요도 없다. 문필이 화려하지 않다. 정말 좋은 작문은 긍정적인 표현이고, 사상이 있고, 예견성이 있으며, 어떤 일에 대해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위의 7 가지 모델을 함께 사용하면 글쓰기 수준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평소에 많이 축적하고, 많이 읽고, 많이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어학 작문의 일과를 어떻게 잘 쓰는가?

첫째, 작문 점수는 글씨에 달려 있고, 채점 요소는 1 위다.

이 점은 모든 학생들이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어떤 형태의 작문시험이든, 선생님이 글을 읽을 때 한눈에 보면 바로 글씨이다. 그래서 작문을 잘 해야 한다. 글짓기 시험은 내용이지 서예가 아니니 낙서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짓기, 글짓기, 글짓기, 글짓기, 글짓기, 글짓기, 글짓기)

둘째, 시험 작문 5 ~ 6 단, 깨끗하고 깔끔하다.

시험 작문은 시기적절한 세그먼트에 주의해야 하고, 서너 단락은 적고, 여덟 단락은 자질구레해 보인다.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5 ~ 6 단락이 더 좋다. 또한, 롤면은 반드시 깔끔해야 하며, 함부로 고쳐서는 안 된다. 내 의견으로는, 시험 작문은 매 단락마다 오행, 최대 오행 반을 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한 단락의 여덟 줄을 쓰지 말고,' 뱃속 작문' 한 편을 써라. 마킹 선생님의 시각적 피로가 일단 그의 심리에 영향을 미치면, 그의 점수는 영향을 받을 것이다. 필요하다면 세그먼트화에 주의해야 한다.

셋째, 시작과 끝은 간결해야 하고, 시작과 끝은 두 줄 반이 가장 좋다.

배를 크게 벌리고 쓰는 것 외에' 대머리문' 도 받아들일 수 없다. 수험생은 앞뒤가 각각 두 줄과 반씩 되는 작문을 쓸 것을 건의한다. 최대 3 행 반을 넘지 않는다. 생각해 보면, 처음에는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게 되고, 선생님의 시각은 순식간에 피로해지고, 마킹 선생님의 기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넷째, 붓을 쓰기 전에, 너는 주제를 하나 작성해야 한다. 제목은 아름답고, 예를 들면 아름답다.

시험 작문은 일반적으로 수험생 스스로 문제를 작성하며, 문제는 너무 길어서도 안 되고, 너무 짧아서도 안 된다. 제목을 어떻게 작성합니까? 성적이 보통인 수험생에 대해서는 특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화제를 제기하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먼저 바이두에 가서 작문 제목을 검색할 수 있고, 작문 선생님이 말하는 비슷한 기교를 찾을 수 있다. 둘째, 수험생 학부모나 수험생은 최근 한 해 동안의' 독자' 와' 청소년 다이제스트' 합본본을 한 번 훑어보고, 소재에 따라 수십 개의 비교적 멋진 주제를 선택해 외우면 시험에 더 유용할 수 있다.

5. 작문의 시작과 끝에는 연습이 있어야 하고, 다채롭고, 아름답고 대범하다.

시험 작문의 시작 부분에는 여섯 가지 요소, 머리글, 서스펜스, 인용, 대비, 의인, 질문, 대결, 비유 대결, 조합 수사, 교묘한 전고, 문제 해결, 유명인 문답, 시사 인용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수험생이 도덕, 학습, 예절, 애국, 미덕 방면의 전고와 명언을 준비하면 그때가 되면 도움이 될 것이다. 적어도, 당신이 작문을 볼 때, 위에서 언급한 처음 7 ~ 8 가지 방법이 당신의 머릿속에 번쩍일 것입니다.

결말도 중요하다. 전반적으로 끝은 전문에 대한 총결산이다. 서술문이라면 서정적인 성에 주의하세요. 의론이라면 귀납에 주의해야 한다. 어쨌든 제목을 제대로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떻게 버클합니까? 만약 정말 자신이 없다면, 마지막 단락의 첫 번째 문장의 제목을 말하고 전문을 총결하세요.

6. 쓰기 시작하기 전에 당황하지 마세요. 제목을 잘 생각해서 개요를 만들다.

위에서 몇 가지 기교를 언급했다. 사실 체조를 할 때 윤곽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서술문을 쓰려면 시작과 끝을 잘 디자인하고, 동시에 당신의 서술문을 여러 단계로 나누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한 계층은 단락입니다. 중간에 전환문이나 전환을 설정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개요를 만들 때는 반드시 시작과 끝을 매우 상세하게 써야 하며, 중간 단락에는 어떤 멋진 글이나 명언, 시, 전고가 삽입되어 있어 반드시 정확하게 써야 한다. 합격한 학생은 개요를 하나 만들어 약 5 분에서 8 분 정도 한다. 시간을 잘 잡고 시간이 촉박하면 개요가 간결해야 한다.

일곱째, 주제와 스타일에 대해 생각하고, 당나귀가 아니면 말은 바람직하지 않다.

작문, 서술문 또는 의론을 한 편 쓰다. 일반적으로 "총-총" 구조입니다. 서술의 끝에서 서정적이고 철리성을 총결해야 한다. 의논문은' 1-3- 1' 또는' 1-4- 1' 구조여야 하며 중간에 3 이나 4 가 있습니다 물론, 너는 서술과 토론의 방법을 융통성 있게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의논문은 주제를 개괄하지 않고 그렇게 많은 예를 말하지 말고, 서술문도 잊지 말고 일을 많이 말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래서 시험 작문을 할 때는 반드시 미리 잘 생각해야 하고, 어떤 문체를 쓰든지 해당 문체에 따라 써야 한다.

8. 적절한 복제와' 표절', 시험 전 준비자료, 자료 보존.

시험 전에 수험생들이 모범문을 대량으로 읽고 시험 작문의 구조를 쌓을 것을 건의합니다. 만약 네가 서술문을 쓴다면, 너는' 독자' 와' 청년다이제스트' 를 읽는 것이 좋겠다. 어떤 작문은 구조가 매우 좋아서, 글쓰기의 개요와 일과를 요약할 수 있다. 시험이 되면 다른 사람의' 광주리' 로 자신의 물건을 넣을 수 있다. 감정, 애국, 생활 등 아름다운 언어에 대해서는 각각 서너 마디를 외운 다음 직접 베끼면 된다. 이것은 표절이 아니다. 또한 국가 대사 시사정치 중요 뉴스 등의 정보를 수집하는 데도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지난해 올림픽, 올해 건국 60 주년, 원촨 지진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모두 시험 작문의 제재로 사용될 수 있다.

다른 가족의 감동적인 이야기와 같이 자기 집으로 이사할 수 있는 또 다른 비표준 방법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시험에서 유연하고 신중하게 사용해야 한다.

9. 편폭을 가득 채우려고 노력하는데, 좀 더 많이 쓰는 것이 한 점이다.

일반적으로 소승초의 작문 요구는 500-600 자 이상이다. 요구가 600 자 정도라면, 최대 700 자를 쓴다. 몇 글자 이상이면 수험생이 가능한 합리적으로 답안지를 안배하고 답안지를 95% 정도 채워 마지막 두 줄을 남겨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작문 선생님은 네가 이렇게 많이 쓴 것을 보고, 너의 작문이 비교적 능숙하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작문 점수는 더 낮지 않고 더 높은 경향이 있을 것이다.

글쓰기의 세 가지 원칙

우선 멈추지 마세요. 쓸 때는 멈출 수 없고, 계속 써야지, 말처럼 멈추지 마라. 어떻게 쓰는지 몰라도' 이게 무슨 표기법이야? 어떻게 쓰는지, 멈추지 않고 쉬지 않는다 "는 것은 머리를 어떻게 쓰는지 모르는 느낌을 적어서 계속 쓰는 것이다. 만약 내가 어떻게 쓰는지 계속 모른다면, 나는 항상 이런 상태를 쓸 것이다. 어느 정도 쓴 후, 나는 머리가 계속 쓸데없이 쓸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새로운 생각을 적었다. 목적은 하나뿐이고, 붓을 멈출 수 없고, 계속 써야 한다.

둘째, 생각하지 마세요. 생각하지 않는 것은 우리의 머리를 너무 빨리 생각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사고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우리는 글쓰기의 속도를 따라갈 수 없다. 그러므로 생각하지 않는 것은 우리의 사고 속도와 글쓰기 속도를 일치시키기 위해서이다. 너무 빨리 생각하지 마라.

셋째, 바꾸지 마세요. 고치지 않는 것은 글을 쓰는 과정에서 잘못 쓴 것을 발견하면 멈추지 말고 지우개나 수정액으로 고치지 말라는 것이다. 더 많이 수정할수록 뒤에는 어떻게 써야 할지 몰라서 결국 쓸 것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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