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나는 이 노래의 이름을 모른다. 가사는 아마 강바버일 것이다. 한 바퀴 돌고, 강바버, 헤라트를 느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사명언) !
나는 이 노래의 이름을 모른다. 가사는 아마 강바버일 것이다. 한 바퀴 돌고, 강바버, 헤라트를 느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사명언) !
중국어 번역: 마지막 댄서: 사라 코너의 남자 목소리 부분은 사라 코너의 전남편인 마크 테렌지가 불렀다. 앨범: 내 영혼의 열쇠 저자: 로브 타이거&; 케이 데 나르
중국어와 영어로 이 단락을 편집하다.
마지막 춤 ... 오, 자기야 ... 마지막 춤은 마지막 춤일 뿐이야, 여보. 마지막일 뿐이에요. 그날 밤 우리는 스페인 카페에서 만났다. 우리는 스페인 카페에서 만났는데, 나는 너의 눈을 바라보며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너의 눈을 보는 느낌이라고 말하기 어렵다. 나는 짠물에 빠졌다. 눈물을 흘리는 것 같다. 몇 시간 후에 해가 뜰 것이다. 이제 실현될 때이다. 내일이 올 것이다. 우리의 사랑이 영원히 끝났음을 깨달을 때이다. 우리의 사랑도 영원히 끝날 것이다. 우리가 너와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나는 우리가 계속 손을 잡을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마지막 춤은 우리가 작별인사를 하기 전의 마지막 춤일 뿐이다. 한 바퀴 또 한 바퀴, 우리는 기울기, 회전, 회전, 회전 ... 처음처럼,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고, 나를 꼭 안아줘, 나를 따뜻하게 해 줘, 밤이 점점 추워지니까. 밤이 점점 추워지기 때문에, 나는 내가 어디에 속하는지 모르지만, 나는 내가 어디에 속하는지 모른다. 마지막 춤은 단지 마지막 춤일 뿐이다. 술과 등불, 스페인 기타, 스페인 기타, 나는 그들이 얼마나 낭만적인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내일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내 사랑을 잃고 내일 너와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떠날 수 없다. 이것이 너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다. 나는 지금 이렇게 할 수밖에 없다. 우리가 작별 인사를 하기 전에, 우리가 작별 인사를 하기 전에, 우리가 스윙, 회전, 회전, 회전 ... 처음처럼,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고, 나를 꼭 안아줘, 나를 따뜻하게 해 줘, 밤이 점점 추워지니까. 밤이 점점 추워지기 때문에, 나는 내가 어디에 속하는지 모르지만, 나는 어디로 가는지, 단지 마지막 춤일 뿐이다. 오, 자기야, 마지막 춤은 우리가 작별 인사를 하기 전에, 마지막 춤은 우리가 작별 인사를 하기 전에, 우리가 흔들리고, 회전하고, 회전하고, 회전하고, 회전하고, 회전하고, 회전하는 것 ... 처음처럼 밤이 점점 추워지기 때문에, 나는 내가 어디에 속하는지 모르지만, 나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마지막 춤, 우리가 작별 인사를 하기 전에, 우리가 흔들리고 돌아설 때. 한 바퀴 또 한 바퀴 (여자 목소리: 우리가 흔들리고, 돌아서서, 나를 꼭 안아줘, 오, 내 사랑) 우리는 기울기, 회전, 회전, 회전 ... 처음처럼,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고, 나를 꼭 안아줘, 나를 따뜻하게 해, 밤이 점점 추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자 목소리: 밤이 점점 추워지고, 내가 어디에 속하는지 모르겠다.) 밤이 점점 추워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내가 어디에 속하는지 모르지만,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단지 한 번 더 기회일 뿐, 마지막 춤은 마지막 춤일 뿐이다. 다시 한 번 마지막 춤일 뿐이다.
이 노래를 편집할 때
이 노래는 캐나다 영화' 마지막 춤' 의 주제곡이다. 이 영화는 주인공이 불치병에 걸린 슬픈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죽기 전에 그와 사랑하는 사람은 처음 만난 무도장으로 돌아가 마지막 춤을 추고 여자친구의 품에서 죽었다. 표현된 감정은 이별을 앞둔 연인의 고통스럽고 무력한 마음이어야 한다. 노래의 첫 부분은 연인의 속삭임, 부드럽고 로맨틱한 것과 같다. 그것은 한 단락의 추억으로 시작하여, 일종의 낭만적인 방식으로 이국연처럼 왔다. 중간 부분은 점점 길어지고, 뒷부분은 점점 더 치열해져서 히스테리를 일으킬 수 있다. 연인, 이별은 가장 사람을 성가시게 하는 고통이다. 마지막 춤' 줄거리 소개: 자신의 은밀한 꿈을 추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 7 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무용단은 가장 뛰어난 예술감독 중 한 명인 알렉스 맥그라스를 잃은 것은 그들의 창작 기둥을 잃은 것과 맞먹는다. 동시에, 회사 안의 아무도 그의 일을 대신할 수 없다. 이것은 무용단의 종말이 곧 다가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렉스는 발표되지 않은 춤을 남겼다. 7 년 후, 뉴욕 무용단은 이 춤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고, 이 기회를 이용하여 무용단을 다시 단결시킬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 그러나 이 위대한 유산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이 춤의 창의력을 보여주기 위해 두터운 오리지널 댄서 세 명이 필요하다. 트래비스 (패트릭 스위즈), 크리스타 (리사 님), 맥스. 마지막 춤 (3 곡) 작가: 리사 니미 감독: 리사 니미 주연: 패트릭 스위즈, 리사 이런 힘은 성장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확장되고, 결국 춤에 녹아든다. 바로 춤 때문에 클라리사는 생명을 해석하는 춤에서 끊임없는 열정을 발산하고, 사심없는 춤에서 소중한 사랑을 만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하지만 이 모든 것은 7 년 전 한 공연과 함께 마침표를 찍었고, 클라리사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무용단은 최고의 예술감독 아리마그라를 잃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7 년 전 아리마그라가 작품의 농축에서 평생 사랑했던 무용예술을 떠난 뒤 뉴욕 무용단은 창작의 정신적 버팀목을 잃어서 해산했다. 이와 함께 정신적 지주를 잃은 무용단 3 명의 최고의 무용수 크리스타, 트래버스, 맥스가 갈라져 크리스타와 트래버스 사이의 가장 진지한 우정과 뼈아픈 사랑을 끝냈다. 헤어진 지 7 년 만에 서로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트래버스는 헬스센터를 운영하여 많은 돈을 벌었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는 여전히 미완성의 소망이 있었습니다. 클라리사는 혼자 딸과 춤을 추는 것을 완전히 포기하고 나이트클럽에서 곡예를 하며 생계를 유지했다. 맥스는 자신이 춤을 추는 것 외에는 기량이 없어 독방 속에서 암담하게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제 제리는 7 년 전 아리마그라가 남긴 유산' 침묵' 을 무대에 올려야 한다. 가장 독창적이고 최고의 댄서 Clarissa, Travis, Max 가 재회한다. 리허설이 시작되었다. 불과 몇 주 만에 침묵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지만, 클라리사와 트래비스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듀엣은 넘을 수 없는 칸이었다. 7 년간의 감정 장벽은 서로의 묵계에 장애를 일으켰다. 때론 가까스로 성공했지만' 마음' 의 액션 공연이 없어 춤이 관객의 영혼을 잃게 했다. 이에 대해 클라리사와 트래비스는 거울과 같지만, 7 년 전 결혼 생활의 파편은 악몽과도 같다. 마지막 리허설이 끝나가고 있지만 트래비스는 한 번의 주동적인 연습 중에 고통스럽게 오른쪽 다리를 다쳐 그의 심장을 치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트래비스는 자신의 모든 노력이 클라리사와의 7 년간의 감정을 만회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떠나기로 결정했을 때 클라리사의 전화 한 통이 트래비스의 마음속 깊은 갈망을 다시 깨웠다. 트래비스는 부상을 입고 리허설장으로 복귀해 클라리사 맥스와 함께 신체에서 마음까지 호흡이 잘 맞아 7 년 동안의 장벽과 재회 이후의 갈등을 해소하고 초연 전 마지막도 가장 성공적인 리허설을 마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멋진 관점: 이 영화는 2003 년 트라볼타 제작사와 영혼의 창 영화사가 촬영한 영화입니다. 주연 중 하나인 패트릭 스위즈는 할리우드 영화배우 중 가장 뛰어난 무용수 중 한 명이다. 어려서부터 발레를 연습하고' 브로드웨이' 에서 연기한 패트릭 스위즈는 뮤지컬' 욕중 춤' 으로 1987 년 골든 글로브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고,' 인귀정 미상' 에서 완벽한 공연으로1을 받았다. 노귀' 에는 199 1 오스카상, 골든 글로브상, 영국 오스카상 거의 모든 상을 휩쓸면서 패트릭 스위즈도 연예 경력의 절정에 이르렀다. 이 영화에서 남녀 주인공이 우는 꿈 같은 춤 외에도 관객들에게 일종의 정신적 충격과 목욕, 인물의 내면의 고통과 감정의 외적 표현, 화면과 음악의 완벽한 조화, 관객을 정복하는 미식을 느끼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