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 내년 TBC 클래식 서버의 각 직업별 정식 버전 성능 개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 내년 TBC 클래식 서버의 각 직업별 정식 버전 성능 개요

작성자: NGA-Zhitian

포럼에서 TBC 클래식 서버 버전에 대한 논의가 많은 것을 보고 심심하면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10년 넘게 일해왔는데, AFK가 되기 전 중국 서버 3.0이 출시된 후 한동안 플레이를 했는데요. 오래 전 일이라 아직도 기억이 깊습니다.

이 게시물은 DPS, 치료, 탱킹을 포함한 FB의 다양한 단계에서 PVE에 대해서만 논의하며 기본적으로 매우 객관적입니다.

우선, TBC Classic Server의 공식 버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2년 동안 플레이한 후 기억하는 3.0 버전이 아니라 확실히 2.43 버전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이는 향후 이브 버전에서는 확실합니다.

따라서 버전 2.43과 3.0 이후 버전을 비교하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없습니다.

1. 이중 재능도 없고 비문도 없습니다. > 2. 장비 주문 피해 및 처리, 주문 치명타 적중 및 가속은 모두 물리와 별개입니다.

3. 마법사에는 얼음 손가락, 깊은 매듭, 비전 사격 및 주문 콤보가 없습니다.

4. 흑마법사는 화염 피해/어두운 파괴를 희생해야만 이 레벨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5. 사냥꾼은 키메라도 없고 폭발성 사격도 없으며 일부 매우 강력한 애완동물을 길들일 수 없습니다.

6. 도둑에게는 소위 BUG 존엄 도둑이 없고, 전사에게는 큰 풍차가 없고, 타이탄의 그립이 없으며, 반전에는 충격파가 없습니다.

7. 성자는 12345명이 없고, 안티라이더에는 천 형제가 없습니다. 이 버전 당시 집계된 기사 수는 83.4명이며, 83.4명은 우유 기사였습니다.

8; . 드루이드의 정규 부활은 없으며 CD 전투 회복 시간은 30분뿐입니다.

9. 샤먼의 피의 갈증/용기는 팀이 아닌 스쿼드에만 적용되며 디버프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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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기억하는 TBC와 다르지 않나요? 전국 서버에서 2년 동안 TBC를 승인해 왔는데 제 주변 친구들도 3.0이 2.43인 것 같은데, 포럼에 이런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그러면 TBC의 각 단계에서 각 DPS 직업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TBC의 DPS 전문화는 기본적으로 어떤 종류의 전문화든지 가능합니다.

먼저 일반 DPS 직업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그들의 DPS 능력은 보조 DPS 직업의 구성을 직접적으로 결정합니다.

1. 비스트마스터 헌터는 토지 매립과 벌목까지 TBC 전체에서 가장 강력한 직업입니다. T0 수준의 출력 능력, 장거리, 단일 대상 능력, 좋은 AOE, 배터리 수명 없음을 갖추고 있습니다. ;

2. 희생의 화염/암흑 파괴는 비스트마스터 헌터의 DPS에 가깝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헌터보다 조금 더 나쁩니다. T4 단계에서는 헌터를 능가하기 위해 T5 이후에는 짐승왕에게 추월당하기 시작했습니다. p> 3. TBC에서 도둑/폭력 전사의 위치는 매우 당혹스럽습니다. 당연히 초반에는 도둑 전사를 2명 이상 데려오지 않을 것입니다. T4와 T5는 장비를 가지고도 워록 헌터를 이길 수 없습니다. , 그리고 출력 환경도 좋지 않습니다. T6 후반부부터 힘을 발휘하기 시작하지만 소수의 BOSS만이 눈에 띕니다.

전사는 나라를 구하기 위해 몸을 굽히고 사냥꾼을 돕기 위해 무기를 세척할 수 있으며, 폭력적으로 싸우고 의지한다면 그룹 전체에 4개의 물리 피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T4T5 스테이지는 벤치에서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도둑은 TBC에서 쌍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별히 강력하지는 않지만. 쌍검을 가진 사람은 몇 명입니까?

4. 마법사는 T4 단계에서도 Deep Ice/Deep Fir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6 단계 이후에만 Deep Fire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

T5 단계에서는 2T5 아케인 아이스 주문의 지속 시간이 짧지만 전투 시간을 차지합니다. 바쉬키와의 전투처럼 아케인 아이스는 효과가 매우 적습니다. RUSH할 수 있는 보스 한두 명은 더 강력해지고 나머지는 화염 주문으로 완전히 제압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여전히 뛰어난 마법사와 싸울 수 있지만 이는 당신 때문이 아닙니다. DPS 능력 측면에서 보면 흑마법사 사냥꾼을 이길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일반 DPS 수에 따라 보조 DPS 구성을 결정합니다. > 1. 암흑 사제는 60-70의 흑마법사 피해, 10의 암흑 취약성, 5의 주문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고 팀이 몇 초 안에 60의 마나를 회복할 수 있는 최소 1-2명의 정규 팀에 필수입니다. /p>

2. 팀에 법적인 팀이 1개인지 2개인지에 따라 정령 주술사가 1~2명 필요하며, 천벌의 토템과 바람의 토템은 피에 굶주려 있습니다.

3. 강화 주술사는 선택 사항입니다. 그의 위치는 우유 주술사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물리 출력 팀을 보조할 필요는 없습니다.

4. 징벌 기병의 마나 회복 시험이 직접 해결됩니다. 헌터팀의 배터리 수명 문제. 그룹 전체 치명타 3개와 취약성 3개는 매우 좋으며 Shadow Priest보다 높은 출력을 낼 수 있습니다.

5. Bird Druid의 치명타가 5개라는 것을 누가 알려줬습니다. hit 높은 오라와 물리 공격 3개로 괜찮은 DPS를 칠 수 있다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각 전문화의 탱크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사 T로서의 오래된 전통적인 탱크는 메인 T를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TBC에는 T와 FQ를 견딜 수 없는 기계적 보스가 있지만 전사 T가 저항할 수 없는 BOSS가 있기 때문입니다.

2. 베어 T는 TBC의 두 번째 라이징 스타로, 5H 개척 기간에는 워리어 T보다 빠르고 단단하다. 물리 피해 저항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왕자의 화염 폭발에 저항할 수 없고 알이 잘리는 것이 아니라 Bear T가 전사의 위치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3. 안티 라이딩은 팀의 벌목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60 클래식 서버에서 플레이하면 시작하기 전에 DPS가 모든 몬스터가 완전한 증오를 가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FQ는 그룹 내에서 소규모 그룹만 끌어들일 수 있으며, 몬스터는 좋은 증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T5 BOSS 전투의 추가를 처리할 때;

팀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세 대의 전차를 가져오는 것이며 FQ에서는 그 중 하나만 처벌할 수 있습니다. /Milk Rider;

치료군에 관해서는 TBC군 버전의 모든 치료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고 할 수 있고, 힐러들은 모두 아빠들이면 좋은데 왜 선택하느냐.

게다가 수양 사제는 그룹 전체에 40의 마법 피해를 추가하는 정신적인 BUFF를 가지며, 여전히 30분 버전인 2.43 Warrior Shield Wall의 경우 2분마다 고통스러운 제압을 합니다. 꽤 효과적일 것입니다.

피에 굶주린 횟수를 고려하면 우유 사샤를 두 개 가져오는 것도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TBC 클래식 서버가 될 확률이 높다는 건 클래식 서버에서도 60으로 줄이는 게 쉽기 때문에 TBC의 각 단계에서 FB의 난이도를 객관적으로 말씀드리자면:

T4의 KLZ입니다. 마그테리돈의 어려움은 상자를 주문하는 세 그룹의 사람들을 조정하는 데 있습니다. .깨끗한 정신이 있고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지는 아주 간단한데, 못하면 모두 개로 전락하게 됩니다.

T5 버전도 2.43에서 약화되었습니다. ,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게시글에서 말한 것처럼 1~2분의 전투는 아닙니다. T5 버전의 여러 명의 지나가는 BOSS와 게이트키퍼 BOSS Vasqi 및 Prince는 실제로 귀하의 것이 아닙니다. 몇 번의 맹목적인 움직임으로 통과하고 전투 시간이 매우 길다;

T6 그룹 버전에서 포세이돈의 아케에게 버그가 없다면 그는 가장 큰 무작위성을 가지며 누구도 죽일 수 없습니다. 내결함성이 낮은 것으로 판단된 Haishan은 조직적이고 높은 확률로 팀을 방해할 유일한 BOSS입니다.

검은 사원 현재 DPS 능력과 플레이어 레벨이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일단 막히기 전에는 할머니와 F4가 될 거라고. 일단 일리단은 긴 과정을 거쳐야 하는 BOSS이고, 어려움은 별로 없을 것 같다.

T6.5에서는 정규팀이 일반적으로 상위 2개, 상위 3개 나무를 벨 수 있어야 합니다. 제미니가 시작하면 난이도가 더 높아져 정규팀이 무루를 이길 수 없습니다. , 킬제덴은 물론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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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서버와 공식 서버를 모두 플레이하는데, 각 버전의 공식 서버에서 첫 번째 M 팀이 토지 개척에 참여하여 승리하게 됩니다. 중요한 순간입니다. 난이도에 대한 나의 이해는 상대적으로 객관적입니다.